/9ZTYSD8ZesYMKqLRbmVfZUW1FiE.jpg

더블 드래곤 (1994)

Power. Justice. Darkness. Light.

장르 : 액션, 모험,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29분

연출 : James Yukich
각본 : Michael Davis, Peter Gould

시놉시스

서기 2007년, 진도 8.5의 후기 대지진이 지나간 남부 캘리포니아의 뉴 앤젤리스(NewAngeles). 거대한 해일이 삼켜버린 도시는 반이상이 물에 잠겨 버렸고 헐리우드의 대로에는 자동차가 아닌 유람선이 떠다닌다. 스모그 가득한 답답한 도시에서 산소 박스는 필수가 되었고 밤이 되면 NAPD(경찰)들도 모르는 척하는, 악당들이 들끓는 무법천지가 되어 버린다. 용의주도하고 빈틈없는 형 지미 리(Jimmy Lee: 마크 다카스코스 분)와 자유분방한 철부지 동생 빌리 리(Billy Lee: 스콧 울프 분) 형제는 폐허가 된 도시에서 낡아빠진 포드 자동차에 로케트처럼 요란한 시동을 걸며 부서진 빌딩숲 사이사이를 누비고 다닌다. 음울한 미래의 도시도 이들 형제에겐 신나는 놀이터이다. 신나는 랩 비트의 음악, 스케이트보드, 섹시한 거리의 미녀들, 싸구려 햄버거까지. 그러던 중 우연히 그들의 아름다운 스승 사토리(Satori Imada: 줄리아 닉슨-소울 분)가 두 마리의 용이 새겨진 고대 중국의 황금 메달 반쪽을 맡기면서 형제의 목숨건 모험이 시작된다. 메달의 나머지 반쪽을 가지고 있던 싸이코 악당 슈코(Koga Shuko: 로버트 패트릭 분)는 자신을 신적인 존재라고 굳게 믿으며 메달의 반쪽을 찾아 지상 최고의 괴력을 완성하려고 한다. 끈질기게 사토리와 자신들을 따라붙는 슈코를 따돌리기위해 형제는 지하 갱조직의 리더인 마리안(Marian Delario: 알리사 밀라노 분)의 도움을 받게된다. 동생 빌리가 가지고 있는 메달을 빼앗기 위해 형 지미의 몸속으로 들어간 슈코는 빌리의 목숨을 위협하고 어쩔수 없이 형을 공격해야만하는 빌리. 형제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게된다. 결국 악당 슈코는 나머지 반쪽을 손에 넣어 두 마리의 용이 새겨진 메달을 완성하고 마는데.

출연진

Mark Dacascos
Mark Dacascos
Jimmy Lee
Scott Wolf
Scott Wolf
Billy Lee
Robert Patrick
Robert Patrick
Kongo Shuko
Kristina Wagner
Kristina Wagner
Linda Lash
Julia Nickson
Julia Nickson
Satori Imada
Alyssa Milano
Alyssa Milano
Marian Delario
Vanna White
Vanna White
Herself
Nils Allen Stewart
Nils Allen Stewart
Bo Abodo 1
Henry Kingi
Henry Kingi
Bo Abodo 2
John Asher
John Asher
Smartass Mohawk
Al Leong
Al Leong
Lewis
Jeff Imada
Jeff Imada
Huey
Michael Berryman
Michael Berryman
Maniac Leader
Andy Dick
Andy Dick
Himself
Vincent Klyn
Vincent Klyn
Wild One
Roger Yuan
Roger Yuan
Ninja Wraith
Ron Yuan
Ron Yuan
Ninja Wraith
Leon Russom
Leon Russom
Chief Delario
John T. Grantham
John T. Grantham
Torpedo (as John Grantham)
Andy Dick
Andy Dick
Smogcaster
Danny Wong
Danny Wong
Mohawk
Gary A. Jones
Gary A. Jones
New Angeles Police (uncredited)
Leo Lee
Leo Lee
Man Punched by Billy (uncredited)
Brian Imada
Brian Imada
Referee
Ken McLeod
Ken McLeod
Rich Kid Opponent #2

