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ALicAPXrMQm2b5C6QHa5jE9sLP.jpg

텍사스 전기톱 학살 3 (1990)

The Saw is Family.

장르 :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25분

연출 : Jeff Burr

시놉시스

플로리다로 가는 도중 텍사스의 어느 주유소에 들른 미셸과 라이언은 주유소 사장이 정신병자임을 알아차리고 혼비백산 달아난다. 하지만 이 두 사람을 끈질기게 쫓는 정체불명의 집단, 그들은 바로 텍사스의 전기톱 살인마 가족이다. 라이언은 살인마에 붙잡혀 죽음을 당하지만 미셸은 베니라는 용감한 흑인 남자의 도움으로 살인마 가족을 모두 죽이고 가까스로 그곳을 탈출한다. 황급히 텍사스를 떠나는 그들 뒤로 전기톱 살인마가 또다시 나타나는데...

출연진

Kate Hodge
Kate Hodge
Michelle
Ken Foree
Ken Foree
Benny
R.A. Mihailoff
R.A. Mihailoff
Leatherface 'Junior' Sawyer
William Butler
William Butler
Ryan
Viggo Mortensen
Viggo Mortensen
Eddie 'Tex' Sawyer
Tom Everett
Tom Everett
Alfredo Sawyer
Toni Hudson
Toni Hudson
Sara
Jennifer Banko
Jennifer Banko
Leatherface's Daughter
Duane Whitaker
Duane Whitaker
Ken 'Kim'
Joe Unger
Joe Unger
Tinker Sawyer
Caroline Williams
Caroline Williams
Woman in Cemetery (uncredited)
Miriam Byrd-Nethery
Miriam Byrd-Nethery
Mama Sawyer
David Cloud
David Cloud
Scott
Beth DePatie
Beth DePatie
Gina
Michael Shamus Wiles
Michael Shamus Wiles
Checkpoint Officer
Ron Brooks
Ron Brooks
TV Newsman

제작진

Jeff Burr
Jeff Burr
Director
Kim Henkel
Kim Henkel
Characters
Tobe Hooper
Tobe Hooper
Characters
David J. Schow
David J. Schow
Writer
Michael De Luca
Michael De Luca
Executive Producer
Robert Engelman
Robert Engelman
Producer
Jim Manzie
Jim Manzie
Original Music Composer
James L. Carter
James L. Carter
Director of Photography
Brent A. Schoenfeld
Brent A. Schoenfeld
Editor
Mick Strawn
Mick Strawn
Production Design
Pat Regan
Pat Regan
Original Music Composer
Ella St. John Blakey
Ella St. John Blakey
Art Direction
Rebecca Carriaga
Rebecca Carriaga
Set Decoration
David P. Barton
David P. Barton
Makeup Effects
Scott Oshita
Scott Oshita
Makeup Effects
Robert Kurtzman
Robert Kurtzman
Makeup Effects
Gregory Nicotero
Gregory Nicotero
Makeup Effects
Howard Berger
Howard Berger
Makeup Effects
Bryan Holt
Bryan Holt
Makeup Effects
Mark Maitre
Mark Maitre
Makeup Effects

비슷한 영화

다운
밀레니엄에서 가장 빠른 특급 엘리베이터가 오작동을 시작한다. 엘리베이터 정비사 마크 뉴먼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서지만 쉽사리 원인을 찾지 못하고 앞못보는 장애인, 밀레니엄빌딩의 경비원, 임산부, 등등 점점 피해자는 늘어만 가고, 신문기자인 제니퍼에 의해 엘리베이터에 대한 비밀을 듣고 직접 해결을 위해 나선다.
