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e Dzundza

George Dzundza

출생 : 1945-07-19, Rosenheim, Germany

약력

George Dzundza (born July 19, 1945) is an American television and film actor.

프로필 사진

George Dzundza
George Dzundza

참여 작품

The Chosen One
Norman
Paul is an ordinary man who is at the end of his rope. He hates his job, his beautiful wife has left him, and his mother and gay, Buddhist-monk brother constantly remind him of his shortcomings. Although Paul doesn't know it yet, his life is about to change in a big way.
슈퍼맨: 브레이니악 어택
Perry White (voice)
슈퍼맨의 영웅적인 성공과 인기 급상승에 휩싸인 렉스 루터는 강력한 컴퓨터 / 악당 인 브레이니 악과 위험한 동맹 관계를 맺게 된다. 우주에서 수확 된 크립토나이트의 특수 변형을 사용하여 루터는 특별히 강철의 인간을 물리 치기 위해 브레이니악을 재설계합니다. (구글번역)
Adam and Eve
Eve's Dad
Easy-going, gentle college-boy Adam Baker enjoys frat-life, however disgusting the frat-house gets because of his sloppy house-mates Freddie, Ferguson and Munch. Then Adam meets Eve, starts falling in love, but gets jealous of frat-brother Billy, who 'bumps' almost constantly without seeking love, while Eve guards her campus-unique virginity. As even his thrice-divorced dad, an MD, urges Adam to get laid rather then loved, his patience runs out against healthy hormones
Law & Order: The First 3 Years
This DVD bonus feature describes Law & Order's first three seasons, with candid interviews with seven of its early castmembers.
City by the Sea
Reg Duffy
Vincent LaMarca is a dedicated and well-respected New York City police detective who has gone to great lengths to distance himself from his past, but then makes the terrible discovery that his own son has fallen into a life of crime.
Determination of Death
Mac
Above Suspicion
Stamos
A fugitive from justice may also be a killer.
인스팅트
Dr. John Murray
파월 박사(Ethan Powell: 안소니 홉킨스 분)는 저명한 인류학자다. 마이애미 대학의 연구실을 떠난 뒤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던 그는 미국을 떠난 4년 뒤에야 그의 종적이 밝혀진다. 그러나 그의 신분은 저명한 학자이자 대학 교수로서가 아니라 잔인한 살인자로 바꾸어 있다. 르완다의 야생에서 연구에 열중하던 그가 르완다 산악 경비단에게 폭력을 휘둘러 두명을 처참하게 죽여버렸기 때문이다. 미 국무부는 파월 박사의 정신상태에 이상이 있다고 판단하고 그를 미국으로 인도하여 하모니 베이 교도소에 수감한다. 하모니 베이 교도소는 악명 높은 1급 범죄자를 가둬두는 곳이며 정신병자 범죄자도 같이 수감하는 교도소이다. 파월 박사는 정신병자 죄수 병동에 수감된다. 닥터 콜더(Theo Caulder: 쿠바 구딩 쥬니어 분)는 젊고 패기만만한 정신과 닥터이다. 파월 박사의 사건에 대해 흥미를 느낀 그는 파월 박사에 대한 조사를 자원하고 나선다. 그러나 그는 불행하게도 자신이 목숨마저 위협받을 수 있는 위험한 상황에 대해 일만의 예측조차 하지 못한다. 닥터 콜더는 치밀하게 인터뷰를 시도하지만 파월 박사는 살인 본능이 담긴 눈빛을 번득이며 닥터 콜더를 콘트롤한다. 파월 박사의 아내와 딸조차 접근을 두려워하는 파월 박사는 신비롭고도 섬뜩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교도소의 동료 죄수들 마저 콘트롤하기 시작한다. 아니 죄수들이 그에게 서서히 동화되기 시작한다. 이즈음 교도관들에 대한 반항과 폭동의 기미가 보이기 시작한다. 파월 박사가 저지른 끔찍한 살인의 비밀을 캐내기 위한 집념에 불타던 닥터 콜더는 교도소의 부당한 규율을 깨뜨리면서 파월 박사에게 접근한다. 그러나 그런 콜더를 파월 박사는 살기 등등한 눈빛으로 상대한다. 방심한 콜더를 결박하고 목을 졸라 죽이려고 광분하기도 한다. 도대체 그에겐 어떤 살인의 비밀이 있기에 침묵으로 일관하여 교도소의 콘크리트 담장보다 더 두꺼운 묵비권을 행사하는 것일까?
