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hosts of the West: The End of the Bonanza Trail (2012)

장르 :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57분

연출 : E.S. Knightchilde

시놉시스

Lost mines, abandoned diggings, ghost towns. Generations later, their stories continue to fascinate and intrigue. And even haunt us.

출연진

제작진

E.S. Knightchilde
E.S. Knightchilde
Director
E.S. Knightchilde
E.S. Knightchilde
Writer
Andrew J. Peevler
Andrew J. Peevler
Executive Producer
E.S. Knightchilde
E.S. Knightchilde
Executive Producer
Todd P. Prescott
Todd P. Prescott
Executive Producer
Adrian Hernandez
Adrian Hernandez
Music
E.S. Knightchilde
E.S. Knightchilde
Cinematography
Laffrey Witbrod
Laffrey Witbrod
Cinematography
E.S. Knightchilde
E.S. Knightchilde
Editor
Phillip Lloyd Hegel
Phillip Lloyd Hegel
Sound Editor
Andrew J. Peevler
Andrew J. Peevler
Sound Recordist
Karl Johnson
Karl Johnson
Camera Operator
Philip Johnson
Philip Johnson
Camera Operator
Todd P. Prescott
Todd P. Prescott
Camera Operator

비슷한 영화

킬러 하이
오래된 폐교에서 고등학교 졸업 10주년 동창회를 여는 과정에서 폐교된 학교의 마스코트였던 멧돼지가 괴물로 변해 동창회에 모인 사람들을 공격하고 이에 대항하여 처절한 싸움을 벌인다는 내용의 영화
우는 여인
“울면 죽여버리겠다”는 말이 귓가에 맴도는 가운데 알마와 그녀의 아이들은 살해된다. 30년 후, 민간인 대량학살의 주동자였던 퇴역장군 엔리케는 유족들로부터 형사 소송을 당한다. 그는 유죄를 선고받지만 부당한 세부조항으로 인해 석방된다. 분노한 유족들은 그의 대저택 앞에 모여 시위를 벌이고, 엔리케의 가족들은 혼란 속에서도 나름의 평정을 찾아간다. 그러나 엔리케의 신경쇠약 증상은 점점 심해지고, 밤이 되면 여인의 울부짖는 소리가 들린다며 소동을 피운다. 불안감에 휩싸인 저택의 고용인들은 모두 그들 곁을 떠나고 곧 새로운 가정부가 고용된다.
사일런트 힐
30년 전, 화재로 모든 것이 사라진 전설의 마을 ‘사일런트 힐’. 그곳에서 사라진 딸을 찾기 위해 로즈는 미스터리한 마을로 들어서게 된다. 저 멀리 사라져가는 딸의 뒷모습을 따라 안개 속에서 헤매던 로즈. 그때 마을을 뒤덮은 안개와 잿빛 속에서 갑자기 사이렌이 울리자 거대한 어둠이 밀려오고 ‘사일런트 힐’은 전혀 다른 공간으로 바뀌어 버린다! 그리고 어둠 속에서 서서히 다가오는 무시무시한 크리쳐들! 이제 그녀는 거대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그곳으로부터 딸을 되찾아야만 한다. 사일런트 힐을 움직이는 거대한 저주와 미스터리는 딸과 어떤 관계가 있는 것인가?
힐즈 아이즈
힐즈 아이즈라는 원작 제목으로도 알려져있는 영화. 결혼기념일을 맞이해서 여행을 떠난 한 가족. 그 가족이 여행 중 길을 잘못 들어 정부가 원자폭탄 실험을 해서 모든 주민이 이주한 지역으로 가게 된다. 그곳에서 그들을 희생양으로 삼으려는 피에 굶주린 돌연변이 가족을 만나는데..
하우스 오브 왁스
초대형 풋볼 게임에 참가하기 위해 길을 떠난 칼리(엘리샤 쿠스버트 분)와 페이지(패리스 힐튼 분)를 비롯한 6명의 친구들. 가는 도중 어두워져, 인근 숲에서 하룻밤 야영을 하게 된다. 모두들 흥겨운 마음으로 캠핑을 즐기지만 칼리만 유독, 남자친구 웨이드(자레드 페이다레키)와 자신의 쌍둥이 남동생인 닉(채드 마이클 머레이) 사이의 냉랭한 분위기를 진정시키기 위해 진땀을 뺀다. 그러나 곧이어, 야영지에 나타난 의문의 트럭 한 대. 헤드라이트를 일행에게 비춰보더니 이내 사라져버리고, 때문에 일행들은 찝찝한 기분으로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다음날 아침, 일행들은 자신들이 타고 온 차를 누군가가 고의로 고장 낸 것을 발견한다. 그리고 마침 지나가는 한 주민의 차를 얻어 타고 가장 가까운 마을인 암브로스로 향하게 된다. 그곳에서 그들은 실제 사람들과 똑같은 모습의 밀랍인형들을 전시해 놓은 '트루디의 밀랍의 집'이라는 곳을 발견하고는 놀라움을 금치 못한다. 러나 놀라움도 잠시, 일행들은 마을에 이상하게도 사람들이 보이지 않는 것을 깨닫는다. 보이는 것이라고는 오직 사람보다 더 사람 같은 밀랍인형들뿐... 그리고 이윽고 밀랍인형들이 실제 사람처럼 보이는 충격적인 이유를 알게 된다. 마을의 숨겨진 엄청난 비밀이 하나씩 드러나고, 일행들 하나하나는 의문의 살인자에게 쫓겨 생존을 위한 치열한 혈투를 벌이게 된다. 과연 이들은 암브로스를 벗어날 수 있을 것인가, 아니면 밀랍인형의 집에 영원히 갇혀 또 다른 밀랍인형 신세가 되고 말 것인가... 심장 하나로는 견딜 수 없는 엄청난 공포!! 그 충격적인 사투, 감히 견딜 수 있겠는가!
