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JNAxfLWBKiBamh9r4e3C2CGApM.jpg

My Life as a Dead Girl (2015)

A runaway returns to restart her life, but she's hiding something

장르 : 미스터리, 범죄, 판타지, TV 영화

상영시간 : 1시간 24분

연출 : Penelope Buitenhuis
각본 : Adam Meyer, Christine Conradt

시놉시스

When runaway teenager Chelsea is mistakenly killed by her friend Brittany's pimp, Brittany returns to what remains of the family Chelsea left years ago. Brittany's doing her best to get by under her assumed identity, until the truth begins to emerge. Then the vengeful pimp shows up.

출연진

Cassandra Scerbo
Cassandra Scerbo
Brittany
Keegan Connor Tracy
Keegan Connor Tracy
Kim
Chad Rook
Chad Rook
Jackson
Adam DiMarco
Adam DiMarco
Zach
Genevieve Buechner
Genevieve Buechner
Shannon
Kyra Zagorsky
Kyra Zagorsky
Detective Whalen
Fulvio Cecere
Fulvio Cecere
Captain Thomas
Kirsten Zien
Kirsten Zien
Chelsea

제작진

Penelope Buitenhuis
Penelope Buitenhuis
Director
John Prince
John Prince
Producer
Richard Bowers
Richard Bowers
Music
Brendan Uegama
Brendan Uegama
Director of Photography
Anthony Corsi
Anthony Corsi
Editor
Franco Pante
Franco Pante
Editor
Candice Elzinga
Candice Elzinga
Casting
Aaron Griffith
Aaron Griffith
Casting
Chad Krowchuk
Chad Krowchuk
Production Design
Kara Alaric
Kara Alaric
Hairstylist
Joyce Tu
Joyce Tu
Makeup Department Head
Jeff Sanca
Jeff Sanca
Stunt Coordinator
Adam Meyer
Adam Meyer
Story
David DeCrane
David DeCrane
Story
Adam Meyer
Adam Meyer
Screenplay
Christine Conradt
Christine Conradt
Screenplay
Stefan Wodoslawsky
Stefan Wodoslawsky
Executive Producer
Gilles LaPlante
Gilles LaPlante
Producer
David DeCrane
David DeCrane
Executive Producer
Tom Berry
Tom Berry
Executive Producer
Pierre David
Pierre David
Executive Producer

