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8LNDoKWWPnDTEAxJ6VrlPHWub.jpg

JLA 어드벤쳐: 트랩트 인 타임 (2014)

As the sands of time run, thy will shall be done.

장르 : 가족, 애니메이션, 액션, SF

상영시간 : 52분

연출 : Giancarlo Volpe
각본 : Michael Ryan

시놉시스

Get ready for a battle of the ages when the Justice League faces off against its archenemies, the Legion of Doom, in an all-new movie from DC Comics. A mysterious being known as the Time Trapper arises, and a sinister plan led by Lex Luthor sends the Legion of Doom back in time to eliminate Superman, Wonder Woman and Batman before they become super heroes. For Aquaman, Flash and Cyborg, along with teen super heroes Karate Kid and Dawnstar, the stakes have never been higher, the rescue mission never deadlier. So join the fight for the future as the Justice League confronts its ultimate challenge… the threat of having never existed!

출연진

Diedrich Bader
Diedrich Bader
Batman / Bruce Wayne / Narrator (voice)
Laura Bailey
Laura Bailey
Dawnstar (voice)
Dante Basco
Dante Basco
Karate Kid (voice)
Corey Burton
Corey Burton
Time Trapper / Captain Cold (voice)
Grey DeLisle
Grey DeLisle
Wonder Woman / Superbaby (voice) (as Grey DeLisle Griffin)
Peter Jessop
Peter Jessop
Superman / Clark Kent (voice)
Fred Tatasciore
Fred Tatasciore
Lex Luthor (voice)
Jack De Sena
Jack De Sena
Robin (voice)
Tom Gibis
Tom Gibis
Toyman / Pa Kent (voice)
Erica Luttrell
Erica Luttrell
Cheetah / Ma Kent (voice)
Liam O'Brien
Liam O'Brien
Aquaman (voice)
Kevin Michael Richardson
Kevin Michael Richardson
Black Manta / Solomon Grundy (voice)
Jason Spisak
Jason Spisak
The Flash / Barry Allen / Taxi Driver (voice)
Travis Willingham
Travis Willingham
Gorilla Grodd (voice)

제작진

Giancarlo Volpe
Giancarlo Volpe
Director
Michael Ryan
Michael Ryan
Screenplay
Frederik Wiedmann
Frederik Wiedmann
Original Music Composer
Bruce King
Bruce King
Editor
René Veilleux
René Veilleux
Casting
Giancarlo Volpe
Giancarlo Volpe
Producer
Sam Register
Sam Register
Executive Producer
Kimberly S. Moreau
Kimberly S. Moreau
Associate Producer

