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FCpFFa8EzzUJFq8mmrM4jTQ7Bb.jpg

Star Wars: Droids - The Great Heep (1986)

장르 : SF, 애니메이션, 가족, TV 영화

상영시간 : 48분

연출 : Clive A. Smith

시놉시스

C-3PO and R2-D2 are on their way to Biitu to meet their new master, Mungo Baobab, when their ship is attacked and they are taken prisoner. Biitu has been taken over by the giant mechanical Great Heep who works with the Empire, enslaving the natives by using droid enforcers and draining R2 units to keep up his strength. Meanwhile Mungo has been imprisoned to be handed over to his arch enemy Admiral Screed.

출연진

Anthony Daniels
Anthony Daniels
C-3PO (voice)
Long John Baldry
Long John Baldry
The Great Heep (voice)
Winston Rekert
Winston Rekert
Mungo Baobab (voice)
Graeme Campbell
Graeme Campbell
Admiral Screed (voice)
Noam Zylberman
Noam Zylberman
Fidge (voice)
Dan Hennessey
Dan Hennessey
Captain Cag / Announcer (voice)
Melleny Melody
Melleny Melody
Darva (voice)

제작진

Scott Glynn
Scott Glynn
Assistant Director
Gordon Stanfield
Gordon Stanfield
Animation Director
Ben Burtt
Ben Burtt
Associate Producer
Paul Dini
Paul Dini
Associate Producer
Peter Sauder
Peter Sauder
Associate Producer
Ben Burtt
Ben Burtt
Writer
Miki Herman
Miki Herman
Executive Producer
Clive A. Smith
Clive A. Smith
Director
Patricia Cullen
Patricia Cullen
Original Music Composer
Patrick Gleeson
Patrick Gleeson
Additional Music
Leonora Hume
Leonora Hume
Supervising Producer
Clive A. Smith
Clive A. Smith
Producer
Patrick Loubert
Patrick Loubert
Producer
Michael Hirsh
Michael Hirsh
Producer

