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5vCfHE7ootyK96F3IVhLSaJzP.jpg

His Kind of Woman (1951)

They were two of a kind ! ...and bound to meet, but neither of them knew what such a meeting would mean!

장르 : 로맨스, 스릴러, 범죄, 액션

상영시간 : 2시간 0분

연출 : John Farrow, Richard Fleischer
각본 : Frank Fenton, Jack Leonard, Howard Hughes

시놉시스

In a desperate attempt to get out of debt, career gambler Dan Milner agrees to rendezvous with a mysterious contact at a distant Mexican resort in exchange for $50,000. Upon arriving, Milner meets his fellow guests, including a plastic surgeon, a philandering movie star and his beautiful girlfriend. Soon Milner discovers that the man who hired him may be the ruthless gangster Nick Ferraro -- a deported crime boss looking to re-enter the USA.

출연진

Robert Mitchum
Robert Mitchum
Dan Milner
Jane Russell
Jane Russell
Lenore Brent
Vincent Price
Vincent Price
Mark Cardigan
Tim Holt
Tim Holt
Bill Lusk
Charles McGraw
Charles McGraw
Thompson / Narrator
Marjorie Reynolds
Marjorie Reynolds
Helen Cardigan
Raymond Burr
Raymond Burr
Nick Ferraro
Leslie Banning
Leslie Banning
Jennie Stone
Jim Backus
Jim Backus
Myron Winton
Philip Van Zandt
Philip Van Zandt
Jose Morro
John Mylong
John Mylong
Martin Krafft
Carleton G. Young
Carleton G. Young
Gerald Hobson
Anthony Caruso
Anthony Caruso
Tony (uncredited)
Dorothy Abbott
Dorothy Abbott
Card Player
Tol Avery
Tol Avery
Fat Hoodlum
Paul Frees
Paul Frees
Corie

제작진

John Farrow
John Farrow
Director
Frank Fenton
Frank Fenton
Screenplay
Harry J. Wild
Harry J. Wild
Director of Photography
Robert Sparks
Robert Sparks
Producer
John Farrow
John Farrow
Producer
Richard Fleischer
Richard Fleischer
Director
Leigh Harline
Leigh Harline
Original Music Composer
Frederic Knudtson
Frederic Knudtson
Editor
Eda Warren
Eda Warren
Editor
J. McMillan Johnson
J. McMillan Johnson
Production Design
Albert S. D'Agostino
Albert S. D'Agostino
Art Direction
Ross Dowd
Ross Dowd
Set Decoration
Darrell Silvera
Darrell Silvera
Set Decoration
Mel Berns
Mel Berns
Makeup Artist
Larry Germain
Larry Germain
Hairstylist
Frank Baur
Frank Baur
Assistant Director
Sam Ruman
Sam Ruman
Assistant Director
Clem Portman
Clem Portman
Sound
John E. Tribby
John E. Tribby
Sound
John Daheim
John Daheim
Stunts
Sol Gorss
Sol Gorss
Stunts
Charles Horvath
Charles Horvath
Stunts
Gil Perkins
Gil Perkins
Stunts
Paul Stader
Paul Stader
Stunts
Dale Van Sickel
Dale Van Sickel
Stunts
Bud Wolfe
Bud Wolfe
Stunts
Ken Terrell
Ken Terrell
Stunts
Jack Leonard
Jack Leonard
Screenplay
Howard Hughes
Howard Hughes
Screenplay
C. Bakaleinikoff
C. Bakaleinikoff
Music Director

