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KWaOQn3rTGMjbPJbw9TxUMhpwo.jpg

Girl In Captivity: Psycho Torture Chamber (2008)

장르 :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10분

연출 : Daisuke Gotô
각본 : Yuji Takagi, Daisuke Gotô

시놉시스

Sakurano plays a girl named Kimika who wakes up chained up in a dark boiler room, unsure of how she got there. She’s soon approached by a strange large man wearing a mask and using a creepy voice changer. The girl is the daughter of Daisuke (Kenji Ezure), the shrewd president of a general contracting company. Daisuke was too occupied with an ongoing sexual fling with his secretary (Asami) to notice that his daughter was missing at first, and his relationship with her was already strained due to a certain incident in the past, but when he receives a threatening phone call he eventually recognizes the gravity of the situation. Eventually, Kimika begins to calm down as her fear slowly turns into a perverse attraction to this strange person holding her captive. What is the kidnapper’s motive? And what is his true form? In the basement of a certain building, insanity merges with obscenity as the plot unfolds.

출연진

Asami
Asami
Shigemi (Narumi) Ichinose
Ayana Chigawa
Ayana Chigawa
Kenji Ezure
Kenji Ezure
Daisuke
Takao Itô
Takao Itô
Hôryû Nakamura
Hôryû Nakamura
Sakurano
Sakurano
Kimika
Naoyuki Takayama
Naoyuki Takayama

제작진

Daisuke Gotô
Daisuke Gotô
Director
Yuji Takagi
Yuji Takagi
Screenplay
Daisuke Gotô
Daisuke Gotô
Screenplay