비슷한 영화

The Groove Tube
Chevy Chase makes his film debut in this riotous collection of live skits. Directed by Ken Shapiro and featuring Chase, Richard Belzer and others, The Groove Tube mocks TV Land and its trappings by spoofing kids' shows -- from a marijuana-smoking Koko the Clown who resides in Make Believe Land, to Safety Sam, the penis with a plan who gleefully informs the audience of the perils of casual sex.
How William Shatner Changed The World
William Shatner presents a light-hearted look at how the "Star Trek" TV series have influenced and inspired today's technologies, including: cell phones, medical imaging, computers and software, SETI, MP3 players and iPods, virtual reality, and spaceship propulsion.
Information Violence
Murder by Television
James Houghland, inventor of a new method by which television signals can be instantaneously sent anywhere in the world, refuses to sell the process to television companies, who then send agents to acquire the invention any way they can. On the night of his initial broadcast Houghland is mysteriously murdered in the middle of his demonstration and it falls to Police Chief Nelson to determine who the murderer is from the many suspects present.
Bloody New Year
Six shipwrecked English teenagers take refuge in an island hotel that is decorated for New Years. The problem is, it's early summer, and soon enough, even the walls themselves are striking out against them…
안녕하세요
오밀조밀 모여 서로가 서로에 대해 훤히 알고 지내는 마을에서 이웃들간에 사소한 여러 가지 일들이 벌어진다. 접촉이 많으니 만큼 별 것 아닌 마찰도 많고 서로에 대한 구설수도 많다. 보수적인 이웃사람들로부터 문제아로 손가락질받는 신세대 부부는 텔레비젼을 갖고 있고, 그래서 그 집에는 동네 아이들이 항상 들끓는다. 어른들은 아이들이 신세대 부부와 접촉하는 것을 못마땅해 하며 눈살을 찌푸린다. 그 집에 모이는 아이들 중에는 미노루와 이사무 형제도 끼어 있는데, 부모에게 텔레비젼을 사달라고 조른다. 부모는 안된다고 딱 잘라 말하지만, 어린 두 꼬마는 묵비권을 행사하며 불만을 표시한다. 가족들에게는 물론 이웃 어른에게나 학교 선생님에게까지도 계속되는 침묵의 시위는 많은 문제를 야기시킨다. 아침인사를 먼저 건낸 이웃집 아주머니는 아이들의 묵묵부답이 부모가 시켜서 일부러 모른 척하는 것이 아닐까 하는 오해를 하게 되고, 이것은 이웃간의 불화를 조장하는 하나의 시발점이 된다.
에이리언
2122년, 2천만톤의 광물과 7명의 승무원을 태우고 지구로 귀환중인 화물선 노스트로모호의 메인 컴퓨터 마더는 어떤 위성에서 나오는 알 수 없는 신호를 포착하게 된다. 마더에 의해 동면중 깨어난 승무원들은 이 신호를 조사하기 위해 혹성 LA-426에 착륙한다. 이들 중엔 2등 항해사인 엘렌 리플리도 있다. 혹성에서 정체 불명의 우주선을 발견한 그들은 탐사에 나서지만, 우주선은 이미 오래전에 파괴되어 썩고 있었으며 승무원들은 모두 미이라로 변해 있다. 사고 원인을 찾기 위해 좀 더 안으로 들어간 조사반은 여기저기 계란 모양의 물체가 있는 산란실을 발견하는데...
스페이스볼
공해문제로 심하게 공기가 오염된 행성 스페이스볼은 주변의 행성국 드루이디아의 공주를 유괴해 그 몸값으로 드루이디아의 공기를 빼앗으려고 한다. 포스가 아닌 슈와르츠라는 힘을 가진 다크 헬멧의 계략을 수포로 만들기 위해 드루이디아의 왕은 론 스타라는 우주의 건달을 고용해 공주를 구해내도록 한다.
링
각기 다른 장소에서, 하지만 모두 같은 날 밤 10시에 끔찍한 얼굴로 발견된 4명의 시체. 그들의 공통점은 단 하나. 정확히 7일 전 밤 10시, 쉘터 산장 12호에서 그들이 함께 보았다는 의문의 비디오테이프. 사건을 파헤치던 기자 레이첼은 마침내 문제의 비디오테이프를 입수한다. 비디오를 틀자 화면에 펼쳐지는 악몽 같은 이미지들이 나오는데...
The Gazebo
TV writer Elliott Nash buries a blackmailer under the new gazebo in his suburban backyard. But the nervous man can't let the body rest there.
스타 트렉
거대한 에너지를 가진 미지의 물체가 지구로 다가오는 것이 포착된다. 마치 블랙홀처럼 주변의 모든 것을 빨아들이면서 지구로 다가오는 이 미지의 물체를 막기 위해 일선에서 물러나있던 커크 선장(윌리엄 샤트너 분)이 돌아온다. 후임 선장인 덱커와 충돌을 빚으며 엔터프라이즈호를 지휘하던 커크 선장은 마침내 물체의 비밀을 밝혀낸다. 그 물체는 생명을 가진 기계로서 어떤 메시지를 방출하면서 지구로 향하고 있다. 지구를 무사히 구하려면 그 메시지에 해당하는 답을 해줘야한다. 이에 커크 일행은 기계의 중심부로 침투하는데...
LA 이야기