비슷한 영화

모비우스
희귀혈액병을 앓고 있는 생화학자 모비우스는 동료인 마르틴과 함께 치료제 개발에 몰두한다. 흡혈 박쥐를 연구하던 중 마침내 치료제 개발에 성공한 모비우스는 새 생명과 강력한 힘을 얻게 되지만, 동시에 흡혈을 하지 않고는 생명을 유지할 수 없게 된다. 그러던 중 모비우스와 같은 병을 앓고 있던 그의 친구 마일로도 모비우스와 같은 힘을 얻게 되는데…
컬러 아웃 오브 스페이스
원래 마의 황무지는 나훔 가드너라는 농부의 땅이었는데, 어느 날 나훔의 밭 한가운데에 운석이 떨어졌다. 이 운석은 어떤 수용액에도 녹지 않았고, 가만히 놔두면 열을 내면서 증발하여 사라졌다. 분광 스펙트럼을 분석한 결과 지구상에는 존재하지 않는 '색채(Color)'가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그러나 이후 나훔의 밭은 완전히 못 쓰게 되어버렸고, 밭에서 나는 식물이 괴상한 색을 띄었다. 나훔의 가족들은 점점 미치거나 죽거나 하면서 점점 파멸해갔다. 운석에서 발생한 괴상한 색채에 잠식되어 죽은 존재는 잿빛으로 변해서 부서져버렸다. 나훔의 집을 자주 찾던 아미는 나훔의 집에 사람이 얼마 남지 않은 걸 확인하고는 마을로 돌아가 경찰을 불러 나훔의 집으로 돌아오나, 나훔과 다른 가족들은 모두 죽은 것만 확인되었고, 도리어 색채가 아미 일행이 있는 나훔의 집을 습격하면서 일행은 위기에 처하게 된다. 겨우 뒷문을 통해 나훔의 집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언덕까지 도망친 아미 일행은 나훔의 집이 잿빛으로 변해 스러지고, 집터 상공에 우주공간으로 연결된 것으로 보이는 포털이 열리면서 색채가 그곳으로 들어가는 걸 목격한다.
극장판 바이올렛 에버가든
친애하는 길베르트 소령님, 오늘도 또 당신을 떠올리고 말았습니다. 무엇을 보든 무엇을 하든 당신이 떠오릅니다. 시간이 지나도 당신과 보냈던 기억은 선명하게 되살아납니다. 당신은 날 곁에 두었고 아무것도 모르는 제게 살아가는 방법을 가르쳐 주셨고 처음으로 사랑이라는 감정을 알려주셨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또 편지를 쓰게 됩니다. -언젠가 이 편지가 당신에게 닿기를 바라며-
Re: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Memory Snow
저주의 원흉인 마수 울가름을 물리치고 아람마을의 아이들을 구해낸 스바루와 동료들. 겨우 되찾은 평화도 한 순간, 스바루는 누구에게도 알려져서는 안될 어떤 극비 미션에 도전했다. 그러나 변장을 했음에도 불구하고, 곧 페트라를 시작으로 마을의 아이들에게 정체를 들켜 버린 스바루. 시작 5초 만에 들켜 버린 미션은 바로 에밀리아와의 데이트 코스 답사인데...
크루즈 패밀리: 뉴 에이지
동굴을 떠나 새로운 거주지를 찾아 나선 크루즈 패밀리. 우여곡절 끝에 찾은 완벽한 트리 하우스에서 진화된 인류, 베터맨 패밀리와 마주한다. 도구를 사용하고 ‘집’에서 안전하게 살아가는 지능형 베터맨 패밀리와 맨손으로 사냥하고 자연과 함께 살아가는 본능형 크루즈 패밀리는 너무나도 다른 삶의 방식으로 사사건건 부딪힌다. 반면 처음으로 여자 사람친구를 만난 ‘이프’와 ‘던’은 가족들과 달리 우정을 쌓아가지만 점점 두 가족에게 예상치 못한 위협이 닥쳐오는데…
폭풍의 시간
폭풍우가 치던 밤, 25년 전의 과거와 연결된 베라. 그녀는 죽을 운명이던 소년을 살리지만 그 대가로 딸을 잃고 만다. 주어진 시간은 하루. 모든 것을 되돌릴 수 있을까...
카조니어
사기꾼인 테레사와 로버트는 26년간 외동딸 올드 돌리오를 훈련 시켜 틈만 나면 사기를 치고, 은행 범죄를 저지르고, 훔치도록 했다. 자포자기 식의 성급한 상상 속 강도행각을 하는 동안 그들은 한 낯선 이를 유혹해 다음 사기극에 가담하게 해 그들의 세계가 뒤집히게 된다.
원더우먼: 블러드라인
Wonder Woman tries to help a troubled young girl who has fallen in with a deadly organization known as Villainy, Inc.
배트맨: 허쉬
