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HRyY1eokAr6MXteomI04fHhXp.jpg

더 리턴 오브 더 네이티브 (1994)

장르 : 드라마, 로맨스, TV 영화

상영시간 : 1시간 41분

연출 : Jack Gold

시놉시스

Eustacia Vye, an exquisite beauty despairing at her boring life on an English moor, sets up a fateful lovers' triangle when she uses her wiles to entice two men, a dashing suitor and a successful man who made his name abroad and returned to his home on the heath.

출연진

Catherine Zeta-Jones
Catherine Zeta-Jones
Eustacia Vye
Ray Stevenson
Ray Stevenson
Clym Yeobright
Clive Owen
Clive Owen
Damon Wildeve
Joan Plowright
Joan Plowright
Frau Yeobright
Steven Mackintosh
Steven Mackintosh
Diggory Venn
Claire Skinner
Claire Skinner
Thomasin
Celia Imrie
Celia Imrie
Susan Nunsuch

제작진

Jack Gold
Jack Gold
Director

비슷한 영화

제7의 봉인
14세기 중엽, 기사 안토니우스 블로크는 십자군 전쟁에 참여했다가 10년만에 고국 스웨덴으로 돌아왔으나 페스트가 온 나라를 휩쓸어 고국은 황폐해져 있다. 그의 종자 옌스와 함께 고향으로 돌아가는 여정에서 기사는 죽음의 사자의 방문을 받는다. 기사는 자신의 죽음을 지연시키기 위해 사자에게 체스 게임을 제안하고 사자는 그에 동의한다. 승산이 없는 이 내기에서 블로크가 원하는 것은 체스 게임이 진행되는 동안을 말미 삼아 신의 존재와 구원에 대한 확신을 얻는 것이다. 죽음을 앞둔 삶의 허무를 극복하기 위해 기사는 교회를 찾아가기도 하고 마녀로 낙인이 찍힌 소녀 옆을 지키기도 하지만 그 어디에도 죽음만이 보일 뿐, 신의 구원을 찾을 수 없다. 그러던 중 기사는 광대 부부와 그들의 아기를 만나 충만한 평화를 느끼게 되고, 그들을 지키기 위해 동행을 자처한 기사는 자신의 시종 옌스와 그를 따라나선 여인과 일행을 이루어 길을 떠나는데…
늑대와 춤을
존 던버(케빈 코스트너)는 연합군의 리더로 시민 전쟁에서 승리한 영웅이다. 그는 미국 개척지에서 근무하길 원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어느 날 막사 근처를 맴도는 늑대 한 마리를 발견한 그는 드디어 늑대와 친해져 모닥불 아래서 함께 춤을 출 수 있을 정도가 된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인디언 종족을 만나게 되는데, 거기서 추장의 딸인 주먹쥐고 일어서와 사랑에 빠진다. 인디언 땅을 계속해서 점령하려는 연합군에 맞서 싸우면서 존 던버는 인디언 종족과 더욱 친해지고, 문명이라는 이름으로 파괴를 일삼는 연합군에 맞선다.
말 없는 사나이
미국에서 아일랜드로 온 숀은 곧장 이니스프리로 향한다. 동네 사람들은 그를 관광객이라 생각하지만 사실 7대 째 이 마을에서 나고 자란 토박이 출신이다. 마을에 도착한 숀은 양을 돌보는 아름다운 여인 메리를 만나 첫 눈에 사랑에 빠지지만 자신이 태어났던 옛 집의 소유권 문제 때문에 메리의 오빠 레드와 다투기 시작한다.