제작진

Michael Davis
Michael Davis
Screenplay
Peter Gould
Peter Gould
Screenplay
Jane Hamsher
Jane Hamsher
Producer
Don Murphy
Don Murphy
Producer
Alan Schechter
Alan Schechter
Producer
Ash R. Shah
Ash R. Shah
Producer
Jay Ferguson
Jay Ferguson
Original Music Composer
Tolga Katas
Tolga Katas
Original Music Composer
Gary B. Kibbe
Gary B. Kibbe
Director of Photography
Florent Danny Retz
Florent Danny Retz
Editor
Annette Benson
Annette Benson
Casting
Harriet Greenspan
Harriet Greenspan
Casting
Mayne Berke
Mayne Berke
Art Direction
Maya Shimoguchi
Maya Shimoguchi
Art Direction
Kristan Andrews
Kristan Andrews
Set Decoration
Fiona Spence
Fiona Spence
Costume Design
Teri Blythe
Teri Blythe
Makeup Artist
Terry Erickson
Terry Erickson
Special Effects
James Yukich
James Yukich
Director
Patricia M. Peters
Patricia M. Peters
Stunts
Patricia M. Peters
Patricia M. Peters
Stunt Double

비슷한 영화

워크래프트: 전쟁의 서막
서로 다른 차원에 살고 있던 인간과 오크. 오크의 행성이 황폐해지기 시작하자, 이들은 인간의 행성으로 넘어와 새로운 왕국을 건설하려 한다. 생존을 위해 서로의 도움이 필요하다고 믿는 인간 종족의 영웅 ‘로서’와 오크 종족의 영웅 ‘듀로탄’. 하지만, 공존에 반대하는 또 다른 세력이 분열되면서 두 진영은 더 큰 혼란에 빠지게 되는데… 세상의 운명을 건 피할 수 없는 전쟁이 시작된다!
돌맨
Brick Bardo is a traveller from outer space who is forced to land on Earth. Though regular sized on his home planet, he is doll-sized here on Earth, as are the enemy forces who have landed as well. While Brick enlists the help of an impoverished girl and her son, the bad guys enlist the help of a local gang. When word leaks out as to his location, and all hell breaks loose. Brick is besieged by an onslaught of curious kids, angry gang members, and his own doll-sized enemies, and he must protect the family who has helped him and get off the planet alive.
Dragon Ball: The Magic Begins
This is a live-action version of the popular Japanese animated series Dragon Ball.
황금 투구
무대는 19세기 말의 파리. 교외에서 친구와 뱃놀이를 하던 메리는 카페에서 일하던 목수 망다에 매료되어 르카 일당인 애인 로랑 대신 그와 춤을 춘다. 결국 만다는 질투심에 불타는 롤랑과 술집에서 결투 끝에 그를 살해하고 마리와 함께 시골로 도망친다. 하지만 마리를 차지하려는 두목 르카의 밀고로 망다의 친구 레이몽이 살인 누명을 쓰게 되는데...
영웅문
이막수(염니)라는 여인이 옛 애인인 육가의 사람들을 해치울때 이를 구경하던 떠돌이 고아 양과(장국영)는 시체에서 발견한 빵을 먹다가 독에 감염된다. 이때 두꺼비 모양으로 물구나무를 서는 구양봉에게서 독을 치료받고 두꺼비 권법도 배우지만 그는 어디론가 가버린다. 한편 무림 최고의 검객부부 곽정(진관태)과 황용(유설화)은 우연히 양과를 만나 그가 양강의 아들임을 알게되고, 책임을 느껴 그를 거둔다. 양과가 권력과 돈만을 추구했던 아버지의 전철을 밟을까 고민하던 황용은 그에게 글을 가르치며 교육하려 하지만, 양과는 글보다는 무술에 더 관심이 많다. 결국 중원무술의 본산이라는 종남산 전진교의 중양궁으로 데려가 양과를 그곳에 맡긴다. 그러나 아버지에 대한 사람들의 미움 때문에 무술을 배우기는 커녕 전진교 사람들에게 멸시와 구박만 받는다. 결국 이를 참다 못해 도망친 그는 소용녀(옹정정)가 사는 고묘(古墓)로 들어간다. 외부인을 받아들이지 않는 규율 때문에 그를 거절하던 소용녀는 유모의 마지막 유언에 양과를 제자로 받아들여 함께 고묘파의 절세비급인 옥녀심경을 수련하고, 점차 사제 이상의 애정을 키워간다. 그러던 중 두사람은 수련을 위해 고묘 밖으로 나오게 되는데..
Walking Tall Part II
Sheriff Buford Pusser continues his one-man war against moonshiners and a ruthless crime syndicate after the murder of his wife in late 1960's Tennessee.
더 뉴 키즈
A brother and his young sister come to a small town to find out a local gang terrorizes the population.
써니
전라도 벌교 전학생 나미는 긴장하면 터져 나오는 사투리 탓에 첫날부터 날라리들의 놀림감이 된다. 이때 범상치 않는 포스의 친구들이 어리버리한 그녀를 도와주는데… 그들은 진덕여고 의리짱 춘화, 쌍꺼풀에 목숨 건 못난이 장미, 욕배틀 대표주자 진희, 괴력의 다구발 문학소녀 금옥, 미스코리아를 꿈꾸는 사차원 복희 그리고 도도한 얼음공주 수지. 나미는 이들의 새 멤버가 되어 경쟁그룹 ‘소녀시대’와의 맞짱대결에서 할머니로부터 전수받은 사투리 욕 신공으로 위기상황을 모면하는 대활약을 펼친다. 일곱 명의 단짝 친구들은 언제까지나 함께 하자는 맹세로 칠공주 ‘써니’를 결성하고 학교축제 때 선보일 공연을 야심차게 준비하지만 축제 당일, 뜻밖의 사고가 일어나 뿔뿔이 흩어지게 된다.
