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bDdSTPgeTJc3f4nJnMEX3mm8q.jpg

치퍼 바이 더 더즌 (1950)

He's the New Father of His Country!

장르 : 코미디, 드라마, 가족

상영시간 : 1시간 25분

연출 : Walter Lang
각본 : Lamar Trotti

시놉시스

"Cheaper by the Dozen", based on the real-life story of the Gilbreth family, follows them from Providence, Rhode Island, to Montclair, New Jersey, and details the amusing anecdotes found in large families.

출연진

Clifton Webb
Clifton Webb
Frank Gilbreth
Jeanne Crain
Jeanne Crain
Ann Gilbreth
Myrna Loy
Myrna Loy
Lillian Gilbreth
Betty Lynn
Betty Lynn
Deborah Lancaster
Edgar Buchanan
Edgar Buchanan
Dr. Burton
Barbara Bates
Barbara Bates
Ernestine Gilbreth
Mildred Natwick
Mildred Natwick
Mrs. Mebane
Sara Allgood
Sara Allgood
Mrs. Monahan
Betty Barker
Betty Barker
Mary Gilbreth (uncredited)
Patti Brady
Patti Brady
Martha Gilbreth (uncredited)
Teddy Driver
Teddy Driver
Dan Gilbreth (uncredited)
Jimmy Hunt
Jimmy Hunt
William Gilbreth (uncredited)
Roddy McCaskill
Roddy McCaskill
Jack Gilbreth (uncredited)
Carol Nugent
Carol Nugent
Lillie Gilbreth (uncredited)
Norman Ollestad
Norman Ollestad
Frank Gilbreth Jr. (uncredited)
Anthony Sydes
Anthony Sydes
Fred Gilbreth (uncredited)
Frank Orth
Frank Orth
Higgins (uncredited)
Walter Baldwin
Walter Baldwin
Jim Bracken (uncredited)
Benny Bartlett
Benny Bartlett
Joe Scales (uncredited)
Lovyss Bradley
Lovyss Bradley
Teacher (uncredited)
Lyn Thomas
Lyn Thomas
Girl on Beach (uncredited)

제작진

Walter Lang
Walter Lang
Director
Lamar Trotti
Lamar Trotti
Screenplay
Frank B. Gilbreth Jr.
Frank B. Gilbreth Jr.
Novel
Ernestine Gilbreth Carey
Ernestine Gilbreth Carey
Novel
Lamar Trotti
Lamar Trotti
Producer
Leon Shamroy
Leon Shamroy
Director of Photography
J. Watson Webb Jr.
J. Watson Webb Jr.
Editor
Leland Fuller
Leland Fuller
Art Direction
Lyle R. Wheeler
Lyle R. Wheeler
Art Direction
Paul S. Fox
Paul S. Fox
Set Decoration
Thomas Little
Thomas Little
Set Decoration
Edward Stevenson
Edward Stevenson
Costume Design
Ben Nye
Ben Nye
Makeup Artist
Cyril J. Mockridge
Cyril J. Mockridge
Original Music Composer
Charles Le Maire
Charles Le Maire
Wardrobe Supervisor
Lionel Newman
Lionel Newman
Music Director
Herbert W. Spencer
Herbert W. Spencer
Orchestrator
Fred Sersen
Fred Sersen
Visual Effects
E. Clayton Ward
E. Clayton Ward
Sound
Roger Heman Sr.
Roger Heman Sr.
Sound