영웅
피와 살육의 춘추전국시대, 난세의 소용돌이 속 영웅들이 움직인다! 전국 7웅이라 불렸던 막강한 일곱 국가들이 지배하던 춘추전국시대의 중국 대륙. 각각의 왕국은 천하통일의 대업을 이루기 위해 무자비한 전쟁을 일삼고, 그 중 가장 강력한 군대를 갖고 있는 진나라 왕 영정(진도명)은 대륙 전체를 지배하여 첫 번째 황제가 되려는 야심에 가득 차 있다. 그러나 영정에게도 두려운 존재가 있었으니, 전설적인 무예를 보유하고 호시탐탐 자신의 목을 노리는 세 명의 자객 은모장천(견자단)과 파검(양조위) 그리고 비설(장만옥)이 바로 그들이다. 이에 영정은 자신의 백보 안에 그 누구도 가까이 하지 못하게 하는 백보 금지령을 내리고 현상금을 내걸어 그들을 사냥하기에 이른다. 어느 날, 지방에서 백부장으로 녹을 받고 있는 미천한 장수 무명(이연걸)이 정체 모를 세 개의 칠기상자를 가지고 영정을 찾아와 왕궁이 술렁이기 시작하는데…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봄
만물이 생성하는 봄. 숲에서 잡은 개구리와 뱀, 물고기에게 돌을 매달아 괴롭히는 짓궂은 장난에 빠져 천진한 웃음을 터트리는 아이. 그 모습을 지켜보던 노승은 잠든 아이의 등에 돌을 묶어둔다. 잠에서 깬 아이가 울먹이며 힘들다고 하소연하자, 노승은 잘못을 되돌려놓지 못하면 평생의 업이 될 것이라 이른다. 아이가 자라 17세 소년이 되었을 때, 산사에 동갑내기 소녀가 요양하러 들어온다. 소년의 마음에 소녀를 향한 뜨거운 사랑이 차오르고, 노승도 그들의 사랑을 감지한다. 소녀가 떠난 후 더욱 깊어가는 사랑의 집착을 떨치지 못한 소년은 산사를 떠나고...
브로크백 마운틴
눈부신 만년설로 뒤덮인 봉우리와 맑고 깊은 계곡, 한없이 펼쳐진 푸른 초원 위에 노니는 수천 마리의 양떼가 장관을 이루고 있는 8월의 브로크백 마운틴. 이곳의 양떼 방목장에서 여름 한 철 함께 일하게 된 갓 스물의 두 청년 에니스와 잭은 마치 오랜 친구처럼 서로에게 마음을 터놓는 사이가 된다. 대자연의 품에서 깊어져 간 그들의 우정은 친구 사이의 친밀함 이상으로 발전해간다. 그들 앞에 놓인 낯선 감정의 실체가 무엇인지도 알지 못한 채 짧은 방목철이 끝나고 다시 만날 기약도 없이 두 사람은 각자의 삶으로 돌아간다. 결혼해 아이를 낳고 평범한 생활을 하다가 4년 만에 다시 만난 두 사람은 단번에 브로크백에서 서로에게 가졌던 그 낯선 감정이 일시적인 것이 아니었음을 알게 되는데...
스위밍 풀
영국의 성공한 범죄 미스테리 작가 '사라 모튼'. 새로운 작품의 영감을 얻기 위해 프랑스 남부에 위치한 편집장의 별장을 찾는다. 그녀를 기다리고 있는 것은 상쾌한 공기와 한적함, 그리고 별장에 딸려 있는 수영장. 그곳은 그녀가 글을 쓰기에 완벽한 곳인 것처럼 보였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자신이 편집장의 딸이라며 '줄리'가 별장에 나타난다. 예기치 못한 손님의 방문에 당황해 하는 사라. 사라의 편치 않은 기분은 아랑곳하지 않은 채 줄리는 자신만의 즐거운 휴가를 보낸다. 낮에는 수영을 하거나 선텐을 즐기고, 밤에는 남자들을 데리고 와 섹스에 탐닉하는 줄리. 이런 그녀의 자유분방함과 거침없는 태도는 사라의 마음을 더욱 불편하게 만들지만 왠지 모르게 줄리에게 호기심과 매력을 느끼게 되고 그녀를 훔쳐보기 시작한다. 사라는 그녀에 관한 글을 쓰기로 결심하는데... 줄리의 일기장을 몰래 훔쳐본 후 소설을 써 내려가는 사라. 