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jbNQTdwG469cV6FRV9CaOSFjDv.jpg

Target Earth (1998)

장르 : SF,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35분

연출 : Peter Markle

시놉시스

Unlikely heroes must overcome incredible dangers to save mankind from the threat of an alien invasion.

출연진

Christopher Meloni
Christopher Meloni
Det. Samuel 'Sam' Adams
Marcia Cross
Marcia Cross
Karen Mackaphe
John C. McGinley
John C. McGinley
FBI Agent Vincent Naples
Chad Lowe
Chad Lowe
Commander Fauk
Dabney Coleman
Dabney Coleman
Senator Ben Arnold
Melinda Culea
Melinda Culea
Allison
Traci Dinwiddie
Traci Dinwiddie
Dep. Madeline Chandler
Jeff Monahan
Jeff Monahan
Emmett
Stephani Victor
Stephani Victor
Carrie
Terry Loughlin
Terry Loughlin
Sheriff Maxwell Pierce
Janell McLeod
Janell McLeod
Mrs. Darlington
John R. Copeman
John R. Copeman
Paul Jackson
Tim Parati
Tim Parati
Raymond
Richard Fullerton
Richard Fullerton
Mr. Lippman
Eric Paskel
Eric Paskel
Chip Harley
Cheryl Ryan
Cheryl Ryan
Mrs. Lippman
Courtney Allen Crumpler
Courtney Allen Crumpler
Tammy Mackaphe
Dilsey Davis
Dilsey Davis
Nate, Emmett's Gang
Indy Kennedy
Indy Kennedy
Beth Adams
Jenna Young
Jenna Young
Beautician (uncredited)