비슷한 영화

사이보그 하드웨어
때는 2000년대의 미래, 핵전쟁 이후의 황폐화된 지구에서 살아남은 인간들은 날로 심각해져 가는 방사능의 위협과 높아져 가는 기온과 싸우며 비참하고 참혹한 환경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맥스와 쉐이드는 난쟁이 하위의 고물상에서 미지의 사나이로부터 50불에 고철이 된 로보트를 산다. 예술가인 여자 친구 질을 방문하여 맥스는 그 로보트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는데 너무나 오랜만에 찾아온 그에게 고독에 지친 질은 투정을 부린다. 두 사람만의 시간이 오고 격렬하게 사랑을 나누는 두 사람을 지켜보는 눈동자가 있었으니 그는 질의 이웃에 살며 그녀를 짝사랑하는 링컨이라는 사내였다. 그는 기계장치를 연결하여 질의 집내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샅샅이 알고 있다. 질은 정부의 불임정책을 자연의 섭리에 위배되는 것이라고 비판하고 방사능 때문에 겁은 나지만 아이를 갖고 싶다는 뜻을 언뜻 내비친다. 난쟁이 하위는 자신의 정보망을 이용하여 그 고철 로보트가 K-1 사의 신제품이고 이름은 마크-13이라는 인조인간 로보트인데 가공할 군사무기였지만 중대한 결점이 있어서 정부의 지원금이 중단되고 로보트는 고철덩어리로 사막에 버려진 것을 알게된다. 마크-13은 자동조립되어 인공적으로 사고하고 태양으로 자동 충전되는 로보트 이고, 트리흘리움 몰페이트라는 화학무기까지 갖고 있는데 신경 마비성 마약인 그약을 맞으면 인간은 수초안에 목숨을 잃게 된다. 하위의 연락을 받고 급혀 달려온 멕스는 그가 죽어있을 것을 발견하는데 컴퓨터에서는 계속해서 마크 1-13의 비밀과 그 위험성에 대한 메시지가 나오고 있었다. 질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게 된 멕스는 곧장 질의 집으로 달려가는데 그때 질의 집에서는 마크-13의 자동 조립이 서서히 끝나가고 있었다. 아무 것도 모른 채 잠에 빠진 질, 점점 인조인간의 완벽한 형태를 갖추어 가는 마크-13, 그리고 그곳으로 줄달음질 쳐가는 맥스.
뽀빠이
폭풍이 개이고, 해가 뜨자 오랜 항해를 끝낸 작은 보트 한 척이 '스위트 헤이븐' 시의 항구로 들어온다. 2살때 헤어진 아버지(Poopdeck Pappy: 레이 왈스톤 분)를 찾아 여행 중인 그는 항구에서 쾌활한 가정 주부를 만나 그녀의 집으로 초대를 받는다. 선원 뽀빠이(Popeye: 로빈 윌리암스 분)는 그곳에서 그녀의 식구들을 소개받고, 특히 그녀의 아름다운 딸 올리브(Olive Oyl: 셜리 듀발 분)를 만난다. 그러나 저녁 식사 도중 뽀빠이는 올리브에게 이미 약혼자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그녀의 약혼자는 바로 캡틴 브루토(Bluto: 폴 L. 스미스 분)였다. 브루토는 거대한 체구와 큰 목소리를 가진 인물로, 코모도라는 사람을 위해 일하는 스위트 헤이븐시의 악당이다. 우연히 바구니 속에 들어 있는 아이(Swee'pea: 웨슬리 이반 허트 분)를 함께 키우면서, 올리브와 뽀빠이는 서로 좋아하게 되고, 마침내 폭발한 브루토는 올리브 가족을 괴롭히기 시작한다.
워락
1961년 보스톤, 레드휜(Giles Redferne: 리차드 E. 그랜트 분)이 오랜 시간과 노력 끝에 잡아놓은 악의 추종자 워락(Warlock: 줄리안 샌즈 분)은 처형 직전에 사탄의 도움으로 300년 후의 LA로 날아간다. 1991, LA. 사나운 폭풍우에 유리창이 깨지면서 잠이 깬 카산드라(Kassandra: 로리 싱거 분)와 집주인 채스(Chas: 케빈 오브라이언 분)는 자신의 거실에 쓰러져 있는 낯선 남자를 발견하고 간호해준다. 다음날 의식이 돌아온 워락은 혼자 남아있는 채스를 무참히 살해한다. 경찰은 그의 죽음을 엮기적인 살인사건으로 일단락 져버린다. 