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Uc4Qbiozg0YTUKWZX0sgsjhuu2.jpg

The Story of the Dancing Frog (1989)

장르 : 애니메이션, 가족

상영시간 : 30분

연출 : Michael Sporn
각본 : Maxine Fisher, Michael Sporn

시놉시스

Short - This delightful adaptation follows Gertrude and George the Dancing Frog on a whirlwind theatrical tour. - Amanda Plummer, Heidi Stallings, Edna Harris

출연진

Amanda Plummer
Amanda Plummer
Narrator (voice)
Heidi Stallings
Heidi Stallings
Gertrude (voice)
Edna Harris
Edna Harris
Josie (voice)
Flavio Romeo
Flavio Romeo
(voice)
Bridget Thorne
Bridget Thorne
(voice)
Ian Thomson
Ian Thomson
Lord Belvedere (voice)
Steven Harris
Steven Harris
(voice)

제작진

Michael Sporn
Michael Sporn
Director
Quentin Blake
Quentin Blake
Author
Maxine Fisher
Maxine Fisher
Screenplay
Michael Sporn
Michael Sporn
Screenplay
Michael Sporn
Michael Sporn
Producer
Giuliana Nicodemi
Giuliana Nicodemi
Executive Producer
James Laev
James Laev
Original Music Composer
Gary Becker
Gary Becker
Director of Photography
Bob Bushell
Bob Bushell
Director of Photography
Wolf Ferro
Wolf Ferro
Director of Photography
Gregory Perler
Gregory Perler
Editor
Bridget Thorne
Bridget Thorne
Art Direction
Gregory Perler
Gregory Perler
Sound
Bridget Thorne
Bridget Thorne
Assistant Director