추천 영화

Bondage Ecstasy
A harrowing S&M roughie from erratic cult filmmaker Hisayasu Sato, this gay-themed pinku-eiga entry deals with an abused man who literally turns into an insect. Naturally, Sato borrows heavily from Franz Kafka's {-Metamorphosis} and several of his other works, but the overall effect is far more Sadean than Kafkaesque.
황토지
항일전이 한창이던 1939년, 중국의 한 가난한 산골에 구전민요를 수집하기 위하여 팔로군 병사가 찾아든다. 그는 그곳에 머무르면서 한 소녀에게 공산당의 거점인 옌안(延安: 연안)에서는 여성이 평등한 대접을 받는다고 말한다. 병사가 떠나고 얼마 후 돈에 팔려 마을의 노인에게 시집을 간 소녀는 힘겨운 결혼생활을 견디다 못해 옌안으로 도망가기 위해 강을 건넌다.
The Egg
To his despair, the lion-king “Weogho-Naaba” has only daughters. One day, his wife lays an egg. The king sets off to find a wife for his son, but she is most disappointed to see that her future husband is an egg! – and decides to use magic to hatch him.
제이람
외계인 현상범 사냥꾼인 이리아는 도주한 고대의 생물병기 '제이람'을 포획하기 위해 지구상에 제한시간이 있는 무인밀폐공간 '존'을 생성한다. 하지만 우연히 두명의 지구인이 존 내부에 들어오게 되었다. 존은 제한시간이 끝내면 내부가 그대로 소멸되어 버리기에, 이리아는 지구인들을 지키면서도 제이람을 잡아야 하는 복잡한 상황에 놓인다
그리즐리 어텍
After accidentally killing a bear cub while celebrating graduation in the woods, four teens become the target of a seemingly unstoppable Grizzly.
대호법
대호법은 실종된 지 오래된 태자(太子)를 찾기 위해 신비로운 마을에 도착했다. 마을 위에 땅콩과 같이 생긴 것이 떠 있기 때문에 땅콩 마을이라고 부른다. 여기서 사는 사람들은 땅콩과 비슷하게 생겼고 감염되면 죽어야 한다. 그들은 멍청하고 어리석고 밖으로 들어온 모든 것을 반대한다...
트랜스포머 더 무비
일본에서 제작한 변신로봇장난감인 나이아크론은 미국에서도 크게 히트하게 되고, 변신로봇을 소재로 TV판 애니메이션이 제작되었다. 이후 극장판 영화로 제작하게 되고, 연출은 TV판 제작을 맡은 넬슨 신이 맡았다.
블롭
1950년대 SF 컬트 명작으로 손꼽히는 영화. 저예산으로 만들어진 영화 가운데 수작으로 유명하다. 1988년에 "우주 생명체 블롭"이라는 영화로 리메이크 되기도 했다. 어느 날, 지구에 운석이 떨어지고 그 안에 들어있던 젤리 상태의 생명체가 사람을 녹여먹으며 엄청나게 성장해간다. 괴물 자체가 상당히 공포스럽다.
포켓몬스터 극장판 - 결정탑의 제왕 앤테이
여행 중, 포켓몬 트레이너 「린」을 만난 지우 일행은 시합으로 지친 포켓몬을 쉬게 하려고 가장 가까운 포켓몬센터가 있는 마을로 향한다. 마을의 이름은 그린필드. 마음에 평안을 주는 녹색의 리조트 지대였을 터이지만... 그린필드 거대한 집에서 혼자 살고 있는 소녀 「미이」. 어느 날 밤 행방불명 된 아버지 「쉬리」가 남긴 기묘한 문자의 카드를 나열하던 것이 계기가 되어, 수수께끼의 포켓몬 「안농」이 나타난다. 그리고 그린필드는 순식간에 결정으로 뒤덮여간다. 그 때 갑작스런 결정화에 놀라는 지우 일행 앞에 나타난 것은 전설의 포켓몬 「앤테이」. 어째선지 앤테이는 지우의 엄마를 결정탑으로 데려가버린다. 앤테이를 아빠라고 부르는 미이였지만, 과연 쉬리는 앤테이가 되어버린 것일까? 지우는 엄마를 데려올 수 있을까? 사랑과 용기와 가족의 유대를 그린 포켓몬 어드벤처!
Planet of Amoebas
While driving home from her day, a young woman witnesses another woman lying in the street covered in a strange goo and warning of a threat from space before she passes. Relaying the information to the authorities, she learns of the real nature of the incident and how several other strange disappearances around the city are related to the events she reported. Talking to her friend about the situation, he begins looking into the reported cases of women disappearing only to himself disappear during the ensuing investigation. Turning to her sister to help process the situation, they find themselves the target of strange alien-like amoebas looking to abduct human women in order to procreate with them and must team up with the Defense Ministry investigating the events in order to stop the creatures from taking over the Earth.