한편, 채스의 죽음으로 짐을 챙기던 카산드라는 악마의 성서를 찾아 다시 돌아온 워락에게 저주를 받아 하루에 20년씩 늙어간다. 워락을 다시 잡기위해 그의 뒤를 뒤쫓아온 레드휜은 카산드라에게 워락의 존재에 대해 설명해준다. 악마는 자신의 부활을 막기위해 세갈래로 나누어 숨겨놓은 자신의 성서를 다시 복원시켜 악의 문을 열려고 한다. 워락은 악의 성서를 찾아주는 조건으로 악마의 독생자 자리를 보장받는다. 하룻밤 사이에 40세로 늙어버린 카산드라는 악의 저주에서 벗어나기 위해 레드휜과 함께 워락의 추적에 참여한다. 레드휜은, 클로라도의 한적한 레노나이트 교도의 농장에서 두번째 악의 성서를 찾아온 워락을 찾아낸다. 그러나 전보다 악마성이 훨씬 강해진 워락은 교묘하게 빠져나가고 카산드라만이 겨우 저주만을 벗어난다. 그들은 마지막 세번째 성서가 묻힌 보스톤으로 간다. 3백년전 레드휜이 자신의 무덤속에 묻혀있는 마지막 성서를 발견하고 안도를 하면서도, 자신의 죽음을 확인하는 고통을 맛본다. 그때, 묘지로 찾아온 워락은 강력한 악의힘으로 마지막 악의 성서를 복원시키고 그들은 필사적인 대항을 한다.
카우보이 밴자이의 모험
Adventurer/surgeon/rock musician Buckaroo Banzai and his band of men, the Hong Kong Cavaliers, take on evil alien invaders from the 8th dimension.
인간 로켓티어
1938년 로스엔젤레스. 경비행기 조종사인 클리프 씨코드(빌 캠벨 분)는 부적처럼 꼬리 날개에 껌을 붙이고 아름다운 애인 제니 블레이크(제니퍼 코넬리 분)의 사진을 보면서 첫 곡예 시험 비행에 들어간다. 멋진 비행 솜씨를 보이던 클리프는 곧 FBI에 쫓겨 충격전이 벌어지는 곳에 휘말려 비행기 고장으로 추락, 엔지니어인 피비(알란 아킨 분)와 3년간 준비한 전국대회의 우승은 물거품처럼 사라진다. 범인 데니는 죽고 부상당한 나머지 한 명인 윌머(맥스 그로덴킥 분)를 잡은 FBI는 폭발된 자동차에서 자신들이 찾던 '사이러스 X-3 로켓' 모양의 파괴된 물체를 발견하여 로켓은 폭발되었다고 로켓 제작자인 하워드 휴즈에게 보고 한다. 그런데 클리프와 피비는 FBI에 쫓기던 범인들이 비행기 격납고의 낡은 비행기 안에 숨긴 로켓 장비를 발견한다. 이상하게 생긴 그 기계의 스위치를 켜자 놀라운 속도로 날아오른다.
5ive Girls
Five wayward teenage girls are sent to a reformatory and discover they possess unique powers to battle the ancient demon, Legion, which holds thrall over the sinister institution.
폴터가이스트 3
일종의 원혼인 케인은 이승도 아니고 저승도 아닌 중간 지대에서 다른 원혼들과 지내고 있다. 그는 어떻게든 그 중간 지대를 벗어나기 위해서 애쓰지만, 그러기 위해서는 빛이 있는 곳으로 가야만 하기에 누군가가 자신을 인도해 주어야 가능하다. 그는 캐롤 앤(헤더 오로크 분)을 잡아다가 그 길잡이로 쓰기로 한다. 부모를 잃은 11살난 캐롤앤은 브루스 가드너(톰 스케릿 분)와 패트리셔 가드너(낸시 엘렌 분) 부부가 보호하고 있는데, 그들 부부는 '신'들린 것 같은 캐롤앤을 정신과의사인 시튼 박사(라차드 파이어 분)가 운영하는 특수학교에 보내고 있었다. 가드너 부부가 살고 있는 집은 거대한 빌딩의 높은 층에 있는 아파트이다. 브루스가 그 빌딩을 관리하는 관리 회사의 이사로 있는데, 케인의 농간으로 그 빌딩에서 유리가 깨지고 벽에 금이 가는 등 이상한 현상이 발생하기 시작하는데...
다크 하프