비슷한 영화

월드워Z
세계 곳곳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이변이 일어나기 시작하고, 정체 불명의 존재들의 무차별적 공격으로 도시는 순식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한다. 군인 출신으로 전시 경험이 풍부하고 위기 대처 능력이 뛰어난 전직 UN 소속 조사관 제리는 위험한 상황에서 가까스로 가족들과 탈출하는데 성공하고 이제껏 본 적 없는 인류 최대의 위기 앞에 대재난에 맞설 최후의 적임자로 지목된다. 마침내 제리는 전 세계를 위협하는 거대한 정체들과 직면하게 되고, 그들의 끊임없는 공격에 맞서 필사의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Baci e abbracci
A failed restaurant owner on the brink of suicide is suddenly treated with extreme deference and kindness by a group of strangers who host him in their home, no less! Truth is they have mistaken him for the government agent they were waiting for and treat him well only to get allowance for their floundering ostrich-breeding business.
Saturday's Warrior
An ordinary LDS family has a teenager named Jimmy and he wonders about life and what is coming. Jimmy's sister Julie has a boyfriend on a mission who she plans to marry when he gets home. Jimmy's twin sister Pam is handicapped and is confined to a wheelchair and wants to make things good for Jimmy. Jimmy doesn't seem to care about his large family and wants to do his own things. When Jimmy hears his mother is going to have another child, Jimmy is filled with anger and leaves. His family wants Jimmy to return and love him, but Jimmy does not want their love.
Vater, Mutter und neun Kinder
아이스맨
불우한 환경에서 자라온 리처드 쿠클린스키는 마피아와 연결된 영상업체에서 일하던 중 당시 마피아 두목 로이가 쿠클린스키의 표정이나 행동에서 잃을게 없는 듯한 차가운 느낌을 받아 그를 눈 여겨 보다가 임무를 제안한다. 완벽하게 첫 살인 임무를 성공한 그는 마피아와 함께 살인청부업에 몸담게 된다. 쿠클린스키는 점차 자신만의 노하우로 살인을 일삼지만 가족을 끔직하게 아끼고 생각하기에 가족에게 철저하게 비밀로 하며 이중생활을 하게 된다. 어느 날 마피아의 룰을 어긴 쿠글린스키는 마피아로부터 제외를 당하고, 가족의 생계를 위해 일을 그만 둘 수 없던 그는 본인이 직접 일을 찾아 다닌다. 하지만 쿠클린스키의 입지는 점점 좁혀지고, 결국 위태로운 상황까지 오게 되는데...
The Kill-Off
In a seedy New Jersey nightclub, gossip turns to murder when the owner Pete hires exotic dancer Danny Lee, who starts up an affair with barfly Ralph, much to the chagrin of his bedridden wife, Luane.
Eight on the Lam
Bank teller and widower with seven kids, Bob Hope finds $10,000 in a parking lot.
해남계반
싱가폴의 차이나타운에서 레스토랑을 운영하며 홀로 세 아들을 키운 젠에겐 반드시 완수해야 할 생애 최대의 임무가 있다. 게이인 두 아들을 보면서 막내아들 레오만은 이성애자로 지켜내겠다고 작정한 것이다. 프랑스 교환학생 사빈느를 집에 들이는 것도 작전의 일부였다. 그러나 수많은 감정과 생각들로 중첩구성된 이 복잡미묘한 세상은 결코 그녀의 생각대로 되어주진 않는다. 아름답고 엉뚱한 철학자 사빈느와 젠을 사랑하는 옆집남자 킴 추이는 레오 대신 그녀를 변화시킨 것이다. 그때 젠의 귀에 속삭이는 사빈느의 말은 마치 주문과도 같다. ‘너의 삶을 살라, 누구도 당신을 멈추지는 못할 것이다’.