어라이벌 2
Arrival ll은 Kevin S. Tenney가 감독을 맡은 1998 년 미국 공상 과학 소설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1996 년 영화 The Arrival의 속편입니다. Mark David Perry가 작성했으며 David Twohy가 만든 캐릭터를 기반으로합니다
하우스
오샤레는 오늘도 친구들과 함께 여름방학 계획을 짜느라 여념이 없다. 방과 후 집으로 돌아온 그녀를 맞이하는 아빠, 이탈리아에서 돌아온 아빠가 반갑지만 아빠 옆에는 곧 새 엄마가 될 낯선 여자가 서 있다. 충격에 휩싸인 오샤레는 문득 생각난 시골 이모댁에 편지 한 통을 보낸다. 여름방학이 오고 오샤레는 7명의 친구들과 함께 시골 이모 집을 방문하기로 한다. 정겨운 시골의 분위기와 따뜻하게 맞아주는 이모는 도시밖에 몰랐던 오샤레와 친구들에게 특별한 방학을 선사해 줄 듯 하다. 하지만 뜻 밖의 사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집 안의 물건들이 그들을 위협하기 시작하고 친구들이 하나 둘씩 사라져 간다. 위협의 정체는 바로 이모. 사랑하는 사람을 전쟁으로 잃은 채 혼자 살다가 수년 전에 죽은 이모는 자신의 원한을 풀고자 젊은 처녀들을 잡아먹기 시작한다.
드라큐라의 딸
과학자인 제프리는 휴가 중, 반 헬싱 교수가 살인 혐의로 스코틀랜드 법정에 기소되었다는 소식을 드고 반 헬싱 교수를 만나게 되는데, 그로부터 뱀파이어에 관한 얘기를 듣고, 존경하는 교수를 구하기 위해 백방으로 노력한다. 그러던중 매력적인 여인 잘레스키 백작 부인을 알게되는데, 이후에 발생하는 기괴한 사건때문에 백작 부인이 뱀파이어 임을 알게된다. 한편 제프리를 사랑하게 된 흡혈귀 잘레스키는 제프리를 유인하기 위해 그의 여비서를 납치해가는데...
Gamera vs. Barugon
Gamera escapes from his rocket enclosure and makes his way back to Earth as a giant opal from New Guinea is brought back to Japan. The opal is discovered to have been an egg that births a new monster called Barugon. The creature attacks the city of Osaka by emitting a destructive rainbow ray from his back, along with a freezing spray capable of incapacitating Gamera.
신기동전기 건담 W : 엔드리스 왈츠
《신기동전기 건담 W Endless Waltz》(일본어: 新機動戦記ガンダムW Endless Waltz 신키도 센키 간다무 윙그 엔도레스와르츠[*])는 건담 시리즈의 OVA로 《신기동전기 건담 W》의 속편으로 1997년에 전 3화가 제작되었다. 후에 재편집해 추가 영상을 더한 《특별편》이 추가 공개되었다. 건담 시리즈로서는 최초로 우주세기 이외의 세계관을 무대로한 OVA 작품이 된다.
더 헌티드 월드 오브 엘 슈퍼비스토
더 헌티드 월드 오브 엘 슈퍼비스토는 공포와 스릴러 영화의 요소를 결합한 애니메이션 코미디입니다. Rob Zombie가 El Superbeasto와 그의 섹시한 조수 인 Suzi-X의 캐릭터를 따라 제작 한 만화책 시리즈를 기반으로합니다. Suzi-X는 Sheri Moon이 소리 쳤습니다. 그들은 사탄 박사라는 이름의 악당과 대결합니다. (구글번역)
나바론 요새 2
2차대전 중의 밀러와 멜러리는 독일군과 동맹국 이태리를 연결하던 다리를 파괴하기에 불가능했던 일을 지령 받는다. 이와 함께 나바론에서 멜러리를 배신한 레스코바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Their Eyes Were Watching God
A drama set in the 1920s, where free-spirited Janie Crawford's search for happiness leads her through several different marriages, challenging the morals of her small town. Based on the novel by Zora Neale Hurston.
