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e31HPK4Rx3AvnAQhJDTpCqoESQ.jpg

무인지대 (1987)

Once you get a taste of the good life it's hard to let go. Even if your life depends on it.

장르 : 액션, 드라마, 범죄

상영시간 : 1시간 46분

연출 : Peter Werner

시놉시스

자동차 정비 기술이 뛰어난 신참내기 형사 벤지(D.B. 스위니)는 어느날 브레이스(랜디 퀘이드) 부서장으로부터 특별임무를 부여받는다. 브레이스 부서장의 절친한 친구이자 형사였던 닉의 살해범을 찾고자 빌이라는 가명으로 프로셰 전문 정비공장에 위장 취업해서 증거를 찾아내는 것인데 벤지는 범인으로 추정되는 사장 테드(찰리 쉰)에게 접근, 그의 신임을 얻기 위해 직접 그들의 비사업에 뛰어든다. 마침내 벤지의 뛰어난 정비 기술과 절대적인 충성심을 높이 산 테드는 그를 심복으로 인정하게 되고, 테드와 행동을 같이 하게 되면서 벤지는 그의 여동생 앤(라라 해리스)과 깊은 사이가 된다. 더구나 활달하고 귀족적인 성품의 테드에게 매료되면서 벤지는 그가 범인일리 없다고 생각하게 되지만 테드에게 매수된 경찰 루스(알렌 딘 스나이더)에게 그만 신분이 노출되고 만다. 위기를 느낀 테드는 루스와 브레이스 부서장을 살해하고 벤지를 불러내는데...

출연진

Charlie Sheen
Charlie Sheen
Ted Varrick
D.B. Sweeney
D.B. Sweeney
Benjy Taylor
Lara Harris
Lara Harris
Ann Varrick
Randy Quaid
Randy Quaid
Lieutenant Vincent Bracey
Bill Duke
Bill Duke
Malcolm
R. D. Call
R. D. Call
Frank Martin
Arlen Dean Snyder
Arlen Dean Snyder
Lieutenant Curtis Loos
M. Emmet Walsh
M. Emmet Walsh
Captain Haun
Al Shannon
Al Shannon
Danny
Bernie Pock
Bernie Pock
Ridley
Clare Wren
Clare Wren
Deborah
Linda Carol
Linda Carol
Party Girl
Danitza Kingsley
Danitza Kingsley
Margot
Peggy McCay
Peggy McCay
Benjy's Mom
Linda Shayne
Linda Shayne
Peggy
Robert Pierce
Robert Pierce
Jim
Claude Earl Jones
Claude Earl Jones
Uncle Ray
Florence Schauffler
Florence Schauffler
Apartment Manager
Guy Boyd
Guy Boyd
Jaws
George Dzundza
George Dzundza
Uncle Mike (uncredited)
Brad Pitt
Brad Pitt
Waiter (uncredited)

제작진

Peter Werner
Peter Werner
Director
Dick Wolf
Dick Wolf
Writer
Hiro Narita
Hiro Narita
Cinematography
Basil Poledouris
Basil Poledouris
Music
Steven Cohen
Steven Cohen
Editor
Daniel P. Hanley
Daniel P. Hanley
Editor