Adventure in Denmark
Two Chinese men go to Copenhagen for some reason. While one of them philanders around with various Danish and Asian women, the other falls in love with his Chinese tour guide, but takes time to have various drawn-out kung fu battles with a seemingly endless amount of thugs sent by his partner's overweight and very jealous girlfriend back home.
퀵
스피드 마니아인 퀵서비스맨 기수. 생방송 시간에 쫓겨 퀵서비스를 이용하는 아이돌 아롬을 태우고 가던 중 한 통의 전화를 받는다. 수화기 너머 의문의 목소리는 헬멧에 폭탄이 장착 되어 있다는 경고와 함께 30분 내 폭탄 배달 미션을 완수하라는데...
Ninjas vs. Zombies
Seven friends, struggling with late 20s, early 30's life, find themselves in terrifying danger when a long-dead loved one is magically resurrected and starts devouring souls. To make matters worse, three of them have been granted the power of the Ninja, and now must lead the fight against a power they cannot hope to vanquish. If they fail, the un-dead will overrun their little town, and quite possibly the world.
Sleeping Fist
A plainclothes policeman, Chin Tai Ba, is seriously wounded in a fight with some ruffians but is helped to safety by a young wiseguy, Cub. Here he is taught the art of Sleeping Fist by Cub's master Chung Yiu, and the trio march to the Shang Wei martial arts school to take revenge on the thugs. However, in a last desperate attempt to get even, the gang call on Eagle Claw master Kao to sort out the snoozers.
레지던트 이블 5: 최후의 심판
엄브렐라의 치명적인T-바이러스가 전 세계를 위험에 빠뜨리고, 언데드가 지구를 장악한다. 인류의 마지막 희망인 ‘앨리스’(밀라 요보비치)는 엄브렐라의 비밀기지에서 깨어나고 더욱 강하고 악랄해진 악의 존재들과 마주하게 된다. 도쿄와 뉴욕, 워싱턴, 모스크바 등 전세계를 넘나들며 치열한 사투를 벌이던 ‘앨리스’는 서서히 드러나는 자신의 미스테리한 과거를 알게되고, 이제까지 진실이라 믿었던 모든 것을 의심하기 시작한다. 혼란에 빠진 앨리스는 최강 언데드와 더욱 막강해진 엄브렐라에 맞서 인류 최대의 전쟁을 시작하는데...
저주
어느날 밤 농가에 괴 운석이 떨어진다. 운석은 얼음처럼 녹아 땅속으로 스며들고 지하수를 오염시킨다. 급기야 지하수를 먹은 사람과 가축들이 광기에 휩싸인 괴물로 변해가는데...
Judoka Shadow versus Doctor Wong
Dr. Wong (Jess Franco) sends his gangsters to eliminate Mr. Jung. The "shadow of the judoka" of Bruce Lyn (Jose Llamas) appears projected in the wall and swears for revenge. In the meantime, Lina Romay and Albino Graziani, two british secret service agents, investigate Jung's murder. Wongs wants to get rid of Macedo, a phillippinean gangster in bad business, and dominate the market.
In the Year 2889
The last seven survivors of a nuclear war barricade themselves against an attack by a mutant cannibal.
Fury in Shaolin Temple
When a young boy finds himself alone in the world when his adoptive father disappears after a fight, his first thought is to go to Shaolin.
Back to Back
An ex-cop finds himself caught up in a battle between Japanese mobsters and local gangland thugs and discovers that he was framed for wrong-doings by a corrupt cop.
베테랑
아프가니스탄 전쟁에 참전했던 군인이 마약상과 정보기관이 연루된 음모를 파헤친다.
신정무문
주인공 유정(주성치 분)은 중국 본토에서 홍콩에 돈을 벌러왔다. 그런데 역전에서 짐을 날치기 당하고 도둑을 쫓게 된다. 막다른 골목에서 도둑 멋쟁이(종진도 분)와 싸움이 벌어지고, 유정의 오른손은 태어날때부터 신기한 괴력을 갖고 있기에 도둑 멋쟁이를 제압하고 두사람은 우연찮게 친구가 되어 취직을 한다. 식당 종업원으로 취직된 그들은 출근 첫날부터 재수없게 암흑가의 싸움에 말려 결국 쫓겨난다. 우연히 난 격투기 시합 광고를 본 멋쟁이는 유정을 종용하여 시합에 참가하라고 한다. 상금이 천만불이기 때문이다. 그러나 도중 추천이 없어 아무 도장에 찾아가지만 역시 발을 잘못들어 도장 사부와 사람을 습격하는 일을 하게 된다.