하지만 사라가 잠시 방을 비운 사이 줄리는 그녀가 쓰고 있는 글을 발견하게 되고 그날 밤 줄리는 별장으로 한 남자를 데려온다. 그는 바로 사라가 자주 가는 카페의 종업원인 '프랭크'로, 사라가 내심 호감을 갖고 있는 사내였다. 사라 앞에서 보란 듯이 프랭크를 유혹하는 줄리. 사라는 질투심에 잠을 이루지 못한다. 다음 날, 프랭크는 사라지고 남은 것은 수영장의 핏자국 뿐. 과연 그날 밤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일까?
추억은 방울방울
도쿄에서 태어나고 자란 탓에 농촌에 대한 동경을 가지고 있는 오카지마 타에코는 10일간의 여름 휴가를 이용해 형부의 고향인 야마가타로 여름휴가를 떠난다. 회사원 생활을 그만두고 귀농한 청년 토시오가 그녀를 마중 나간다. 그는 타에코에게 농촌의 모든 것을 가르쳐준다. 타에코는 그 곳 사람들과 어울리며 되살아나는 초등학교 5학년 때의 추억에 잠긴다. 돌아가기 하루 전 할머니에게 토시오와의 결혼을 제의 받고 혼란에 빠진 타에코는 토시오에게 그녀의 자의식이 막고 있던 어린 시절의 추억들에 대해 이야기한다. 돌아오는 기차 안에서 타에코는 자신이 진정 함께 있고 싶은 곳, 정말로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에 대해 생각하는데...
한나 몬타나: 더 무비
마일리 스튜어트라는 이름의 10대 소녀가 록 스타 '한나 몬타나'라는 신분을 숨기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디즈니 채널에서 방영되는 시트콤 의 영화 버전.
팅커벨 3: 위대한 요정 구조대
픽시할로우에도 여름이 찾아오고 요정나라는 새로운 계절을 맞아 저마다 바쁜 날들을 보내고 있다. 요정들은 픽시할로우에서 벗어나 여름 캠프를 차리고 평소 호기심이 많은 팅커벨에게 친구들은 절대 사람들의 집 근처로는 가지 말라고 얘기한다. 어느 날, 비디아와 티격태격하던 팅커벨은 우연히 사람들의 자동차를 보게 되고 호기심이 발동한다. 자동차가 너무 궁금한 나머지 차 가까이에 가서 자동차를 자세히 관찰하는 팅커벨. 꼬마 소녀 리지는 요정들이 존재한다고 믿는 아이. 리지가 만들어 놓은 요정의 집을 발견한 팅커벨은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들어가게 되고 같이 갔던 비디아의 장난으로 팅커벨은 리지에게 발각되고 만다. 리지는 팅커벨을 신기해하며 관찰하기 시작하는데...
비행기
시골의 농약살포기 ‘더스티’는 세계 최고의 레이싱 챔피언을 꿈꾸는 비행기. 높은 곳을 무서워하는 고소공포증에도 불구하고 꿈을 위해 용기를 낸 ‘더스티’는 친구들의 도움을 받아 세계 레이싱 대회에 도전한다. 전 세계 최고의 레이서 비행기들이 출전하는 세계일주 비행대회에서 과연, 시골에서 온 고소공포증 비행기 ‘더스티’는 레이싱 챔피언의 꿈을 이룰 수 있을까?
우리는 동물원을 샀다
모험심 강하고 열정적인 칼럼니스트이자 두 아이들의 아버지 벤자민 미(맷 데이먼)! 최근, 사랑하는 아내를 잃은 후 아이들과 함께 새로운 시작을 위해 이사를 결정하고, 마침내 마음에 쏙 드는 집을 찾게 된다. 하지만, 완벽하게만 보이는 그 집의 딱 한가지 문제는 바로, 무려 250여 마리의 리얼 야생 동물들이 사는 폐장 직전의 동물원이 딸려 있는 것! 동물원의 ‘동’자도 모르는 벤자민은 인생의 마지막 도전을 위해 전 재산을 털어서 동물원을 사기로 결심한다. 덜컥 동물원에 입성한 벤자민 가족은 헌신적인 사육사 켈리(스칼렛 요한슨)와 함께 동물원 재개장을 위한 가족의 도전이 시작된다. 과연, 이들은 동물원 재개장 프로젝트에 성공할 수 있을까?