1968년, 소년 태드(Young Thad Beaumont: 패트릭 브라난 분)는 어느 날 수많은 새떼가 날아오는 환상을 보고 두통으로 쓰러진다. 그런 일이 반복되자 태드는 뇌수술을 받게 되고, 의사는 태드의 머리 속에서 눈알 하나, 비강 일부, 치아 두 개를 발견한다. 의사는 그것이 태드의 쌍둥이로 수태되었다가 태드의 몸 속에 흡수되어 죽어버린 또 다른 태아의 흔적이라고 결론짓는다. 23년 후, 영문학 교수이자 소설가로 성장한 태드(Thad Beaumont / George Stark: 티모시 허튼 분)는 조지 스타크(George Stark)라는 가명으로 통속 소설을 발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되지만 본명으로 발표한 순수 문학 작품은 독자들의 반응을 얻지 못한다. 그때 협잡꾼 클로슨(Fred Clawson: 로버트 조이 분)이 나타나 가명 사용의 비밀을 신문에 공개하겠다며 돈을 요구한다. 태드는 고민 끝에 유령 작가의 이름으로는 더이상 글을 쓰지 않기로 결심하고, 가명으로 소설을 발표해온 사실을 신문에 공개한다. 그런데 그때부터 태드의 결정에 직간접으로 관계했던 사람들이 차례로 살해되기 시작하고, 경찰은 태드를 범인으로 의심하는데...
비지터 2
머나먼 시간 여행을 마치고 돌아온 몽미라의 백작 고드프(Comte Godefroy De Montmirail, Dit Godefroy Le Hardi: 쟝 르노 분)와는 나쁜 마녀의 마법을 피해 꿈에도 그리던 뿌이유 공작의 딸인 프레네공드(Beatrice/Frenegonde: 뮤리엘 로빈 분)와의 결혼식을 하루 앞두고 두근대는 가슴을 참지 못한다. 그러나, 갑작스레 나타난 신부의 아버지가 누군가 공작의 보석들을 훔쳐 갔다며 결혼 취소를 소리친다. 도둑맞은 보석 중에는 뿌이유 가문의 여자들에게 다산(多産)의 능력을 주는 롤랑드 성자의 성스러운 목걸이도 있었다. 목걸이가 없다면 고드프와의 후손들은 존재할 수 없다. 그걸 갖고 있는 사람은 바로 현대에 남겨진 쟈쿠이(Jacquouille/Jacquart: 크리스티안 클라비어 분)와 거지 여인 지네뜨(Ginette: 마리-앤 자펠 분)였다. 뒤바뀐 조상 쟈쿠이와 후손 쟈쿠아로 인하여 시간의 통로가 닫히지 않은 것이었다. 벌어진 시공(時空)의 틈새는 고대 이집트의 7가지 재앙과 같은 끔찍한 환난을 예고하는 것이다. 쟈쿠이의 후손이 호텔 사장 쟈쿠아 또한 중세의 한복판에 홀로 버려졌다. 모든 것이 엉켜 버리고, 현대에 남겨진 말썽꾸러기 시종 쟈쿠이와 성스러운 목걸이를 중세로 복귀시키는 일이 해결책이다.
인크레더블
밥 파는 한때 미스터 인크레더블이라는 이름으로 불리며 보이지 않는 곳에서 악의 무리들을 일망타진하던 슈퍼히어로 가정의 든든한 버팀목이자 정신적 지주인 그는 슈퍼히어로였다가 외압에 의하여 평범한 아버지이자 남편으로 바뀐 자신의 변신을 받아들이기 힘들어한다. 그러던 어느 날 집으로 돌아온 그에게 출처를 알 수 없는 지령이 떨어진다. 출동할 곳은 본토와 아득히 떨어진 섬, 특명을 내린 사람을 알 수 없는 1급 비밀작전. 은퇴한지 15년, 이미 몸은 초강력 허리띠조차 튕겨버릴 정도로 망가져버린 그가 다시 빛나는 영웅으로 복귀할 수 있을지...
프리모니션
별다를 것 없던 어느날 린다(산드라 블록)는 남편 짐이 교통사고로 사망했다는 소식을 접한다. 충격과 슬픔으로 잠든 린다는 다음날 아침에 일어나선 살아있는 짐을 보곤 그의 죽음이 꿈이었다 생각하며 안도하지만 다시 잠들고 깨어난 다음날엔 짐의 장례식이 치뤄지고 있다. 그렇게 계속 잠을 자고 깨어나면 짐의 생사는 반복되고 있고 어느 정도 깨달은 린다는 뒤틀린 시간을 짜맞춰보는데...
Slip