비슷한 영화

식스티 세컨즈
한 때, 자동차 절도의 대도로 통하던 멤피스의 동생 킵은 범죄세계에서 손을 씻고 사라진 형의 뒤를 이어 최고급 스포츠카를 훔치는 일을 하고 있다. 롱비치를 거점으로 범죄조직을 지휘하는 칼리트리는 킵에게 50대의 차를 훔쳐오라고 주문한다. 불행하게도 프르쉐를 훔치던 킵은 경찰의 추적을 받게 되고 칼리트리에게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게 되는데...
본 콜렉터
링컨 라임(덴젤 워싱턴)은 최고의 범죄학자로서 법의학 전문 형사이다. 한편 영리하지만 공격적인 여경관 도나위(안젤리나 졸리)는 가슴 속에 풀리지 않는 상처를 가지고 있는 여자이다. 도나위가 내근직으로 자리를 옮기기로 결정되기 전 날, 인적이 없는 후미진 기차길에서 사지가 절단되어 손만 남기고 흙속에 묻혀 있는 시체와 맞닥뜨리게 된다. 라임의 동료 형사는 이 사건을 대단치 않은 사건으로 결정짓지만 라임은 현장에 남겨진 증거들로 연쇄살인을 예고하는 범죄임을 느낀다. 또 라임은 기차를 세워 사건현장을 잘 보존한 도나위 경관 역시 범죄 현장에 남겨진 단서들에게서 숨겨진 메시지를 보았다는 것을 느끼고 그녀를 파트너로 지목한다. 치밀한 계산으로 라임은 살인자가 남긴 단서를 풀어 납치된 여인을 찾는데는 성공하지만 살인자는 엽기적인 방법으로 그녀를 죽이고 현장에 또다른 단서를 남겨 놓는다. 라임과 도나위는 또다른 살인을 막기위해 범행현장을 쫓아다닌다. 그러나 라임과 도나위를 비웃듯 해결할 수 없는 난해한 실마리만 남기며 살인은 여전히 계속되는데...
블루 스틸
경찰 학교를 갓 졸업한 터너는 첫 근무날 잡화점 강도 사건을 목격하고 범인과 충돌, 결국 사살해 버린다. 그런데 범인의 총이 행방불명되고, 목격자도 없어 터너는 비무장한 범인을, 그것도 총탄을 모두 써가면서 무참히 사살한 혐의로 자격 정지를 당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원인불명의 연속 살인 사건이 이어지고, 피해자들의 시체에서는 하나같이 터너의 이름이 새겨진 탄피가 발견된다. 경찰은 그녀를 감시하고, 터너는 점점 궁지에 몰린다. 한편 터너는 부유한 증권브로커 헌트와 사랑에 빠진다. 시간이 지나면서 터너는 차츰 자기의 연인이 범인이라는 심증을 갖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헌트는 자신이 연속살인사건의 범인임을 털어놓는다. 터너는 그를 체포하지만 증거불충분으로 석방되고, 살인은 계속된다. 드디어 터너는 범죄현장을 직접 목격하고, 유일한 친구와 동료까지 피를 보자 그녀의 총구가 불을 뿜는다.
The Go-Getter
When his mother dies, a teenager takes a road-trip in a stolen car to find his long-lost brother. Along the way he discovers a profound connection with the car-owner and with himself as well.
Maroa
Eleven-year-old petty criminal Maroa lives with her violent grandmother Brigida in Caracas. After her boyfriend Carlos is involved in a shooting, Maroa is arrested and sent to a school where Joaquin conducts the youth orchestra, and he asks the naturally talented Maroa to join. Days now revolve around the classes that Joaquin, the shy and unconventional teacher, gives her. He is immediately interested in this talented young girl, who lacks all notion of discipline. Joaquin, the only person to offer hope in the midst of her rejection, finds that through Maroa, his world has also changed forever.
Eldorado
Yvan finds a burglar in his house. After some consideration, Yvan decides not to call the police and to drop the lad near the nearby city but he ends up giving him a lift home to his parents. Together, they travel through Belgium and meet some extraordinary people and find themselves in ditto situations.
Missing Women
A woman becomes desperate to find a pair of car thieves after her husband -- while on their honeymoon -- is killed during a robbery.
식스티 세컨즈
메이들린 페이스는 스탠리, 유진, 펌프킨 체이스 남매 3명과 차 정비소를 운영하고 있다. 그들은 보험회사에서 의뢰를 받아 차 사고를 조사하는 척하며 정보를 수집한 뒤, 나중에 차를 훔쳐내는 일당들이다. 거기에다 전문가 애틀리가 가세해 메이들린을 주축으로 스탠리, 유진, 애틀리는 행동대원으로 활동하고 여자인 펌프킨은 주로 전화와 법적인 문제를 담당하는 등 아주 합리적인 방법으로 완벽하게 차를 훔쳐내왔다. 그러던 어느날, 훔친 차에서 대량의 마약이 발견되면서 곤경에 처하지만, 어느 누구보다 대범한 이들은 사태를 능숙하게 대처, 아슬아슬하게 위기를 넘긴다. 그러나 훔친 73년형 노란색 무스탕이 보험에 문제가 있어 메이들린이 다시 되돌려 놓으려고 할 때 경찰자가 출동하고, 그녀는 쫓기는 신세가 된다. 롱비치 방송국은 재빨리 도난 소식을 접하고 추격전을 생중계하기 시작한다. 약 오른 경찰들은 모든 병력을 동원해, 그녀가 탄 무스탕을 잡는데 혈안이 된다. 메이들린은 추격을 피해 간신히 다른 지역으로 도망간다. 역시 그녀를 뒤쫓아온 경찰들은 순간적인 오판에 의해 다른 노란색 무스탕을 쫓게 되고, 메이들린은 경찰차를 뒤로 한 채 유유히 거리를 빠져나오는데.