Babies Galore
Satan's Playground
A family's spine-tingling odyssey in New Jersey's legendary Pine Barrens region. After their car breaks down, they meet the bizarre Mrs. Leeds, who warns of a violent, unseen force lurking in the forbidding countryside. Soon, the family will encounter a supernatural evil older than the woods themselves.
The Mother
The film chronicles everyday struggle of a Russian woman for “ordinary” happiness of her family.
Whatever
A New Jersey teen faces her impending adulthood, dreaming of a life as a successful New York artist. But when she gets caught up in the carefree sport of pre-AIDS sex and drugs, her future becomes less certain.
꿈꾸는 도시
부패한 건설회사 사장의 아들 닉(빈센트 스파노)을 중심으로 노동자, 부패 경찰, 돈 많은 세력가, 흑인 분리주의자, 사기꾼, 마피아와 범죄를 묵인하는 정치인 등 30여명이 넘는 다양한 캐릭터들이 톱니바퀴처럼 맞물려 있다. 닉은 아버지가 빌딩 주인인 덕에 편한 조합 일을 하며 하루 종일 건설현장에 나가 빈둥거린다. 닉은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월급을 받는 걸 견디지 못하고 결국 직장을 그만둔다. 아버지와의 갈등으로 방황하던 닉은 폭력 경찰 남편과 이혼하고 혼자 사는 안젤라(바바라 윌리암스)와 사랑에 빠진다. 하지만 타락한 도시는 이들의 사랑과 꿈을 조롱할 뿐이다. (한승희)
워터프론트
테리(말론 브랜도)와 그의 형 찰리(로드 스타이거)는 부둣가 노조를 장악하고 있는 프렌들리(리 J. 콥) 일당의 하수인 노릇을 하며 살아간다. 어느 날 테리는 프렌들리의 부탁으로 친구인 조이 도일을 옥상으로 불러내는 임무를 맡는다. 조이는 선창 노동자로 부두범죄위원회에 나가 프렌들리의 부정행위를 증언하기로 되어있었고 이를 미리 눈치 챈 프렌들리가 테리를 이용해 조이를 옥상으로 유인한 뒤 옥상에서 밀어 조이를 살해한 것이다. 뒤늦게 이 사실을 안 테리는 자책감에 괴로워하고 그러는 가운데 조이의 여동생을 만나 야릇한 감정에 사로잡힌다. 한편 이 마을의 배리 신부(칼 몰덴)는 부둣가 노조를 중심으로 벌어지고 있는 부당행위를 막아야 한다고 결심하고 노동자들을 선동하려 하지만 일자리를 잃거나 보복을 당할까 두려워한 노동자들은 선뜻 신부님의 일에 동참하려 하지 않는다. 그 가운데 듀간이란 노동자가 신부와 함께 끝까지 노조를 대항해서 싸울 것을 약속하지만 또 다시 프렌들리 일당에게 살해되고 만다. 베리 신부는 테리에게 조이의 죽음에 관해 증언해 줄 것을 부탁하지만 테리는 용기를 내지 못한다. 그러는 가운데 조이의 죽음에 관한 청문회가 다가오고 테리는 청문회의 증인으로 출석 요구장을 받는다. 프렌들리 일당은 테리의 형인 찰리를 협박해 테리의 입을 막아보려 하지만 형 조차 끝내 테리의 결심을 바꿔놓지 못한다. 결국 프렌들리 일당은 찰리마저 잔인하게 살해하고 테리에게 다시 한번 마지막 경고를 한다. 테리는 복수를 결심하고 청문회에 나가 프렌들리가 조이와 듀간의 살인을 지시했음을 증언한다. 프렌들리는 조이의 일자리를 빼앗는 방법으로 그에게 복수하려 하고 테리는 부두 노동자들 사이에서 조차 밀고자란 이유로 따돌림을 받는다. 하지만 테리는 끝까지 프렌들리에 맞서 대항하고 테리의 진심을 알게 된 노동자들 모두 테리를 지지하여 부두의 노동조합 운영권을 빼앗는다.
13일의 금요일
