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Xn0CBDAGADHc62MEGmFYcbhU1E.jpg

파도 탄 사나이 (1993)

Surf's up! Time to save the world!

장르 : 액션, 모험, 코미디, 가족

상영시간 : 1시간 27분

연출 : Neal Israel

시놉시스

쟈니(Johnny: 어니 레이스 주니어 분)와 아담(Adam: 니콜라스 코완 분)은 켈리포니아주 베니스 해양가에서 조그만 식당을 운영하는 양아버지와 함께 평화롭게 살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닌자들의 습격을 받게 되는데 갑자기 나타난 정체 불명의 사나이의 도움으로 무사히 피신을 한다. 또한 쟈니와 아담은 이 사나이를 통해서 자기들이 남지나해의 한 섬나라인 파투산의 왕위 계승자인 것을 알게 되며, 이들의 부모는 어렸을 적에 악당 치대령에 의해 살해 당했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때 이들을 데리고 탈출한 왕의 심복이 바로 이 정체 불명의 사나이인 것이다. 며칠 후, 수많은 닌자들이 다시 식당을 습격하는데 그 와중에 이들은 간신히 탈출하고 양 아버지는 닌자들에 의해 납치 당한다. 결국 이들은 항상 자기들을 지켜주는 정체 불명의 사나이를 쫓아 고향인 파투산으로 돌아가기로 결심하고 먼 여행길을 떠난다. 마침내 이들은 파투산에 도착하고 많은 백성들이 치 대령에 시달리고 있는 것을 알게 된다. 쟈니는 세력을 규합하여 치 대령을 타도할 계획을 세운다. 한편 사면이 바다로 둘러쌓인 치 대령의 본거지가 결코 만만치 않다는 것을 알게 되며 새로운 기습 방법을 강구하게 된다. 드디어 수백명에 이르는 전사들은 써프 보드를 타고 공격을 감행하게 되며, 치 대령의 군대와 마지막 결전을 벌이게 된다.

출연진

Rob Schneider
Rob Schneider
Iggy
Ernie Reyes Jr.
Ernie Reyes Jr.
Johnny
Tone Loc
Tone Loc
Lieutenant Spence
Leslie Nielsen
Leslie Nielsen
Colonel Chi
John Karlen
John Karlen
Mac
Nicolas Cowan
Nicolas Cowan
Adam
Sheng Meng
Sheng Meng
Major Snee
Tad Horino
Tad Horino
Gum-Bey
Kelly Hu
Kelly Hu
Ro-May
Philip Tan
Philip Tan
Captain Ming
Ernie Reyes Sr.
Ernie Reyes Sr.
Zatch
Nathan Jung
Nathan Jung
Manchu
Keone Young
Keone Young
Baba Ram

제작진

Neal Israel
Neal Israel
Production Director
Neal Israel
Neal Israel
Director
Dan Gordon
Dan Gordon
Writer
Tadashi Yamashita
Tadashi Yamashita
Stunts
Evzen Kolar
Evzen Kolar
Producer
Kevin Moreton
Kevin Moreton
Executive Producer
Dan Gordon
Dan Gordon
Executive Producer
David Kitay
David Kitay
Original Music Composer
Arthur Albert
Arthur Albert
Director of Photography
Victor Hammer
Victor Hammer
Director of Photography
Tom Walls
Tom Walls
Editor
Annette Benson
Annette Benson
Casting

