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2v8dgCKSGjPntsAe10nWBSggPJ.jpg

Pestalozzi's Mountain (1989)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59분

연출 : Peter von Gunten

시놉시스

In the 1770s, Swiss farmer Johann Heinrich Pestalozzi established a school for poor orphaned children in the Aargau. Up to total exhaustion he sacrificed himself for his pedagogical theories. Five years later, the project of the idealistic educator failed after bloody attacks of the French. In retrospect, the disappointed Pestalozzi experiences the last few months with "his" children.

출연진

Gian Maria Volonté
Gian Maria Volonté
Pestalozzi
Rolf Hoppe
Rolf Hoppe
Zehender
Michael Gwisdek
Michael Gwisdek
Perrault
Corinna Harfouch
Corinna Harfouch
Juliette Benoit
Isolde Barth
Isolde Barth
Rosalia
Christian Grashof
Christian Grashof
Zschokke
Käthe Reichel
Käthe Reichel
Alte Köchin
Mathias Gnädinger
Mathias Gnädinger
Büttel
Werner Riemann
Werner Riemann
Heidi Züger
Heidi Züger
Silvia Jost
Silvia Jost
Angelica Ippolito
Angelica Ippolito
Peter Wyssbrod
Peter Wyssbrod
Roger Jendly
Roger Jendly

제작진

Peter von Gunten
Peter von Gunten
Director
Peter von Gunten
Peter von Gunten
Writer
Lukas Hartmann
Lukas Hartmann
Novel
Peter Schneider
Peter Schneider
Writer
Jürgen Lenz
Jürgen Lenz
Cinematography
Lotti Mehnert
Lotti Mehnert
Editor
Heinz Reber
Heinz Reber
Music

