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nette Benson

참여 작품

Mambo Café
Casting
A beautiful Puerto Rican girl and her family in Spanish harlem devise a novel plan to attract business to their restaurant, causing a wildly comic sequence of events ending in near disaster.
전사 베오울프
Casting
변방의 어느 성에 밤만 되면 정체불명의 괴물이 나타난다. 더 이상 견디기 힘들어진 사람들이 성 밖으로 도망치려 하지만 악마가 씌었다는 이유로 살해당한다. 꼼짝없이 죽음을 기다리는 성 안의 사람들 앞에 악마와 인간 사이에서 태어난 강력한 전사, 베오울프가 나타난다.
Echo
Casting
Twin brothers are separated at birth after their parents are killed in a car accident. One grows up to have a good and successful life, and the other to be a disturbed young man who now plans to achieve the perfect life by stealing his brother's.
Lady in Waiting
Casting
A divorced cop investigating the sadistic murders of high-class prostitutes discovers that the prime suspect is his ex-wife's new boyfriend...
더블 드래곤
Casting
서기 2007년, 진도 8.5의 후기 대지진이 지나간 남부 캘리포니아의 뉴 앤젤리스(NewAngeles). 거대한 해일이 삼켜버린 도시는 반이상이 물에 잠겨 버렸고 헐리우드의 대로에는 자동차가 아닌 유람선이 떠다닌다. 스모그 가득한 답답한 도시에서 산소 박스는 필수가 되었고 밤이 되면 NAPD(경찰)들도 모르는 척하는, 악당들이 들끓는 무법천지가 되어 버린다. 용의주도하고 빈틈없는 형 지미 리(Jimmy Lee: 마크 다카스코스 분)와 자유분방한 철부지 동생 빌리 리(Billy Lee: 스콧 울프 분) 형제는 폐허가 된 도시에서 낡아빠진 포드 자동차에 로케트처럼 요란한 시동을 걸며 부서진 빌딩숲 사이사이를 누비고 다닌다. 음울한 미래의 도시도 이들 형제에겐 신나는 놀이터이다. 신나는 랩 비트의 음악, 스케이트보드, 섹시한 거리의 미녀들, 싸구려 햄버거까지. 그러던 중 우연히 그들의 아름다운 스승 사토리(Satori Imada: 줄리아 닉슨-소울 분)가 두 마리의 용이 새겨진 고대 중국의 황금 메달 반쪽을 맡기면서 형제의 목숨건 모험이 시작된다. 메달의 나머지 반쪽을 가지고 있던 싸이코 악당 슈코(Koga Shuko: 로버트 패트릭 분)는 자신을 신적인 존재라고 굳게 믿으며 메달의 반쪽을 찾아 지상 최고의 괴력을 완성하려고 한다. 끈질기게 사토리와 자신들을 따라붙는 슈코를 따돌리기위해 형제는 지하 갱조직의 리더인 마리안(Marian Delario: 알리사 밀라노 분)의 도움을 받게된다. 동생 빌리가 가지고 있는 메달을 빼앗기 위해 형 지미의 몸속으로 들어간 슈코는 빌리의 목숨을 위협하고 어쩔수 없이 형을 공격해야만하는 빌리. 형제는 일생일대의 위기를 맞게된다. 결국 악당 슈코는 나머지 반쪽을 손에 넣어 두 마리의 용이 새겨진 메달을 완성하고 마는데.