한 소년이 유괴되고 몸값을 요구하는 킬러 크록과 배트맨의 한판 대결로 시작된다. 그 싸움의 와중에 돈가방을 살짝 빼간 이는 다름 아닌 캣우먼. 그녀를 쫓던 배트맨은 배트로프가 끊어지는 바람에 두개골 골절이라는 큰 부상을 입게 된다. 겨우 구출된 그를 수술하러 달려온 사람은 브루스의 어린시절 친구이자 저명한 의사인 토머스 엘리엇. 브루스와 토머스는 오랜만에 재회한다. 그리고 얼굴을 붕대로 감싼 미스테리의 인물 - 허쉬(HUSH)가 이 모든 과정을 조용히 지켜보고 있다.
스티븐 유니버스: 더 무비
지구 수호를 위한 마법 미션들을 헤쳐 나가는 스티븐 유니버스의 신나는 모험이 펼쳐진다. 믿어라, 스티븐 젬파워! 스티븐이 지구를 지키는 일은 끝났다고 생각했다. 그러나, 비치시티에서 새로운 위협이 다가오고 있다. 스티븐은 거대한 도전에 마주하게 될 것이다.
21 브릿지: 테러 셧다운
뉴욕 맨해튼 중심에서 벌어진 경찰 연쇄 살해 사건, 범인을 잡기 위해 베테랑 경찰 ‘데이비스’는 극단의 조치를 취한다. 주어진 시간은 단 3시간! 모든 수단과 방법을 동원해 놈들을 잡아야 한다.
크리스마스 연대기
사고뭉치 남매들, 산타의 썰매에 올라타다? 거침없는 영혼의 21세기 산타도 놀라게 한 크리스마스 대소동! 위기의 크리스마스를 구하기 위한 마법 같은 모험이 시작된다.
보딩 스쿨: 기숙학교
악몽을 자주 꾸는 제이콥은 기숙학교에 들어간다. 그곳에서 조금은 이상하고 특별한 친구들을 만난다. 엄격한 교장은 체벌도 서슴지 않고 밤이면 죽음의 그림자가 서성이는데… 쉿! 숨소리도 내지마라. 누구도 살아남을 수 없다. 기숙학교의 비밀이 밝혀진다!
마이 티쳐, 마이 러브
아픈 상처를 딛고 새 출발을 다짐하며 이사 온 크리스와 라일리 부녀. 모든 것이 낯선 라일리에게 먼저 다가온 카일라. 라일리는 점차 카일라에게 마음을 열지만 카일라는 어쩐지 라일리의 아빠이자 영어 교사인 크리스에게 더 관심을 갖는다. 한편, 엄마의 새 애인이 크리스라는 걸 알게 된 카일라는 거짓과 음모로 둘 사이를 갈라놓고 감춰둔 욕망을 꺼내기 시작하는데…
콘스탄틴: 악마들의 도시
죄책감으로(욕망) 점차 강해진 악마 네르빌을 막아 트리시=세상을 구할 수 있는 길은, 나에 대한 집착에서 비롯되는(나에 대한 집착으로 죄책감도 생김) 욕망을 버리는 것, 즉 “트리시를 위해 무엇이든 할 수 있다.” 언급처럼 트리시를 위해 콘스탄틴과 차스가 자신을 희생함으로(사랑으로 악마 네르빌을 지우다) 트리시를(세상) 구했다는 것은, 사랑에 미래가 있음을(콘스탄틴, 차스, 세상) 드러내고 있는 것이다.
판타지 아일랜드
미스터 로케는 환상의 휴양지에 초대받은 행운의 손님들을 맞이하고 그들의 행복한 꿈을 실현 시키지만, 환상이 악몽으로 바뀌게 되면서 행운의 손님들은 목숨을 걸고 이섬을 탈출하기 위해 수수께끼를 풀어야 한다.
뷰티풀 뱀파이어
빠르게 ‘힙’해지고 있는 망원동의 어느 조용한 골목, 그곳에서 500년 동안 작은 메이크업샵을 운영하며 살아온 뱀파이어 란이 있다. 어느 날, 새로운 건물주가 나타나면서 란은 그곳에서 쫓겨날 위기에 처한다. “500년을 모아도 왜 돈은 안 모이는 걸까?” 그리고 그녀 앞에 나타난 또 다른 한 사람. 과거 유일하게 란을 있는 모습 그대로 사랑해준 진이와 같은 향기를 가진 사람, 소년이다. 그의 향기는 500년 동안 억눌러온 란의 흡혈본능을 깨우려 한다. 위험하다. 지금 그녀의 심장이 이렇게나 두근거리는 것은 소년 때문일까, 향기 때문일까.
위시 드래곤
요술램프 속 지니? 아니 이 몸은 찻주전자 속의 위시 드래곤이란 말씀. 근데 천 년 만에 만난 주인이 이렇게 순박한 너라니. 한 가지 소원은 아까 들어줬고... 빨리 다음 소원이나 말해봐.
그린 나이트
크리스마스 이브, 아서왕과 원탁의 기사들 앞에 나타난 녹색 기사, “가장 용맹한 자, 나의 목을 내리치면 명예와 재물을 주겠다”고 제안한다. 단, 1년 후 녹색 예배당에 찾아와 똑같이 자신의 도끼날을 받는다는 조건으로. 아서왕의 조카 가웨인이 도전에 응하고 마침내 1년 후, 5가지 고난의 관문을 거치는 여정을 시작하는데... 전설이 될 새로운 모험, 너의 목에 명예를 걸어라!
특경대 S.W.A.T
북경시 특경 남검돌격대 1팀과 2팀은 늘 티격태격하는 관계. 특경 훈련에서 2팀이 번번이 1팀에게 밀리는 바람에 2팀장 유랑은 대원들을 격려할 궁리로 바쁘다. 마약조직 체포를 위해 실전에 투입된 특경대원들은 클럽에서 뛰어난 실력을 발휘하고, 2팀은 실전 경험을 바탕으로 다음 훈련에서 1팀과 비슷한 성적을 올린다. 한편, 공안 마약팀이 신종 마약 ‘홍’ 제조공장의 위치를 알아내고 특경에 협조 요청이 들어온다. 늘 경쟁하던 1팀과 2팀은 한 조를 이루어 현장에 투입되는데…