비슷한 영화

아메리칸 닌자
육군 이등병 죠는 검은별 닌자에게 테러 당하는 사령관의 딸 패트리사를 구해 집으로 돌아온다. 무기를 팔아 넘기려던 히치콕 대령은 죠에 의해 자신의 음모가 무산되자 죠를 마닐라로 심부름 보낸다. 과거를 잃어 버렸던 죠는 그 곳에서 자신의 과거를 알고 있는 신유기라는 노인을 만나 자신이 닌자 무술을 익히게 된 연유를 알게 된다. 한편 히치콕이 음모에서 손을 떼자 마피아 두목 올티가는 페트리사를 납치하고 신유기 또한 검은별 닌자에게 살해당한다. 비통한 슬픔과 치솟는 분노로 사악한 닌자와 맞선 죠는 결전의 싸움에서 그를 죽인다. 죠는 친구 잭슨의 도움으로 그의 사랑하는 페트리사를 구출하고 콜티가의 음모는 끝을 맺게 된다.
헬로우, 서퍼
섹시한 그 남자, 쿨~한 무한도전이 시작된다! 전설적인 서퍼 애딩턴은 6개월 간의 세계 서핑 여행을 끝내고 고향인 말리부로 돌아온다. 하지만 자신의 전 스폰서는 떠나고 새로 온 에디는 가상 현실 비디오 게임 ‘프리 서퍼’ 프로젝트에 참여하기를 강요한다. 자유로운 영혼인 애딩턴은 거절하고 파도를 기다린다. 하지만 50일이 넘도록 바다는 바람 한 점 없이 잔잔하기만 하고, 에디는 애딩턴에게 경제적인 압박을 가한다. 그리고 우연히 촬영한 동영상을 교묘히 편집해서 유투브에 올려 그의 평판을 실추시키는데… 과연 그는 이 난관을 다 극복하고 서핑을 즐길 수 있을까?
The Craic
When Fergus and Wesley get in the bad books of a local rough in their home town in Northern Ireland they decide to flee to Australia. After making a new life for themselves in Sydney they soon outstay their visas and must go on the run again, this time from the immigration officials.
Monster Thursday
A quirky romantic drama set in remote coastal Norway takes the viewer on a tumultuous ride through surfing aspirations, extreme weather and love.
스텝 인투 리퀴드
No special effects. No stuntmen. No stereotypes. No other feeling comes close. Surfers and secret spots from around the world are profiled in this documentary.
Billabong Odyssey
Action sports documentary that follows the industry's best big wave surfers as they travel the world searching for the largest waves that nature has to offer.
Robot Ninja
A scientist helps a comic-book artist to become the superhero he has created in order to battle a vicious gang of rapists.
Circle One
With a fast-paced soundtrack and some of the greatest names in surfing, Circle One is sure to entertain. Check out Ben Bourgeois, Kelly Slater and Danny Fuller as they catch one big wave after another, showing off the moves that have made them famous. Filmed at various locations around the globe, this film delivers some of the best surfing footage around and has been hailed as one of the best surf
빅 웬즈데이
둘도 없는 단짝 친구들인 매트 (잔 마이클 빈센트), 잭 (윌리엄 캐트), 르로이 (게리 부시)는 여름이면 해변에서 살다시피하며 서핑을 즐긴다. 이들의 인생에선 서핑이 전부다. 눈부신 햇살이 내리쬐는 바다에서 굽이치는 파도를 가르며 서핑을 하는 동안만큼은 세상 그 어느 것도 부러울 게 없다. 그들은 젊고 태양은 뜨거웠으며 파도는 언제나 푸른 유혹을 보내고 있으니까. 하지만 늘 그렇듯 좋았던 시절은 짧고 그 회한은 긴 법이다. 언제나 그 자리에 있을 것만 같던 이들은 나이를 먹고 세상일에 시달리면서 조금씩 변해가고 예전의 순수했던 마음을 잃어간다. 바닷가엔 변함없이 파도가 밀려오건만 매트, 잭, 리로이는 더 이상 서핑에 매달리지 않는다.
Blue Juice
JC is the hero of the Cornish surfing community. Staring thirty hard in the face, he fears that the wave that has carried him through a prolonged adolescence is heading for the rocks as his girlfriend pressures him for commitment and his friends contemplate growing up.
용지인자
후쿠사를 아버지처럼 여기고 따라온 아정은 신타교 교주의 아들과 싸우다가 겐부를 구해 준다. 사실 아버니의 복수를 하기 위해 일본에서 온 겐부는 호시탐탐 후쿠사의 목숨을 노리고, 일본에서는 이가류 닌자를 사칭한 겐부를 잡기 위해 산시로가 건너오는데…