센세이션
Casting
신통력을 지닌 여대생 라일라(Lila Reed: 캐리 우러 분)는 버튼 교수(Dr. Ian Burton: 에릭 로버츠 분)의 연구활동을 돕는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사물을 통해 물건의 주인의 신상을 떠올려 교수에게 낱낱이 보고하는 것이 그녀가 맡은 일감이다. 첫번째 물건인 스타킹을 보고 라일라는 어떤 여인의 모습을 스치듯이 보게 된다. 두번째 콤팩트에서 라일라는 공포의 여인과 아파트를 떠올리게 되고 소재지를 찾아내 궁금증을 풀려고 한다. 아파트 매니져와 대화 중 그 방에 살던 캐리 라이너라는 여대생이 일년전 목졸려 숨진 살인사건의 주인공이라는 사실을 알게 된 라일라는 신문기사를 찾아 사건의 전모를 조사한다. 기사에서 캐리와 버튼 교수가 죽기전 함께 지낸 연인사이였음을 알게 된 라일라는 둘의 정사 장면을 환상으로 자주보고 급기야는 교수가 캐리의 목을 조르는 환상까지도 보게 돼 그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이미 종결된 캐리의 살인 사건을 담당했던 형사 판델라(Detective Pantella: 론 펄만 분)를 찾아간 라일라는 사건당일 밤 버튼 교수는 플라라는 동료 교수와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리바이가 확실한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라일라의 환상은 거듭되고 계속되던 의심 속에서 그녀의 친구 매리엔(Maryann: 트레이시 니드햄 분)이 목이 졸린 채 숨져 있는 것이 발견된다. 이에 격분한 라일라는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버튼 교수를 함정에 빠뜨리기 위한 치밀한 계획을 꾸미는데.
Andre
Casting
The true story of how a marine seal named Andre befriended a little girl and her family, circa 1962.
파도 탄 사나이
Casting
쟈니(Johnny: 어니 레이스 주니어 분)와 아담(Adam: 니콜라스 코완 분)은 켈리포니아주 베니스 해양가에서 조그만 식당을 운영하는 양아버지와 함께 평화롭게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닌자들의 습격을 받게 되는데 갑자기 나타난 정체 불명의 사나이의 도움으로 무사히 피신을 한다. 또한 쟈니와 아담은 이 사나이를 통해서 자기들이 남지나해의 한 섬나라인 파투산의 왕위 계승자인 것을 알게 되며, 이들의 부모는 어렸을 적에 악당 치대령에 의해 살해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때 이들을 데리고 탈출한 왕의 심복이 바로 이 정체 불명의 사나이인 것이다. 며칠 후, 수많은 닌자들이 다시 식당을 습격하는데 그 와중에 이들은 간신히 탈출하고 양 아버지는 닌자들에 의해 납치 당한다. 결국 이들은 항상 자기들을 지켜주는 정체 불명의 사나이를 쫓아 고향인 파투산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하고 먼 여행길을 떠난다. 마침내 이들은 파투산에 도착하고 많은 백성들이 치 대령에 시달리고 있는 것을 알게 된다. 쟈니는 세력을 규합하여 치 대령을 타도할 계획을 세운다. 한편 사면이 바다로 둘러쌓인 치 대령의 본거지가 결코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며 새로운 기습 방법을 강구하게 된다. 드디어 수백명에 이르는 전사들은 써프 보드를 타고 공격을 감행하게 되며, 치 대령의 군대와 마지막 결전을 벌이게 된다.
Three of Hearts
Casting
A lesbian hires a male escort to break the heart of the bisexual woman who has just dumped her.
사이드킥
Casting
An otherwise rejected or ignored boy creates a fantasy pal from his martial arts movie hero.
The Nutt House
Casting
Two identical twins, separated since infancy, meet after 30 years causing a series of mistaken identity and crisis for all involved.
Crazy in Love
Casting
Three generations of women live on a small island off the coast of Washington state with their men with whom they have no end of problems.
