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 amour en kit (2003)

장르 :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5분

연출 : Philippe de Broca

시놉시스

Delphine, a saleswoman in a French fry stand, and Roland, a campsite warden, fall in love at first sight. They are in perfect love, but their big dream is to buy a house. Thanks to a friend, who puts together a fake file to obtain a loan, they acquire a piece of land and order a house in kit. From then on, Delphine and Roland will have to foil the traps that will accumulate before The construction of their kit house has become their obsession and a metaphor for the difficulties of their own couple.

출연진

Bruno Slagmulder
Bruno Slagmulder
Roland Galuchet
Élodie Navarre
Élodie Navarre
Delphine
Gérard Rinaldi
Gérard Rinaldi
Jeff
Roger Dumas
Roger Dumas
Raoul Galuchet
Gérard Vivès
Gérard Vivès
Brando
Karine Belly
Karine Belly
Paola

제작진

Philippe de Broca
Philippe de Broca
Director
Charles Court
Charles Court
Music
Philippe Madral
Philippe Madral
Writer
Patrice Payen
Patrice Payen
Director of Photography
Marie Dominique Danjou
Marie Dominique Danjou
Editor
Lélia Delval
Lélia Delval
Hairstylist

비슷한 영화

글래디에이터 - 템플 기사단
어린 시절부터 수도원에서 엄격하게 교육 받으면서 자라온 '아른'. 그는 마침내 템플 기사단의 단원이 되어 고향의 가족들에게로 돌아가게 된다. 아른은 고향에서 벌어진 영토 분쟁을 해결하기 위해 결투에 참가해 승리한다. 그리고 아름다운 '세실리아'를 만나 한눈에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행복도 잠시, 두 사람을 둘러싼 거짓된 증언 때문에 아른과 세실리아는 교회에서 파문 당하고 강제로 헤어지게 된다. 결국 세실리아는 수도원에서 괴로운 감금 생활을 하게 되고, 십자군으로 차출된 아른은 전쟁터를 떠돌게 되는데...
월드 트레져 - 운명의 창을 찾아서
메트로폴리탄 공립도서관에서 일자리를 구하게 된 플린은 도서관에 연약궤, 판도라의 상자,엑스칼리버등 엄청난 유물이 숨겨져있다는것과 자신이 그것을 지켜야한다는것을 알게 된다. 그런데 도서관에서 보관중인 '운명의 창' 한조각을 도둑맞고, 나머지 두조각마저 빼앗기기전에 먼저 찾아 안전한곳에 보관하도록 명령받는다. '운명의창'조각들을 찾을수 있는 유일한 단서인 책을 갖고 아마존과 히말라야의 신비한 왕국에서 나머지 두조각을 찾은 플린과 동료, 그러나 그 두조각마저 빼앗기고마는데...
월드 트레져 2 - 솔로몬의 보물을 찾아서
플린의 집에 괴한이 침입하여 플린에게 부상을 입히고 고대의 두루마리를 훔쳐간다. 신비한 암호가 새겨져 있던 그 두루마리는 솔로몬 왕의 보물이 숨겨진 곳을 알려주는 지도의 단서가 적힌 것으로, 플린은 도둑들이 나머지 단서와 솔로몬 왕의 보물을 찾는 것을 막기 위해 급파된다. 솔로몬의 보물 중 특히 솔로몬의 책은 신비하고도 위험한 힘을 지닌 것으로 그 책을 해독하는 자는 시간과 공간을 지배할 수 있게 된다. 모로코로 간 플린은 그곳에서 성경과 고대 역사의 전문가인 고고학자 에밀리를 만나 그녀의 도움을 받게 되고 함께 두루마리의 단서를 찾아 떠나게 된다.
16살의 소원