비슷한 영화

Vendetta II: The New Mafia
겟 쇼티
범죄자 칠리(존 트라볼타)는 고리대금업자 레이의 부하로 수금일을 하고 있다. 칠리는 비행기 사고를 가장해 보험금을 타고, 도망친 레오를 찾기 위해 라스베거스로 향한다. 그런데 라스베이거스에서 칠리는 빚을 진 영화제작가 해리(진 해크먼)를 만나게 된다. 평소 영화광이던 칠리는 해리가 '러브조이'라는 작품의 영화화판권을 사기 위해 도박을 했음을 알게 된다. 칠리는 그를 도와주려고 한다. 한편 해리의 영화에 돈을 투자한 보는 해리를 협박해 직접 영화에 참여하려 하고, 칠리와 사귀던 여배우 캐런(르네 루소)을 납치하는데...
토미 리 존스의 쓰리 베리얼
멕시코 국경 근처 텍사스에서 한 남자가 총에 맞아 사망한다. 숨진 남자는 멕시코인 ‘멜키아데스 에스트라다’이며, 그의 시신은 급하게 매장된다. 멜키아데스와 친형제처럼 지내던 ‘피트’는 갑작스러운 친구의 죽음으로 괴로워한다. 그런데 피트는 멜키아데스의 죽음이 국경수비대원 ‘마이크‘의 오발로 인한 사고였단 사실을 알게 된다. 하지만 국경수비대원들이 이 사실을 알면서도 사건을 은폐하려 하자, 피트는 친구를 죽음으로 내몬 마이크를 납치하기에 이른다. 그리고 마이크와 함께 멜키아데스의 흔적을 찾아 기나긴 여정을 시작한다.
데스페라도
마약 밀매상 부초에 의해 사랑하는 여인과 한쪽 손을 잃은 사내. 이름도 없이 엘 마리아치(안토니오 반데라스)라고 불리우며 기타 케이스를 들고 다니는 그는 부초 일당의 비밀 아지트인 까페를 찾아낸다. 마리아치는 총격전 끝에 구사일생으로 목숨을 건지지만 큰 부상을 입고 서점으로 피신한다. 서점의 여주인 까롤리나(셀마 헤이악)는 마리아치의 상처를 치료해 주다 사랑에 빠진다. 마리아치가 서점에 있음을 눈치 챈 부초는 부하들을 보내 그를 죽이도록 명령하고, 서점은 또다시 전쟁터가 된다. 모든 것을 잃은 까롤리나는 마리아치에게 자신의 운명을 맡기기로 결정한다.
알파빌
특별 수사요원 레미 코션은 알파빌의 모든 시민의 자유 표현을 금지하고 억제하는 알파 컴퓨터 개발자인 본 브론 교수를 체포하기 위해 알파빌에 온다. 알파빌은 모든 자유가 제한되어 있고 사랑도 금지되어 있어 그 법을 어겼을 시에는 엄중한 처벌을 받도록 되어있다. 하지만 레미는 나타샤라는 여인을 만나 사랑에 빠지고 이 법률에 맞서 싸울 것을 결심한다.
The Polar Bear
Four characters become involved in one dramatic story: Nico has a mission to drive a car containing a live bomb to a specified destination, park the car and escape as quickly as she can. Leo has become his client's target, having carried out a "contract" that unfortunately had already been cancelled. Fabian and Reza want to enjoy themselves without any money, bringing themselves into contact sooner or later with the police. Sooner or later all four will meet up in dramatic circumstances....
도니 브래스코
마피아 소탕작전이 진행되던 1978년 FBI 요원 조 피스토네(조니 뎁)는 뉴욕의 마피아 조직 보나노 패밀리에 침투해 정보를 수집, 보고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도니 브래스코'라는 가명을 쓰고 보석 장물 중개인으로 가장한 조는 보나노 패밀리의 일원인 레프티 로지에로(알 파치노)에게 접근한다. 레프티는 중간 보스인 소니 블랙과 갈등 관계에 있는 조직 안 '넘버3'이다. 젊고 영리한 도니에게 한 눈에 반한 레프티는 그를 친아들처럼 사랑하게 되고, 도니도 인간적인 레프티에게 애정을 느낀다. 그러나 레프티가 알지 못한 것은 친아들처럼 살가운 도니가 사실은 조 피스톤이란 이름의 FBI 조직원이라는 사실이다. 도니는 FBI 조직원의 임무 수행과 아내와 세 딸이 있는 가정을 지켜야 하는 가장의 책무와 육친처럼 대해주는 레프티와의 우정 사이에서 갈등하는데...