비슷한 영화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
Scooby-Doo! and the Gourmet Ghost
The Scooby gang visits a culinary resort run by Fred's uncle, Bobby Flay. While enjoying the sights, a ghost attacks the guests and destroys the resort, leaving the gang to put a stop to its threat.
원더우먼: 블러드라인
Wonder Woman tries to help a troubled young girl who has fallen in with a deadly organization known as Villainy, Inc.
배트맨: 허쉬
한 소년이 유괴되고 몸값을 요구하는 킬러 크록과 배트맨의 한판 대결로 시작된다. 그 싸움의 와중에 돈가방을 살짝 빼간 이는 다름 아닌 캣우먼. 그녀를 쫓던 배트맨은 배트로프가 끊어지는 바람에 두개골 골절이라는 큰 부상을 입게 된다. 겨우 구출된 그를 수술하러 달려온 사람은 브루스의 어린시절 친구이자 저명한 의사인 토머스 엘리엇. 브루스와 토머스는 오랜만에 재회한다. 그리고 얼굴을 붕대로 감싼 미스테리의 인물 - 허쉬(HUSH)가 이 모든 과정을 조용히 지켜보고 있다.
저스티스 리그 vs. 더 페이털 파이브
저스티스 리그는 강력한 새로운 위협에 직면해 있습니다. Fatal Five! 슈퍼맨, 배트맨, 원더우먼은 마노, 설득자, 타록의 시간 여행 트리오가 떠오르는 그린 랜턴, 제시카 크루즈를 찾아 메트로폴리스를 공포에 떨게 하면서 해답을 찾습니다. 그녀의 원치 않는 도움으로, 그들은 그들의 사악한 계획을 실행하기 위해 남은 Fatal Five 멤버인 에메랄드 황후와 Validus를 석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하지만 저스티스 리그는 또한 변덕스러운 힘으로 가득 찬 특이한 스타 보이에서 다른 시대의 동맹을 발견했는데, 그가 치명적인 5인방을 좌절시키는 열쇠가 될 수 있을까요? 궁극의 악에 맞선 서사시적인 전투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스티븐 유니버스: 더 무비
지구 수호를 위한 마법 미션들을 헤쳐 나가는 스티븐 유니버스의 신나는 모험이 펼쳐진다. 믿어라, 스티븐 젬파워! 스티븐이 지구를 지키는 일은 끝났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비치시티에서 새로운 위협이 다가오고 있다. 스티븐은 거대한 도전에 마주하게 될 것이다.
크리스마스 연대기
사고뭉치 남매들, 산타의 썰매에 올라타다? 거침없는 영혼의 21세기 산타도 놀라게 한 크리스마스 대소동! 위기의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한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Memory Snow
저주의 원흉인 마수 울가름을 물리치고 아람마을의 아이들을 구해낸 스바루와 동료들. 겨우 되찾은 평화도 한 순간, 스바루는 누구에게도 알려져서는 안될 어떤 극비 미션에 도전했다. 그러나 변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곧 페트라를 시작으로 마을의 아이들에게 정체를 들켜 버린 스바루. 시작 5초 만에 들켜 버린 미션은 바로 에밀리아와의 데이트 코스 답사인데...
콘스탄틴: 악마들의 도시
죄책감으로(욕망) 점차 강해진 악마 네르빌을 막아 트리시=세상을 구할 수 있는 길은, 나에 대한 집착에서 비롯되는(나에 대한 집착으로 죄책감도 생김) 욕망을 버리는 것, 즉 “트리시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언급처럼 트리시를 위해 콘스탄틴과 차스가 자신을 희생함으로(사랑으로 악마 네르빌을 지우다) 트리시를(세상) 구했다는 것은, 사랑에 미래가 있음을(콘스탄틴, 차스, 세상)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극장판 일곱 개의 대죄: 천공의 포로
요정족과 여신족, 그리고 마신족 등이 존재하는 세계. 리오네스 국왕 탄신일을 맞아 최상의 음식 재료인 천공어를 찾던 [일곱 개의 대죄] 단장 ‘멜리오다스’와 말하는 돼지 ‘호크’는 우연히 발견한 신비한 샘을 통해 ‘천익인’들이 살고 있는 천상의 세계 ‘천공궁’으로 가게 된다. 3천 년간 봉인되어 있던 흉악한 마수가 깨어나지 못하도록 의식을 준비하던 ‘천익인’들은 ‘멜리오다스’를 법도를 어긴 천익인 소년 ‘소라다’로 오해하고 감옥에 가두어 버린다. 그리고 지상에 내려온 ‘소라다’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을 만나게 되고, 자신과 닮은 ‘멜리오다스’와 서로 운명이 바뀐 것을 알게 된다. 결국 ‘소라다’와 함께 ‘천공궁’으로 향하는 [일곱 개의 대죄] 단원들. 때마침 ‘벨리온’이 이끄는 잔학무도한 마신족 집단 [흑의 6기사]가 봉인을 풀기 위해 천익인들의 목숨을 제물로 바치고자 습격을 시작하고, ‘천공궁’은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하는데…
더 웨이 홈
콜로라도 덴버 시에 사는 의학생 루카스는 버려진 핏불 테리어 강아지를 발견한다. 루카스는 녀석에게 벨라라는 이름을 지어주고, 벨라는 공 가져오기 놀이, 눈 볼일 놀이 등을 하며 루카스와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어느 날, 루카스는 덴버 시에서는 위험상의 문제로 핏불 테리어를 키울 수 없다는 규제를 알게 된다. 루카스는 거리로 나갔다가 경찰에게 걸릴 경우 벨라를 곧장 집으로 보내기 위해 ‘집으로 가’ 훈련을 시킨다. 하지만 결국 벨라를 압수 당하는데 이르자 루카스는 규제 없는 지역에 벨라를 입양 보내기로 결정하고, 루카스와 헤어진 벨라는 다시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도망친다. 퓨마를 비롯한 다양한 동물 친구들과 사람들을 만나는 벨라. 시간이 흐를수록 루카스를 더욱 그리워하는 벨라는 ‘집으로 가’ 여정을 멈추지 않는데… 애교 충만 장난꾸러기 벨라의 가슴 뭉클한 ‘집으로 가’ 여정이 시작된다!