스피시즈 2
Colonel Burgess
인류의 새로운 역사로 기록될 화성탐사가 한창 매스컴을 통해 방송되는데, 그 첫발을 디딘 이는 상원의원 아들이자 예일대 풋볼스타 패트릭 로스. 패트릭과 화성 탐사팀들은 모두 세계적인 영웅으로 떠오른다. 대통령의 축하 메시지를 접수하고 귀의 환양하려던 차 7분간의 암흑의 순간을 맞이한다. 끔찍한 외계인 DNA가 이들의 몸 속으로 침투하게 되는데...
배트맨과 미스터 프리즈
Dr. Gregory Belson (voice)
When Mr. Freeze kidnaps Barbara Gordon, as an involuntary organ donor to save his dying wife, Batman and Robin must find her before the operation can begin.
The Batman Superman Movie: World's Finest
Perry White (voice)
As the Joker visits Metropolis with a plan to kill Superman for Lex Luthor, Batman pursues the clown to Superman's turf.
Trading Favors
Wallace Muller
A seductive woman with a violent lover steals a car and entices a teenage boy to join her on a crime spree.
명탐정 디씨
Boetticher
에지필드라는 따분한 마을에서 시시한 일상을 반복하고 있는 16세 소녀 패티 랜달(Patti: 크리스티나 리치 분)은 그녀의 애완 고양이 디씨(Darn Cat)만이 관심 대상이다. 디씨는 상상을 초월할만큼 주인의 뜻을 잘 따라서 패티를 따분한 마을 생활에서 해방시켜준다. 그러던 어느 날, 디씨가 목에 시계를 하나 걸고 나타났고, 에지필드에는 의문의 실종 사건이 발생한다. 디씨에게서 뭔가 결정적인 단서를 찾을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 패티는 부모님께 자신의 생각을 말하지만 먹히지 않는다. 결국 패티는 FBI에 전화를 걸어 지원을 요청한다. 곧 FBI 요원 지키 켈소가 사건의 진상을 파악하기 위해 에지필드로 파견된다.
Superman: The Last Son of Krypton
Perry White (voice)
Clark Kent, the last survivor of the dead planet Krypton, uses his amazing powers to defend people of his adopted world, Earth, and become Superman.
The Limbic Region
Lloyd
Original and unpredictable thriller about a seasoned cop determined to bring down San Francisco's most notorious serial killer in the turbulent 1960's. Stars Edward James Olmos, George Dzundza, Roger R. Cross.
위험한 아이들
Hal Griffith
루앤 존슨(Louanne Johnson : 미쉘 파이퍼 분)은 9년간의 미해병대 복무를 정리한 뒤 영어교사로 전업했다. 그녀는 캘리포니아 북부의 한 고등학교에서 정교사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한 과정으로 일종의 교생 실습을 받던 중 아카데미 클래스(문제아 학급)의 담임으로 배정받는다. 이 아카데미 클래스는 그녀의 인생을 완전히 바꾸어 놓은 교육 현장이었으며, 그녀 또한 문제아 학생들의 인생을 영원히 바꾸어 놓았다. 그녀가 담임맡은 학생들은 하나같이 어두운 환경에서 성장하며 접근하기 힘든 반항 심리를 지니고 있지만 누구보다도 진심 어린 애정과 관심을 가져줄 사람을 기다리고 있다. 또한 이들은 주위에 마음을 열어놓거나 의지할 대상이 흔치않다는 것을 이미 깨달아 버렸다. 그러나 루앤 존슨은 이들에게 꿈을 심어주며 학교의 잘못된 규정을 거부해버리고 스스로 새로운 커리쿨럼을 만든다. 가정의 따뜻한 보살핌이 없이 성장하여 거칠기 짝이 없는 학생들에게 그녀는 밥 딜런의 시와 딜런 토마스의 시를 가르친다. 시험 성적이 천차만별이고 항상 자신들의 실패를 하나의 숙명처럼 받아들이는 학생들에게서 좌절감을 느낀 존슨은 마침내 특이한 교육방식을 고안해내 학생들의 관심을 이끌어낸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은 어려운 상황에서도 존슨이 학생들로 하여금 자기 자신들의 영혼과 잠재력을 믿도록 사랑하면서 힘을 북돋아준다는 것이다.