잠복 근무 2
검찰과 경찰은 범죄단 두목의 재판에서 증인으로 나오기로 예정되어 있는 루 여사를 안가에서 보호하고 있다. 구속된 범죄단 두목은 루 여사의 증언이 없으면 증거불충분으로 풀려나게 된다. 범죄조직으로 청부받은 살인자 토니는 루 여사가 숨어있는 안가를 공격하여 폭파시킨다. 그러나 현장을 조사한 해스릭 검사는 루 여사의 시체를 찾지 못하여 그 여자가 죽었다는 확신을 못가진다. 그런데 해스릭 검사는 범죄조직에게 매수되어 루 여사를 죽이도록 협조해 주었던 나쁜 검사다. 한편 시애틀 경찰소속으로 위장근무의 명수인 크리스 형사와 그의 파트너 빌 형사는 어느 살인범을 잡지만 다른 사람이 크리스 형사의 총으로 살인범을 쏘아 죽이는 바람에 곤경에 처한다. 크리스는 결혼하지 않고 사는 동거녀 마리아로부터 절연을 선고 받고 후회하지만 마리아는 집을 나간다. 검찰은 행방을 감춘 루 여사가 시애틀 근방 휴양지 섬에 있는 오하라씨 부부의 집으로 전화를 걸었던 증거를 잡는다. 검찰에서 나온 여검사 지나는 그 옆집에서 위장근무를 하면서 관찰하기로 작전을 세우고 크리스와 빌에게 같이 근무할 것을 명령한다. 그 집에 휴양차 들어온 가족처럼 위장한 지나는 크리스의 두번째 부인으로 빌은 크리스의 아들로서 위장하여 지나가 데리고 온 개 아치와 함께 그 집에서 위장근무를 시작하는데.
애널라이즈 댓
형무소에 수감되어 있는 뉴욕 마피아 대부 폴 비티. 그가 감옥에서 신경쇠약 증세를 보이기 시작하자 그의 정신과 주치의였던 벤 소벨이 호출된다. 이에 벤은 자신의 아내 로라가 자신과 비티의 재회를 알게될까 걱정하게 되고, 형무소 측에서는 폴의 상태를 감안해 벤의 보호 관찰 하에 그를 석방하기로 하는데...
파인드 미 길티
액션 전문 배우인 빈 디젤의 또다른 모습을 볼 수 있는 영화. 실화를 바탕으로 한 법정영화이다. 이미 감옥에 수감되어 있는 마피아의 두목이 2년간 스스로 자신을 변호하며 무죄를 받아낸다.
아이스 하베스트
A shady lawyer attempts a Christmas Eve crime, hoping to swindle the local mob out of some money. But his partner, a strip club owner, might have different plans for the cash.
텐
유명한 작곡가인 조지는 42살의 생일을 맞는다. 하지만, 가수인 애인 샘과의 사랑도 이제는 가슴이 설레이지 않고, 인생무상, 허무하기만 하다. 그 때 문득 길 위에 옆 차에 탄 웨딩드레스의 젊은 여자, 제니를 보고 단숨에 사랑에 빠져 무작정 결혼식장까지 쫓아간다. 그리고는 그녀의 아버지인 치과의사에게 충치를 한꺼번에 6개씩이나 치료를 받아가면서 그녀의 소재를 알아내 신혼 여행지 멕시코까지 쫓아간다.
폴리스 스토리
홍콩 경찰청의 특수기동대 소속 진가구 순경(성룡)은 낙천적인 성격과 뛰어난 능력으로 모든 사람들로부터 인기가 높다. 특수 기동대 훈련을 마치고 본서로 돌아온 진가구는 동료들과 함께 악명 높은 마약밀매 조직인 구탐파 일당을 일망 타진하는 작전에 투입되어 범죄자들과 일대 격전을 벌인 끝에 두목인 구탐을 혼자서 체포하여 일약 경찰의 영웅이 된다. 서장은 부족한 증거를 보완하기 위해 구탐의 여비서인 셀리나를 무혐의 처리해 주는 대신 법정에서 구탐의 혐의를 입증해 줄 수 있는 증언을 해 줄 것을 요청하고 구탐의 부하들이 셀리나를 해치지 못하도록 재판이 열릴 때까지 보호하는 임무를 진가구에게 맡긴다. 그러나 증언을 탐탁찮게 여기는 셀리나는 진가구의 녹음기에 장난을 쳐놓은 뒤 달아나 버리고 셀리나 없이 재판정에 나간 진가구는 증언대에서 대망신만 당한다. 그 일로 구탐은 풀려나고 진가구는 징계를 받는다. 그러나 진가구는 이에 굴하지 않고 셀리나의 행방을 찾지만 구탐의 부하들의 함정에 빠져 셀리나를 구해내는 데엔 성공하나 대신 구탐의 끄나풀 노릇을 한 모순경을 죽인 살인범으로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된다. 그러나 진가구는 포기하지 않고 구탐의 주위를 맴돌다가 자료를 ?내려던 셀리나를 잡으러 온 그들의 일당과 대격투를 벌여 마침내 구탐과 그 일당을 체포하고 셀리나의 도움으로 누명도 멋고 구탐의 범죄를 입증할 증거까지 함께 확보한다.