비슷한 영화

힐빌리의 노래
미국 남부 오하이오 출신의 전직 해병이자 지금은 예일 법대생 J.D. 밴스. 가족이 위기를 맞으면서, 그는 잊고자 노력했던 고향으로 돌아가게 된다. 가난한 시골 애팔래치아의 가족이 맺고 있는 복잡한 관계와 대면하게 된다. 그곳에선 중독에서 벗어나고자 몸부림치는 어머니 베브와의 위태로운 관계 또한 그를 기다리고 있다. 자신을 키워준 강인하고 현명한 할머니의 추억에 마음을 기대며, J.D.는 그의 인생에 지우지 못할 흔적을 남긴 가족을 포용하기에 이른다.
바람의 검심 최종장: 더 파이널
그놈의 빰에 아직 십자 흉터가 있는가? 켄신의 과거를 알고 있는 남자, 에니시. 한때는 가족이었던 그가 사상 최강의 적이 되어 켄신 앞에 서고, 드디어 마지막 전투의 서막이 오른다.
블리스
블리스'는 현실을 초월하는 사랑 이야기로, 최근에 이혼과 실직을 겪은 그레그(오언 윌슨)는 거리에 사는 수상한 여인 이저벨(살마 하이에크)을 만나 그들이 사는 타락한 세계가 컴퓨터 시뮬레이션임을 깨닫는다. 처음엔 의심했던 그레그도 이저벨의 터무니없는 이야기가 사실일지도 모른다고 생각하는데..
내가 사랑했던 모든 남자들에게: 언제나 그리고 영원히
한국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대학 입시는 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라라 진. 하지만 새로운 고민이 시작된다. 나의 미래, 거기에도 피터가 있을까?
바이올렛 에버가든 외전: 영원과 자동수기인형
소중한 동생을 지키는 대가로 요크 가문에 입성한 ‘이자벨라’. 더 이상 꿈도 희망도 없는 그녀의 앞에 나타난 자동 수기 인형, ‘바이올렛 에버가든’. 언니의 편지를 받고 C.H 우편사를 찾아온 ‘테일러’는 사람들에게 행복을 전하는 우편배달 일을 시작하고, ‘이자벨라’에게도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바이올렛’에게 대필을 부탁하는데…
내방에 일본여자가 있다
비장한 목표와 함께 한국에 있는 호텔에 취업한 사쿠라(하마사키 마오). 요리나 청소를 담당하기로 했으나, 첫 실무교육으로 마사지 실습을 받으며 흠칫! 마사지 팀장의 손이 사쿠라의 알몸을 파고들자, 눈물을 머금으며 호텔에서 탈출한다. 여관과 찜질방을 오가며 희망의 끈을 놓지 않으려 애쓰지만, 가는 곳마다 사쿠라를 괴롭히는 음란마귀들과 크고 작은 오해들로 결국 노숙자 신세가 되고 마는데... 추위와 배고픔에 생명의 위협을 느낀 사쿠라는 어느 커다란 저택 안으로 숨어든다. 여지없이 찾아 온 음란마귀의 기운에 청바지를 벗어 내리고 참을 수 없는 신음을 토해낸다. 커다란 저택에 스스로 감금되어 웹툰을 그리던 키스군은 사쿠라의 존재를 발견하고 당분간 함께 지낼 것을 제안한다. 예쁜 사쿠라의 미모는 키스군의 상상력에 활력을 불어넣고, 사쿠라는 키스군의 웹툰 속 주인공이 되어 여러 음란한 매력들을 선보인다.
퍼펙트 미션
제2차세계대전, 최정예 비밀요원 마리아는 독일이 점령 중인 교회에 잠입하여 그림 한 점을 되찾는 임무에 투입된다. 독일군의 총공세로 부대원이 전멸될 상황에 놓인 가운데 그림을 둘러싼 놀라운 예언과 그림을 지키던 블라디미르 신부의 반전 정체가 드러나는데..
뉴 오더
현재 멕시코 전역에서는 심각한 수준의 폭력 사태가 벌어지고 있는 중이다. 반면 어느 고급 저택에서는 한껏 멋을 낸 상류층들이 수행원들의 경호 속에 호화로운 결혼 파티를 즐기고 있다. 그러나 불안한 기운은 저택 안에도 조금씩 전해지고, 신부 마리안을 포함한 가족들은 곧 충격적인 사건을 겪는다.
이지 걸
사랑 따위, 난 관심 없어. 숨 쉬듯이 남자를 바꾸며 원하는 걸 얻어내는 사촌 언니. 그녀 덕에 칸에서 호화로운 여름을 맛본 나이마의 가치관이 흔들린다. 명품과 화려한 삶을 누리려면 언니처럼 부자를 만나면 되는 걸까.
피버 드림
어린 딸과 시골로 휴가 온 아만다, 마을 주민인 카롤라를 만나 가까워진다. 하지만 왜인지 자꾸 자기 아들을 조심하라고 말하는 카롤라. 이곳에 떠도는 기이하고 불길한 공기의 정체는 무엇인가
Close to the Horizon
Jessica knows exactly what her life is supposed to look like and where it takes her. But then she meets Danny. He has a complicated past and could confuse all their plans. Jessica has to decide.