추천 영화

Night's End
An anxious shut-in unwittingly moves into a haunted apartment and hires a mysterious stranger to perform an exorcism which takes a horrific turn.
스폰
미국 A-6(미공군) 소속의 유능한 비밀 암살 요원 알 시몬스(Al Simmons/Spawn: 마이클 제이 화이트 분)는 사랑하는 여인 완다(Wanda Blake: 테레사 랜들 분)와 행복한 생활을 하고 있다. 단짝 친구 테리(Terry Fitzgerald: D.B. 스위니 분)는 그와 함께 일하는 파트너이다. 그들은 완벽한 임무수행 능력으로 촉망받는 정부요원이다. 평소와 마찬가지로, 정보부장인 윈(Jason Wynn: 마틴 쉰 분)의 지시에 따라 알은 암살 임무를 마치고 돌아온다. 하지만, 그가 수행한 임무로 인해 무고한 민간인이 죽었다는 사실을 알고 크게 놀란다.
시그널 X: 영혼의 구역
끔찍한 방화와 폭력으로 경찰에 연행된 후 연락이 두절된 엄마. 어느 날 한 통의 연락이 온다. 엄마가 코마 상태라는 것. 의료진은 정신과 정신을 직접 연결하는 새로운 치료 기술을 제안한다. 접속을 통해 만나게 된 엄마는 놀랍게도 제정신이었다. 하지만 단 둘 밖에 없어야 할 정신세계 속 제3의 존재가 등장하며 공격받게 되고 팔에 극심한 통증을 느끼며 접속에서 깨어나는데… 꿈도 현실도 아닌 세상. 하지만 공포는 점점 현실이 된다!
노크 노크
가족에게 헌신적이고 누구보다 아내와 아이들을 사랑하는 성공한 건축가 에반(키아누 리브스)은 휴일을 맞아 여행을 떠난 가족들을 뒤로 하고 홀로 집에 남아 오랜만의 한적함에 젖어 든다. 작업에 열중하고 있던 에반은 폭우 속에 똑똑 문을 두들기는 소리를 듣고 낯선 두 여자와 처음 마주하게 된다. 비에 온몸이 젖은 육감적인 모습의 두 여자, 제네시스(로렌자 이조)와 벨(아나 드 아르마스)은 에반의 호의에 집으로 들어와 젖은 몸을 녹이게 되고 에반의 계속되는 호의 속에 서서히 끈적한 눈빛을 건네기 시작하는데...
Devil's Island
A young woman inherits a small island in New York and discovers it has a dangerous history.
락다운 213주
감염병 스릴러 영화 송버드(Songbird)는 COVID-23 바이러스가 창궐하여 전 세계가 봉쇄된 지 4년이 지난 시점을 그리고 있습니다. 코비드-23이 전 세계를 휩쓴지 4년이 지난 시점에 수많은 사람들의 노력에도 불구하고 바이러스는 돌연변이를 일으키며 더 치명적으로 변해가고, 바이러스에 감염된 미국인들은 집에서 끌려나와 Q-Zones로 알려진 수용소에 강제 격리되는데 이 수용소에 들어가면 살아 돌아오기 힘듭니다. 자전거 택배 기사로 일하는 니코( KJ 아파)는 치명적인 병원체에 면역이지만 그의 연인 새라(소피아 카슨)는 병원체에 감염되어 수용소로 끌려갈 위기에 처하게 됩니다. 그러자 그는 불모지로 변한 로스앤젤레스 거리를 가로질러 전 세계를 휩쓴 팬데믹을 헤치고 그녀를 구하기 위한 모험을 감행합니다.
그레이의 50가지 그림자