크림슨 타이드
Cob
러시아에서 발생한 내전을 틈타 구소련 강경파 군부지도자 라첸코(다니엘 본 바르겐)는 핵미사일 기지를 포함하여 군통수권 일부를 장악한 뒤 미국 본토를 위협하는 3차대전 시나리오를 구상 중이다. 미국방성은 라첸코가 핵미사일 암호를 수중에 넣기전에 그의 전쟁 의지를 제압해야 하는 위기에 빠진다. 마침내 램지 함장(진 핵크만)의 지휘하에 핵잠수함 알라바마호의 출정이 시작되고 러시아의 핵미사일 기지 근해로 접근하던 중 러시아 잠수함의 어뢰 공격을 받게 된다. 적의 어뢰공격을 가까스로 피한 후 본국으로부터 핵미사일의 발사에 대한 단계적인 명령이 하달되기 시작하는데...
The Enemy Within
Jake
A officer with the Joint Chiefs of Staff uncovers a planned military coup of the U.S. government and has only one week to prevent the takeover.
The Babymaker: The Dr. Cecil Jacobson Story
Dr. Cecil Jacobson
Married couples, unable to conceive, are thrilled to find they are going to become parents, thanks to a larger-than-life "miracle doctor" and his unusual treatments.
원초적 본능
Gus Moran
한 남자가 정사 도중 얼음 송곳으로 잔인하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한다. 형사 닉(마이클 더글러스)은 살인 용의자로 여류추리소설가 캐서린 트러멜(샤론 스톤)을 지목하고, 그녀가 거주하는 바닷가의 별장을 찾는다. 닉은 캐서린이 자신에 관한 자료를 모으고 있다는 사실에 놀라고 그녀의 관능미와 자만심은 그에게 충동적인 욕망을 불러일으킨다. 그러던 중 캐서린의 작품 중에서 이번 살인과 동일한 책을 발견, 캐서린을 연행 심문한다. 취조실에 들어온 캐서린은 변호를 받을 권리를 거부하고 심리전과 증거 불충분으로 혐의를 벗지만, 닉크는 그녀가 범인임을 확신하고 계속 수사를 펼쳐나가는데...
What She Doesn't Know
Jack Kilcoin
An idealistic law school graduate comes to work in the New York D.A.'s office. Her first case leads her straight to her father, a veteran New York cop who may be involved in corruption.
사랑의 기쁨
Leo Lemke
신비의 바닷가 작은 집에서 꿈과 행복을 그리면서 살아가는 예쁘고 신비스런 여자 마리나(Marina: 데미 무어 분). 마리나는 어느날 휴가를 즐기러 바닷가에 나타난 뚱뚱하고 볼품없는 푸줏간 주인 리오(Leo: 죠지 던자 분)를 만나 그를 운명의 배우자라고 믿고 반지를 건네주면서 만난지 몇 분만에 결혼하게 된다. 상상조차 못한 놀라운 행운을 잡은 리오는 어여쁜 신부와 함께 뉴욕으로 돌아온다. 리오의 이웃들에게는 볼품없는 노총각의 신부가 단연 호기심을 자극할 수 밖에 없다. 신비한 매력을 지닌 요정과도 같은 마리나는 앞날을 내다보는 능력이 있어 이웃 사람들의 고민을 해결해주고 앞길을 제시해주면서, 행복과 사랑을 느끼게 하는 행운의 전달자로 활약한다. 반면, 마리나의 범상치 않은 초능력에 불안을 느낀 리오는 마리나가 자기의 배우자로는 적당치 않다고 생각하기 시작하는데 설상가상으로 성가대 지휘자인 스텔라(Stella: 매리 스틴버겐 분)와 첫눈에 사랑을 느끼게 된다. 한편, 정신과 의사인 다니엘(Alex: 제프 다니엘스 분)은 자신의 환자들에게 마리나가 신비스런 영향력을 미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초조해하지만 자신도 모르게 점점 마리나에게 빠지게 된다. 마리나 역시 자신이 기다렸던 남자는 리오가 아니라 다니엘이라는 것을 꿈을 통해 알게 되어 다니엘에게 사랑을 고백하지만 다니엘은 모든 혼란이 그녀에게서 비롯된 것이라며 마을을 떠나라고 종용한다. 마리나는 등대가 있는 바닷가 그녀의 집으로 돌아오고, 마리나가 떠나면 모든 일이 정상으로 돌아오리라 믿었던 다니엘은 그녀에게 향하는 그리움과 사랑만 깊어 간다. 별똥별이 떨어지는 어느날 밤, 다니엘은 바닷가 마을로 마리나를 찾아가고, 마리나는 그에게 반지를 끼워준다. 리오에게는 헐렁하던 반지가 주인을 찾은듯 다니엘에겐 꼭 맞고. 두사람은 재회의 포옹으로 사랑의 기쁨을 나눈다.