화성의 유령들
2176년, 지구의 식민지가 된 화성. 샤이닝 캐년 광산으로 떠났던 경찰 특수부대 열차가 텅텅 빈 채 돌아온다. 유일한 생존자는 멜라니 발라드. 그녀는 다그치는 조사단에게 광산에서 무슨 일이 있었는지 진술한다. 그들이 광산에 도착했을 때 기지는 이미 폐허가 돼있었고 멜라니는 광산 참극의 실체에 접근해 간다
라스트 풀 메저
1966년 4월 11일, 베트남 전쟁 사상 최악의 미군 사상자를 낸 애블린 전투. 그곳에 전우들을 구하기 위해 주저없이 뛰어든 공군 항공대원 '피츠' 32년이 지난 후 국방부 소속 변호사 스콧 허프만(세바스찬 스탠)은 그날의 생존자들의 기억을 토대로 '피츠'에게 군 최고의 영예인 명예 훈장 수여를 위해 조사하던 중 국가의 은폐된 진실을 알게 되고 파헤치기 시작하는데... 5월, 기적을 넘어선 감동 실화가 세상에 공개된다.
명량
1597년 임진왜란 6년, 오랜 전쟁으로 인해 혼란이 극에 달한 조선. 무서운 속도로 한양으로 북상하는 왜군에 의해 국가존망의 위기에 처하자 누명을 쓰고 파면당했던 이순신 장군이 삼도수군통제사로 재임명된다. 하지만 그에게 남은 건 전의를 상실한 병사와 두려움에 가득 찬 백성, 그리고 12척의 배 뿐. 마지막 희망이었던 거북선마저 불타고 잔혹한 성격과 뛰어난 지략을 지닌 용병 구루지마가 왜군 수장으로 나서자 조선은 더욱 술렁인다. 330척에 달하는 왜군의 배가 속속 집결하고 모두가 패배를 직감하는 순간, 이순신 장군은 단 12척의 배를 이끌고 바다를 향해 나서는데...
허드 앤 씬
도시를 떠나 작은 시골 마을로 이사한 여자. 이제 전원 속의 삶이 펼쳐지는 걸까. 하지만 그녀의 집에는 불길한 비밀이 숨어있다. 그녀의 남편 또한 뭔가를 숨기고 있다.
아트 오브 더 스틸
한때 예술품 절도계의 큰 손으로 이름을 날리던 크런치(커트 러셀)는 이복동생 니키(맷 딜런)의 배신으로 7년을 감옥에서 썩고 출감한다. 그의 팀은 해체됐고, 먹고 살기 위해 그가 할 수 있은 목숨을 건 싸구려 모터쇼뿐. 그나마 자신을 따르는 견습생 프랜시(제이 바루첼)와 연인 로라(캐서린 원닉)만이 그의 곁에 남아있다. 한편 조르쥐 쇠라의 명작 “등을 보인 포즈”가 도난 당하고, 수사관 빅은 니키를 주목한다. 7년만에 조우한 니키와 크런치는 한바탕 주먹질 끝에 옛 실력을 발휘해 마지막 한탕을 모의한다. 바로 예술품 수집가인 줄리어스 프리드먼의 야고보 원복음서가 운반책의 실수로 국경 경비대 보관실에 있다는 것. 니키와 크런치는 고서를 빼돌려 줄리어스에게 넘기고 돈을 챙기기로 한 것이다. 정보 담당 패디 삼촌, 아이디어맨 니키, 위조 담당 가이, 견습생 프랜시, 그리고 운전을 맡은 크런치까지 최고의 팀이 다시 뭉쳐 큰 한 탕을 계획하는데…
매드니스
작가 서터 케인은 알케인 출판사 전속작가로 이 출판사에 수십억 달러를 벌어들이게 한 일등공신. 여기서 출간한 단 6편의 작품으로 그의 책은 이미 세계 18개국의 언어로 번역돼 각광받고 있다. 그리고 이제 그의 열성독자들은 그의 마지막 소설이 될 '광염 속으로(In the Mouth of Madness)'를 미치광이처럼 기다리고 있었는데...
러브 버그
Down-on-his-luck race car driver Jim Douglas teams up with a little VW Bug that has a mind of its own, not realizing Herbie's worth until a sneaky rival plots to steal him.
고스트타운의 결투
골드 슬림의 보안관인 제이크 웨이드(Jake Wade: 로버트 테일러 분)는 교수형 집행을 앞둔 옛동료 클린트(Clint Hollister: 리차드 위드마크 분)를 유치장에서 꺼내준다. 클린트는 과거 전쟁 때 제이크와 함께 군에서 게릴라 부대에 있었는데, 전쟁 후에도 이때 배운 것을 이용하여 은행을 털고 역마차를 습격하였다. 그러나, 은행을 털다가 아이를 죽이게 된 제이크는 가책을 느끼고 클린트를 배신하여 손을 떼고, 이제는 어엿한 보안관에, 결혼을 앞둔 아름다운 페기(Peggy: 패트리시아 오웬스 분)라는 여자도 있다. 그런데 클린트는 냉혈인으로, 자신의 범죄에 대해 일단의 양심도 느끼지 못하는 인물이다. 자유롭게 된 그는 곧 부하들을 데리고 유감이 많은 제이크 앞에 나타난다. 그리고 페기와 그를 납치하여 제이크가 손을 뗄 때 땅 속에 묻어둔 2만달러를 찾으려한다. 그리하여 클린트와 그의 부하들, 그리고 제이크와 페기는 숨겨둔 돈이 묻힌 곳으로 향한다. 그런데 그곳은 인디언 코만치족의 습격으로 폐허가 되어있는 위험한 곳이었다. 일행은 곧 코만치족의 습격을 받게 되고, 클린트의 부하가 한 명만 남고 모두 죽는다. 다음날 돈이 묻힌 곳을 파던 제이크는 그곳에서 함께 묻혀있던 총을 발견하여 클린트를 향해 겨눈다. 상황은 반전되고, 제이크는 옛날 친분이 있던 클린트의 부하에게 페기를 안전하게 데려가게 한다. 그리고 클린트와의 운명적인 결투가 시작된다. 제이크와 클린트는 낡은 가옥 주위를 둘러싸고 쫓고 쫓기는 긴박한 상황 속에서, 마침내 제이크가 클린트를 쏘는데...