추천 영화

전자 오락의 마법사
코리의 아버지 샘은 의붓 어머니 크리스틴과 이혼했고 형 닉은 반항아이며 코리에겐 관심도 없다. 배다른 동생 지미는 자폐증상이 있는 소년으로 사실상 대화가 없다. 그래서 코리는 늘 외롭다. 샘과 닉에 화가난 코리는 우연히 지미가 전자오락 게임에 천재적 소질이 있음을 알게되고, 전미 비디오 게임 경연대회에 그를 출전시키기 위해 LA로 향하는데... 두 소년은 도중에 만난 예쁘고 당찬 할리와 함께 가출한 어린이들을 잡아 상금을 타내는 사람들에게 쫓기며 삭막한 현실과 직면하게 된다. 한편, 샘은 닉의 설득으로 가족들을 위하여 닉과 함께 아이들을 찾아나서게 되는데...
Love Triangle Nightmare
Brittany, while attending her “Divorce Party Weekend,” meets a handsome stranger named Jake. On the surface, he appears to be everything her ex-husband Austin is not. After a chance meeting at a coffee house a few days later, she finds herself beginning to fall for him. Meanwhile, Brittany is still friendly with her ex-husband, Austin, who is beginning to question this new relationship. Sad to say, his warning goes unheeded, as she sees it as jealousy. As it turns out, Jake is evil, and she might find this out when it's too late.
스텝 파더
섹시한 아내, 착한 아이들, 안락한 가정과 여유로운 상류층의 삶. 완벽한 가족이 완성될 때까지… 그의 살인은 계속된다! 사립학교 집으로 돌아온 마이클은 엄마 수잔에게 애인이 생겼음을 알게 된다. 곧 계부가 될 그의 이름은 데이비드 해리스로 엄마와 동거생활을 하고 있다. 데이비드는 마이클에게 ‘완벽한 가족’을 가지는게 꿈이라고 말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마이클은 데이비드에 대해 이상한 느낌을 받게된다. 마이클은 엄마와 여자친구에게 자신의 생각을 말하지만, 그들은 오히려 마이클에게 면박을 준다. 어느날 건너편 집에 살고있는 할머니가 엄마를 찾아와 뉴스에서 보도되고 있는 연쇄 살인범의 몽타주가 데이비드와 비슷하가며 이야기하는데 엄마는 들으려하지 않는다. 마이클은 왠지 그 말이 마음에 남고, 얼마 후 할머니가 우연한 사고로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데이비드에 대해 알아보겠다던 아빠의 시체를 지하실에서 발견하게된 마이클은 자신의 짐작이 맞았다는 것을 깨닫고 엄마가 위험에 빠진 것을 알게되는데….
코요테 어글리
21살의 바이올렛(파이퍼 페라보)은 송라이터(작사,작곡가)가 되기 위해 뉴욕으로 떠난다. 그러나 냉담하기만 한 음반사들의 반응에 절망하고 돈마저 바닥이 난다. 우연히 코요테 어글리라는 바를 알게 되어 주인인 릴(마리아 벨로)을 만나 오디션을 보기로 한다. 바텐더 경험이 없는 바이올렛은 실수를 연발해 코요테를 떠나야 했지만 싸움에 휘말린 취객을 노련하게 다루는 것을 보고 릴은 바이올렛에게 일자리를 준다. 송라이터의 꿈을 떨치지 못하고 혼자서 곡을 만들어 자신의 노래를 직접 부르려 하지만 무대 공포증을 가진 바이올렛은 무대를 피하기만 하다가 요리사인 케빈(아담 가르시아)을 만나 용기를 얻는다. 그러던 어느날 코요테에서 싸움이 벌어지고 엉망진창이 된 상황에 바이올렛은 노래를 불러 사람들을 진정시키게 되고...
Deadly Yoga Retreat
Isabella’s marriage is falling apart, and something needs to change to keep her and her husband Patrick together. When Isabella is invited to an exclusive Hawaiian yoga retreat run by the famous yoga guru Remy Morrow, Patrick insists she go and try to find herself. Hopefully, this time apart and this time for Isabella to center herself will improve their life together. But when Isabella arrives in paradise, she soon discovers the retreat is not what it seems, and neither is Remy. Isabella must put herself to the test physically and emotionally to survive a psychopath who is stalking and killing the retreat guests. Once his sights are set on her, paradise becomes hell on earth.
The Rival
When Alice loses her baby in an act of violence, she learns she cannot have children on her own. She and her husband are overjoyed when they find a surrogate to give them the baby they've always wanted. But Alice's happiness soon turns to jealousy and a deadly rage, causing her to stop at nothing to get her baby.
