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ter Jessop

Peter Jessop

프로필 사진

Peter Jessop

참여 작품

Smoky Mountain Park Rangers
Narrator (voice)
Park Rangers work to protect and manage black bears and other animals in Great Smoky Mountain National Park as they prepare for the coming of winter.
위 베어 베어스: 더 무비
Canadian Border Guard / Additional Voices (voice)
그리즐리, 팬더, 아이스 베어가 푸드 트럭을 얼마나 사랑하는지에 대한 바이럴 비디오가 퍼지게 되면서 생긴 사고로 대규모의 정전 사태가 발발한다. 이 사건은 국립 야생 동물 관리국 소속 트라우트 요원의 관심을 끌게 된다. 트라우트는 인간과 같은 생활 방식을 갖고 있는 곰들을 영원히 격리시킴으로써 자연의 질서를 회복하겠다고 선언한다. 정든 집에서 쫓겨 난 곰들은 캐나다에서 피난처를 찾는 과정에서 새로운 친구, 위험한 장애물, 거대한 파티로 가득 찬 여행을 떠난다. 이 위험천만한 여정은 그들이 처음 만나고 형제가 되었던 예전을 돌아보게 하는데...
저스티스 리그 vs. 더 페이털 파이브
Tharok (voice)
저스티스 리그는 강력한 새로운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Fatal Five!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은 마노, 설득자, 타록의 시간 여행 트리오가 떠오르는 그린 랜턴, 제시카 크루즈를 찾아 메트로폴리스를 공포에 떨게 하면서 해답을 찾습니다. 그녀의 원치 않는 도움으로, 그들은 그들의 사악한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남은 Fatal Five 멤버인 에메랄드 황후와 Validus를 석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지만 저스티스 리그는 또한 변덕스러운 힘으로 가득 찬 특이한 스타 보이에서 다른 시대의 동맹을 발견했는데, 그가 치명적인 5인방을 좌절시키는 열쇠가 될 수 있을까요? 궁극의 악에 맞선 서사시적인 전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콜피온 킹 5: 망자의 서
Narrator
전설의 검으로 무적의 힘을 얻은 폭군이 이집트 부족 정벌에 나선다. 이에 맞서 누비아 왕국 공주와 스콜피온 킹이 손을 잡지만 역부족이다. 전설의 검을 꺾을 수 있는 건 고대 비밀의 책뿐. 책을 찾으려면 어떤 고난도 불사해야 할지니.
A Funny Thing Happened to Kelly and Ted
Narrator
Jameson First Shot short film starring Dominic West.
배트맨: 아캄습격
Watch Commander (voice)
어둠이 깃든 고담 시티의 중심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절대 용납할 수 없고, 위험하고, 제 정신이 아닌 자들의 집합소이자 어둠의 중심 아캄 정신병원은 다크나이트가 시민들로부터 인기를 얻는 것에 불만을 갖고 그에 대항하는 폭동을 일으킨다. 배트맨이 리들러의 범죄를 좌절시키지만 중요한 증거를 얻기 위한 해결책은 전혀 예상치 못한 곳에 있다. 비밀 정부 조직이 고담 시티의 지하 조직을 강타하고 암살자 데드샷은 할리퀸(Harley Quinn), 킬러 프로스트(Killer Frost), 캡틴 부메랑, 킹 샤크, 블랙 스파이더, 아캄 정신병원 명부에 있는 악당들로 이루어진 수어사이드 스쿼드를 이끄는데... 더 이상 잃을 것도, 두려움도 없는 군대로부터 총 공격을 받게 된 배트맨! 일부는 살고, 일부는 죽을 것이며, 일부는 단지 복수만을 원한다. DC 유니버스 애니메이션 무비 최신작은 범죄자의 심리로 완성된 완전한 어드벤처 !
JLA 어드벤쳐: 트랩트 인 타임
Superman / Clark Kent (voice)