로드 오브 링스
호빗 외에 마법사, 요정, 난쟁이, 인간을 비롯해 각종 괴물과 신비한 선인들이 등장한다. 호빗은 60∼120㎝정도의 작은 몸집에 노란색, 녹색 옷을 즐겨 입고 맞닥뜨리고 싶지 않은 상대가 무리를 지어 접근하면 신속하게 소리 없이 사라지는 기술을 갖고 있는 비범한 종족이다. 이야기는 호빗족의 부자인 빌보의 111번째 생일로부터 시작한다
포켓몬스터 극장판 - 루기아의 탄생
오렌지제도를 여행하던 지우 일행. 그들 앞에 의문의 수집가 「라단」이 나타나 불의 신이라고 불리는 「특별한 파이어」를 붙잡아 버린다. 그것이 원인이 되어 자연계의 균형은 망가지고, 세계에는 천재지변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지우 일행은 세계를 구할 수 있을 것인가... 그리고 이 순간에 나타난 환상의 포켓몬 「루기아」는 과연 적인가 아군인가?!
포켓몬스터 극장판 - 뮤츠의 역습
세계 최강의 포켓몬을 만들겠다는 생각을 한 과학자들은 뮤의 머리카락으로 뮤츠라는 복제를 만들어낸다. 그러나 뮤츠는 뮤와는 달리 흉폭한 성격으로 인간들을 증오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 또한 자신을 이용하여 세계를 정복하려는 로켓단의 두목을 뒤로 하고 뉴아일랜드 성으로 향한다. 스스로 가장 강한 포켓몬 트레이너라고 칭하던 뮤츠는 다른 트레이너들의 포켓몬들을 납치하여 원래의 포켓몬보다 뛰어난 실력을 가진 복제 포켓몬을 만들어내는데...
비디오드롬
유선 방송 사장 맥스의 하루는 하루 일정을 알려주는 비디오와 함께 시작한다. 고객들의 환상과 욕구 불만을 비디오를 통해 해소시키고자 하는 맥스는 고통을 받아야 성적으로 만족을 느끼는 닉키를 사귀게 된다. 맥스는 ‘음극서 전도단체’에서 브라이언 오블리언 교수를 만나고 교수가 만든 비디오드롬을 통해 새로운 환각세계를 경험하게 되는데...
트랜스포머: 패자의 역습
샘 윗윅키가 오토봇과 디셉티콘, 두 로봇 진영간의 치열한 싸움에서 우주를 구한 지 2년. 일상으로 돌아간 샘은 여자친구인 미카엘라와 새 친구이자 수호 로봇인 범블비와 떨어져 대학에 진학하게 된다. 그러나 학교생활에 적응하며 평범하게 살고 싶은 샘의 희망과는 달리 운명적으로 또 다시 우주의 사활을 건 전쟁에 말려들게 된다. 샘은 알지 못하지만 오직 그만이 선과 악, 궁극의 힘이 펼치는 전쟁의 향방을 가를 열쇠를 가지고 있던 것이다. 희생 없이는 승리도 없는 법! 마침내 샘은 윗익키 가에 전해 내려온 운명에게서 도망치지 않고 맞서 싸우기로 결심하게 된다.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의 총력전!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다시 시작된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악의 세력인 무자비한 퍼스트 오더가 은하계를 장악한 시대. 레아 장군의 저항군은 힘겨운 싸움을 이어가고 있다. 그들의 유일한 희망은 마지막 제다이 루크 스카이워커. 저항군은 승리의 불씨를 지필 마지막 희망을 찾아 레이를 과거의 영웅 루크에게 보낸다. 레이는 우여곡절 끝에 루크를 찾아내지만, 자신의 잘못으로 레아의 아들 벤 솔로가 퍼스트 오더의 실세 카일로 렌이 되었다고 생각하는 루크는 함께 떠나자는 레이의 제안을 거절한다. 한편 레이는 알 수 없는 이유로 카일로 렌과 교감할 수 있게 된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2번째 데스 스타가 파괴되고 다스 베이더가 사망한 지 약 30년 후, 마지막 남은 제다이인 루크 스카이워커가 사라졌다. 몰락한 은하 제국으로부터 일어난 퍼스트 오더는 루크와 공화국을 찾아내 제거하려 한다. 공화국과 루크의 쌍둥이 여동생 레이아 오르가나가 이끄는 저항군은 퍼스트 오더를 저지하고 루크의 도움을 받기 위해 루크를 찾는다. 저항군 최고의 파일럿 포 다메론은 자쿠 행성의 마을 장로를 만나 루크가 있는 장소의 지도를 얻는다. 카일로 렌이 이끄는 스톰트루퍼들은 마을을 파괴하고 포를 붙잡지만, 포의 드로이드 BB-8는 지도를 갖고 탈출하고 부랑자 레이를 만나게 된다.
트랜스포머
인류의 미래를 좌우할 거대 에너지원을 찾는 데 결정적 열쇠를 지닌 주인공 '샘'. 어느 날 밤,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현장을 목격한다. 샘의 자동차는 바로 지구를 지키려는 '오토봇' 군단의 '범블비'로, 샘을 보호하기 위해 파견된 트랜스포머인 것이다. 샘을 찾아내 거대 에너지원을 손에 쥐어 지구를 지배하려는 악의 '디셉티콘' 군단과 지구를 지키려는 정의의 '오토봇' 군단의 숨막히는 대결이 펼쳐지는데… 자동차, 헬기, 전투기 등 다양한 형태로 변신해 지구에 존재를 숨겨온 트랜스포머들. 인류를 위협하는 디셉티콘 군단과 인류를 보호하려는 오토봇 군단간의 지구의 운명을 건 거대한 전쟁이 시작된다.
스타워즈 에피소드 4: 새로운 희망
공화국이 붕괴하고 제국이 수립된 뒤 20년, 제다이 기사단은 전멸하고 강력한 제국군의 횡포에 은하계는 공포에 휩싸여 있다. 그러던 중 공화국 재건을 노리는 반란군이 제국군의 비밀병기 데스스타 설계도를 훔쳐 달아나고 제국군은 이를 쫓는다. 하지만 결국 제국의 손에 붙잡히게 된 그들은 드로이드 R2-D2에 설계도를 넣어서 R2의 친구 C-3PO와 탈출시키는 데 성공하고, 두 드로이드 콤비는 타투인의 시골 마을에서 숙부와 함께 살고 있던 청년 루크 스카이워커에게 오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