닌자 2 - 닌자의 복수
캐논사가 제작한, 일본을 배경으로 한 쇼 고수키 주연의 닌자 영화. 닌자 가문의 조는 닌자의 숙명으로 한 순간에 집안의몰 살로 갓난 아들과 어머니만 생존한 채 부인을 잃고 오랜 친구인 브레이든의 주선으로 미국에 온다. 몇년 후 조의 아들인 케인을 키우면서 닌자의 자질이 있으나 자식에게 가문의 숙명을 물려주기 싫어서 가문의 검술만 전수한 채 철저히 미국식으로 가르치고 브레이든의주선으로 일본 화랑을 열고 그를 도와주는 트레이시는 조에게 연정을 품는다. 하지만, 브레이든은 그 지역의 갱인 카파노와 거래 관계인 마약상으로 화랑을 이용한다. 카파노는 브레이든의 구역을 넘보면서 브레이든과 틀어진다. 이 일로 카파노 측근은 하나둘씩 희생되는 데, 경찰에선 오리무중이라 경찰 중 일본 무술에 유단자인 케이티 바랄티에게 사건을 맡기고 조도 어쩔수없이 끼어들게 된다. 이 일로 브레이든의 마각이 드러난다. 브레이든은 일본에서 닌자술을 배운 닌자로 트레이시에게 최면을 걸어 케인을 납치하고 조의 어머니를 살해한다. 이로인해 브레이든의 정체를 알게된 쇼고수키는 검을 잡고 닌자로써 브레이든과 닌자 혈투를 벌인다. (sword0805@naver.com)
내 남자친구는 왕자님 3: 로얄 허니문
At last! The newly crowned King of Denmark, Edward, and his wife and Queen, Dr. Paige Morgan, find time to fly to Belavia for their secret honeymoon. What better way to spend the Christmas holidays than at a fabulous ski resort? But as they take a tour of Belavia's natural beauty, Eddie and Paige discover that the evil Prime Minister Polonius has given orders to bulldoze the precious forests - to drill for oil. Then, the couple bump into Paige's ex-boyfriend, Scott. Eddie immediately becomes jealous - furthermore he suspects Scott cannot be trusted. Paige and Eddie must do everything they can to save the forest, even if it means putting aside their honeymoon.
트론: 새로운 시작
21년 전 실종된 천재 프로그래머 케빈 플린의 아들 샘은 이제 아버지가 설립한 엔콤(ENCOM)사의 대주주다. 아버지의 철학을 배신하고 수익만 좇는 엔콤을 거액 기부와 해킹으로 골탕먹이는 일이 그의 낙이다. 그러던 어느 날 아버지의 신호로 추정되는 호출이 날아오고 샘은 80년대 아케이드 게임기를 통해 사이버 스페이스로 빨려들어간다. 그리고 그곳에서 실종된 아버지가 본인이 만든 프로그램 클루의 손에 축출, 유폐됐다는 사실을 발견한다. 샘은 디지털 세상에 감금된 아버지를 찾아 생사를 초월한 사이버 세계로의 여행을 시작하는데...
조나 헥스
때는 1870년대. 오른쪽 뺨 전체에 큰 흉터를 가진 떠돌이 총잡이 조나 헥스는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바운티 헌터)이다. 금욕주의자이기도 한 그의 유일한 인간관계는 매춘부인 라일라 뿐인데, 그녀 역시 지울 수 없는 마음의 상처를 지닌 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미국 군대는 조나에게 그의 목에 걸려있는 현상수배를 없애주는 조건으로 위험한 테러리스트 퀜틴 턴벌을 잡아올 것을 제안한다. 자신의 군대를 가진 퀜틴은 조나의 가족을 살해하고 그의 얼굴에 흉터를 남긴 장본인. 이제 둘 사이의 목숨을 건 대결이 시작되는데...