유니버셜 솔저
Casting
날로 잔인해지고, 대형화하는 테러리즘에 대처하기 위한 방편으로 미국 국방성은 극비리에 놀라운 한 프로젝트를 개발한다. 싸움터에서 전사한 시체를 이용, 종래의 로보트나 싸이보그 보다는 훨씬 인간적인, 어떤 의미에서는 살아있는 안드로이드를 만들어냈다. 월남전에서 정신착란으로 무고한 민간인을 학살하는 스코트 상사(돌프 룬드그렌)를 총검으로 찌르고, 자기도 상사의 총에 죽은 룩크 데브로(쟝-끌로드 반담)는 스코트 상사와 함께 안드로이드로 재생된다. 국방성은 개발한 안드로이드의 우수성을 증명하기 이해, 국방송이 개발한 안드로이드를 인간처럼 투입, 맥킨리 댐에서 난동을 벌이는 테러리스트를 진압하는 과정을 언론에 공개한다. 기계보다 정확한 움직임, 강력한 체력, 두려움 없이 대응해가는 안드로이드들의 활약을 보며 언론은 몸서리를 친다. 프로젝트의 담당 과학자들은 맥킨리 댐에서의 작전 수행 중. 명령에 신속히 반응하지 않는 룩크가 역행성 기억력 때문에 기능 수행에 문제가 있다는 것을 발견하지만 지휘관 페리 대령(에드 오로스)은 그것을 대수롭지 않게 여긴다. 룩크가 사령탑의 명령에 즉각적으로 반응하지 못한 것은 인질 중, 월남전에서 스코트 상사에게 학살당한 민간인과 똑같은 사람들이 있는 것 같아서, 딩황했기 때문. 당시, 룩크는 스코트 상사가 사살하라는 민간인을 죽이는 대신 풀어주었기 때문에 상사와 싸우다 죽었었다. 맥킬리 댐에서의 테러리스트 진압을 취재하던 여기자 베로니카(알리 월커)는 수상한 느낌이 들어, 기지안까지 들어가 취재를 하다가, 아드로이드들에게 체포당한다. 스코트와 명령을 수행하던 룩크는 순간적으로 월남에서의 일이 생각나서, 베로니카를 구해 탈출한다. 프로젝트가 어긋나자, 당황한 페리 대령은 직접 지휘하여 룩크와 베로니카의 체포 작전을 시작하여 두 사람을 추적하는데...
나이트메어 5: 꿈꾸는 아이들
Casting Director
앨리스는 이제 고등학교를 졸업하지만 또다시 악몽을 꾸기 시작한다. 하지만 꿈에 대한 조절 능력으로 프레디를 만날 수는 없지만, 다시 모습을 드러낸 프레디는 현실에도 나타나 댄을 교통 사고로 죽게 하고, 또다른 친구들의 목숨도 가져간다. 또한 수법을 바꿔 임신한 앨리스의 뱃속에 있는 태아의 꿈을 이용하자, 전과 달리 속수무책으로 프레디의 살인 행각을 지켜 볼 수 밖에 없는 앨리스는 어느 날 꿈 속에서 본 미치광이 수용소와 아만다 수녀의 사건을 떠올린다. 아만다 수녀는 미치광이 수용소에서 겁탈당해 결국 괴물 프레디를 낳고 막힌 공간에서 불행한 생활을 하고 있다. 프레디를 처치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아만다 수녀라는 생각을 한 앨리스는 그녀를 찾아나선다. 결국 프레디와 마주친 앨리스는 용감히 맞서는데..
Lucky Stiff
Casting
Ron Douglas has no luck in women, and when his bride runs away on their wedding day, he goes on holiday up in the mountains, only to be reminded more of his misery when placed in the honey-moon wing of the hotel. However he finds love with Cynthia, a beautiful blonde, and his self esteem improves. Cynthia invites him for Christmas dinner, and he accepts, only to meet Cynthia's eccentric cannibal family, and finds out HE is the main course.
My Demon Lover
Casting
Denny has yet again been left by her thug boyfriend Chip. It seems as if she is doomed to be stuck with awful guys, this time she has to choose between nerdy Charles and the strange Kaz, who turns into a monster when sexually aroused.
