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2FP7TePm3cDoqCMDyNklRa8Yo0.jpg

1001 Nights (1968)

장르 : 판타지, 모험,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30분

연출 : José María Elorrieta

시놉시스

Omar and his friend, Ali, returning to Moorish Granada after several years in the Middle East, discover that an evil usurper is now in power. With the help of a female genie, Omar sets about restoring freedom and justice.

출연진

Luciana Paluzzi
Luciana Paluzzi
Mizziana
Jeff Cooper
Jeff Cooper
Omar
Raf Vallone
Raf Vallone
Hixxum
Perla Cristal
Perla Cristal
The Favorite
Rubén Rojo
Rubén Rojo
Ali
Ricardo Palacios
Ricardo Palacios
Mamet
Tomás Blanco
Tomás Blanco
Cassim
Ana Casares
Ana Casares
Miriam
Pilar Donoghue
Pilar Donoghue
Guillermo Méndez
Guillermo Méndez
Barta Barri
Barta Barri
Ahmed
Kary Estenson
Kary Estenson
Eugenio Galadini
Eugenio Galadini
Charly Bravo
Charly Bravo
Gianni Pulone
Gianni Pulone
Antonio Jiménez Escribano
Antonio Jiménez Escribano
Adolfo Thous
Adolfo Thous
Pedro Rodríguez de Quevedo
Pedro Rodríguez de Quevedo
Brigitte St. John
Brigitte St. John
Dancer
Paul Naschy
Paul Naschy
Shantal (uncredited)
Eva Russo
Eva Russo