제작진

Peter Markle
Peter Markle
Director
Michael Vickerman
Michael Vickerman
Writer
Tim Sitarz
Tim Sitarz
Stunt Double
Victor Paul
Victor Paul
Stunt Coordinator
Dino Muccio
Dino Muccio
Utility Stunts
Pauline White-Kassulke
Pauline White-Kassulke
Costume Design
Summer Eubanks
Summer Eubanks
Set Decoration
Julie Briggs
Julie Briggs
Art Direction
Vincent M. Cresciman
Vincent M. Cresciman
Production Design
Craig Bassett
Craig Bassett
Editor
Peter Bernstein
Peter Bernstein
Music
Michael Vickerman
Michael Vickerman
Co-Executive Producer
Lee Rafner
Lee Rafner
Line Producer
William R. Greenblatt
William R. Greenblatt
Producer
Levie Isaacks
Levie Isaacks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El Amarre
A woman has a crush with a coworker and makes a ritual to make him fall in love with her, but things got a little out of hand when she messes with forces no one can control.
숨바꼭질 : 같이 놀아줘
언니가 일하는 집에 보모로 취직한 소피아. 하지만 말썽꾸러기 아이들을 돌보는 일은 결코 쉽지 않다. 부모가 집을 비운 어느 밤, 소피아와 두 아이만 남은 집에 악령이 찾아와 위협하고 소피아는 아이들을 지키기 위해 무서운 게임을 시작하면서 자신의 과거와 대면하게 되는데...
얼터드 카본: 리슬리브
죽음에서 깨어난 타케시 코바치. 이제 그는 거대한 음모와 관련된 타투이스트를 보호해야 한다. 냉혹한 CTAC와 함께 야쿠자 두목의 죽음을 둘러싼 비밀을 밝혀야 한다.
더 플랫폼
30일마다 랜덤으로 레벨이 바뀌는 극한 생존의 수직 감옥 플랫폼. 최상위 레벨 0에서 아래로 내려갈수록 음식도 인간성도 바닥나는데…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
제2차 네오디온 전쟁(샤아의 반란) 이후 12년. U.C.0105 —— . 지구연방정부의 부패는 지구오염을 가속화시켜 강제로 민간인을 우주로 끌고 가는 비인도적 정책인 「사람 사냥」도 행해지고 있다. 그런 연방정부 고관을 암살하겠다는 가혹한 행위로 저항을 시작한 것이, 반지구연방정부운동 「마프티」. 리더의 이름은 마프티 나비유 에린. 그 정체는 일년전쟁을 싸운 연방군 대좌 브라이트 노아의 아들 「하사웨이」였다. 아무로 레이와 샤아 아즈나블의 이념과 이상, 의지를 담은 전사로서 길을 개척하려는 하사웨이지만 연방군 대좌 케네스 슬렉과 수수께끼의 미소녀 기기 안달루시아와의 만남이 그 운명을 크게 바꿔간다.
Corona Zombies
Ditsy damsels in distress, toilet paper famine, inept world leaders, mass-media gone wild, a virus from Hell and hordes of ghouls hungry for human flesh combine in Full Moon's maniacal horror comedy hybrid CORONA ZOMBIES!
나는 어떻게 슈퍼히어로가 되었는가
평범한 시민들과 슈퍼히어로가 공존하는 현재의 파리. 일반인에게 초능력을 부여하는 약물의 등장과 함께 사건이 줄을 잇자 두 경찰이 수사에 나선다. 무책임한 힘의 범람을 막아야 하기에
녹턴
외향적인 쌍둥이 언니 비비언과의 경쟁에서 밀리던 내성적인 10대 후반의 피아니스트 줄리엣. 미스터리한 책을 발견한 줄리엣이 초 자연적인 현상을 겪고, 언니를 뛰어넘는 재능을 보이며 진행되는 기이한 공포 영화.
윌리의 원더랜드
차가 고장난 주인공이 수리비 대신에 버려진 테마파크에서 하룻밤 청소부로 일하며 악령이 씐 인형 로봇들을 상대로 사투를 벌이는 이야기
텍사스 전기톱 학살 2022
텍사스의 한 유령 도시. 이곳에 생기를 불어넣겠다는 꿈을 안고 도착한 인플루언서들. 이들이 악명 높은 살인마 '살가죽 가면'과 마주친다. 《텍사스 전기톱 학살》의 속편.
비치 하우스