영 건 2
기막힌 사격 솜씨와 특유의 매력을 자랑하는 절도범 '빌리 더 키드'. 멕시코로 도망치려는 그의 앞을 막는 자가 있었으니, 바로 옛 동료 개릿. 이 엇갈린 운명의 종착지는?
키스 오브 드래곤
무술 과 침술에 능한 최고의 중국 경찰인 류지완은 중국 정부의 지시에 따라 파리로 파견을 나가서, 프랑스에 계약 차 방문한 중국인 마약상을 체포하는 임무를 위해 프랑스 경찰과 함께 잠복근무를 한다. 하지만 부패한 경찰인 리차드가 사건을 꾸며 마약상을 살해하고, 이를 저지하려던 류지완에게 누명을 씌운다. 류지완이 달아나면서 리차드의 범행이 녹화된 테이프를 가지고 갔음을 알게 되자, 리차드 일행은 그를 잡기 위해 모든 인력을 동원한다. 우연찮은 기회로 리차드 밑에서 매춘일을 하는 제시카를 알게 되고..
프리다
모든 것이 탐구 대상으로만 보이던 사춘기 소녀 시절, 전차가 부딪치며 일어난 첫 사고는 그녀의 몸과 마음이 부서지는 상처를 남겼다. 프리다는 침대에 누워 두 팔만을 간신히 움직일 수 밖에 없는 고통 속에서 깁스를 캔버스 삼아 그림을 그린다. 몇 년 후, 프리다는 성숙한 숙녀의 모습으로 당대 최고의 화가인 디에고를 찾아가 자신의 그림을 평가해달라고 요구한다. 직접 내려와서 보라는 당돌한 그녀의 모습에 매력을 느낀 디에고는 프리다의 그림뿐만 아니라 그녀와 사랑에 빠지게 된다. 걷잡을 수 없이 빠져든 두 사람은 예술적 동지로, 사랑하는 연인으로 마음의 정조를 약속하는데...
이 투 마마
훌리오와 테노치는 그야말로 혈기왕성한 소년들이다. 여자친구와 격렬하게 섹스를 나누는 이들은 늘 성적인 공상에 사로잡혀 있다. 여자친구에게 정절을 약속한 그들이지만, 이를 지키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루이자는 남편 하노가 다른 여자와 잠자리를 가졌다는 얘기를 들은 뒤 여행에 동참해 소년들을 유혹한다. 훌리오와 테노치가 모두 루이자와 섹스를 한 뒤, 이들은 마음 속에 감춰뒀던 비밀을 털어놓는다. 그들이 각각 서로의 여자친구와 성관계를 가졌다는 사실이 드러나자 우정에는 금이 가기 시작한다.
디파티드
남부 보스턴 매사추세츠 주 경찰청은 프랭크 코스텔로가 이끄는 막강한 세력을 지닌 보스턴 최대 범죄조직망을 일망타진하기 위해 신참 경찰 빌리 코스티건을 조직에 침투시킨다. 빌리가 경찰 뱃지를 반납하고 보스턴 길거리를 떠돌다 코스텔로의 신임을 얻기 위해 애쓰는 동안 또 다른 신참 콜린 설리반은 경찰청 내에서 승승장구하여 특별 수사반에 배치된다. 특별 수사반의 임무 역시 코스텔러를 제거하는 것. 그러나 사실 콜린은 경찰청에 투입된 코스텔로의 첩자. 경찰청의 동태를 사전에 코스텔로에게 알리는 게 그의 진짜 임무였던 것이다.
검은 함정
마크 바르가스는 멕시코의 마약 단속 책임자이다. 아름다운 미국인 아내 수잔과 멕시코 국경에서 짧은 신혼여행을 보내던 바르가스는 미국의 돈 많은 택지 개발 업자가 폭발사고로 죽는 것을 목격하게 되고 정의감 넘치는 바르가스는 스스로 이 사건에 뛰어든다. 그 와중에 비협조적인 부패 경찰 행크 퀸란과 부딪히게 된다. 한편 바르가스는 조만간 마약왕이 그란데에 대한 증언을 하기로 되어 있었고, 그란데는 바르가스의 부인인 수잔을 납치, 협박하여 바르가스의 입을 틀어막으려고 한다. 어딘가 구린 구석이 있어 보이는 행크는 택지 개발 업자의 사건을 멕시코 측으로 은근 슬쩍 넘기기 위해 그란데와 결탁하여 바르가스를 궁지로 몰아넣는데...
겟 카터
런던 암흑가의 갱단 잭 카터는 동생 장례식의 참석하기 위해 고향인 뉴캐슬로 떠난다. 카터는 동생의 죽음이 단순 사고사였다는 말에 의심을 품고, 동생의 죽음은 우연이 아니라 복잡한 사건이 연루된 타살이라고 생각한다. 고향에 도착해서 일대의 암흑가를 탐색하던 잭은 타살의 실마리를 발견하고, 이 사건을 은폐하려는 세력이 있음을 알게 된다. 이때부터 카터의 피비린내 나는 복수극이 시작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