제작진

José María Elorrieta
José María Elorrieta
Director
José María Elorrieta
José María Elorrieta
Writer
José Luis Navarro
José Luis Navarro
Writer
Mitchell Grayson
Mitchell Grayson
Producer
Sidney W. Pink
Sidney W. Pink
Executive Producer
Giacomo Dell'Orso
Giacomo Dell'Orso
Music
Nico Fidenco
Nico Fidenco
Music
Manuel Hernández Sanjuán
Manuel Hernández Sanjuán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알라딘 3: 알라딘과 도적의 왕
알라딘과 쟈스민의 결혼식 날. 오랫동안 기다려온 공주의 결혼 때문에 아그라바는 온통 축제 분위기다. 신랑과 신부가 입장하고 결혼식이 거행되려는 순간 침입자가 나타난다. 이들은 악명높은 40인의 도적. 보물을 훔치려는 도적들과 이를 막으려는 수비대 때문에 궁궐에서는 한바탕 나리가 난다. 처음엔 도적들이 우세한 듯 싶더니 지니와 알라딘이 가세하여 싸우자, 도적들은 전의를 잃고 물러간다. 사태가 진정된 후, 알라딘은 도둑의 왕이 탐내던 지휘봉을 살펴본다. 그런데, 지휘봉에서 갑자기 예지의 전령이 나타나더니 물어보는 것은 무엇이든 알려준다고 한다. 자신의 과거가 궁금해진 알라딘은 고민 끝에 자신의 아버지가 있는 곳을 묻는다. 40인의 도적을 따라가라는 말에, 도둑들의 소굴로 몰래 잠입한 알라딘은 자신의 아버지이자 도둑의 왕인 카짐을 만나게 되는데...
알라딘
원숭이 아부와 함께 살아가는 아그라바의 좀도둑 알라딘은 어느 날 궁궐을 탈출한 술탄의 딸 자스민에게 한눈에 반한다. 술탄의 자리를 노리는 사악한 마법사 자파는 알라딘을 눈여겨보고 그에게 마법의 램프를 가져다주면 부자로 만들어 주겠다고 말한다. 동굴에 들어가서 램프를 찾던 알라딘은 도중에 동굴이 무너지는 바람에 갇히게 된다. 위기에 빠진 알라딘은 램프의 요정 지니와 마법 양탄자의 도움으로 동굴에서 탈출한다. 지니의 주인이 된 알라딘은 지니를 램프에서 구해주겠다고 약속하고, 지니의 힘을 빌어 왕자로 변신해 자스민에게 청혼하기 위해 아그라바로 돌아오는데...
신밧드의 7번째 모험
신바드(커윈 매튜 분)는 그의 약혼녀인 퍼리사 공주(캐스린 그랜트 분)가 소인이 되어 버리자 그게 나쁜 마법사 소쿠라(토린 샛처 분)의 짓인지도 모른 채 그 마법을 풀 수 있는 약을 찾기 위해 소쿠라와 함께 그의 7번째 항해를 떠난다. 소쿠라 마법사의 말에 따르면 콜로사섬에 있는 대괴조(로크 새)의 알로 만든 약으로 공주를 정상으로 되돌릴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사실 소쿠라는 콜로사 섬에서 발견했던 보물을 찾기 위한 속셈으로 섬으로 돌아가려는 것이었고 나머지 사람들은 그런 그의 계획에 이용당한다. 섬에 도착한 신바드 일행. 그들을 반기는 것은 온갖어려움들이다. 먼저 그들이 상대해야 하는 상대는 사이클롭스(키클롭스, 외눈박이 괴물). 사이클롭스는 소쿠라가 탐내는 보석을 갖고 있다. 신바드는 사이클롭스의 보석 창고에서 요술 램프를 갖고 나오고 신바드는 그제서야 소쿠라의 정체를 의심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소쿠라와의 마찰에도 불구하고 공주가 걸린 마법 때문에 소쿠라와 헤어지지 못하는 신바드는 램프를 갖고 계속 소쿠라와 대치 상태에 이르고 결국 꼬마 지니(리처드 아이어 분)의 도움을 받아 대괴조, 용, 해골과의 결투도 무사히 이기고 소쿠라도 굴복시키는데...
Monster High: 13 Wishes
It’s a new school year at Monster High™, and the little sister of Clawdeen Wolf™, Howleen, is determined to be more fangtastic than ever. Her dream of popularity turns out to be easier than anyone imagined when she stumbles upon a genie named Gigi Grant™ who grants her not 3, but 13 Wishes! But the ghouls quickly learn to be s-careful what you wish for because each wish comes with a dark side, and soon the student disem-body of Monster High™ is turned upside-down! Join Frankie Stein™, Clawdeen Wolf™, Draculaura™ and the rest of their creeperiffic ghoulfriends as they journey deep inside the magic lantern to save the very soul of Monster High™… while flashing their killer style every step of the way!