Olga
Based upon the true story of Olga Benário, the German-born wife of Brazilian communist leader Luís Carlos Prestes. During the dictatorship of Getúlio Vargas (1930-1945) she was arrested and sent to Nazi Germany, where she was put to death in a concentration camp. After World War II began, Vargas decided to uphold the Allies.
Tarnation
When wannabe-singer Oscar is fired from her band and her boyfriend walks out, she heads to a remote cabin in the woods outside a ghost town called Tarnation to reflect on her life choices. But the woods are home to a demon unicorn, whose satanic master seeks Oscar's blood to complete a ritual that will raise Satan himself from Hell. Oscar must battle with a ungodly force of evil, capable of possessing any soul, to not only save her own life but to stop TARNATION descending upon the world.
Pitfall
A man wanders into a seemingly deserted town with his young son in search of work. But after a bit of bad luck, he joins the town's population of lost souls.
Curse Of The Forty-Niner
A group of friends discover gold deep inside an old mine. But by taking the gold and think they've hit it big, they awaken a long dead miner who's Hell Bent on protecting his treasure.
Dinner with the Alchemist
In the early 1900s, a wealthy alchemist, Jacques St. Germaine travels to New Orleans to seek help from the legendary voodoo priestess, Marie Laveau. When multiple murders are uncovered, Jacques and the quarreling locals butt heads as they try to discover the identity of the killer. Featuring a cast of characters pulled from actual police reports, Dinner With the Alchemist weaves historical fact and imaginative storytelling into a mysterious supernatural drama.
Phantom Town
When a sixteen year-old boy and his two young siblings set off on a quest to find their missing parents, their search leads them to a ghost town in the middle of the desert. They soon discover that this is no ordinary tourist spot. In fact, according to the maps, it doesn't exist at all! Finding their way into this mysterious place, the kids must confront the sinister force that dwells beneath it in order to rescue their parents - and save themselves.
Scream
A group of friends on a rafting trip down a river stop in at an old ghost town to spend the night. Soon their rafts disappear, and then they begin to be eliminated one by one by a mysterious kill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