멘
남편의 죽음 이후,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평화롭고 아름다운 영국 시골 마을을 찾은 '하퍼' 어느 순간부터 집 주변의 숲에서 온 정체 모를 누군가, 아니 '무언가'가 그를 따라다니기 시작한다. 공포에 질린 '하퍼'는 마을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하려 하지만 경찰관, 신부, 바텐더, 심지어 어린 소년까지 그들 모두의 기묘한 공통점이 드러나는데…
굿나잇 마미
무더운 여름날, 옥수수밭과 숲 사이에 외로이 동떨어져 있는 집에 아홉 살짜리 쌍둥이 형제는 엄마를 기다리고 있다. 엄마가 성형수술을 받고 집에 오자, 모든 것이 달라졌다. 아이들은 이 여자가 자신들의 엄마인지 의심을 하고 이것은 정체성이 무엇인지, 근본적인 신뢰란 무엇인지 생각하게 한다.
숀더쉽
평화롭게 목장 생활을 즐기던 ‘숀’과 친구들에게 대.박.사.건이 터졌다? 집 나간 아빠를 찾기 위해 빅시티행 버스에 탑승해버린 녀석들! 달랑 아빠 사진 한 장 들고 위험천만한 빅시티에 도착! 마치 사.람.인.양 도시를 활보하는 무모한 양떼들의 특급 미션이 시작되는데... 계획 NO! 대책 NO! 가이드 NO! 시작은 창피(?)하였으나 그 끝은 창대(!)한 양떼들의 예측불가 시티어택이 펼쳐진다! 올 여름, 통제불능 양떼들이 몰려온다!
내 인생 특별한 숲속 여행
힙합과 위탁 가정으로 성장한 반항적인 도시 아이 리키는 뉴질랜드 전원에서 신선하게 새로운 시작을 하게 된다. 리키는 새로운 위탁 가정 가족인 다정한 벨라 아줌마, 심술궂은 헥 아저씨 및 이들의 강아지 튜팍과 함께 금새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낀다. 리키가 또 다른 집으로 보내질 수 있는 재앙이 닥칠 때, 리키와 헥은 숲 속으로 도망간다. 국가적인 범인 수색이 뒤따르면서, 새롭게 범죄자로 낙인찍힌 두 사람은 선택의 기로에 서게 된다. 장렬하게 전사를 하든지, 아니면 둘 사이의 차이점을 극복하고 가족으로 살아 남든지.
플리카 2
엄마가 차사고로 돌아가신 후 대도시에서 할머니와 살던 소녀 캐리 맥러플린은 오래전 엄마와 헤어졌던 아빠 행크에게 보내진다. 시골 와이오밍에서 큰 목장을 하고 있는 행크는 캐리와 오랫동안 소원했던 관계를 회복해 보려 한다. 뱀에 물릴 뻔했던 캐리를 목장에 있는 야생마 플리카가 구해 준 후 캐리는 플리카에게 강한 유대감을 느끼면서 좋아하게 된다. 또한 같은 또래인 일꾼 제이크에게 플리카를 타는 법을 배우면서 캐리는 닫혀 있던 마음의 문을 조금씩 열게 된다. 하지만 내심 제이크를 좋아했던 이웃 목장주의 딸 에이미가 캐리에 대한 앙갚음으로 곤경에 빠진 플리카를 데려가고, 캐리는 도살당할 위기에 처한 플리카를 구하기 위해 폭우 속으로 뛰쳐나가는데... (캐치온)
논논비요리: 베케이션
아사히가오카 분교의 전교생은 단 5명. 학년도 성격도 모두 다르지만, 항상 같은 교실에서 사계절을 함께하며 여유로운 시골 라이프를 즐기고 있다. 어느 날 백화점 이벤트에서 특상에 당첨되어 오키나와 여행권을 받게 된 아사히가오카 분교생들. 여름방학이 끝나기 전, 다 같이 모여 부푼 마음을 안고 오키나와로 떠나는데...
타마라 드류
A young newspaper writer returns to her hometown in the English countryside, where her childhood home is being prepped for sale.