낸시 드류 앤드 더 히든 스테어케이스
Nancy Drew, a smart high schooler with a penchant for keen observation and deduction, stumbles upon the haunting of a local home. A bit of an outsider struggling to fit into her new surroundings, Nancy and her pals set out to solve the mystery, make new friends, and establish their place in the community
체크 히어로
불량 학생들에게 치이고 짝사랑하는 소녀에겐 말 한마디도 못하는 소심 소년 '알렉스'는 삼촌에게 체크 무늬 인형을 선물 받는다. 그 인형의 이름은 바로 '체크 히어로'! ‘알렉스’는 자신을 학교 최고의 인기스타로 만들어주겠다는 ‘체크 히어로’의 약속에 그의 임무를 돕기 시작한다. 하지만 알렉스는 곧 히어로의 임무에 놀라운 비밀이 숨겨져 있음을 알게 되는데...
센코롤 커넥트
삿포로 시의 평범한 마을에 갑자기 거대한 괴물이 나타난다. 그 괴물을 노리는 센코의 주인 테츠. 동급생 유키는 테츠가 센코를 키우고 있다는 우연히 사실을 알게된다. 센코의 변신능력에 호기심을 가진 유키는 테츠와 정체불명의 괴물을 키우는 슈우의 싸움에 휘말린다... 그리고 사건이 일단락되었을 무렵 테츠와 유키이외 슈우의 행방을 쫓는 카나메라는 소녀의 등장으로 2편의 스토리가 시작된다.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Detonation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시리즈의 4번째 극장판 혹성 엘트리아에서 온 내방자, 키리에 플로리안. 죽음에 처한 아버지와 고향을 구하기 위해 지구에 존재하는 영원결정을 얻은 키리에였지만 그 여행은 동행자 이리스가 키리에를 이용하기 위한 거짓말이었다. 이리스의 목적은 영원결정 안에 잠들어 있던 존재 유리를 향한 복수였다. 여동생 키리에와 이리스를 쫓아 지구를 방문한 아미티에 플로리안. 이리스에 의해 불러일으켜진 3개의 혼 디아체, 슈텔, 레비 3인. 지구의 마도사들 타카마치 나노하, 페이트 T. 하라오운, 야가미 하야테는 각자 이리스와 유리를 막기 위한 싸움을 시작한다. 이리스와 유리의 과거란? 일찍이 엘트리아에 존재한 혹성재생위원회에서 일으킨 비극이란? 과거로부터 이어진 수수께끼의 숙명이 지금 새로운 이야기를 자아낸다.
픽시
전자 제품 속에 사는 1센치 미니 히어로 ‘픽시’, ‘픽시’의 정체를 아는 사람은 10살 소년 ‘톰 토마스’와 천재 ‘유지니어스’ 교수뿐이다. 하지만 장난꾸러기 픽시 ‘파이어’가 ‘유지니어스’ 교수가 발명한 특수 팔찌를 차고 도시 전체를 혼란에 빠뜨리는 바람에 ‘픽시’들의 정체가 들통날 위기가 찾아오는데…
닌자 배트맨
배트맨과 조커가 칼싸움을? 퀘이크 엔진에 의해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하게 된 배트맨. 도착한 곳은 사무라이 시대의 일본. 게다가 동료들과 적들은 한참 전에 와 있었다나. 여기서도 못된 짓을 일삼는 악당들, 가만히 두고 볼 순 없다!
Biohazard 4: Incubate
A special CGI film made-for DVD summarizing the story of the Resident Evil 4 game, excluding a couple of scenes for narrative consistency. Leon S. Kennedy, now a federal agent, is hired to rescue the president's daughter from a sinister cult.
마야 2
꿀벌왕국 최고의 빅이벤트 ‘허니올림픽’을앞둔 민들레 초원의 마야와 친구들. 하지만 꿀벌왕국의 여황제를 화나게 만들어 올림픽 출전권을 잃을 상황에 처한다.우여곡절 끝에 마야는 민들레 초원을 대표하여 경기에 참가하게 되지만,만약, 팀이 탈락할 경우 꿀을 몽땅 빼앗기게 된다.반드시 우승해야만 하는 ‘민들레 초원팀’의 위기,이때 강력한 우승후보인 ‘바이올렛’의 ‘꿀벌왕국 드림팀’이 등장하게 되는데… 허니컵을 차지할 진정한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캡틴이 된 사랑스러운 마야, 꿀벌 인생 최대의 도전이 시작된다!
화이트 라이언 찰리
런던에 살고 있던 미아네 가족은 사자 농장을 운영하기 위해 남아프리카로 이사한다. 새로운 환경에 들떠 있는 가족들과 달리, 미아는 오랜 친구들과 떨어져 생활해야 한다는 사실이 영 마음에 들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농장에 흰 사자 찰리가 태어나고 미아와 찰리는 곧 세상에서 가장 친한 친구가 된다. 한편 미아의 아빠 존은 점차 맹수의 모습으로 변해가는 찰리를 여전히 친구로 대하는 미아가 걱정된다. 그리고 농장 또한 지금의 운영 방식으로는 적자를 벗어날 수 없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면서 곧 중대한 결정을 내리게 되는데… 아빠 존의 결정으로 위험에 처하게 된 찰리와 이를 눈치 챈 미아. 미아는 고민 끝에 찰리를 위한 아주 특별한 여행을 준비한다. 과연 미아는 찰리를 위험으로부터 구해낼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