무사 쥬베이
불사의 술법을 익힌 괴력의 닌자, 히무로 겐마는 금광에서 발견된 금을 가로채려고 하고, 그 증거를 잡기 위해 막부는 밀사를 파견한다. 그러나 겐마는 귀문 8인조로 하여금 밀사를 제거하도록 하고, 여검객 카게고만이 살아남는다. 벳사이에게 겁탈을 당하려는 카게고를 위기에서 구해준 무사 쥬베는 곧 정체를 알 수 없는 노인이 던진, 독이 묻은 수리검에 맞는다. 해독약을 구하기 위해 쥬베는 귀문 8인조와 맞서기로 하는데...
사무라이 픽션 - 적영
TV 드라마로도 꾸준히 인기를 얻었던 요코야마 미츠테루(橫山光輝)의 을 바탕에 두고 영화화한 작품. 내용은 원작의 전일담(프리퀄)이라고 한다. 1545년. 때는 전란의 시기. 전국 다이묘(大名)들이 피로 피를 씻는 전쟁에 몰두하고 있을 무렵, 그들에게 고용된 닌자들 역시 매일매일 격렬한 사투를 벌여야만 했다. 카게(影) 일족으로 알려진 닌자 집단 역시 그 중의 하나. 그들은 대대로 "무적의 강철(無敵の鋼)"이라고 하는, 어떤 물질보다도 높은 강도를 자랑하는 금속으로 무기와 방어도구를 만들어 사용하는 한편 수많은 닌자술을 지니고 있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무적의 강철은 사라지고, 닌자술을 사용할 수 있는 사람도 점점 줄어 지금은 카게 일족의 정당한 후계자는 두령인 백영(白影, 다케나카 나오토) 밑에 적영(赤影, 안도 마사노부), 청영(靑影, 무라카미 준), 아스카(飛鳥, 아소 구미코)라는 세 명의 젊은 닌자만이 남아있을 뿐이다. 카게 일족은 전국 다이묘 토고(東鄕)에게 고용되어 전국통일을 위해 성실하게 모든 임무를 수행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 임무라는 것과 "빛나는 평화의 세계를 위해 그림자가 되어 일한다"는 카게 일족에게 대대로 내려오는 교훈과의 사이에 괴리가 있음을 느낀 적영을 비롯한 젊은 닌자들은 고민하기 시작한다. 그런 와중에 알 수 없는 어떤 위험을 느끼면서도 쿄고쿠(京極)성에 잠입하는 적영 일행. 그 곳에서 적영 일행은 자신을 기다리고 있던 다른 닌자들과 목숨을 건 사투를 시작하는데.
나루토 극장판 1기 - 대활극! 설희인법첩
풋내기 닌자인 우즈마키 나루토는 하다케 카카시 선생의 밑에서 수많은 임무를 수행한다. 명문가의 아들 사스케와 반의 유일한 홍일점 사쿠라와 함께 새로운 임무를 맡은 나루토는 유키노쿠니로 향하여 영화배우 후지카제 유키에를 경호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그러나 유키에는 촬영장을 맘에 들어하지 않고, 나루토 일행은 그런 유키에를 달래어 다시 유키노쿠니로 데려간다. 하지만 그곳에는 유키에를 공격하기 위해 닌자들이 숨어 있었는데...
셀터
Forced to give up his dreams of art school, Zach works dead-end jobs to support his sister and her son. Questioning his life, he paints, surfs and hangs out with his best friend, Gabe. When Gabe's older brother returns home for the summer, Zach suddenly finds himself drawn into a relationship he didn't expect.
Flirting with Forty
A divorcee has a passionate affair with a much younger surfing instructor in Hawaii.
성난 닌자
After completing his training of ninjutsu within Japan, an American Angolan Bush War veteran by the name of Cole visits his war buddy Frank Landers and his newly wed wife Mary Ann Landers, who are the owners of a large piece of farming land in the Philippines. Cole soon finds that the Landers are being repeatedly harassed by a CEO named Charles Venarius.
장군 암살자
일본에서 만든 < Lone Wolf>라는 TV 시리즈가 미국에서 인기를 끌자, 이 시리즈를 영화화한 작품.
Waveriders
Previously untold story of the unlikely Irish roots of the worldwide surfing phenomenom
그 여름, 가장 조용한 바다
듣지도 말하지도 못하는 주인공 시게루. 쓰레기 수거 일을 하는 그의 곁엔 유일하게 여자친구만이 함께 한다. 시게루는 어느 날 바닷가 쓰레기통에서 버려진 서핑 보드를 줍는다. 다음 날부터 매일 같은 장소를 지나 바다로 걸어가는 시게루와 여자친구. 다른 서핑팀들이 지켜 보는 가운데 시게루는 혼자 파도를 타고 여자친구는 바닷가에 앉아 그를 기다린다. 하지만 시게루의 서핑 보드는 완전히 망가지고, 결국 돈을 모아 새로운 서핑 보드를 구입한다. 한편 이들을 주시하던 서핑 팀은 자신들의 팀에 합류할 것을 권유하고, 시게루는 처음으로 대회에도 나가고 팀원들과 함께 서핑을 즐기게 된다. 그러던 어느 비오는 날 여자친구보다 조금 먼저 바다로 나갔던 시게루는 돌아오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