신 자토이치: 부숴라! 중국검
친구를 찾아 일본에 온 중국 무림의 고수 왕강은 일본에서 우연히 만나게 된 중국인 향영 부부와 친구가 됩니다. 일행이 길을 가던 중 지방에서 중앙으로 보내는 진상품의 행렬을 만나게 되는데 향영의 아들 소영때문에 행렬이 무너지는 사고가 생깁니다. 그 일이 알려지면 자신들의 체면이 손상될 것을 우려한 호위 무사들은 주변에 있던 목격자들을 모조리 살해하고는 왕강에게 누명을 뒤집어 씌웁니다. 한편, 그 주변을 지나가던 맹인 안마사 자토이치는 황영의 시체를 붙잡고 울고 있는 소영을 발견합니다.
에어 버드: 골든 리시버
Josh and Buddy move from basketball to football in this first of several sequels to the original Air Bud.
조폭 마누라 2: 돌아온 전설
고층빌딩이 숲을 이루고 있는 도심의 어느 빌딩 옥상. 조폭계의 살아있는 전설 가위파와 상대 조직간에 처절한 전투가 벌어진다. 가위파가 수세에 몰릴 즈음 육중한 굉음 소리를 내며 헬리콥터 한대가 건물 위로 날아오른다. 바로 그녀는 가위 하나로 절대 남성지역을 평정한 차은진(신은경)이다. 그러나 상대방의 일격 끝에 건물 밑으로 떨어진 은진은 머리를 크게 다친 채 기억을 잃어버리고 중국집 주방장 재철(박준규)에게 발견되면서, 그녀는 팔자에도 없는 퓨전 중국집 ‘슈’에서 스쿠터를 몰며 배달의 기수가 된다. 자신이 타고난 싸움꾼으로서의 본능을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망각한 채 고사채(주현), 여사랑(이원종) 등 온갖 남자들의 구애를 받아가며 살아가던 은진은 우연히 은행강도를 잡고 ‘용감한 시민상’을 받는 영광을 안게 된다. 이로 인해 은진에게 복수의 칼날을 갈고 있던 백상어파는 은진의 존재를 알아차리게 되고 때마침 시장주변을 개발하려는 사채업자와 백상어파가 결탁된 은진이 살고 있는 시장의 상인들을 몰아세우자, 은진은 백상어파에 맞서 또 한번 목숨을 건 혈투를 시작하는데.
신・자토이치 이야기
Wishing to find peace, Zatoichi travels to his old village but only finds trouble when he ends up in a love triangle and finds old scores have followed him home.
자토이치: 흉상려
After arriving in the town of Shimonita, Ichi finds that a price has been put on his head by a local yakuza boss. He's drawn into a trap, but after hearing of the slaying of a former love, Ichi furiously fights his way through the entire clan to face the killer, a hired ronin.
피터 팬 2: 리턴 투 네버랜드
세월이 흘러 웬디는 성인이 되었다. 그러나 피터팬은 여전히 어린이로 남아있다. 결혼을 한 웬디에게는 제인이라는 딸이 하나 있다. 제인은 피터팬이 나오는 동화를 읽으면서도 결코 피터팬의 존재를 믿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웬디의 집에는 피터팬의 숙적 캡틴 훅이 나타난다. 캡틴 훅은 웬디의 딸 제인을 납치하여 네버랜드로 데려간다. 제인은 자신의 어머니 웬디가 그랬던 것처럼, 네버랜드에서 피터팬을 만난 뒤에야 그의 존재를 믿게 된다. 피터팬은 다시 캡틴 훅과 싸움을 벌이고, 제인은 피터 팬의 도움으로 런던의 집으로 돌아온다.
속・자토이치 이야기
Returning to the village where a year before he had killed Hirate, a much-admired opponent, Zatoichi encounters another swordsman and former rival in love.

추천 영화

텍사스 전기톱 학살 2: 공포의 텍사스
불량 청소년들이 텍사스로 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던 중 봉고차 한대가 그들의 차를 밀어 붙인다. 장난반 진담반으로 싸움이 시작되고 봉고차에서 사람의 가죽을 쓴 사내가 전기톱을 들고 차를 난도질하고, 친구들을 불에 구워 먹는데....