애비 젠슨은 어린 소녀였을 때부터 그녀의 '달콤한 16살 생일'을 꿈꾸어 왔지만, 그것은 달콤함 외에는 아무 것도 시작하지 않는다. 그리고 나서 그녀는 요정으로부터 마법의 생일 촛불 한 상자를 받는다. 그리고 갑자기, 애비의 모든 소원은 바로 이루어진다. 빨간 스포츠카, 예쁜 옷, 학교에서의 인기 등등. 하지만 애비가 자신의 완벽한 새 삶을 완전히 뒤집는 소원을 빌 때, 그녀와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 제이는 일을 바로잡을 수 있는 단 한 번의 기회를 갖게 되고, 마지막 소원을 빌게 되는데...
퀸카로 살아남는 법 2
고등학교에서 따돌림을 당하던 딸이 대학에 들어가자, 아버지는 다른 학생에게 자기 딸과 친하게 지내면 학비를 대주겠다고 제안한다.
스튜던트 서비스
학비와 생활비를 감당하지 못해 고심 중이던 19살의 여대생 로라는 인터넷에서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여학생을 찾고 있다는 중년 남자의 글을 읽게 된다. 1시간에 100유로를 준다는 말에 딱 한 번 만이라는 다짐을 하며 호텔에서 그와 만나는 로라. 하지만 그것은 헤어나올 수 없는 사이클의 시작일 뿐! 프랑스를 충격에 빠뜨린 실화! 그녀의 솔직하고 과감한 이야기가 시작된다!
노멀 하트
1980년대 초, 뉴욕에서 일어난 에이즈 창궐을 배경으로, 한 게이 인권 활동가가 헌신적인 의사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이 전염되어 사망하기 전에 에이즈에 대한 진실을 밝히고자 한다.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When an extortionist threatens to force a multi-suicide unless a huge ransom is paid, only Peter Parker can stop him with his new powers as Spider-Man.
샤크스톰2: 샤크네이도
평화롭던 뉴욕 대도시. 갑작스런 이상기후가 감지되고 강한 폭풍우와 함께 식인 상어 떼가 나타나 인간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인정사정 없이 물어뜯는 식인 상어들이 수많은 관광객들이 모인 관광지를 덮치자 순식간에 피바다가 된 대도시. 처참하게 물려 뜯겨 죽어가는 사람들을 그냥 두고 볼 수는 없다! 뉴욕을 구하기 위해 핀(이안 지어링)과 에이프릴(타라 레이드) 나선다! 핀과 에이프릴은 절체절명에 처한 도시를 살릴 수 있을 것인가...?!
플래시드 2
미 북부 뉴잉글랜드주 플래시드 호수. 샘플 채취중이던 환경보호청 직원이 물에 빠져 알 수 없는 거대한 물체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동료인 밀스는 곧바로 그 지역 경찰 서장인 라일리에게 알리고, 밀스와 어류 야생 동물청의 에마가 그와 함께 조사를 나간다. 한편 호수에서 물놀이를 하던 일행이 습격을 받고, 라일리의 아들 스콧은 그 지역 젊은이들과 함께 호수 건너편으로 야영을 가는데...
페이지 에이트
영국 정보부 MI5 에서 오랜 시간 근무한 주인공은, 우연찮은 사건으로 중요한 정보를 접하게 되고, 이웃이자 정치활동가인 낸시를 만나면서, 진실을 알아내기 위해 자신의 정체성을 버려야 하는 딜레마에 빠지게 되는데...
허리케인 샤크네이도
아스트로 X사의 활약으로 전 세계가 샤크네이도의 위협 없이 평화로운 날들을 보내던 어느 날, 라스베가스에서 또다시 불길한 기운이 감지된다. 샤크네이도는 바위, 모래, 석유, 불, 번개, 용암, 소, 우박과 결합해 더욱 더 강력해지고, 급기야 원자력까지 가세하며 온 인류를 위협하는데...
샤크네이도 스톰
주인공 부부 핀과 에이프릴은 플로리다 올랜도로 여름휴가를 떠나기로 한다. 하지만 갑작스레 백악관 행사에 초대된 핀은 워싱턴에 남게 되고, 에이프릴은 친정어머니인 메이와 딸 클로디아와 함께 올랜도로 향한다. 한편 워싱턴에 거대한 폭풍과 함께 하늘에서 상어가 떨어지는 이른바 ‘샤크네이도’가 사람들을 공격하기 시작한다. 인정사정 없이 물어뜯는 식인상어들은 동부해안까지 상륙하고, 가족을 구하러 올랜도로 향하는 핀. 이전보다 강력해져 돌아온 샤크네이도의 공격에서 가족을 구하고 무사히 살아남을 수 있을까?
월드 워 좀비