"Slip" is the story of Sarah, a young woman who witnessed her mother's murder as a child. Now grown, Sarah is haunted by her mother's memory, her restless soul, opening a gateway for the spirits of the recently departed. Sarah is compelled to do their bidding so their souls may rest in peace. One of these souls leads her to Cal, a young car thief who is one car away from going legit. Unfortunately, Cal is wrongfully accused of stealing from his partners and now they want him dead.Sarah, drawn by the spirit of Cal's murdered nephew, becomes an avenging angel, awakening a dark spirit of her past while risking all to save a total stranger. Now in a race for their lives as well as their souls, Cal and Sarah soon discover that there are far more fearsome things than men with guns.
완벽한 그녀에게 딱 한가지 없는 것
‘천국에서의 7분’ 게임 이후, 모든게 달라졌다! 1987년. 오늘로 제나는 13살이 된다. 근데 그러면 뭐해, 졸업앨범 사진엔 치아교정기만 보이고 얼짱 루씨한테 왕무시당하는 건 생일날도 여전하다. 눈이 오나 비가 오나 돌쇠같은 남친 매트의 생일선물로 살짝 기분이 풀리려는 순간, 생일파티에 쳐들어온 루씨가 제안한 ‘천국에서의 7분’ 게임 덕분(?)에 벽장에 갇히는 꼴이라니… 하염없이 흐르는 눈물 속에 그녀의 소원은 딱 하나! ‘나도 완벽한 여자가 되고 싶다!!!’ 벼락치기 서른도 나하기 나름! 근데 나 완벽한 여자 맞아?! 아침에 눈을 뜬 제나(제니퍼 가너) 앞엔 그야말로 눈이 번쩍 뜨이는 초호화판 행복이 대기중이었다. 하룻밤 새 서른이 된 그녀는 자신이 잡지에서나 봤던 쭉빵 몸매에 뉴욕 한복판 호화아파트에 사는 잘나가는 패션잡지 에디터로 다시 태어난 걸 알게된다. 게다가 재벌급 얼짱 스타가 내 남친이라니!!! 꿈에서나 바랬던 완벽한 여자의 삶… 그런데 뭔가 허전하다. 내가 언제부터 루씨랑 단짝이었지? 나만 사랑할 것 같던 매트(마크 러팔로)는 왜 날 보고도 시큰둥하지? 나 왜 이러지? 이 정도면 완벽한 거 아니었어??
협곡의 실종
한 소년이 동생을 찾으러 집 옆 숲으로 갔다가 그만 구덩이에 빠지면서 정신을 잃게 되고 잠시 뒤 깨어나게 된다. 잠깐의 시간이 흘렀다고 생각한 소년은 아무렇지 않게 일어나 집으로 돌아갔지만 부모님과 동생은 없고 다른 사람이 살고 있다. 경찰에 의해 과거 실종신고 접수가 된 아이가 자신이고 또한 몇 년의 시간이 흘렀다는 걸 깨닫는 소년. 어렵게 부모님을 찾게 되지만 이미 늙어버린 부모님과 어른이 되어버린 동생. 게다가 현 과학자들의 실험의 대상이 되어버린 소년은 과거로 돌아가기 위해 우주선을 타게 된다. 과연 소년은 무사히 과거로 돌아갈 수 있을까?
사이보그
지금으로부터 멀지 않은 미래... 시작은 문명의 붕괴였다. 무정부상태, 대량학살 그리고 기아. 더 이상 나빠질 것도 없을 때쯤 인류는 전염병에 걸렸다. 전염병은 온 곳에 퍼졌고 최후의 과학자들이 백신을 개발한다는 소문이 돈다. 그러나 인류 멸망을 염원하는 악의 세력은 이를 저지하려고 하는데... 아무도 막을 수 없을 것만 같던 악의 세력을 저지할 한 남자의 등장! 선과 악의 전투에서 유일하게 모든 것을 지휘할 수 있는 전사의 탄생을 알린 그에게 주어진 막중한 임무는 바로 인류의 미래에 필요한 비밀을 지닌 사이보그를 지켜내는 것! 과연 그의 임무는 성공할 것인가? 그리고 인류의 미래는 악의 손아귀에서 벗어나게 될까?
아이언맨 2