텍사스 전기톱 학살 4
어느 졸업 댄스 파티에 참석하러 가던 10대 남녀 학생들이 자동차 사고로 레더 페이스 가족의 일원이자 무자비한 살인마 빌머를 만나게 된다. 영특하고 침착한 제니는 죽을 고비를 넘기며 살인마 가족과 싸우지만 함께 간 친구들은 모두 처참한 죽음을 당하게 된다. 그러나 처절한 사투 끝에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한 제니는 더욱 무서운 현실을 보게 되는데...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1973년 텍사스 트래비스... 지금도 모든 공포는 그곳에 있다! Aug. 18, 1973 ... PM 2:00 : 낯선 소녀와의 만남, 예기치 못한 불행의 시작! 자동차 여행을 하며 텍사스 시골길을 달리던 5명의 젊은 남녀. 정신이 나간 듯 걷고 있는 한 여자를 우연히 만난다. 알 수 없는 말을 중얼거리는 여자를 태워준 일행은 이윽고 '트래비스 카운티'라는 이정표를 지난다. 이정표를 본 여자는 격렬하게 울부짖다가 권총을 꺼내 입에 물고 그대로 방아쇠를 당긴다. PM 2:35 : 괴이한 마을, 괴상한 사람들... 여기는 어디인가? 여자의 시신을 처리하기 위해 마을 안으로 들어간 일행들. 보안관을 만나기 위해 마을 입구의 낡은 주유소에 들르지만 어딘지 모르게 적대적인 주유소 여자의 행동과 음산한 마을 분위기에 알 수 없는 공포를 느낀다. 그들은 주유소 노파가 가르쳐 준 폐허가 된 방앗간에서 보안관이 오기를 기다리지만 시간이 흘러도 보안관은 나타나지 않고... PM 3:20 : 죽음보다 참혹한 공포가 다가온다! 결국 보안관을 직접 찾아 나선 일행. 하지만 죽은 듯 적막한 마을에서 이들이 찾은 것은 망가진 자동차들의 무덤과 알 수 없는 뼛조각들, 그리고 기괴한 남자아이와 폐가에 살고 있는 반신불수의 노인뿐. 그리고 어느새 사라져버린 한 명의 친구. 이제 일행은, 사라진 한명을 찾아 마을을 헤매기 시작하는데... …이 마을에, 무언가가 있다!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0(제로)
공포의 그날… 모든 것은 그곳에서 시작되었다. 에릭은 자신의 약혼녀 크리시, 동생 딘 커플과 함께 베트남 참전을 떠나기 전 마지막 여행길에 오른다. 하지만 여행 중 잠시 들린 트래비스 마을 휴게소에서 사람들의 수상함을 느낀 에릭 일행. 그들은 황급히 그곳을 벗어나려 하지만, 총을 겨누고 그들을 추격해 오는 폭주족에 당황하다 급기야 차가 전복되는 사고를 내고 만다. 전세계를 미치게 한 연쇄살인의 서막이 열린다! 이때 현장을 지나던 지역 보안관이 폭주족을 사살, 구사일생으로 위기를 모면하지만 차에 함께 탔던 크리시의 모습은 보이지 않는다. 반강제적으로 폭주족의 시체와 함께 보안관의 차에 태워진 채 어디론가 향하게 되는 세 사람. 그때까지 그들 중 아무도 알지 못했다. 이날이 미국 역사상 가장 잔혹한 연쇄 살인극의 서막 이라는 것을…
텍사스 전기톱 학살
여행을 하다 기름이 떨어진 다섯 명의 젊은이가 텍사스 시골집을 방문하게 된다. 문을 여는 순간 인간의 가죽을 얼굴에 뒤집어쓰고 피범벅 된 앞치마를 두른 도살자가 전기톱을 휘두르며 일행들을 무자비하게 살해한다.