순수한 사회 초년생인 여대생 ‘아나스타샤’는 어느 날, 아픈 친구를 대신해 모든 것을 다 가진 매력적인 CEO ‘크리스찬 그레이’의 인터뷰를 맡게 된다. 단숨에 사람을 매료시키는 ‘크리스찬 그레이’의 마력에 ‘아나스타샤’는 순식간에 빠져들고, 그 역시 순수한 아나스타샤를 점점 더 알고 싶어지게 된다. 내 취향은 아주 분명해. 한편, 원하는 것을 모두 들어줄 만큼 완벽한 ‘그레이’의 숨겨진 비밀을 알게 된 ‘아나스타샤’는 거부할 수 없는 본능에 눈을 뜨게 되는데…
Antisocial
Five university friends gather at a house party to ring in the New Year. Unbeknownst to them, an epidemic has erupted outside, causing outbreaks around the world. With nowhere else to turn, they barricade themselves indoors with only their phones, laptops, and other tech devices. They use their devices to research the possible cause of this outbreak. Information and video footage over flow their computers as they descend further into the cause and the ensuing chaos. As the virus spreads, the mood in the house changes from fear to paranoia. Who is safe? Who can they trust? Reality becomes blurred as they slowly discover the source of the virus causing the sickness...and there is no going back.
스트리트 파이터
동남아의 신비한 국가 '샤달루'는 7개월째 내전에 휩싸이고 있다. 여기에 각국에서 파견된 63명의 구호반을 인질로 잡은 채 20조달러의 거액을 요구하는 한 장군, 단 2명의 동료와 함께 인질들을 구출해야 할 임무를 떠맡은 연합국 대령, 위기가 고조될 때 와일드카드처럼 나타나 도움을 주는 신비로운 방송 여기자 등이 등장한다.
진주만
테네시주에 사는 두명의 젊은이 레이프 맥컬리(Captain Rafe McCawley: 벤 에플렉 분)와 대니 워커(Captain Danny Walker: 조쉬 하트넷 분)는 어릴 적부터 형제처럼 자란 죽마고우이다. 이 둘은 자라서 둘다 미공군 파일럿이 되고, 레이프는 미해군에서 근무하는 아름답고, 용기있는 간호사 에벌린 스튜어트(Nurse Lieutenant Evelyn Stewart: 케이트 베킨세일 분)와 사랑에 빠진다.
CCTV: 은밀한 시선
숙박공유 앱 ‘웰컴 홈’을 통해 이탈리아 시골에 있는 아름다운 저택을 빌려 휴가를 즐기던 브라이언과 캐시는 친절하고 잘생긴 이웃 남자 페데리코와 만나 친해진다. 하지만 브라이언은 페데리코의 잘생긴 외모와 매력에 위기감을 느끼고, 캐시는 질투하는 브라이언 때문에 기분이 상하면서 두 사람의 갈등은 깊어진다. 페데리코는 그런 질투심을 이용해 브라이언과 캐시를 섹스와 관음증이 뒤얽힌 쫓고 쫓기는 욕망의 게임에 빠져들게 한다. 욕망이 커질수록 게임의 수위는 점점 더 올라가는데…
What Is a Woman?
