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XegDI0CQgxnzY3kFnDIyxYLqyF.jpg

Urusei Yatsura: Ryoko's September Tea Party (1985)

장르 : 애니메이션, 가족

상영시간 : 48분

연출 : Kazuo Yamazaki

시놉시스

Ryoko throws a tea party for her friends. Flashbacks reveal the pasts of Ryoko's various guests.

출연진

Fumi Hirano
Fumi Hirano
Lum (voice)
Toshio Furukawa
Toshio Furukawa
Ataru (voice)
Akira Kamiya
Akira Kamiya
Mendou (voice)
Kazuko Sugiyama
Kazuko Sugiyama
Ten (voice)
Saeko Shimazu
Saeko Shimazu
Shinobu (voice)
Shigeru Chiba
Shigeru Chiba
Megane (voice)
Akira Murayama
Akira Murayama
Perm (voice)
Issei Futamata
Issei Futamata
Chibi (voice)
Mayumi Tanaka
Mayumi Tanaka
Ryuunosuke (voice)
Masahiro Anzai
Masahiro Anzai
Ryuunosuke's Father (voice)
Kazue Komiya
Kazue Komiya
Ran (voice)
Machiko Washio
Machiko Washio
Sakura (voice)
Michihiro Ikemizu
Michihiro Ikemizu
Onsen-Mark (voice)
Ken'ichi Ogata
Ken'ichi Ogata
Ataru's Father (voice)
Natsumi Sakuma
Natsumi Sakuma
Ataru's Mother (voice)
Sumi Shimamoto
Sumi Shimamoto
Asuka (voice)
Masako Katsuki
Masako Katsuki
Ten's Mother (voice)
Ichirō Nagai
Ichirō Nagai
Cherry (voice)

제작진

Kazuo Yamazaki
Kazuo Yamazaki
Director
Hiroshi Hasegawa
Hiroshi Hasegawa
Producer
Tadashi Oka
Tadashi Oka
Producer
Fumitaka Anzai
Fumitaka Anzai
Music
Katsu Hoshi
Katsu Hoshi
Music
Kôji Nishimura
Kôji Nishimura
Music
Mickie Yoshino
Mickie Yoshino
Music
Yoichi Shimizu
Yoichi Shimizu
Cinematography
Seiji Morita
Seiji Morita
Editor
Torao Arai
Torao Arai
Art Direction
Iku Suzuki
Iku Suzuki
Assistant Director
Junji Nishimura
Junji Nishimura
Storyboard Artist
Mamoru Oshii
Mamoru Oshii
Storyboard Artist
Iku Suzuki
Iku Suzuki
Storyboard Artist
Osamu Uemura
Osamu Uemura
Storyboard Artist
Kazuo Yamazaki
Kazuo Yamazaki
Storyboard Artist
Kunio Kuwahara
Kunio Kuwahara
Sound Mixer
Shigeharu Shiba
Shigeharu Shiba
Sound Director
Yasufumi Yoda
Yasufumi Yoda
Sound Effects Editor
Masami Uchida
Masami Uchida
Production Assistant
Naoyuki Yoshinaga
Naoyuki Yoshinaga
Storyboard Artist
Shin Kawabe
Shin Kawabe
Music