텍사스 전기톱 연쇄살인사건 3D
1974년에 일어난 첫번째 전기톱 대학살 사건 후, 소이여 가족을 의심한 마을 사람들은 그 집을 태워 소이여 가족 사람들을 모두 죽인다. 몇십년 후, 헤더라는 여성은 자신이 할머니로부터 텍사스의 땅을 물려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된다. 헤더는 친구들과 함께 그녀의 뿌리를 찾아 텍사스로 간다. 그곳에서 그녀는 자신이 물려받은 집의 지하에 숨은 공포스러운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데…
진구세주전설 북두의 권 : 토키전
지구상최강의 암살권법 ‘ 북두신권’ 천팔백년의 역사안에 누구나가 천재라고 인정한 남자, 그 이름은 토키. ‘북두신권’은 한 자식에게 전수하며 전수자로 선택된 사람은 난세에 구세주의 운명을 진다고 여겨진다. 북두의 규칙에 농락당한 토키. 그에게는 누구에게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이 있다. 그것을 아는 것은 유일하게 한사람, 여의 사라. 이윽고 세계는 핵의 불길에 싸여 무질서와 폭력이 지배하는 유사이전의 상태에….토키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북도신권을 의료에 쓸 수 있도록 사라와 함께 황야로 떠나지만, 스스로의 패업을 완수하려는 맏형 라오우가 막아선다. 그리고 라오우는 감옥 카산드라에 토키를 가두었다. 긴 유폐 후에 막내 켄시로에 의해 구해진 토키. 이미 스스로 죽을때를 깨닫고 있던 그는 라오우와의 ‘약속’을 완수하는 것을 결의 한다. 피를 나눈 형제의 약속이란? 토키가 켄시로에 부탁한 소원은? 알려지지 않은 토키의 생각이 지금 여기에 밝혀진다.
수라설희 2
수라유키히메 2
레더페이스
정신병원에 갇혀 지내던 10대의 ‘레더페이스’. 그는 3명의 동료 환자와 함께 젊은 간호사를 납치, 그곳에서 탈출한다. 이내 그들에게 딸을 잃은 보안관의 추격과 복수에 맞서 '레더페이스'의 정신세계는 점점 파괴되어 가고 이윽고 서서히 공포의 연쇄살인마 괴물로 변해간다.
할로윈 5: 마이클 마이어스의 복수
악명 높은 살인마 마이클 마이어스가 자신의 조카를 스토킹해서 살해한다. 마이클의 광기어린 살인 행각에 정신적 충격을 받은 제이미는 정신병원에 들어간다. 실어증 상태의 그녀는 마이클이 어디에 나타나서 다시 살해할지 투시하게 된다. 자신의 살인을 방해하는 그녀와 루미 박사를 막으려고 마이클이 나타나지만, 이들의 반격도 만만치는 않다.
13일의 금요일 5: 새로운 시작
정당방위 살인을 경험한 어린 시절의 충격으로 정신 질환을 갖게 되어 살인마로부터 끊임없이 쫓기는 죽음의 공포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청년 토미는 정신병원 수용시설과는 다른 가정적인 분위기의 요양원으로 이송되어 비슷한 처지에 있는 일곱명의 또래들과 함께 지내게 된다. 한적한 숲 속에 위치한 이 요양원에서 우발적인 살인 사건이 일어나 지능이 모자라는 순진한 소년 죠이가 희생되면서 요양원을 중심으로 연쇄 살인사건이 일어난다. 요양원의 식구들 뿐 만 아니라 근처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작위로 벌어지는 가공할 살인 사건을 뒤쫓는 경찰과 토미는 살인마가 이 마을에서 오래전에 죽었다는 제인슨일거라고 추측하지만 문제의 살인마는 연속된 살인사건에도 불구하고 모습을 드러내지 않는다. 그러나 마지막으로 남은 요양원의 간호사 팸과 어린 소년 레지 그리고 토미, 세 사람에 의해 종말을 맞는다. 가면 뒤의 얼굴은 첫 희생자였던 죠이의 아버지 로이로 모든 것이 아들의 죽음에 대한 그의 복수극이었음이 드러난다. 그러나 모든 게 끝나고 병상에 누워있는 토미. 그를 보러 병실로 들어서는 팸. 그녀의 뒤로 제이슨의 가면을 쓴 누군가가 또다시 다가온다.