알라딘
알라딘은 전광석화 같은 손놀림과 타고난 삼십육계 줄행랑을 고루 갖춘 아그라바 왕국의 좀도둑이다. 원숭이 친구 아부를 대동한 채 굶주림에 고통받는 아이들을 못 본 척하지 않는 게 그의 인간적인 매력. 어느 날 아그라바 왕국을 다스리는 술탄이 애지중지하는 딸 자스민 공주가 백성들을 살피기 위해 성 밖으로 나왔다가 빵을 훔쳤다는 누명을 쓰게 된다. 마침 그 광경을 목격한 알라딘은 자스민 공주를 위기에서 구해준다. 자스민 공주가 왕궁에서 일하는 시녀인 줄 알고 그녀를 보러 성 안에 들어간 알라딘은 재상 자파에게 붙잡히고 마는데...
테드: 미다스 황금손의 비밀
고고학자 세라 라브로프는 손에 닿는 것은 무엇이든 금으로 바꾸었다는 전설의 왕 미다스의 목걸이의 존재를 증명하는 파피루스를 발견하고, 태드는 이 발표회에 참석하기 위해 라스베이거스로 향한다. 그러나 이 보물을 손에 넣어 영원한 부를 거머쥐려는 한 사악한 부자가 세라를 납치하면서 행복한 만남은 무산되고 만다. 앵무새 벨조니, 애완견 제프와 함께 세라를 구하기 위해 전 세계를 여행하며 새로운 친구와 악당을 만나는 테드의 이야기!
3000년의 기다림
세상 모든 이야기에 통달한 서사학자 알리테아가 우연히 소원을 이뤄주는 정령 지니를 깨워낸다. 그녀에게 주어진 기회는 단 세 번. 마음속 가장 깊은 곳, 가장 오랫동안 바라온 소원을 말할 것!
바그다드의 도둑
바그다드 왕국의 왕자 아메드는 자파라는 사악한 대신에게 왕좌를 빼앗기고 지하 감옥에 갇힌다. 장터에서 음식을 훔치다 붙잡힌 아부 역시 같은 지하 감옥에 갇히면서 둘은 서로 만나게 된다. 죽음을 눈앞에 둔 이 둘은 감옥을 탈출해 바스라 왕국에 이른다. 이 왕국의 공주와 사랑에 빠지게 된 아메드. 한편 자파는 바스라 왕국의 공주와 결혼하려 하고 장난감 수집광인 왕에게 날아다니는 말을 선물함으로써 그의 환심을 산다. 하지만 이미 아메드와 사랑에 빠진 공주의 마음을 사기란 쉽지 않은 일. 난관에 처한 자파는 마법을 걸어 아메드를 눈 먼 장님으로 만들고 아부를 개로 변하게 하는데..
알라딘: 램프의 신
바그다드 거리의 곡예사인 알라딘과 친구들은 가난하지만 서로를 가족처럼 의지하며 하루하루 성실히 살고 있다. 어느 날 우연히 여왕은 거리에서 위험을 무릅쓰고 도둑을 잡는 알라딘의 용감한 모습을 목격한다. 여왕은 알라딘에게 팔찌를 선물하며 둘은 서로 미묘한 감정에 빠진다. 알라딘을 못마땅하게 여긴 여왕의 신하이자 마법사인 마그레브는 알라딘을 꼬여 위험이 도사리는 동굴에 들어가 램프를 갖고 오는 임무를 맡긴다. 마그레브의 술수에 의해 동굴에 갇힌 알라딘은 간신히 램프를 갖고 빠져나와 램프의 요정 지니를 불러내 여왕의 마음을 얻기 위해 자신을 왕자로 변신시키는데.... 마그레브는 암흑의 존재들의 힘을 빌려 알라딘과 그의 친구들을 위험에 처하게 한다. 알라딘은 인생에서 가장 소중한 가치를 깨닫고 그 가치를 지키려 악의 세력과 용감하게 맞선다.
카잠
친 아빠가 집을 나간 이후 엄마와 단둘이 살고 있는 맥스(프란시스 카프라)는 자신이 삶에 회의적인 열 두 살 소년이다. 특별한 즐거움이 없는 삶이 계속되던 중, 엄마 앨리스(앨리 월커)는 자신의 새 남편이 될 애인 트래비스(존 코스텔로)를 집으로 계속 불러들이고, 다정한 둘을 보면서 맥스의 반항은 더욱 심해져간다. 학교에서도 제대로 적응하지 못하고 방황하던 맥스는 어느 날 학교 불량배들에게 쫓겨 낡은 창고로 숨어 들어가게 된다. 그곳에서 우연히 'BOOM BOX'에 손을 댄 맥스는 우울한 자신의 인생을 뒤바꿔 놓게 되는 우스꽝스러운 검은 요정과 극적인 만남을 갖게 되는데 그는 알라딘의 요정 '카잠'(샤키 오닐). 인간의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그것도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기 위해 존재하는 초 현대판 알라딘 카잠은 맥스에게 자신을 'BOOM BOX'에서 해방시켜준 대가로 세 가지 소원을 들어주겠다며 맥스를 귀찮게 쫓아다니나 맥스는 그를 지하실에 사는 정신병자로 취급하며 좀처럼 믿으려 들지 않는다. 그러나 카잠은 맥스의 집까지 찾아와 그의 엄마인 앨리스에게 자신이 맥스의 친구라며 짓궂은 마술을 부리는 등 그와 친해지기 위해 애쓴다. 결국 카잠의 재롱 어린 노력으로 맥스는 그가 지닌 초인적인 마술의 힘을 인정하게 되고 그들은 서로의 삶에 활력을 불어넣어 주는 특별한 우정을 나누는 사이가 된다. 그리고 맥스는 카잠의 주인이 되고 세 가지 소원을 빌 수 있게 되는데 여기서 단 한가지의 규칙은 소원을 빌되 정신적인 것은 절대 안되고 물질적인 소원만을 들어줄 수 있다고 강조한다. 집에 있는 이혼 소송서류를 보고 친 아빠의 거처를 알게 된 맥스는 아빠를 찾아 불법 음반 취급소인 나이트 클럽에 발을 들이게 되고 그곳에서 갱 조직의 일원인 아빠 닉(제임스 애쉬슨)과 만나게 되지만 오래가지 않아 실망과 더 깊은 상처를 안게 되는데...