Political commentator Matt Walsh explores the changing concepts of sex and gender in the digital age, particularly the transgender rights movement, transphobia, and what it means to be a woman.
'차 차 리얼 스무스' - Cha Cha Real Smooth
막 대학을 졸업하고 뚜렷한 장래도 없이 뉴저지의 집에 처박혀 있던 22살 앤드루는 유대 성년식의 분위기 메이커로 일하게 되고 그곳에서 한 어린 엄마와 그녀의 십 대 딸과의 독특한 우정을 쌓게 된다.
엘비스
트럭을 몰던 무명가수 엘비스가 그를 한 눈에 알아 본 스타메이커 ‘톰 파커’를 만나 단 하나의 전설이 되기까지 전 세계를 뜨겁게 달군 음악과 무대, 그보다 더 뜨거웠던 삶을 그린 이야기.
365일: 오늘
재결합하여 그 어느 때보다도 열렬한 관계를 이어가는 라우라와 마시모. 하지만 마시모의 가족 관계, 그리고 라우라의 마음을 얻으려는 수수께끼의 남자로 인해 삶이 복잡해진다.
드래곤볼 에볼루션
평범한 고등학생이었지만 사실은 가공할만한 위력으로 지구를 구할 유일무이한 존재임을 알게 되는 손오공. 손오공의 무공을 이끌어내는 스승으로 젊은 여자와 하와이언 셔츠를 좋아하는 무천도사. 자존심 강하고 콧대 센 미녀지만 뛰어난 두뇌로 드래곤볼 레이더를 제작한 부르마. 처음에는 적이었지만 손오공의 절친한 친구가 되는 야무치. 그리고 엄청난 무술 내공을 숨긴 실력자로 손오공의 사랑을 한 몸에 받고 있는 치치. 이들은 오래된 봉인을 풀고 7개의 드래곤볼을 모아 지구를 지배하려는 피콜로에 맞서 그 누구도 상상하지 못한 역대 최강의 모험 속으로 뛰어든다. 이제, 인류의 운명을 건 사상 초유의 대격돌이 시작된다!
모탈 컴뱃 2
아웃 월드의 황제인 샤오 칸(Shao Kahn: 브라이언 톰슨 분)은 아웃월드와 지구를 합병시켜서, 파멸시키려는 음모를 꾸민다. 모탈 컴뱃에서 류캉(Liu Kang: 로빈 쇼 분)과 선택된 파이터들이 이긴 후, '지구는 한 세대 동안 평화를 누려야한다'는 전 우주 세계의 이 신성한 규칙을 깨고, 샤오 칸은 아웃월드로부터 지구로 통하는 게이트를 열어 침략해온다. 이에 대항할 힘을 모으기 위해, 레이든(Rayden: 제임스 레마 분)은 류캉과 파이터들을 집합시킨다. 자신의 야욕을 채워줄 악의 파이터(인간이 아닌 무리들)들을 데리고 레이든 앞에 나타난 샤오 칸. 류캉은 샤오 칸에 맞서, 평화의 결정적인 열쇠를 가진 키타나 공주(Princess Kitana: 탈리사 소토 분)와 함께 그들의 소굴로 찾아간다. 그러나, 키타나 공주는 그들의 손에 빼앗기고 류캉은 그들의 함정에 걸려든다. 정신없이 일격을 가해 오는 샤오 칸 일당들은 마침내, 레이든을 죽이고 만다. 이에 분노한 파이터들은 류캉을 앞세우고, 6일 째의 마지막 전투에 임하게 된다. 키타나 공주는 샤오 칸의 일당으로 악의 화신이 되어 환생한 어머니와, 류캉은 샤오 칸과, 잭스(Jax: 린 레드 윌리암스 분)는 나이프울프(Nightwolf: 라이트풋 분)와, 소냐 블레이드(Sonya Blade: 산드라 헤스 분)는 몬타로(Motaro: 데론 맥비 분)와 각각 맞수가 되어, 목숨을 건 전투를 벌인다. 결국 샤오 칸은 신성한 규칙을 어긴 죄로 피를 흘리며 죽는 운명에 처하게 된다. 결국 지구는 악의 손길로부터 자유로워지고 신들로부터 다시 생명을 부여받은 레이든은 신의 자리에 오르게 된다.