디지몬 어드벤처 02 : 디아블로몬의 역습
인터넷 세상에 해파리처럼 생긴 디지몬 쿠라몬이 증식하기 시작한다. 아이들이 3년 전 쓰러뜨린 디아블로몬의 소행으로 보이는 쿠라몬 무리는 급기야 현실 세계까지 뒤덮으며 대혼란을 야기하는데...
13일의 금요일 7: 새로운 살인
살인마 제이슨이 크리스탈 호수밑에 묶여 있을때, 여러 청소년들이 캠프장에 오고, 신비한 능력을 지닌 티나(Tina: 라 파크 린콜 분)가 주치의사, 엄마와 함께 치유하러 캠프장을 찾는다. 티나는 정신력으로 사물을 움직일 수 있는 능력을 가졌다. 아빠의 죽음에 죄의식을 갖고 있는 티나는 호수에서 아빠가 되살아나기를 간절히 바라자 그것이 잘못되어 제이슨이 다시 살아나게 된다. 제이슨의 무차별 살인이 다시 전재되면서 파티에 참석한 청춘 남녀들과 티나의 엄마, 의사가 살해된다. 분노한 티나는 제이슨과 마주치게 되고 살인마 제이슨과 티나의 정신력이 대결을 벌인다.
나이트메어 5: 꿈꾸는 아이들
앨리스는 이제 고등학교를 졸업하지만 또다시 악몽을 꾸기 시작한다. 하지만 꿈에 대한 조절 능력으로 프레디를 만날 수는 없지만, 다시 모습을 드러낸 프레디는 현실에도 나타나 댄을 교통 사고로 죽게 하고, 또다른 친구들의 목숨도 가져간다. 또한 수법을 바꿔 임신한 앨리스의 뱃속에 있는 태아의 꿈을 이용하자, 전과 달리 속수무책으로 프레디의 살인 행각을 지켜 볼 수 밖에 없는 앨리스는 어느 날 꿈 속에서 본 미치광이 수용소와 아만다 수녀의 사건을 떠올린다. 아만다 수녀는 미치광이 수용소에서 겁탈당해 결국 괴물 프레디를 낳고 막힌 공간에서 불행한 생활을 하고 있다. 프레디를 처치할 수 있는 사람은 오직 아만다 수녀라는 생각을 한 앨리스는 그녀를 찾아나선다. 결국 프레디와 마주친 앨리스는 용감히 맞서는데..
13일의 금요일 8: 맨하탄의 살인
무덤에서 다시 살아난 살인마 제이슨이 뉴욕으로 향하는 유람선 러브 보트를 타고공포의 항해를 시작한다. 졸업 여행으로 흥겨운 틴 에이저들은 영문도 모르는 사이, 배 안에서 참혹하게 하나둘씩 희생되고, 가까스로 뉴욕항으로 탈출한 생존자들은 맨하탄가지 쫓아온 제이슨에 의해 살해되는데...
좀비오 2
러브크래프트의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 공포 영화 [좀비오]의 속편. 전편에서 죽은 사람을 되살려냈던 과학자가 이번에는 사랑 때문에 또 죽은이를 살려낸다. 시체실에서 몰래 훔쳐낸 시체조각들을 이리저리 헝겊처럼 겨우 기워서 되살려낸 여인. 그런데 문제는 살려놓고 보니, 사랑하던 여인이 아니라 괴물. 게다가 이 괴물여인이 사랑받고 싶은 본능 때문에 소동을 일으키자, 모두들 왕따시키게 되는데...