스푸트닉
1983년. 우주궤도를 돌던 오르비타-4호가 원인불명의 사고로 지구에 불시착한다. 국가는 사고의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유일한 생존자인 우주비행사를 조사한다. 이상하리만큼 빠른 회복 속도와 안정세, 모든 것이 의심스러운 가운데 보다 정밀한 조사를 위해 뇌전문의 클리모바가 연구소로 향하고 알 수 없는 새로운 현상들을 발견하게 되는데… 유일한 생존자, 그리고 함께 귀환한 그것, 예상치 못한 최악의 시나리오! 전쟁이 시작된다!
카페 벨에포크
1분 1초 설레며, 24시간 사랑했던 내 인생 가장 찬란했던 순간으로 돌아갈 수 있다면? 행복했던 그때 그 모든 것이 그리워진 ‘빅토르’는 100% 고객 맞춤형 핸드메이드 시간 여행의 설계자 ‘앙투안’의 초대로 하룻밤의 시간 여행을 떠난다. 그의 눈 앞에 마법처럼 펼쳐진 ‘카페 벨에포크’에서 ‘빅토르’는 꿈에 그리던 첫사랑과 재회하게 되는데...
아빠가 되는 중
아내를 잃었다. 그와 동시에 아빠가 되었고. 맷은 슬픔과 싸운다. 우는 딸에게 자장가를 불러주고, 분유를 먹이고, 쉴 새 없이 기저귀를 갈면서. 마음을 울리는 실화 바탕의 이야기.
나이트메어 앨리
성공에 목마르고 욕망으로 가득 찬 스탠턴은 절박한 상황에서 유랑극단에서 만난 독심술사 지나를 이용하여 사람의 마음을 간파하는 기술을 터득한다. 수려한 외모, 현란한 화술, 마음을 현혹시키는 능력으로 뉴욕 상류층 상대로 부를 손에 쥐게 된 스탠턴. 채워지지 않는 그의 위험한 욕망을 꿰뚫어 본 심리학자 릴리스 박사는 뉴욕에서 가장 위험한 거물을 그에게 소개해 주는데…
반쪽의 이야기
내성적인 모범생 엘리에게 찾아온 로맨스 프로젝트. 학교 운동선수 폴을 도와 인기녀의 마음을 얻어야 한다. 그렇게 예기치 않은 인연을 맺는 세 사람. 하지만 엘리의 마음속에도 그녀를 향한 사랑이 싹트고 만다. 이 묘한 삼각관계, 대체 어디로 향할까?
모가디슈
유엔 가입을 위해 다수의 투표권을 지닌 아프리카 대륙에서 열심히 외교 활동을 벌이던 1990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도 남북의 외교전은 불이 붙는다. 한신성 주소말리아 한국 대사와 안기부 출신의 강대진 참사관, 북한의 림용수 대사와 태준기 참사관은 함정을 파거나 거짓 정보를 흘려가며 서로를 견제한다. 한편 소말리아의 상황은 불안하기 그지없다. 부패한 독재정권을 몰아내려는 반군과 정부군의 대치는 1990년 12월 30일 반군이 수도 모가디슈에 입성하면서 내전으로 번진다. 통신은 물론 항공편마저 끊겨 아수라장이 된 모가디슈. 북한 대사관 사람들은 반군의 공격으로 갈 곳을 잃고, 한신성 대사는 도움을 요청한 북한 사람들을 관저로 들이는데...
나의 첫 번째 슈퍼스타
슈퍼스타 그레이스의 3년째 막내 매니저인 매기. 음악 프로듀서가 되기 위해 낮에는 매니저, 밤에는 음악 작업을 하며 열정을 불태우지만 늘 기회를 잡지 못한다. 10년 전 히트곡 하나로 버티는 세계적인 스타 그레이스는 매일 반복되는 공연에서 벗어나 새로운 앨범 발매를 꿈꾸지만 주변의 반대와 두려움에 부딪히는데…
스텝업6: 이어 오브 더 댄스
재능 있는 스트리트 댄서 ‘타이 호우’는 불미스러운 폭력사건에 휘말려 감옥에 가게 되지만 그 안에서도 실력을 다지며 출소할 날만을 기다린다. 한편 스카이 크루의 리더인 ‘히 추안’은 팀원과의 불화와 부상으로 힘들어 하던 중 사업가 아버지의 건설현장에서 일하며 춤을 연습하고 있는 타이 호우를 눈여겨보고 자신의 팀에 합류를 제안한다. 두 사람은 실력 있는 댄서들을 한데 모아 새로운 스카이 크루를 결성하게 되고, 마침내 세계 최강의 댄스 크루 팬텀과의 대결을 앞두게 되는데….
아카이브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은 인공지능 엔지니어. 모든 것이 담긴 기억저장소 아카이브를 통해 그리운 아내를 A.I.로 되살리기로 한다. 마침내 아내의 기억과 감정이 담긴 A.I.를 완성하지만 비밀 프로젝트가 발각될 위기에 처하는데 … 새로운 SF 판타지가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