세계 최강의 무기업체를 이끄는 CEO이자, 타고난 매력으로 화려한 삶을 살아가던 토니 스타크. 기자회견을 통해 자신이 아이언맨이라고 정체를 밝힌 이후, 정부로부터 아이언맨 수트를 국가에 귀속시키라는 압박을 받지만 이를 거부한다. 스타크 인더스트리의 운영권까지 수석 비서였던 페퍼 포츠에게 일임하고 히어로로서의 인기를 만끽하며 지내던 토니 스타크. 하지만 그 시각, 아이언맨의 수트 기술을 스타크 가문에 빼앗긴 후 쓸쓸히 돌아가신 아버지의 복수를 다짐해 온 위플래시는 수트의 원천 기술 개발에 성공, 치명적인 무기를 들고 직접 토니 스타크를 찾아 나선다.
토르: 천둥의 신
파괴를 일삼는 요툰하임을 제압한 왕 오딘의 통치로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는 신의 세계 아스가르드. 오딘의 아들인 토르의 왕위 계승식이 있던 날, 요툰하임의 지배자인 라우페이는 평화 협정을 위반하고 아스가르드를 침입한다. 이 사건으로 왕위에 오르지 못한 토르는 분노와 모욕감에 요툰하임을 공격하지만 막강한 군대에 포위되어 위기에 몰리게 되고, 오딘은 토르의 오만하고 경솔한 행동에 분노해 토르의 신으로서의 능력을 박탈한 채 인간 세계 미스가르드로 추방한다. 한편 천체의 이상현상을 연구하던 과학자 제인 일행은 거대한 섬광의 흔적을 쫓던 중, 그 현장 한가운데서 지구에 떨어진 토르와 맞닥뜨린다.
더 헌팅
힐 하우스라는 귀신들린 집이 있다. 초자연현상을 연구하는 인류학자 마크웨이 박사(리처드 존슨)는 세 명의 자원자(영적 능력이 있는 디어도라(클레어 블룸), 어렸을 때 폴터가이스트 현상을 일으킨 적 있는 엘레노어(줄리 해리스), 그리고 그 집의 상속권을 주장하는 회의론자 루크(러스 탬블린)와 함께 그 집으로 들어간다. 힐 하우스에서는 이상한 일이 일어나기 시작하는데...
가이버 2
가이버라 불리우는 한 외계의 생명체가 숀 베이커(Sean Barker: 잭 와일드만 암스트롱 분)의 몸 속으로 침입해 들어온다. 비록 그는 자신의 몸 속에 들어있는 힘의 비밀을 이해하지 못하지만 그 힘은 오직 악에 맞서 싸울 때만 나타난다. 숀은 계속해서 가이버와 그 자신의 운명의 수수께끼를 푸는 과정에서 그가 참가한 유타주의 한 동굴탐사에서 우주선을 발견하고 그 동굴 속에 숨어있는 신비의 힘을 감지한 후 자신의 수수께끼를 풀기 시작한다. 그러나 불행히도 거기서 그는 가이버가 오래전 파괴하였던 사악한 외계인의 집단인 크로너스(Kronus) 집단을 만나게되고 그들에게 사로 잡히게 된다. 그들은 지구를 지배하기 위하여 숀의 힘을 빼앗고 그를 그들의 무리로 집어넣어 세계를 지배하는 힘을 주지만 그는 이미 그의 운명이 지구를 보호하는 것이지 파괴하는 것이 아님을 알고 있다. 가이버는 그의 초능력적인 힘을 사용하여 사악한 외계인들을 하나하나씩 무찌르면서 마침내 그보다도 훨씬 강력한 적수와 인류의 미래를 위하여 처절한 대결을 벌인다.
방탄승
티벳의 고승들에 의해 수백년 동안 전해져 내려오는 전설의 두루마리. 이 두루마리에는 누구나 읽기만 하면 엄청난 파워와 영생을 누릴 수 있는 절대 권력의 비기가 담겨있다. 두루마리를 지키기 위해 자신의 이름을 버린 무명승(주윤발)에게 내려진 마지막 임무는 60년 안에 반드시 다음 후계자를 찾아 안전하게 두루마리를 전해 주는 것. 그런데, 두루마리를 차지하기 위한 악의 무리가 쏜 총에 가슴을 맞은 무명승은 두루마리와 함께 수천길 벼랑 아래로 떨어진다. 60년 후, 현대의 뉴욕에서 악의 무리를 피해 후계자를 찾아 나선 무명승. 우연히 지하철에서 소매치기인 ‘카’(숀 윌리엄 스콧)가 위험에 처한 어린이를 구하는 것을 보고 고대의 예언과 자신의 믿음에 따라 ‘카’가 자신의 후계자임을 직감한다. 이기적이고 제멋대로인데다가 고집불통인 ‘카’에게 무술을 포함한 후계자가 되는 고난위도의 훈련에 들어가는 무명승. 한 편 두루마리에 적혀있는 절대적인 힘을 얻기 위해 60년 동안 무명승을 추적해오던 냉혹하고 잔인한 악의 무리가 다시 찾아오면서 둘은 위험에 빠진다. 과연 그는 자신의 뒤를 이을 후계자 ‘카’와 함께 악의 무리로부터 세계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그리고 과연 두루마리의 행방은?