13일의 금요일 6: 제이슨 살아있다
제이슨이 결코 죽지 않았다고 믿는 토미(Tommy : 톰 매튜스 분)는 시체를 완전히 없애버리려고 그가 묻힌 묘지에 간다. 그의 관을 열었을 때, 그의 시체는 온갖 벌레들로 썩고 있었다. 이때 토미가 제이슨의 시체에 찌른 지렛대에 번개가 맞아 놀랍게도 제이슨이 다시 살아나게 된다. 제이슨에게 간신히 도망친 토미는 지역 보안관에게 경고를 하면서 도움을 요청하나, 오히려 정신병자로 취급당해 유치장에 갇히게 된다. 크리스탈 캠프는 이제 지명마저 바뀌어 평온하게 되었으나 제이슨은 옛 기억을 살려 캠프로 향하면서 눈에 띄는대로 무참히 살육을 감행한다. 어린이들이 여름 캠프을 오고, 제이슨은 캠프 교사들을 살해하고 아이들까지 위협한다. 토미는 제이슨을 호수 밑에 잠재울 계획을 짜고 보안관의 딸 메건(Megan : 제니퍼 쿠키 분)의 도움을 받아 제이슨을, 큰 돌덩어리을 맨 쇠사슬에 묶어 호수 밑에 가라앉게 하는데 성공하지만...
사탄의 인형 2
비극적인 사건을 겪은 앤디는 그의 어머니가 위임한 대로 위탁 부양가정에서 지낸다. 한편, 자신들의 명성을 유지하려는 인형 제조회사는 '굿가이 인형'을 다시 생산하기로 한다. 자신들이 아무것도 잘못한 일이 없다라고 대중들 앞에서 증명하기 위해서이다. 또한 회사측은 이에 그치지 않고, 한술 더 떠서 연쇄살인마 찰스 리 레이의 영혼을 불러들인다. 이같은 노력의 결과, 살인마가 깃든 '굿가이 인형'은 다시 인기를 얻게 되고, 인형회사는 생산에 박차를 가한다. 그러는중 사악한 미소의 처키 인형은 이 틈을 놓치지 않고 부활하여 앤디를 찾아다니는데...
13일의 금요일 4
크리스탈 호수에서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경찰은 시체를 회수하던 중 반쪽만 가면을 쓰고 숨진 살인범 제이슨의 시체도 발견 병원 시체실로 옮긴다. 그러나 죽지 않은 채 잠시 의식만 잃었던 제이슨은 다시 살아나 시체실 담당 직원과 간호원을 살해한다. 그리고는 복수의 화신이 되어 크리스탈 호수로 돌아온다. 크리스탈 호수에 휴가차 온 자비스 부인(조안 프리만 분)과 딸 트리쉬(킴버리 벅 분), 아들 토미(코리 펠드만 분)는 옆집에 새로운 젊은이들과 즐겁게 생활하던 중 다시 한명의 젊은이 랍(E. 에릭 앤더슨 분)이 나타나면서부터 사고가 일어나기 시작한다. 옆집의 젊은 사만다(주디 아론슨 분)와 폴(알란 헤이스 분), 그리고 랍이 살해 당하지만 트리쉬와 토미는 결사적으로 싸워 정신병자 제이슨을 죽이는데 성공한다. 부상과 엄청난 충격으로 병원에 요양을 하게된 남매, 그러나 누나와 뜨거운 포옹을 하는 토미의 눈빛이 섬뜩하다.
할로윈 3: 마녀의 계절
할로윈 축제가 며칠 뒤로 다가온 미국 캘리포니아 북부. 한 남자가 누군가에게 쫓겨서 어느 가게에 도망온 뒤 쓰러진다. 병원에서 치료를 받지만, 결국 뒤쫓아온 자에 의해 살해된다. 그리고, 살인자도 석유를 뿌리고 차와 함께 폭발하는 사고가 생긴다. 죽은 사람의 딸 그린 브리지는 담당의사 찰리스와 아버지의 죽음에 대해 조사하기 시작한다. 찰리스는 검사원에게 테디에게 폭발 사고 때 생긴 잔해물 검사 결과를 빼내 알려달라는 부탁을 남기고 그린 브리지 부부로 가장해서 산타 미러에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