추악한 사냥꾼
Paul Landers
존 윌슨은 유능한 영화감독이다. 그러나 그는 이윤을 앞세우기 보다 자기 나름대로의 활약을 앞세운다. 폴 랜더즈는 제작자로서 당연히 이윤을 추구한다. 랜더즈를 백인시하는 존 윌슨이라는 랜더즈가 제작하려는 영화의 감독을 맡는다. 후배이자 작가인 피트 버릴에게 대본의 수정을 의뢰하고 촬영 현장인 아프라카에 같이 가기로 한다. 존 윌슨은 아프라카에 가면 영화촬영 보다는 코끼리 사냥을 하려고 속으로 벼르고 있다. 실제론 선발대로 아프라카에 도착하자 사냥에만 열을 올린다. 로케 현장물색등엔 관심도 없다. 그런 와중에서도 스탭들은 촬영준비에 바쁘다. 존 윌슨은 코끼리 사냥이 나쁘다는걸 알면서도 죄많은 자기는 자연을 파괴하는 그런 행위를 해야한다는 것. 피트는 그런 존을 말리지만 막무가내이다. 2,3일 뒤에 주연급 배우등, 촬영장비, 인원 등이 모두 도착한다. 존은 지벨린스키 라는 운영업자에게 부탁 코끼리 사냥에 나간다. 코끼리 사냥은 특히 새끼가 딸린 암컷들이있는 곳에서는 위험하다. 존이 노리는건 아주 큰 숫코끼리다. 촬영준비가 다 됐는데 비가와 촬영할 수 없다는 구실로 존은 코끼리 사냥만을 생각한다. 날씨가 좋아서 막 촬영할 참인데 코끼리떼를 발견했다는 토인의 전갈, 랜더즈의 만류를 뿌리치고 달려간다. 과연 큰 코끼리와 대결...
철혈여경
Lt. Joe Morgan
LA 시경 소속 여경관 로티(Lottie Mason: 테레사 러셀 분)는 밤거리의 치한들을 체포하기 위해 위장근무를 하고 있다. 당찬 성격의 그녀는 결혼에 실패한 경력이 있다. 루나라는 이름의 암흑가의 거물을 잡기 위한 검경 합동수사에 참여하게 된 로티는 수사를 총지휘하는 지방검사보 스탠(Stan: 제프 파헤이 분)과 친해지게 되는데, 그러면서도 스탠에게 쉽게 마음을 주지 않는 이유는 역시 세상을 보는 로티의 회의적인 시각과 그녀의 복잡한 내면의 목소리의 알 수 없는 방해 때문이다. 한편 스탠은 로티를 지나치게 괴롭히는 수사반장 모건(Lt. Joe Morgan: 죠지 던자 분)을 혐오하여 그와 종종 충돌하게 된다. 루나를 상대로 한 법정 싸움에 검찰 측 증인으로 나가게 되어있어 가택 보호를 받던 두 범죄자 중 한 명인 페론(Tony Peron: 숀 엘리어트 분)이 보호망을 빠져나가 마약거래를 하여 90만 달러를 챙긴 뒤 잠적하자, 증인 한 명만으론 루나에게 이기 수 없다는 것을 안 스탠 또다른 증인을 체포하기 로티가 마약범을 상대하는 위험한 잠복 근무를 나가게 되는데 이때 경찰과 로티의 통신에 문제가 생겨 위험에 빠지나 무사히 위기를 극복하고 범인을 소탕하는데...
The Ryan White Story
Dr. Kleiman
The story of Ryan White, a 13-year-old haemophiliac who contracted AIDS from factor VIII, which was used to control this disorder.
Terror on Highway 91
Sheriff Jessie Barton
A police deputy in a small town grows more and more disgusted with the rampant corruption and brutality practiced by the sheriff and his fellow officers.