추천 영화

저스티스 리그: 갓 앤 몬스터
다른 우주에서 DC의 매우 다른 버전의 트리니티는 대사관 폭탄 테러로 누명을 쓴 후 정부에 맞서 싸웁니다.
저스티스 리그: 크라이시스 온 투 어스
평행 우주에서 영웅적인 버전의 렉스 루터는 리그의 사악한 버전인 '크라임 신디케이트' 로부터 자신의 지구를 구하기 위해 '저스티스 리그' 를 모집한 것으로 보인다. 두 행성 모두를 위협하는 전쟁에서 선과 악의 궁극적인 전쟁이 일어나고, 배트맨의 상대 아울맨이 시작한 악의적인 계획은 두 세계 모든 생명의 균형을 위험에 빠뜨리게 되는데...
슈퍼맨 vs. 엘리트
《슈퍼맨 vs. 엘리트》(영어: Superman vs. The Elite)는 슈퍼맨을 소재로 한 2012년 애니메이션 영화이다. 조 켈리가 쓴 《액션 코믹스》 #775 스토리아크 "자유, 정의, 미국적 방식이 우스운가?"를 기반으로 켈리 본인이 직접 각본을 쓰고 마이클 창이 연출했다.
저스티스 리그: 둠
영원히 죽지 않는 능력을 갖고 수세기 동안 살아온 악당이 저스티스 리그를 제압하기 위해 숙적들을 모아 둠을 조직하고, 마치 모두의 약점을 꿰뚫고 있는 것처럼 하나 둘씩 불능의 상태로 몰아 넣는다. 과연 그들은 어떻게 저스티스 리그의 약점을 찾아낸 것이며, 대체 그 목적은 무엇인가.
저스티스 리그: 워
세계는 강력한 아포칼립토스인 다크세이드가 이끄는 외계 함대의 공격을 받고 있다.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플래시, 그린랜턴, 사이보그, 그리고 샤잠으로 구성된 슈퍼히어로 그룹은 그들의 차이점을 버리고 지구를 지키기 위해 함께 모여야 한다.
저스티스 리그: 아틀란티스의 왕좌
스릴 넘치는 애니메이션 '저스티스 리그: 워'의 속편. 저스티스 리그에서 가 장 수수께끼 같은 영웅 아쿠아맨의 기원을 다룬다. 어린 아서 커리는 자신이 아틀란티스 왕국의 왕위 계승자라는 사실을 까맣게 모르고 있다. 인간 아버지의 죽음에 대처하려고 노력하는 혼란스럽고 상심한 외톨이일 뿐. 그의 태생을 알게 되면서 아서는 힘든 결정을 내려야 한다. 망설일 시간은 얼마 없다. 아틀란티스인들은 육지세계와 전쟁을 확대하려 하고 저스티스 리그에 합류 해야만 글로벌 재앙을 막을 수 있다. 아서는 마침내 아쿠아맨으로서 자신의 운명을 받아들이는데...
슈퍼맨/배트맨: 아포칼립스
제프 로브와 마이클 터너의 만화 '슈퍼맨 & 배트맨 - 슈퍼걸' 을 원작으로 했으며, '슈퍼맨 & 배트맨 - 공공의 적' 의 속편이다. 슈퍼맨과 배트맨, 슈퍼걸, 원더우먼, 다크사이드, 빅 바르다, 그래니 굿니스가 등장한다.
슈퍼맨: 브레이니악 어택
슈퍼맨의 영웅적인 성공과 인기 급상승에 휩싸인 렉스 루터는 강력한 컴퓨터 / 악당 인 브레이니 악과 위험한 동맹 관계를 맺게 된다. 우주에서 수확 된 크립토나이트의 특수 변형을 사용하여 루터는 특별히 강철의 인간을 물리 치기 위해 브레이니악을 재설계합니다. (구글번역)
올-스타 슈퍼맨
렉스 루터 (Lex Luthor)는 수퍼맨의 세계를 없애려는 계획을 단번에 시행합니다. 태양 방사선 중독으로 성공한 강철의 남자는 천천히 죽어 가고 있습니다. 약간의 시간이 남아있는 상태에서 크립톤의 마지막 아들은 마지막 전투에서 루이스 레인과 루터에게 자신의 비밀 정체성을 드러내는 것에 직면해야합니다. (구글번역)
슈퍼맨: 언바운드
수평선 위에 거침없는 한 명의 안드로이드. 지구를 향하는 불가사의한 불덩어리. 특종을 얻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용감하고 아름다운 기자. 이건 단지 히어로 맨 오브 스틸의 또 다른 하루일 뿐… 오직 이번에만 좋든 싫든 그의 변덕스러운 사촌 슈퍼걸이 그의 곁에 있다. 슈퍼맨이 크립톤의 수도 칸도르를 장악하고 축소화 시킨 무자비한 적 브레이니악을 알게 되면서 험난한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재미있는 코믹북 시리즈를 원작으로 제작된 DC 유니버스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무비에서 메트로폴리스를 해방시키고, 브레이니악의 증가하는 힘으로부터 그의 모성을 지키기 위해 슈퍼맨은 가장 강력한 적과 맞붙어야 한다.
배트맨 Vs. 드라큐라
고담시 공동 묘지에 백만불 어치의 금은보화가 숨겨져 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탈옥을 감행한 펭귄이 무덤을 잘못 찾아가 드라큐라를 부활시키면서 시작되는 이야기...
슈퍼맨/배트맨: 공공의 적
《슈퍼맨 & 배트맨 - 공공의 적》은 슈퍼맨과 배트맨을 소재로 한 2009년 비디오 영화이다. 제프 로브가 쓴 《슈퍼맨 & 배트맨 》의 첫 번째 스토리아크 "공공의 적"을 원작으로 하며, 슈퍼맨과 배트맨이 팀업하여 지구로 날아오는 운석을 막고 대통령 렉스 루터의 계획도 저지한다는 내용이다.
배트맨: 배트우먼의 수수께끼