세라자드
Sheherazade has been married to a ruler who wants many wives, but only one at a time. Consequently, as soon as he has bedded them, he has them put to death. In most retellings, the girl staves off this unfortunate conclusion by putting off the connubial event for a thousand and one nights, telling irresistible stories instead. In this one, she gets hold of a magic lamp.
The Thief of Baghdad
A resourceful thief helps a handscome prince fight an evil wizard and win the hand of a beautiful princess.
Aladdin
A young man's life is turned around with the help of a genie inside a lamp.
알라딘 2
The sequel to the 2019 film "Aladdin".
The Outing
An ancient genie is released from a lamp when thieves ransack an old woman's house. They are killed and the lamp is moved to a museum to be studied. The curator's daughter is soon possessed by the genie and invites her friends to spend the night at the museum, along with some uninvited guests...
The Brass Bottle
A genie tends to get his master into more predicaments than he gets him out of.
알라딘과 죽음의 램프
소원을 들어주는 램프의 요정 지니! 그런대 실은 그 지니가 인간들을 마구잡이로 죽이는 사악한 정령이다?! 선택된 세명의 용사가 소원을 들어주며 그대가로 생명을 앗아가는 악독한 지니와 생존을 위한 결투를 벌인다!
Broom-Stick Bunny
On Halloween, Bugs Bunny, masquerading as an witch, trick or treats at Witch Hazel's door. He comes to the creepy old mansion of Witch Hazel, who's mixing up a potion. Bugs is mistaken for a real witch by Hazel, who prides herself on being the ugliest witch of all.
Taxi, Trailer and Bullfight
A chaotic family go on holiday to Spain and get mixed up with a gang of diamond thieves
앨리스와 마틴
프랑스의 작은 시골 마을. 홀어머니 밑에서 자란 마틴은 10살이 되던 해에 아버지 빅터를 처음으로 만난다. 그가 만난 아버지 빅터는 마틴 모자를 버리고 이미 다른 여자와 세 명의 아들을 낳아 가정을 꾸리고 있는 상태. 마틴에게는 갑자기 반갑지 않은 세명의 이복 형제들이 생겼다. 12년이 지난 후 마틴은 그의 고향을 떠나 파리로 간다. 운 좋게도 우연히 모델일을 제안 받은 그는 일을 위해 파리로 떠난 것이다. 그리고 그 곳에서 그의 이복형인 벤자민의 여자 친구 앨리스를 만나게 된다. 폐쇄적인 성격의 바이올리니스트인 앨리스에게 마틴은 본능적으로 이끌린다. 서로에게 강렬하게 매혹된 두 사람은 사랑에 빠지지만 그들이 함께 할 미래에는 앨리스가 극복해야 하는 마틴의 어두운 그림자가 놓여 있다. 마틴은 그의 과거와 가족들을 떠난 이유에 대해 앨리스에게 한마디도 말하지 않지만 그들은 서로의 과거에 대해 더 이상 묻지 않는다. 그러나 앨리스가 마틴에게 임신한 사실을 알리자 그는 과거의 기억을 떠올리며 갑자기 심각한 발작증세를 보인다. 앨리스는 마틴을 도울 수 있는 유일한 길인 그의 숨겨진 과거를 찾아 나서기로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