추천 영화

Return
A young man returns home for the weekend to discover the difficulty of juggling friends, parents, magic mushrooms and several thousand chickens.
Return
A young couple purchase their new home to start a life together, only to find out the elderly couple next door have other plans for them.
Return
Static images of an old country house are combined with voices of the past to evocative effect. Haunting and nostalgic, 'Return' conveys the life that exists in old, abandoned places.
Return
Return is a methodical construction of the approach of an individual towards an unseen goal, which assumes metaphorical significance. Viola moves toward the camera/viewer, pausing every few steps to ring a bell, at which point he is momentarily thrust back to his starting place, and then advanced again. Finally reaching his destination, he is taken through all of the previous stages in a single instant and returned to the source of his journey.
The Return of the Vampire
In 1918, an English family is terrorized by a vampire, until they learn how to deal with it. They think their troubles are over, but German bombs in WWII free the monster. He reclaims the soul of his wolfman ex-servant, and assuming the identity of a scientist who has just escaped from a concentration camp, he starts out on a plan to get revenge upon the family.
Return to the Batcave - The Misadventures of Adam and Burt
Adam West and Burt Ward are taken on a crazy adventure when the Batmobile is stolen from a car museum and they must track down the thief and return it. After solving a puzzle, they realize that the clues to finding the fiend who stole the Batmobile are hidden in their past. During the search, they flashback to their three seasons in tights, including their many sexual escapades.
Return of the Killer Shrews
A reality TV crew charter a boat to an island for filming, one which the boat's captain had been to before and attacked by giant shrews, more than fifty years earlier.
Return
Eyüp decides to cross mount Ararat looking for his aunt in Yerevan after following a madman's words. His aunt has also been expecting someone to come from behind this mount for many years. Eyüp cannot be sure about the woman he finds behind the blue door, whether it is his aunt or not because they can't understand each other.
Dinosaurs: Return to Life?
Scientists discuss the possibility of reverse-engineering the DNA of modern birds to recreate dinosaur species, instead of cloning fragments of dinosaur DNA extracted from amber and other ancient fossils.
The Return of Bulldog Drummond
Bulldog Drummond forms a gang to rescue his wife and thwart his nemesis, Carl Peterson.
Hunter: Return to Justice
On enforced leave following a failed drug bust, LAPD Lieutenant Rick Hunter heads to San Diego, where he catches up with former partner Dee Dee McCall. But upon their reunion, Hunter and McCall become embroiled in a terrifying game of cat and mouse that has its roots in Russia.
Return of the Kung Fu Dragon
The complicated story involves the military conquest of a peaceful island-nation by an evil despot and his sorcerer ally. His victory leaves the island's three heroic protectors dead, but, their young children are hidden away to grow to adulthood with different identities, unaware of their heritage, in hope that, in time, they might challenge and defeat the evil ruler. The charming Polly Kuan stars as one of these children who has been adopted by the conquerer himself, initially as an insult to the defeated hero, later as his protégé.
Return
Owen, a young man is dissatisfied with his life. He heads into the forest to escape and learns a lot during his time there.
Fish: Return to Childhood
This DVD features the 20th anniversary concert recording of the Marillion classic, MISPLACED CHILHOOD filmed in Amsterdam in November 2005. Also included in the line up are Fish favorites such as, "Big Wedge," "Credo," as well as Marillion classics, "Market Square Heroes" and "Incommunicado."Setlist:Big WedgeMoving TargetBrother 52Raingods DancingWake Up Call (Make It Happen)Innocent PartyLong Cold DayCredoIntermezzo: La Gazza Ladra (Rossini)Misplaced Childhood:i) Pseudo Silk Kimonoii) Kayleighiii) Lavenderiv) Bitter Suitev) Heart of Lothianvi) Waterhole (Espresso Bongo)vii) Lords of the Backstageix) Childhood's Endx) White featherEncore I:IncommunicadoMarket Square HeroesEncore II:Fugazi
No Return No Return
This film acts as a childhood memory, playful and full of discovery, transformation, tenderness and melancholy. It opens with a clear image: we see geometric shapes, accompanied by a pair of hands, probably feminine. The hands fold the paper. A torso dressed in a romantic yellow dress emerges halfway out of the blue water and moves gently back and forth. Suddenly, countless small yellow paper boats float around the figure.
RETURN
8mm work directed by Norihiko Morinaga.
Return
A single man has worked most of his life in a supermarket. One night, he unexpectedly meets with his father, and the two are faced with the question of the reasons for their separation.
Return
Polish animator Anna Błaszczyk’s humorous short—a collage of drawing, cut-out, and computer animation—was inspired by Stanisław Lem’s 1961 novel Return from the Stars, a time-paradox tale of an astronaut who returns to Earth after many years away.
Dorchester's Revenge: The Return of Crinoline Head
A group of college students researching Dorchester Stewart, better known as the infamous killer Crinoline Head, return to the scene of the horrific murders that happened in 1996.
Mucha Lucha: The Return of El Malefico
The hit TV series boldy goes bigger in an action-packed comedy/adventure starring everyone's favorite luchadoras! When the greatest evil the world has ever knows -El Malefico -surfaces from the dark recesses of Earth, it's up to Rikochet, Buena Girl & The Flea to mask-wrestle him back! Their challenge begins with a quest around the globe for the artifacts of bueno-ness & ends in Las Veg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