나이트메어 3: 꿈의 전사
Casting
여고생 크리스턴 파커는 악몽에 시달리다 다시 정신 병원에까지 입원한다. 그곳에는 그녀와 같이 악몽으로 잠을 두려워하는 아이들이 치료를 받고 있는 중이다. 악몽 전문가로 성장한 낸시가 이들 학생들을 보살핀다. 그녀는 악몽으로 괴로움을 받는 크리스턴을 꿈 속으로 들어가 구출해 내기도 하는데, 낸시는 크리스턴이 꿈 속에서 잠이 든 다른 사람을 끌여들일 수 있는 능력이 있음을 알고 이것을 이용하기로 한다. 이들의 담당의사인 닐 고든 박사와 함께 크리스턴을 비롯 악몽에 시달리는 필립, 킨케이트, 제니퍼, 조이, 타린 등과 함께 그룹을 조성하여 꿈 속에 동참한다. 그러나 쿠루거에 의해 필립이 건물에서 투신하고, 제니퍼가 텔레비젼 브라운관에 머리를 부딪치는 등 비참하게 죽게 된다. 결국 닐 박사의 최면술을 이용, 이들은 모두 크리스턴의 꿈속으로 들어간다. 하지만 조이가 간호원으로 변장한 쿠루거에 의해 잡혀 혼수상태에 빠지고 만다. 이때 악몽의 원인을 찾던 닐 박사는 과거 정신 병원이었던 곳에서 전부터 환영처럼 보이던 수녀 복장을 한 의문의 여인을 만난다. 그녀는 메리 헬레나라고 하는 수녀로서, 닐 박사에게 프레드 쿠루거에 대한 모든 비밀을 알려준다. 40여 년 전 아만다 쿠르거라는 한 소녀가 우연히 그곳 정신수용소에 갖혀 수용자들로부터 강간을 당한 뒤, 프레디를 낳게 된다. 그는 수백명의 정신병자의 사생아로서, 후에 살해됐다고 추정하지만 시체가 발견되지 않았다고 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가 쉴 수 있도록 성스러운 땅에 묻어달라는 부탁을 받는다. 닐 박사는 프레디의 유품을 숨긴 낸시의 아버지를 설득하여 함께 자동차 폐차장에서 프레디의 유골을 찾아낸다. 한편 낸시는 조이를 구하고자 아이들과 함께 꿈속으로 진입하여 프레디와 한판 격전을 벌이지만 꿈에서 실현할 수 있는 아이들의 무한한 상상력으로도 그를 당해낼 수 없어 낸시는 죽게되는데...
여성상위시대
Casting
기자가 꿈인 여학생 테리. 신문사 인턴십에 지원하지만 남학생들에게 자리를 뺏긴다. 여자라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그녀, 이참에 남자로 살아보기로 하는데. 남장을 하고 이웃 학교 전학생으로 들어가는 거야!
나이트 오브 더 코멧
Casting
Two girls from the Valley wake up to find that a passing comet has eradicated their world and left behind a mysterious red-dust and a pack of cannibal mutants. With the help of a friendly truck driver, the girls save the earth from a villainous "think tank," karate chop their way through flesh-eating zombies, and, of course, find time to go to the mall.
나이트메어
Casting
연일 흉칙한 괴물에게 쫓기는 악몽에 시달리던 티나는 어느날 엄마가 외출해 집이 비자 친구인 낸시와 글렌, 로드를 불러 잠을 자게 된다. 이날 밤도 꿈 속에서 또 다시 흉칙하게 생긴 괴물에게 쫓기던 티나는 이것이 현실로 그대로 나타나 침대에서 무참하게 살해당한다. 그리고 티나와 동침했던 로드가 평소 품행이 좋지 않아 살인 용의자로 체포된다. 이 사건의 수사관인 낸시의 아버지는 딸이 말하는 악몽에 관한 이야기를 믿지 않는다. 한편 낸시도 학교에서 잠이 들어 전과 같이 꿈에서 괴물에게 쫓기다 이것이 꿈이라며 근처에 있는 뜨거운 것에 팔에 디어 그 고통으로 깨어나지만 깨어났을 때 팔에 화상이 남아 있었다. "하나 둘, 프레디가 다가온다. 셋 넷, 대문을 잠궈라. 여섯 여섯, 십자가를 가슴에. 일곱 여덟, 늦게까지 깨어있어라. 아홉 열, 잠들지 말고." 이런 이상한 가사로 된 노래를 부르며 욕조에서 목욕을 하던 낸시는 잠깐 잠이 들었다가, 욕조 속에 괴물이 나타나는 위기를 넘긴다. 결국 낸시는 괴물을 만나지 않는 방법은 잠을 자지 않는 것밖에 없음을 알고, 앞 집에 사는 글랜을 불러 자신이 악몽을 꾸는 것처럼 보이면 깨워달라고 부탁한다. 하지만 글랜도 잠이 들고, 낸시는 다시 꿈에서 괴물 프레디를 만나는데, 프레디는 로드가 있는 구치소에 침입하다가 다시 낸시에게 달려든다. 이때 낸시는 때마침 시계가 울려 꿈에서 깨어난다. 낸시는 글렌과 함께 로드를 찾기 위해 경찰서로 달려가지만 그는 이미 숨이 끊어진 후였다. 빨강 초록색 쉐타를 입고 흉칙한 얼굴에 긴 손톱칼을 가진 괴물 이야기를 하던 낸시는 결국 병원으로 데려가고, 낸시는 몸 상태를 체크받는다. 이윽고 잠이 든 낸시가 다시 심하게 몸부림치면서 악몽에 시달리다 깨어나는데 낸시의 팔에 상처나 나고 프레드 크루거라는 이름이 새겨진 괴물의 모자를 들고 있는 것을 본 어머니는 마침내 지하실에 숨겨두었던 괴물의 날카롭고 흉칙한 칼 장갑을 보이면서 프레드에 관한 이야기를 털어놓는데...