고담시의 뒷골목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무기 밀매. 그 배후에는 나이트클럽을 운영하며 정직하게 사는 척 하는 '펭귄' 오스왈드 코블폿과, 한몫 잡을 기회를 노리고 있었던 암흑가의 대부 루퍼트 쏘온, 그리고 일에만 매달려 가족은 뒷전인 폭력단 두목 듀케인의 결탁이 있었다. 쏘온이 댄 자금으로 펭귄이 자기 장난감 공장 지하의 비밀 아지트에서 무기를 생산하여, 듀케인의 부하들이 목적지까지 수송하는 것. 그런데 이들의 음모를 알아채고 훼방을 놓기 시작하는 수수께끼의 그림자가 나타난다. 그 이름은 '배트우먼'. 그녀는 로켓 글라이더를 타고 고담시의 하늘을 누비면서, 듀케인의 무기 수송 트럭을 습격하여 내용물을 파괴하고는, 밤의 어둠 속으로 유유히 사라진다. 계획을 꾸민 악당들은 물론, 배트맨과 고담시 경찰도 그녀의 정체를 밝혀내려고 무진 애를 쓰지만, 이렇다 할 단서를 찾지 못한다. 낮에는 사업을 살피고 밤에는 이 사건을 추적하느라 동분서주하는 '배트맨' 브루스 웨인의 인생에, 약속이나 한 듯 세 명의 여인이 끼어든다. 듀케인의 딸로, 쇼핑을 좋아하고 반항적인 소녀 캐시, 웨인 케미컬의 촉망받는 사원으로, 다소 멍청해 보이지만 사실은 무술 유단자인 록키, 그리고 고담 경찰국의 신참으로, 냉정하고 이지적인 경관 소냐. 이들 가운데 한 사람이 배트우먼의 정체일 것이라 생각한 브루스는, '로빈' 팀 드레이크와 함께 이들의 행동을 감시하지만, 희한하게도 세 사람 모두 배트우먼이 나타났을 때에는 그럴듯한 알리바이가 있었다. 한편 궁지에 몰린 펭귄과 쏘온은 듀케인과의 계약을 취소하고, 새로운 보디가드로서 공포의 근육질 사나이 베인을 불러들이기에 이른다.
배트맨의 아들
비밀스럽게 숨겨진 산 정상에 암살자 동맹이 자리잡고 있다. 동맹의 리더 라스 알굴은 자신과 비견되는 딸 탈리아와 함께 세계 지배를 위한 계획을 세우고 암살단을 훈련시킨다. 그러나 동맹 내 반란으로 힘의 균형이 무너지면서 탈리아와 그의 어린 아들 대미언은 고담시로 피신한다. 탈리아는 배트맨에게 생면부지인 대미언을 아들이라 소개하며 보호해줄 것을 요구한다. 그는 아들을 데리고 다니면서, 범죄를 저지르는 것으로 범죄와 싸울 수 없다는 사실을 고집 센 아들에게 가르치며 악당 데스스트록과 암살자 동맹에 맞서 싸운다.
저스티스 리그: 더 뉴 프론티어
인류는 강력한 생명체에 의해 위협을 받고 있으며,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 그린랜턴, 마션 맨헌터, 플래시의 결합된 힘만이 그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들은 새롭게 형성된 정의 연맹의 힘을 이용하여 그들의 차이를 극복하고 이 적을 좌절시킬 수 있을까요?
Justice League - Starcrossed
Hawkgirl's people, the Thanagarians, arrive to offer the planet protection from another alien race threatening to invade Earth. ** This animated feature based on the resurrected Cartoon Network series comprises the final three episodes of the show's second season.
배트맨 vs. 로빈
고담 시티의 그림자는 아이를 위한 것이 아니지만, 데미안 웨인은 평범한 아이가 아니다. 로빈이라는 역할을 갖게 된 그는 고집 있고 때로는 무모한 발자취를 남기며 아버지인 배트맨과 함께 활동 한다. 수사 도중 로빈은 미스터리한 존재 탈론을 마주하게 되고, 그는 ‘Court of Owls’라 알려진 고담 시티의 비밀스런 사회의 깊숙한 일면을 통해 로빈의 삶을 뒤바꿀 경험으로 이끈다. 이 위험한 여정은 배트맨과 로빈을 그들의 가장 위험한 상대, 그들 서로를 마주하게 한다. 로빈의 운명과 미래를 구축할 위대한 전투를 목격하라!
저스티스 리그 vs. 틴 타이탄
로빈이 배트맨의 명령을 따르지 않고 저스티스 리그에서의 미션을 망치자 배트맨은 로빈을 틴 타이탄즈로 보낸다. 한편 트라이곤은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을 조종하여 지구를 위협하는데..
그린 랜턴: 에메랄드 나이츠
Green Lantern Corps의 고향 행성이 고대 적과의 전투에 직면함에 따라 Hal Jordan은 첫 번째 Green Lantern과 Hal의 동료 몇 명과 관련된 이야기를 통해 다가오는 충돌에 대한 새로운 채용 Arisia를 준비합니다. (구글번역)
원더우먼
Themyscira의 신비한 섬에서, 자랑스럽고 치열한 전사의 Amazons 경주는 말없는 아름다움, 은총과 힘을 가진 딸을 키 웠습니다 : Diana Princess. 육군 전투기 조종사 인 스티브 트레버 (Steve Trevor)가 섬에 충돌하자, 반역적이고 강력한 단호한 다이아나는 Trevor를 문명에 동행시킴으로써 아마존 법을 무시합니다. (구글번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