비슷한 영화

Dragon Ball: Goku's Traffic Safety
An educational film featuring characters from "Dragon Ball". Roshi and Krillin are on their way to Bulma's birthday party, and they see a boy run into the street, nearly getting run over. Launch, as a traffic officer, teaches him about traffic safety. Meanwhile, Goku, who is also on his way to Bulma's party, gets a traffic lesson of his own from Suno after running through traffic to see her.
도라에몽: 진구의 아프리카 모험 ~베코와 5인의 탐험대~
진구와 친구들은 도라에몽에게 가보지 못한 미지의 세계로 탐험을 떠나자고 조른다. 그때 우연히 공터에서 만난 강아지 ‘베코’가 집으로 따라오고, 수많은 아프리카의 위성사진 속에서 불가사의한 거신상을 찾아내는데…! 두근두근! 수많은 위험을 넘어 도착한 곳은 바로 강아지들의 왕국! 과학이 발달한 강아지들의 왕국은 세계정복을 꿈꾸는 ‘다부랑다’에게 지배당하고 있고, 귀여운 강아지인줄로만 알았던 ‘베코’의 비밀도 밝혀지는데…! 과연 정글 생초보인 도라에몽과 친구들은 위험천만한 아프리카에서 거신상의 수수께끼를 풀고 탐험을 무사히 끝낼 수 있을까?
세인트 세이야 레전드 오브 생츄어리
`성역 십이궁 편`을 바탕으로 스스로의 운명과 사명에 농락당하는 소녀 사오리와 그녀를 지키기 성시들의 젊은 청동 세인트 (청동 세인트)들의 사투를 그린다.
중2병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극장판
중학교 시절, 스스로 ‘다크 플레임 마스터’라 부를 정도로 심각한 ‘중2병’을 앓았던 ‘유타’는 자신의 흑역사를 모두 정리하고 새로운 마음으로 고교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등교 첫날부터 그의 앞에 한쪽 눈을 안대로 가린 ‘릿카’가 등장해 난데없이 입 밖으로 꺼내기도 민망한 ‘유타’의 과거를 떠벌리며 당황하게 만든다. ‘유타’는 직감적으로 ‘릿카’가 ‘중2병’에 걸려있음을 알게 되고 되도록 그녀를 피해보려 하지만 동급생인 것은 물론 이웃사촌인 둘은 계속해서 얽히게 된다. 함께 하는 시간이 많아질수록 서로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게 되고, 결국 서로에 대한 마음도 점차 깊어지는데...
바비와 비밀의 문
It's the ultimate fairytale musical! Barbie stars as Alexa, a shy princess who discovers a secret door in her kingdom and enters a whimsical land filled with magical creatures and surprises. Inside, Alexa meets Romy and Nori, a mermaid and a fairy, who explain that a spoiled ruler named Malucia is trying to take all the magic in the land. To her surprise, Alexa has magical powers in this world, and her new friends are certain that only she can restore their magic. Discover what happens when Alexa finds the courage to stand up for what's right and learns that the power of friendship is far more precious than magic.
미스 페레그린과 이상한 아이들의 집
할아버지의 죽음의 단서를 쫒던 제이크는 시간의 문을 통과해 놀라운 비밀과 마주한다. 시간을 조정하는 능력을 가진 미스 페레그린과 그녀의 보호아래 무한 반복되는 하루를 사는 특별한 능력의 아이들, 그리고 그들을 사냥하는 보이지 않는 무서운 적 할로게스트. 미스 페레그린과 제이크를 비롯한 아이들은 살아남기 위해 할로게스트에 맞서야 한다. 시간과 공간을 넘나들며 펼쳐지는 이들의 대결이 팀 버튼의 마법같은 상상력으로 펼쳐진다.
페이트/스테이 나이트 [헤븐즈 필]: 제1장 프레시지 플라워
마술사 "마스터"와 영령 "서번트"가 모든 소원을 이뤄주는 「성배」를 둘러싸고 싸우는 「성배전쟁」이 벌어진 지 10년. 지난 「성배전쟁」의 참가자인 에미야 키리츠구의 양자, 에미야 시로는 그를 연모하는 소녀, 마토 사쿠라와 함께 평온한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그러나 「성배전쟁」은 다시 시작되고 곳곳에서 벌어지는 살인사건으로 후유키 시는 불온한 기운에 휩싸인다. 시로는 사쿠라를 자기 집에 머물게 하기로 결정하고, 자신이 소환한 서번트인 세이버와 함께 마술사인 토오사카 린과 동맹을 맺고 「성배전쟁」에 나서기로 결심하는데... 하지만 이 싸움은 암약하는 자들에 의해 크게 일그러지기 시작한다.
Phineas and Ferb: Mission Marvel
Phineas and Ferb team up with the Avengers to save the world from Dr. Doofenshmirtz and a group of dangerous supervillains.
원피스 - 쓰러트려라 간자크!
While Luffy and his crew of Zoro and Nami are starving on their small boat, they are attacked by a large monster. Nami is taken away, while Luffy and Zoro wash up on shore. There they meet a young girl, Medaka, and learn of the sad history of the island. The evil Pirate Ganzack has taken away all the men in the village and enslaved them, including Medaka's father. Now Luffy, Zoro, and Medaka must infiltrate Ganzack's base in order to rescue the villagers and Nami.