LA에 사는 해리스(Harris K. Telemacher : 스티브 마틴 분)는 TV 기상 예보 담당자로 조금 웃기는데가 있지만 고속도로의 신비한 전광판이 그를 도와주는 것을 빼고는 그런대로 평범한 남자이며 여자친구 트루디(Trudi : 마리루 헨너 분)와 살고 있다. 해리스는 영국 저널리스트 사라(Sara McDowel : 빅토리아 테넌트 분)를 알게 되는데 그녀에게는 전남편 죠가 있고 해리스는 옷가게 점원 샌디(SanDeE : 사라 제시카 파커 분)를 사귀지만 서로에게 호감을 느낀다. 그러던 중, 투르디와 자기 대리인 프랭크(Frank Swan : 케빈 폴락 분)의 관계를 알게 되고 직장에서도 해고되자 해리스는 자기 인생의 여러가지 문제점에 직면하게 되는데...
마의 버뮤다
달표면 탐사를 위해 비행을 하게 되는 웨일즈와 그의 일행들은 달의 한표면, 대서양 버뮤다 삼각지역과 일치하는 지역에 빠져 비행선이 고장을 일으키게 된다. 그들은 그곳에서 떠도는 폐우주선을 발견하고 도킹을 시도하여 탈출을 도모하나 그 우주선 속에는 신에게 도전하는 버뮤다의 악령이 존재하고 있는데...
Frankenstein Meets the Space Monster
When an atomic war on Mars destroys the planet's women, it's up to Martian Princess Marcuzan and her right-hand man Dr. Nadir to travel to earth and kidnap women for new breeding stock. Landing in Puerto Rico, they shoot down a NASA space capsule manned by an android. With his electronic brain damaged, the android terrorizes the island while the Martians raid beaches and pool parties
배틀 로얄
극심한 사회혼란을 겪고 있는 일본. 학급붕괴와 범죄에 노출된 청소년들을 강력한 생존 능력의 소유자로 만들기 신세기교육개혁법(BR법)이 공표된다. BR 법은 전국의 중학교 3학년 중에서 매년 한 학급을 행동범위가 제한된 일반인이 없는 장소에 이송하여 지도와 일정의 음식, 그리고 여러 가지 무기를 나눠 주고, 마지막 한 사람이 남을 때까지 서로 죽이게 한다는 법률. 제한 시간 3일 동안 위법 행위에 구애받지 않고 서로를 죽여야 한다. 수학여행을 위장하여 무인도에 도착한 학생들은 마치 게임처럼 진행되는 상황에 경악하지만, 생존을 위해 결국 서로의 목숨을 빼앗기 시작한다.
비비스와 버트헤드
글도 읽을 줄 모르고 오로지 TV에서 나오는 음악에 맞춰 춤을 추는게 전부인 비비스(Beavis: 마이크 저지 목소리 분)와 버트헤드(Butt-head: 마이크 저지 목소리 분)가 TV를 도둑 맞는다. TV를 찾으러 집뿐만 아니라 온동네를 돌아다니며 소동을 일으키며 이잡듯이 뒤지지만 TV는 온데간데 없다. 그러던 중 오직 TV를 보기 위해 모텔에 들른 이 두 친구는 거기서 머디(Muddy Grimes: 브루스 윌리스 목소리 분)라는 남자를 만난다. 그는 전처라면서 달라스(Dallas Grimes: 데미 무어 목소리 분)의 사진을 보여주며 라스베가스에 있는 그녀를 혼내주면 만불을 주겠다고 제안한다. TV를 새로 살 욕심으로 비비스와 버트헤드는 이를 승낙, 라스베가스로 가서 달라스를 만난다. 한편, 훔친 화학무기 X-5를 이용하여 워싱턴에서 테러를 계획하고 있는 달라스는 FBI의 추적을 받고 있는 상황. 달라스는 비비스와 버트헤드가 다투는 틈을 이용해 비비스의 바지 안에 화학무기를 숨기고 워싱턴까지 가는 대륙횡단버스에 태워 보낸다. 아무 것도 모르는 비비스와 버트헤드는 워싱턴으로 가는 곳곳에서 말썽을 일으키는데, FBI는 이들을 테러범으로 오인하고 전국에 지명수배한다. 우여곡절 끝에 위싱턴에 도착한 이들은 다른 관광객들과 함께 백악관을 구경하러 나서는데 마침 이 시간 백악관에서는 X-5가 도난당했다는 기자 회견이 열리고 있다. 자신들이 무시무시한 화학무기를 지니고 있는지 모른 채 비비스와 버트헤드는 백악관 이곳 저곳을 구경하는데.
제국의 종말
갑작스런 이상 기류에 휘말려 과학자의 집에 추락한 Flash와 Melody. 우연곡절 끝에 이상한 별에 도착한 그들은 그곳의병사들에게 체포되어 고문을 당하게 되고 Flash는 우연히 그곳의 공주로인해 죽음의 위기를 모면하게 된다. 공주의 유혹속 에 빠진 Flash는 그녀와 함께 여행을 떠나다 공주의 옛애인으로 부터 결투 신청을 받아 생사를 건 싸움을 벌이게 된다. 한편 Mwlody는 Flash가 죽은 줄만 알고 그곳의 독재자와 결혼을 하게 된다.
별들의 전쟁
1987년 미국 NASA에서 우주선을 발사하고 우주선에 탑승한 캡틴 윌리엄 벅 로저스가 불의의 사고로 무려 504년 뒤인 2491년의 지구에 도착하여 벌어지는 모험담
고지라 vs 메카고지라
The U.N.G.C.C. (United Nations Godzilla Countermeasure Center) recovers the remains of Mecha-King Ghidorah and construct Mechagodzilla as a countermeasure against Godzilla. Meanwhile, a giant egg is discovered along with a new monster called Rodan. The egg is soon found to be none other than an infant Godzillasaurus.
2046
기자이자 작가인 초우는 수리첸과의 기억을 되살리게 만드는 호텔 2046호에 머물려고 하지만, 그 방에선 묘령의 여인이 스스로 목숨을 끊는 일이 발생해 할 수 없이 옆방인 2047호에 투숙하게 된다. 며칠 후, 2046호에 고급콜걸인 바이 링이 투숙해 초우의 관심을 끌게 된다. 장난처럼 시작된 둘의 관계는 점차 바이 링의 헌신적인 사랑으로 발전하지만 더 이상 아무도 사랑할 수 없는 초우는 끝없이 다른 여자를 탐하며 바이 링에게 육체적인 유희만을 요구한다. 바이 링이 떠난 후 초우는 호텔주인의 딸 왕징웬의 도움을 받아 미래도시 2046에 대한 소설을 쓰기 시작 한다. 왕징웬은 부모의 반대로 사랑하는 남자와 헤어져 몸도 마음도 슬픔의 병을 앓게 된 여자. 초우는 그녀가 남자친구와 다시 만날 수 있도록 도와주면서 그녀와 가까워진다. 미래의 소설을 쓰면서 초우는 예전의 기억을 떠올린다. 떠났다가 다시 돌아온 자신을 받아들이지 못하는 도박사 수리첸에 대한 안타까운 기억. 그녀를 회상하던 초우는 동시에, 예전의 그가 그랬던 것처럼 다른 사랑을 돌아볼 여유가 없는 왕징웬에 대해 사랑의 감정을 가지게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