젊은 커플이 휴가를 보내기 위해 떠난 이웃 없는 해변가 주택. 그들의 즐거운 시간은 예상치 못한 손님의 등장, 그리고 정체 모를 안개와 함께 천천히 퍼지는 감염에 의해 위협받는다.
더 언홀리
성모 마리아의 성령을 받은것으로 추정되는 청각 장애 소녀. 앨리스(크리켓 브라운)는 병자들을 듣게 하고 말하게 하고 걷게 하고 치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진 것으로 소문이 나게 되고, 소문이 퍼지고 근처에 사는 이웃 뿐 아니라 먼 곳의 사람들까지 그녀의 기적을 목격하기 위해 몰려 들게 된다. 이 소식을 들은 한 불명예기자(제프리 딘 모건)는 자신의 명예가 회복 되기를 바라며 조사를 위해 작은 뉴 잉글랜드 마을을 방문하게 된다. 끔찍한 사건이 사방에서 발생하자, 그는 이러한 현상이 성모 마리아의 작품인지 또는 훨씬 더 사악한 것인지 의문을 갖기 시작한다.
요로나: 끝나지 않은 저주
변화를 위해 특별히 멕시코로 휴가를 떠난 ‘칼리’ 가족. 하지만 그들이 머무는 곳에 밤마다 아이들이 종종 사라진다. 아이를 데려간다는 멕시코의 전설적인 귀신 요로나, 그녀의 저주가 점차 다가오기 시작하고 결국 칼리의 아들 ‘대니’가 요로나에게 납치당해 행방불명된다. 사라진 아들을 찾기 위해 ‘칼리’ 부부는 요로나에 맞서기로 하는데… 과연 그들은 요로나의 저주로부터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Sacrifice
Isaac and his pregnant wife visit a remote Norwegian village to claim an unexpected inheritance. The couple finds themselves caught in a nightmare when they encounter a sinister cult that worships a sea-dwelling deity.
The Witch
마더 앤 머더
세상을 떠들썩하게 했던 어린이 살인마가 남편이었다는 사실을 깨닫고 경찰에 신고한 케이트는 증인 보호 프로그램의 보호를 받고 있다. 그녀는 외딴 지역의 임시 거처에서 어린 딸 베스를 키우며 우울한 일상을 보내는 중이다. 그러던 어느 날 밤 칠흑 같은 어둠에 싸인 집에 흉기를 든 의문의 사람들이 침입한다. 케이트는 복수에 눈이 먼 침입자들로부터 베스를 지키려 죽기를 각오하고 싸우기 시작하는데……
저스티스 리그 다크: 아포콜립스 워
'다크 사이드'가 지구 근처에 접근하고 있는 중임을 알게 된 '저스티스 리그'는 ’슈퍼맨'이 지구를 공격하기 전에 먼저 선제공격을 주장하고. 이미 우주에 있는 '슈퍼맨'을 비롯한 '콘스탄틴', '배트맨'등이 공격. 이후 지구에 남은 '틴타이탄즈'를 비롯한 멤버들이 대응하기로 했으나, '사이보그'를 해킹하여 먼저 공격할 것을 알게 된 '다크 사이드'가 '저스티스 리그'가 오길 기다렸다가 먼저 선방을 날리게 되고. 이로 인해 '저스티스 리그' 뿐만 아니라 지구까지 '다크 사이드'와 ’파라데몬'에게 떼몰살 당하는데...
슈퍼맨: 맨 오브 투모로우
젊은 클라크 켄트는 데일리 플래닛에서 인턴으로 일하면서 메트로폴리스 시를 구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는 중이다.
슈퍼맨 레드 선
캔자스가 아니라 우크라이나의 농장에 떨어져 성장 후 이오시프 스탈린의 후계자가 된 슈퍼맨, 슈퍼맨의 독재를 막으려 하는 무정부주의 테러리스트 배트맨, 슈퍼맨의 가장 큰 우군이었으나 결국 슈퍼맨에게 실망해 떠나는 원더우먼, 천재 과학자이자 미국 대통령인 렉스 루터와 그의 아내 로이스 루터, 월남전 포로로 4년동안 갇혀 지내면서 공산주의자들에 대한 분노로 가득 찬 할 조던(그린 랜턴) 등 기존의 등장인물들이 약간씩 비틀린 채 등장한다. 데일리 플래닛의 페리 화이트나 지미 올슨도 등장하는데 지미 올슨은 CIA 요원 - CIA 국장 - 미합중국의 부통령 루트를 탄다. 스탈린의 후계자가 된 슈퍼맨은 처음에는 "개인의 우월함이 그에게 지도자의 자격을 주지는 않는다"면서 체제를 이끄는 자리를 거부하고 그저 불쌍한 인민들을 그때그때 돕는 개인차원의 활동만 했다.(일반적인 이미지의 슈퍼맨) 허나 이대로는 모든 사람을 구할 수 없다는 생각에 자신이 세계를 개혁시킬 것을 선언하고, 그가 가진 엄청난 힘으로 세상을 바꾼다.
놈이 우리 안에 있다
비버필드 마을에 새로운 산림 관리원으로 오게 된 '핀' 그리고 집배원 '세실리' 그들이 오고 얼마 지나지 않아 엄청난 눈보라에 마을은 고립된다. 한 공간에 모인 비버필드 사람들은 인간 혹은 짐승으로 추정되는 무언가로부터 한 명씩 살해당하는데.. 두려움에 가득 찬 마을, 서로를 믿지 못하는 사람들, 끝없는 의심이 시작된다! 우리 중 그 놈은 과연 누구일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