Body Rock
Casting
Chilly is just a guy from the streets with a talent for break-dancing. When his wicked moves catch the eye of an industry pro, Chilly finds his dreams of fame and fortune coming true, for better or for worse.
조이 오브 섹스
Casting
레슬리 힌덴버그는 고등학교 3 학년이 되었다 . 의사를 찾아갔다가 시한부 판정을 받은 후, 그녀는 처녀성 을 잃으려고 노력한다 . 그러나 체육교사인 아버지 때문에 그녀의 목표를 달성하기가 어렵다 . 한편 앨런 홀트는 친구들에게 성적 만남을 자랑하는 십대이다. 그 둘이 만나서 벌어지는 이야기.
The Census Taker
Casting
When George and Martha let Harvey, an annoying census taker, into their home, they find themselves under a barrage of increasingly abusive questions. Furious at his intrusiveness, and at their wit's end, they kill the census taker and with the help of their friends Pete and Eva, must hide the body from a determined investigator.
이중 함정
Casting Assistant
장래가 촉망되는 젊은 판사 하딘(Steven Hardin: 마이클 더글러스 분)은 흉악범들이 법조문을 교묘하게 이용하여 법망을 빠져나가는 현실에 심한 분노와 좌절을 느낀다. 형사들이 범행 증거가 확연한 증거들을 수집하여 검거해도 그들은 곧 변호사에 의해 정당한 수색 혹은 검문인지를 주장하여 증거로 채택되지 않고 풀려나는 것이다. 그 사실을 안 덕망있는 선배 판사가 자신들의 그룹 '스타 챔버(The Star Chamber)'에 입회할 것을 권유한다. 저명한 판사 9명으로 구성된 이 비밀 조직은 지능적으로 법망을 피해 나가는 흉악범들을 살인청부업자를 시켜서 제거함으로써 사회를 정화시켜 나간다는 명분을 내세우고 있다. 번민하던 하딘은 그 그룹에 입회하게 되고, 자신도 2인조 아이 살해범을 지목하여 이들로부터 유죄를 받아낸다. 하지만 한 흑인 형사에 의해 흑인 진범 3인조가 검거되자, 하딘은 이들에게 자신이 지목한 2인조의 살해 집행을 중지할 것을 주장한다. 하지만 그들은 이것이 불가능하며, 더구나 범인들이 아이를 죽이지 않았더라도 결국 다른 시민들에게 해를 끼칠 것이라 차라리 죽이는 것이 바르다는 판단을 내린다. 분괴한 하딘은 이들도 모두 범인과 다름 없다고 판단하고, 결국 흑인 형사에게 모든 것을 폭로해 버리는데...
밸리 걸
Casting
Julie, a girl from the valley, meets Randy, a punk from the city. They are from different worlds and find love. Somehow they need to stay together in spite of her trendy, shallow friends.
Mon coeur au ralent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