전세계에 VM2 바이러스가 퍼지면서 사람들이 좀비로 변하는 엄청난 혼란이 닥친다.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각 정부들은 모든 도로와 교통수단을 파괴하고, 최후의 수단으로 핵 전자기파를 방출시켜 모든 전기 장비를 사용할 수 없게 만든다. 그 와중에 오두막에 숨어있던 세 친구 ‘라모나’, ‘빌리’, 그리고 ‘케빈’은 먹을 것을 찾으러 밖으로 나왔다가 좀비 떼를 만나 위험에 빠진다. 다행히도 때마침 생존자들의 마지막 격리 수용소인 ‘카타리나 섬’으로 이동 중이던 ‘맥’ 일행 덕분에 위기를 모면한 ‘라모나’와 ‘빌리’는 팀에 합류하게 된다. 그들은 마지막 남은 안전지역인 ‘카타리나 섬’에 대한 희망을 놓지 않고 수많은 좀비 떼와 치열하게 싸우며 부두로 향하는데…
파인더스 키퍼스
A haunted doll teaches one little girl why children shouldn't play with undead things.
맨스필드 파크
10살이 된 패니 프라이스는는 가난한 자신의 집을 떠나 부유한 친척인 버트램가의 저택 맨스필드 파크로 보내진다. 자신을 받아준 아저씨 부부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야 한다는 것을 처음부터 알지만, 귀족적인 생활과 사촌들에 비해 자신이 열등하다는 사실에 대해 적응하기 위해 많은 고충을 겪는다. 그 가운데 에드먼드가 위안이 되어주고 패니는 그에 대한 연모의 마음을 키워나간다. 이때 맨스필드 파크에 나타난 런던 출신의 헨리와 메리 남매. 세련된 매너와 사교성으로 버트램가를 사로잡는다. 바람둥이 헨리는 패니의 사촌들을 집적거리고 에드먼드는 메리에게 마음을 빼앗긴다. 한편 맨스필드 파크의 거의 모든 여성들에게 흠모와 유혹의 대상이 된 헨리는 패니에게도 마수를 뻗친다. 패니의 오빠 윌리엄이 장교가 진급에 성공하도록 손을 쓰면서 패니의 환심을 사려고 한다. 그러나 그런 헨리를 페니는 받아들일 수가 없다. 메리에게 마음을 빼앗겼던 에드먼드. 그러나 메리의 속물근성을 확인하게 되고 점차 그녀가 자신의 이상형이 아님을 확인하게 된다. 결혼을 통해 런던의 사교계로 진출하는 패니의 사촌 마리아. 그러나 이내 그녀는 집을 가출하고 놀랍게도 헨리와 야반도주를 벌인다. 그리고 에드먼드도 메리와의 관계를 청산하고 자신이 사실은 패니를 사랑했었음을 깨닫는다. 두 사람은 서로의 진실된 마음을 확인하고, 행복한 결혼으로 하나가 된다.
The Death of the Incredible Hulk
During the critical experiment that would rid David Banner of the Hulk,a spy sabotages the laboratory. Banner falls in love with the spy, Jasmin, who performs missions only because her sister is being held hostage by Jasmin's superiors. Banner and Jasmin try to escape from the enemy agents to rebuild their lives together, but the Hulk is never far from them.
샤크스톰
매년 상어 떼가 지나는 길목에 어선이 있다. 상어를 잡는 배, 상어의 지느러미를 구하기 위해 그곳에 있다. 선장과 그의 고객이 거래를 하는 사이, 배는 폭풍에 휩싸이고, 상어가 가득한 바다에서 일어난 소용돌이는 상어도 같이 빨아들여, 상어가 가득한 허리케인이 된다. 선장과 선원 그리고 선장의 거래상대가 첫 희생자가 된 소용돌이는 엄청난 규모의 태풍이 되어 LA로 향하는데, LA에는 이 태풍을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사람은 아직 아무도 없는데...
엘비스
ABC TV가 방영한 존 카펜터 감독의 전기영화로 커트러셀이 주인공 엘비스 프레슬리를 연기했고 이 작품으로 그해 에미상 남우주연상 후보에 오르기도 했다.
If These Walls Could Talk 2
The stories of three lesbian couples -- who live in the same house at different periods of time -- who are at a crossroads in their lives. In 1961, Edith loses her lover, Abby, to a stroke. Linda and Amy struggle with feminist issues in 1972. And, in 2000, Kal and Fran try to have a baby with the help of sperm dono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