The New Centurions
An idealistic rookie cop joins the LAPD to make ends meet while finishing law school, and is indoctrinated by a seasoned veteran. As time goes on, he loses his ambitions and family as police work becomes his entire life.
리썰 웨폰 3
터졌다하면 7층 건물 전체를 완전히 날려버릴 폭탄이 째깍째깍 소리를 내고있는데 그 앞에서 두 형사가 다툰다. 나이가 든 쪽은 폭탄 제거반이 올 때까지 기다리자는 것이고, 좀 젊고 약간 미친 것 같은 그는 당장에 폭탄을 해체하자고 한다. 결국 젊은 형사가 고집을 부려 폭탄의 연결선을 끊겠다고 나서긴 했지만 막상 복잡하게 연결된 수 십 개의 선들 중에 하나를 선택하는 순간이 되자 손이 부들부들 떨린다.
네 멋대로 해라
영화 속의 갱으로 등장하는 험프리 보가트를 선망하는 좀도둑 미셸 푸가드는 차를 훔쳐 달리다가 무의식적으로 차안에 있던 총으로 경관을 죽이고 쫓기는 몸이 된다. 그러던 중 어느 모델의 지갑을 훔치다가 니스에서 만난 적이 있는 미국에서 유학 온 패트리샤를 다시 보게 되고 함께 도망 갈 것을 제의한다. 그들은 그녀의 작은 아파트에서 며칠을 함께 지내면서 그들은 책에 대해서, 죽음에 대해서 얘기를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다. 그리고 절도, 강도 행각을 벌이면서 그녀에게 정중하고, 삶과 죽음에 대해 두려워하지 않는 그에게 패트리샤도 매력을 느낀다. 그러나 패트리샤는 미셸을 사랑하는지 확신할 수가 없다.
Midnite Spares
After discovering that a group of car thieves may have something to do with his father's untimely death, Steve pursues the criminals and attempts to capture them as well as prove his prowess as a racecar driver.
The Case Against Brooklyn
A rookie cop takes on criminals who have the local government in their pocket.
Captured
A car thief breaks into a man's house who is on a low because his career is being taken away. The man locks up the thief in the car, and tortures him.
Banshee
A kick-ass professional car thief, Sage, (Taryn Manning), steals a classic '66 Charger on a challenge. It turns out the car belongs to a serial killer (is there another kind?), who proceeds to slice and dice her friends because he wants his car back, and wants Sage dead. Sage also deals with treacherous fellow criminals, and a cop who wants her in jail, or wants to start a relationship (he hasn't decided yet).
트레이닝 데이
알론조는 마약과 폭력으로 얼룩진 LA에서 생존법을 터득한 마약단속반 고참이다. 그는 신참 제이크를 부하로 만들기 위해 무자비한 통과의례에 들어간다. 바른 생활 사나이인 제이크가 품고 있었던 고참에 대한 경외심은 잔인한 사건을 겪으면서 점차 환멸로 변해간다.
라스트 쉬프트
로렌은 근무 중 순직한 아버지 뒤를 이어 경찰이 되었다. 새 경찰서로 부임을 받은 근무 첫날, 아무도 없는 예전 경찰서 건물에서 로렌은 혼자 보조근무를 하게 된다.그때 다른 소녀들과 납치되었다는 한소녀의 통화를 받게 된다.신고받은 건물로 순찰을 간 로렌은 그곳에서 초자연적인 현상을 겪게된다. 빈 건물에는 소녀들의 끔찍한 모습을 보게 되고 그 건물에는 잔인하게 살해되어간 소녀들의 현상이 점점 늘어가면서 납치된 소녀들의 진실과 아버지와의 죽음이 연결되어있다는 충격적 사실을 알게되는데..
주토피아
어릴 적부터 경찰이 꿈이었던 토끼 주디 홉스는 주변의 만류에도 불구하고 경찰학교에 들어가 당당히 수석으로 졸업한다. 온갖 동물들이 모여 살며 교양 있고 세련된 라이프 스타일을 주도하는 대도시 주토피아에 자원한 주디는 의욕을 안고 출근하지만, 상사는 작은 토끼라는 이유로 주차관리 같은 소일거리만 시킨다. 따분하게 업무를 보던 주디는 아이스크림 불법 판매를 일삼는 사기꾼 여우 닉 와일드를 알게 되고, 그와 함께 48시간 안에 주토피아에서 벌어지고 있는 연쇄 실종사건을 추적해야만 하는데...
New Adventures of Get Rich Quick Wallingford
Wallingford is a con-man whose specialty is taking money from suckers. His partners are Schnozzle, a pickpocket and car thief; and Blackie, who has played the game for yea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