Bound by Blackmail
Introduced to a self-improvement program called Initiative by an old friend, a woman finds that Initiative is littered with terrifying secrets that keep its all-female members trapped with no escape. She must investigate Initiative and bring it down before they can fatally stop her.
Disappearance in Yellowstone
When Jessie’s car breaks down in the middle of a beautiful, but desolate national park and her 17-year-old daughter Michelle locks herself inside, she has no choice but to head off alone and look for help. After enlisting the help of the local mechanic Grant, Jessie returns to her car to discover that her daughter is gone. Michelle has been kidnapped and the police are convinced that Jessie is responsible. In this parents-worst-nightmare thriller, Jessie must fight against all odds to escape from the police and track down her daughter before she’s killed.
He's Not Worth Dying For
Based on a true story, Isla and Grace were two typical teenage girls in love. Unfortunately, they fell for the same guy. Jake, a "ladies man", was dating them both without their knowledge. When they discover that Jake is cheating on them, the girls turn on each other in a jealous rivalry and use their arsenal of social media platforms to badmouth and attack on another. While their followers take sides and pit them against each other, their hatred for one another escalates into a real-life fight that ultimately turns deadly.
엑설런트 어드벤쳐
고등학생인 빌(알렉 윈터)과 테드(키아누 리브스)는 '와일드 스탈린즈'라는 록밴드을 꿈꾸는 몽상가들이다. 둘은 졸업을 위해 역사과목을 통과하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에 처하고, 때마침 예기치 않은 구원자를 만난다. 수수께끼 인물 루퍼스(죠지 카린 분)를 만나 타임머신을 타고 흥미진진한 역사여행을 떠나는 빌과 테드 두 사람은 시간 회로를 통해 고대 그리스로부터 황야의 서부까지 역사적인 인물을 직접 만난다. 소크라테스(토니 스티드먼), 징기스칸, 쟌다르크, 나폴레옹(테리 캐밀러리), 베토벤, 아브라함 링컨, 빌리 더 키드(댄 쇼어), 프로이드 박사 등. 역사 시험을 위해 이들을 타임머신에 태워 현대로 데리고 오는 두 사람. 그런데 현대문명의 눈부신 발달에 취한 과거의 인물들 예상치 못했던 갖가지 사고를 일으킨다. 쇼핑 센터의 전자악기를 몇 시간씩 연주하는 베토벤, 여자를 시귀는 데 여념이 없는 소크라테스와 프로이드. 링컨은 멋진 턱수염으로 사진 모델이 되는데...
Hubble's Cosmic Journey
This is your window into the universe… Hubble was launched in April 1990 on board Space Shuttle Discovery. Its release into orbit over 500km above the Earth marked the birth of one of humanity’s biggest dreams; to place a telescope into space, high above the obscuring effects of the atmosphere, to gain the clearest view of the cosmos we could hope to see. But in the months which followed it was clear that the dream had turned into a nightmare, as Hubble’s mirror was found to have a flaw. Three years of heartache and huge human resolve followed, to mount a rescue mission to fix the flaw. The results were breath taking and produced the most complete view of the Universe we’ve ever had. This is the story of the men and women who conceived, built, fixed and operated Hubble – the most celebrated science instrument in history.
치어리더 살인사건
수줍움이 많은 아웃사이더가, 돈 많고 예쁜 친구와 우정을 쌓으려고 노력하나 거절 당하자 굴욕감과 질투에 극단적인 선택을 하게된다. 부유한 캘리포니아 고등학교에서 일어난 실화.