Get ready for a battle of the ages when the Justice League faces off against its archenemies, the Legion of Doom, in an all-new movie from DC Comics. A mysterious being known as the Time Trapper arises, and a sinister plan led by Lex Luthor sends the Legion of Doom back in time to eliminate Superman, Wonder Woman and Batman before they become super heroes. For Aquaman, Flash and Cyborg, along with teen super heroes Karate Kid and Dawnstar, the stakes have never been higher, the rescue mission never deadlier. So join the fight for the future as the Justice League confronts its ultimate challenge… the threat of having never existed!
저스티스 리그: 플래시포인트 패러독스
Dr. Vulko (voice)
어린 시절 어머니의 죽음을 목격한 채 살아가고 있는 플래시 (배리 앨런). 그런데 어느 날 자신의 기억은 뒤바뀌고, 죽었던 어머니는 살아계시고, 배트맨은 살인을 저지르는 등 세상이 뒤바뀐 걸 눈치챈다. 무엇보다 자신의 스피드포스가 사라진 걸 알게 되고, 플래시는 리버스 플래시가 과거를 바꾸었다고 생각한다. 이에 플래시가 현재를 바로 잡기 위해 고군분투한다는 내용. 플래시의 스피드포스로 시간대를 넘나드는 능력 때문에 벌어지는 타임 패러독스를 소재로 한 흥미로운 전개가 일품. 평행 우주의 크라임 신디케이트와 달리, 현실의 히어로들의 성격이나 캐릭터가 달라져 있다는 것도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그린 랜턴: 에메랄드 나이츠
Salaak (voice)
Green Lantern Corps의 고향 행성이 고대 적과의 전투에 직면함에 따라 Hal Jordan은 첫 번째 Green Lantern과 Hal의 동료 몇 명과 관련된 이야기를 통해 다가오는 충돌에 대한 새로운 채용 Arisia를 준비합니다. (구글번역)
단테스 인페르노: 언 애니메이티드 에픽
Virgil
예루살렘에서 3년여의 기나긴 십자군 전쟁을 마치고 조국으로 돌아온 단테. 그러나 그가 도착한 고향의 모습은 너무나도 비참했다. 노비와 지인들은 모두 잔인하게 죽어있었고, 그가 그토록 그리워했던 연인 베아트리체마저 막 숨을 거두고 만 것이다. 그런데 바로 그때! 단테가 베아트리체의 죽음에 눈물흘릴 틈도 없이 갑작스레 한 악마가 나타나 베아트리체의 그녀의 영혼마저 낚아채어가버리는데...
드 러블리
Diaghilev
작곡가 콜 포터(케빈 클라인 분)와 린다(애슐리 주드 분)는 파리의 한 살롱에서 만나자 마자 사랑에 빠져 1년 후에 결혼한다. 미모와 재력을 겸비한 린다는 든든한 후원과 조언을 통해 그를 성공으로 이끈다. 또한 양성애자인 콜 포터가 남자들과 관계를 계속하고 있음을 알면서도, 두 사람의 진정한 사랑을 의심하지 않는다. 하지만 콜 포터는 광란의 파티와 아름다운 남자들에게 점점 더 빠져들어가고, 린다는 오래도록 간절히 원했던 아기를 가질 수 없게 된다. 이에 두 사람은 새 출발을 결심하고 할리우드로 생활의 터전을 옮긴다. 콜 포터는 뮤지컬 영화로 대대적인 성공을 거두지만, 다시 시작된 그의 방탕한 생활에 지친 린다는 혼자서 파리로 떠난다. 그러던 어느 날 아침, 승마를 하다가 말에서 떨어진 콜 포터는 치명적인 부상을 당하고, 두 다리를 절단해야 하는 상황에 처한다. 그들 돌보기 위해 파리에서 돌아온 린다는 다리 절단 수술을 거부한다. 피아노를 연주하며 음악을 만드는 그의 다리를 잘라내는 것은 인생의 의미를 앗아가는 사형선고와 다름 없다고 판단했기 때문. 이후 콜 포터는 고통 속에서도 창작활동을 계속하고, 드디어 ‘Kiss Me, Kate’라는 뮤지컬로 생애 가장 큰 성공을 거둔다. 하지만 불치의 병에 걸린 린다의 상태는 점점 악화되는데….
The Search for Alexander the Great
Cinematography
Friends, contemporaries and even enemies of Alexander the Great gather in a tent to tell his tale through their ey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