1958년, 크리스탈 호수 야영장은 제이슨이란 어린 소년이 익사한 후, 두 명의 캠프 지도 학생이 누군가에게 살해된 사건 이후 폐쇄되었다. 이곳에 제이슨의 저주가 내렸다고 믿는 마을 사람들의 수많은 경고에도 불구하고 야심만만한 스티브 크리스티(Steve Christy: 피터 브라우너 분)는 이곳을 다시 열기로 하고 젊은이들을 고용해 야영장을 단장한다. 때는 마침 익사한 제이슨의 생일인 13일의 금요일이고, 스티브의 야심은 연쇄 살인을 촉발시키는 결과를 초래한다. 야영장의 젊은이들이 하나 둘 차례차례 살해되고, 유일한 생존자가 된 앨리스(Alice: 에드리언 킹 분) 앞에 드디어 범인의 정체가 드러난다. 살인자는 제이슨의 어머니인 브리스 부인(Mrs. Voorhees: 벳시 팔머 분). 아들의 죽음은 당시 야영장 직원들의 무심함 때문이라고 원망하며 복수에 불타있는 브리스 부인은 야영장이 다시 개장되는 것을 용서할 수 없다. 그러나 앨리스의 반격으로 최후를 맞이하고, 폭풍이 지나간 듯 어둠이 걷히고 아침이 찾아온다. 호수에서 배를 탄 채 탈진해 있는 앨리스, 모든 것이 끝났다고 마음을 놓았던 그 순간, 물속에서 솟구쳐 올라온 제이슨에게 끌려 호수에 빠진다. 다행히 구조되어 병원에서 눈을 뜬 앨리스, 그러나 제이슨을 보지못했다고 전하는 경찰의 말에 다시 아득해진다.
프레디 vs. 제이슨
친구들과 함께 파티를 하던 로리의 집에서 한 친구가 처참하게 살해 당하고, 이 일로 경찰에서 조사를 받던 로리는 잠깐 잠든 사이 이상한 악몽을 꾸게 되는데…. 로리에게 작별 인사도 없이 그녀를 떠나있던 첫사랑 윌, 프레디의 존재를 알고 있다는 사실만으로 몇 년 동안 정신 병동에 수감되어 있던 그는 뉴스에 난 살인 사건을 통해 그녀의 위험을 직감하고 그녀를 돕기 위해 친구와 함께 병원을 탈출한다. 그 후 로리와 학교 친구들에게 프레디의 존재를 알리지만 이는 오히려 프레디의 힘을 강하게 만드는 계기가 되고, 평온했던 마을은 피의 공포로 뒤덮이게 된다.
리아나
뉴저지 중소도시에 사는 30대의 리아나는 대학교수 남편 딕과 두 아이를 둔 여성이다. 그러나 위선적이며 권위적인 남편 딕이 리아나를 속이고 바람을 피게 되면서 리아나의 결혼 생활은 더 이상 행복하지 않다. 결혼 생활의 권태에서 탈출하기 위해 그녀는 친구 샌디와 아동 심리학에 관한 강좌를 듣는다. 그곳에서 리아나는 강사인 루스에게 점점 빠져든다. 루스를 통해 그녀는 지금까지 알지 못했던 자신의 성 정체성을 깨닫고 그녀를 위해 남편을 떠날 것을 결심한다. 하지만 남편 딕은 그 둘의 관계를 무기로 도리어 리아나를 위협한다.
Kept Husbands
A former All-American football star, now working as a steel mill supervisor in New Jersey, falls in love with the mill owner's wealthy, very spoiled daughter.
저지 쇼어 샤크 어택
Many years ago, hundreds of locals and tourists were massacred by giant man-eating sharks in the infamous 1916 Jersey Shore attacks. But that's just a legend... or is it? It's a holiday weekend on the Jersey Shore and, unbeknownst to anyone, underwater drills have attracted dozens of albino bull sharks to the pier. When a man goes missing, TC (The Complication), Nookie and friends fear the worst and plead with the police chief to close down the beach. It isn't until a famous singer is eaten alive during a performance on the pier that the shark hunt begins. Now, the Preppies must work together with the Guidos in order to save the Jersey Shore and its inhabitants from another vicious slaughter.
Ah, Wilderness!
At the turn of the century, a young man graduates high school and realizes the joys and sorrows of growing up, with some loving help and guidance from his wise father. A tender, coming-of-age story, with a wonderful look at a long-gone, but fondly remembered, small town Americ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