신분을 위장한 치어리더
거짓으로 고등학교에 들어가게 된 주인공의 이야기를 그린 극영화
Sally Floss: Digital Detective
In response to the financial crisis set forth by COVID-19, a shy teenager starts an internet-based detective agency to save her family home. She solves mysteries through digital footprints, virtual interviews, a brilliant mind, and an inherited intuition she never knew she had.
The Stepmother
After a recently widowed single father moves to a new town, a new mysterious woman threatens his relationship with his son and their safety.
Jailbreak Lovers
Toby, a woman who always played by the rules. Toby never ran a red light, married the only boy she ever dated, raised a family and went to church. She did everything she was supposed to do. When Toby loses her job and starts a non-profit to rehabilitate abused, rescued dogs at the local prison no one could have anticipated that she would end up on the run, shacked up with her younger lover John, a convicted murderer. The star-crossed lovers hatch a plan to break John out of prison by smuggling him out in one of the dog crates, sparking a federal manhunt.
바이오돔
아무 생각없이 인생을 즐기며 사는 도일(Doyle Johnson: 스티븐 볼드윈 분)과 버드(Bud Macintosh: 폴리 쇼어 분). 그들의 여자 친구들은 열성적으로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실천하는 환경보호론자였다. 지구의 날, 도일과 버드가 환경보존 모임에 불참하자, 화가 난 여자친구들은 다른 남자친구들을 사귀었다고 거짓 전화를 하고 이에 도일과 버드는 여자친구들을 찾아 나선다. 새로운 환경 조건을 실험하기 위해 세운 특별시설 '바이오 돔'이란 곳에 잘못 들어가게 된 도일과 버드는 그 팀원들과 1년간 그곳에 갇히게 된다. 이들은 바이오 돔의 불청객으로 바이오 돔의 시설을 부수고 다니다 다시 사막에 갇히게 되고 사막의 기후와 배고픔을 이기지 못한 그 둘은 우연히 탈출구를 발견하여 밖으로 나오게 된다. 그들은 여자 친구들을 찾는 방안으로 바이오 돔에서 성대한 파티를 열기로 하고, 전단을 뿌린다. 파티를 여는 날, 몰려든 사람들로 바이오 돔은 다시 엉망이 되고. 그런 모습을 본 여자친구 모니크(Monique: 조이 로렌 아담스 분)와 젠(Jen: 테레사 힐 분)은 다시 한번 결별을 선언하고 돌아선다. 이에 도일과 버드는 바이오 돔의 복원사업을 본격적으로 펄치지만...
3022: 지구 대폭발
2190년, 우주비행사 존과 재키는 목성의 3번째 달에 건설된 '판지아' 연료 정거장에서 10년 동안 근무 중이다. 그런데 어느날 갑자기 지구가 폭발해 흔적도 없이 사라져버린다. 하루 아침에 최후의 인류가 되어버린 이들은 깊은 우주 한가운데에서 인류의 희망을 위한 마지막 사투를 벌인다.
Mission Pluto
National Geographic joins top scientists together with NASA on a historic mission of capturing the first clear images and data ever recorded of Pluto.
Suitcase Killer: The Melanie McGuire Story
Based on a shocking true story, Melanie McGuire was an exceptional fertility nurse, married to her ex-Navy husband Bill and doting mother of two boys. When she falls for Brad, a doctor at her clinic, and gets entangled in a steamy love affair, Melanie does the unthinkable. After drugging and murdering Bill, she dismembers him and places the body parts into three suitcases, throwing them into Chesapeake Bay. But when the suitcases are found on the shores of Virginia Beach, an investigation is launched leading to Melanie as the prime suspect. Led by the efforts of assistant attorney general Patti Prezioso, authorities eventually bring Melanie to justice, who despite being convicted, continues to maintain her innocen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