모탈 컴뱃
세계에서 모인 무술 고수들이 '모탈 컴뱃'이라는 무술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홍콩의 한 부두에서 분위기도 으스스한 배를 탄다. 무술대회의 목적은 외계의 괴물들이 지구를 침공할 권리를 부여받느냐의 여부를 결정하는 것. 지구를 지키기 위해 떨쳐나선 무술인들 중에는 중국의 사찰에서 무술을 연마하며 성장한 류 캉, 홍콩의 여경찰관 소냐, 그리고 액션 영화 배우 자니 케이지가 있으며, 그들을 돕는 초인적 존재는 번개신 라이덴이라 불리는 반인반신이다. 한편, 사악하고 간교한 마법사 샹 청의 지휘를 받는 외계의 싸움꾼들은 지하범죄왕 케이노, 팔이 넷 달린 괴물 고로, 초자연적인 힘을 가진 얼음 귀신과 전갈 귀신 등이고, 외계의 왕족이며 황위계승권을 가진 10,000살 먹은 키타나 공주는 어느 편인지 애매모호하다. 외계를 대표하는 싸움꾼들은 대회 전날부터 막강한 힘을 선보이지만, 막상 대회가 시작되자 소냐가 케이노의 목을 부러뜨려 승리하고, 케이지는 전갈 귀신을 물리치며 류는 키타나 공주와 비기는 싸움을 한다. 사실 키타나 공주는 일부러 비긴 것으로 그녀는 류에게 다음 싸움에서 얼음귀신을 이길 수 있는 비법을 알려준다. 대회가 계속되면서 마침내 케이지가 천하무적으로 일컬어지던 고로를 물리치고, 이에 충격을 받은 샹 청은 소냐를 외계로 납치해간다. 번개신의 조언을 들을 후 외계로 쫓아간 류와 케이지는 그곳에서 키타나 공주의 도움을 받는다. 류는 샹 청에게 도전하여 대회의 승패를 결정하는 최후의 대결에서 승리하고, 키타나 공주는 괴물 황제에게 빼앗겼던 외계의 통치권을 회복한다. 지구로 돌아온 류, 케이지, 소냐는 번개신과 만나 승리를 축하하지만, 그들의 기쁨도 잠시뿐, 영생불멸의 존재인 괴물황제가 주궁의 사원탑을 부수며 나타난다.
365일
직장에서 성공 가도를 달리지만 연인과의 관계는 열정을 잃은 지 오래인 여자. 생일을 맞아 떠난 여행에서 마피아 보스에게 납치당하며 아찔한 나날이 시작된다. 마음을 얻기 위해 365일 동안 뭐든 하겠다는 이 남자를 믿어도 될까.
둠
2026년, 미국 네바다 주 사막에서 유적 탐사를 벌이던 고고학자들이 화성의 고대 도시로 순간 이동 할 수 있는 포털, 일명 "아크"를 발견한다. 그리고 20년이 지난다. 연합 항공 우주국(UAC)이 화성 기지에 세운 "올더바이" 연구소에서 알 수 없는 긴급 사태가 발생하자, 지구에서는 해병대 특수작전 팀을 구조대로 파견한다. 구조대상은 UAC 파견 직원 79명과 과학자 6명. 특수부대의 임무는 UAC 시설 복구 및 인명 구조, 혹시 있을지 모르는 감염체 및 위협물 제거, 지구로의 감염경로 차단이다. 연구소에 정확히 어떤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지도 모른 채 아크 포털을 통해 화성에 도착한 특수부대원들은 전혀 상상도 못했던 절대절명의 위기에 직면한다. 그들이 맞서 싸워야 할 대상은 수퍼 파워와 지능을 가진 거대한 괴물들. 대원들이 한명 두 명 괴물의 밥이 되는 동안 차츰 놈들의 정체가 밝혀지면서 상상못하는 그들과의 투쟁이 시작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