The Legend of La Llorona
Based on a famous Mexican legend, a group of kids must stop the ghost of a woman whose guilt over the drowning of her own children leads her to abduct youngsters who wander the woods at night.
몬스터 호텔 2
예측불허! 정체를 알 수 없는 혼혈 뱀파이어가 나타났다! 몬스터 호텔 주인 ‘드락’의 딸, 109살 열혈맘 ‘마비스’와 철부지 아빠 ‘조니’ 사이에서 사랑스런 손자 ‘데니스’가 태어나고, 마침내 몬스터와 인간 세상에도 평화가 찾아온다. 그런데 혼혈 뱀파이어 데니스에게서 카리스마는 커녕 몬스터와 닮은 구석이라고는 하나도 찾아볼 수가 없다(?) 마음이 조급해진 드락은 데니스를 인간이 아닌 뱀파이어로 키우기 위해 ‘프랭크’, ‘머레이’, ‘웨인’, ‘그리핀’, ‘블라비’까지 절친 몬스터들을 불러모아 ‘특급 몬스터 트레이닝’을 시작하게 되는데… 몬스터와 인간 사이, 데니스의 정체를 둘러싼 특급 어드벤처가 시작된다!
도라에몽: 진구와 날개의 용사들
등에 종이 날개를 달고 매일 날기 연습을 하던 노비타의 앞에 버드피아에서 온 구스케가 나타난다. 다리를 가진 새 모습을 하고 있는 구스케는 어린 시절 받은 충격으로 날지 못하기 때문에 인력비행기를 이용해왔다. 그러나 지구에 불시착하면서 구스케의 비행기는 부서지고, 노비타는 그를 도와 수리를 돕는다. 마침내 비행기를 모두 고쳐 시험 비행을 하려던 중, 노비타와 도라에몽도 구스케와 함께 버드피아로 향하게 되는데...
쿵푸팬더 3
어느 날 우연히, 어린 시절 잃어버렸던 진짜 팬더 아버지를 만난 포는 아버지 리와 함께 팬더들이 어울려 사는 비밀스러운 그 곳, 팬더 마을로 향한다. 자신 못지 않게 여유와 흥 넘치는 팬더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포. 하지만 모든 쿵푸 마스터들을 제압하며 전세계를 위협하는 악당 카이의 등장으로 포는 예상치 못했던 불가능한 도전에 맞닥뜨리게 된다. 놀기 좋아하고, 먹는 게 행복이며, 덤벙대는 게 특기인 팬더 친구들에게 궁극의 쿵푸를 전수해야 하는 것!
슈퍼미니
가족을 잃고 혼자 남겨진 무당벌레 '땡글이' 흑개미들과 함께 설탕을 운반하는 거대한 여정에 오르게 되고... 절벽에서의 추락, 거대 붕어의 공격, 불개미들의 습격까지.. 위험을 이겨내고 흑개미들의 안식처인 개미탑에 도착하지만, 뒤를 쫓아온 불개미 군단의 무차별 공격에 개미탑이 무너질 위기에 처하는데..! 운명을 건 최후의 전쟁! 땡글이의 위대한 도전은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모아나
모투누이 섬 족장의 딸 모아나는 바다를 동경하는 소녀다. 바다의 선택을 받은 모아나는 족장이 돼야 하는 운명과 항해에 대한 꿈 사이에서 갈등하며 살아간다. 그러던 중 모든 것이 완벽했던 모투누이 섬이 저주에 걸린다. 모아나는 아버지의 뜻을 거역하고 섬을 구할 묘책을 찾아 바다로 떠날 결심을 한다. 저주를 푸는 열쇠는 신이 선택한 전설의 영웅, 반신반인 마우이가 쥐고 있다. 모아나는 마우이를 설득해 모투누이 섬의 저주를 풀기 위한 모험을 시작한다. 이 모험은 각자의 정체성을 찾아가는 여정이 된다.
스누피: 더 피너츠 무비
실패투성이 소년 찰리 브라운과 최고의 친구 스누피. 찰리 브라운은 빨간 머리 소녀가 전학 오던 날, 그녀에게 첫 눈에 반하고 만다. 하지만 스누피의 노력과는 달리 찰리는 자신의 마음을 고백할 기회를 번번이 놓치고 만다. 한편 연말 댄스파티 소식이 전해지자 각자 춤 솜씨를 뽐낼 기회를 갖게 된다. 찰리 브라운도 어렵게 용기를 내어 자신을 바꾸기로 하고 유명인사가 되는 기회까지 얻게 되는데…
Monster High: Fright On!
See what happens when the student bodies of an all-vampire school and an all-werewolf school integrate with Monster High.
아이언맨 & 헐크
이제껏 없었던 강력한 위기로부터 지구를 구하기 위해 아이언맨과 헐크가 뭉쳤다. 헐크의 감마 에너지를 스타크 아크 래디에이터에 충전시키려던 하이드라 과학자들은, 파괴 본능을 강하게 지닌 전기를 빨아들이는 잭스라는 괴물을 만들어내고, 잭스가 만들어내는 계속되는 암전을 멈출 수 있는 유일한 방안이다. 그러나 잭스를 멈추기에 앞서 우선, 이 히어로 듀오는 무섭게 으르렁대는 웬디고와 어보미네이션을 거쳐야만 한다. 너무 늦기 전에 두 영웅은 서로간의 다툼을 멈추고 함께 협력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것인가!
레고 닌자고 무비
로이드와 카이, 니야, 쟌, 콜, 제이는 평범한 학생이지만 방과 후에는 뛰어난 닌자가 되기 위해 스핀짓주 훈련을 받는 닌자들이다. 마침내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왔으니, 악당 가마돈이 닌자고 시티를 쳐들어온다. 하지만 가마돈이 바로 리더 로이드의 아빠였던 것! 여기에 최강 보스 고양이 악당 ‘야옹스라’까지 닌자고 시티의 평화를 위협하는데… 로이드와 친구들은 과연 이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을까?
디센던츠
디즈니의 각 왕국들은 힘을 모아 한 명의 새로운 지도자를 선출하고, 하나의 왕국으로 새롭게 탄생한다. 20년 후 2대 왕의 즉위를 앞두고, 디즈니 왕국에서 쫓겨났던 네 명의 악당들의 자녀들에게 디즈니 왕국의 학교를 다닐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말리피센트의 딸 ‘말’과 크루엘라의 아들 ‘카를로스’, 이블 퀸의 딸 ‘에비’ 그리고 자파의 아들 ‘제이’. 이들이 디즈니 왕국 학교를 다니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 사고들을 액션 어드벤쳐 뮤지컬로 만나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