비스트
Daskal
소련군의 아프가니스탄 침공 시, 아프간 바나란군인 무자하딘 게릴라들과 전투와중에 소련 탱크 한 대가 행로를 이탈하여 고립되게 된다. 이 소련 탱크는 아프간 사막을 가로질러 부대로 복귀하려고 하지만 너무도 잔혹한 기갑 장교의 만행으로 남편과 가족을 잃은 아프간 반군의 끈질긴 추격이 계속되면서 피 터지는 싸움이 계속된다. 한편, 소련 탱크 내에는 철학도인 코버첸코라는 청년이 타고 있었고, 그는 광폭하고 잔인한 탱크 지휘관 다스칼이라는 인물과 항상 의견 다툼 끝에 사막에 버려지게 된다. 허허로운 사막의 뙤약볕 아래의 바위에 묶어 놓고 가버린다. 그것은 둘 중 하나 야생동물의 밥이 되거나 복수심에 불타 좇아오고 있는 적, 아프간 민병대의 손에 처참한 죽음을 맞거나 하는 경우 밖엔 없는 가혹한 형벌이었다. 그러나 아프간 반군 지도자인 타이는 버려진 고버첸코를 죽이지 않고 전쟁 중에 획득한 소련 탱크 포를 주며 자신들의 편에 서서 싸우게 만든다. 이제 코바첸코는 자신을 버리고 비인간적인 살상행위를 일삼는 맹목전인 살인마인 자신의 조국, 상관을 죽이기 위해 적군과 동행하며 사력을 향해 그를 뒤쫓는다. 전쟁은 국가도 이념도 없이 단지 인간 존재의 기본 이념만으로 목숨을 걸고 싸우는 아비규환만이 남았을 뿐이다.
Honor Bound
Wocjinski
US soldier gets involved in Cold War shenanigans in East Germany.
무인지대
Uncle Mike (uncredited)
자동차 정비 기술이 뛰어난 신참내기 형사 벤지(D.B. 스위니)는 어느날 브레이스(랜디 퀘이드) 부서장으로부터 특별임무를 부여받는다. 브레이스 부서장의 절친한 친구이자 형사였던 닉의 살해범을 찾고자 빌이라는 가명으로 프로셰 전문 정비공장에 위장 취업해서 증거를 찾아내는 것인데 벤지는 범인으로 추정되는 사장 테드(찰리 쉰)에게 접근, 그의 신임을 얻기 위해 직접 그들의 비사업에 뛰어든다. 마침내 벤지의 뛰어난 정비 기술과 절대적인 충성심을 높이 산 테드는 그를 심복으로 인정하게 되고, 테드와 행동을 같이 하게 되면서 벤지는 그의 여동생 앤(라라 해리스)과 깊은 사이가 된다. 더구나 활달하고 귀족적인 성품의 테드에게 매료되면서 벤지는 그가 범인일리 없다고 생각하게 되지만 테드에게 매수된 경찰 루스(알렌 딘 스나이더)에게 그만 신분이 노출되고 만다. 위기를 느낀 테드는 루스와 브레이스 부서장을 살해하고 벤지를 불러내는데...
노 웨이 아웃
Sam Hesselman
해군 소령 톰 패럴(케빈 코스트너)은 파티에서 매력적인 여성 수잔 앳월(숀 영)을 만나 서로 열정적인 만남을 가진다. 그러나 톰은 자신의 상관인 국방장관 데이빗 브라이스(진 헥크먼)도 수잔과 밀회를 즐긴다는 사실을 알게된다. 수잔에게 애인이 생겼음을 데이빗 또한 알게되어 수잔과 다투다가 사고로 수잔이 죽게된다. 그 사건 조사를 지휘하게 된 톰은 데이빗 측에서 유령인물을 내세우라는 명령을 받는 가운데 CIA에서도 그 사건에 관심을 가지게 되는데...
Glory Years
John Moss
A group of former high-school buddies have a reunion in Las Vegas. Thinking to increase their alumni fund, they proceed to use it to gamble at the casinos. Of course, they lose it all. They then get together and try to figure out a way to win it all back.
노 머시
Captain Stemkowski
시카고 경찰서의 에디 질레트(리처드 기어)는 형사인 친구 콜린즈(게리 바사라바)와 함께 마약 밀매 조직을 추적하고 있었다. 한겨울이었다. 거리의 레스토랑에서 조직의 한 패를 발견한 에디는 그 중 미셀(킴 베이싱어)을 체포하여 조직의 행선지를 알아내려 하지만 미셀은 한마디도 하지 않는다. 미셀은 조직의 보스인 로사도의 정부였던 것이다. 로사도는 에디와 콜린즈의 뒤를 쫓는데 로사드의 총을 맞아 에디의 차는 부서지고 에디만 겨우 탈출한다. 콜린즈는 미셸을 데리고 있다가 살해 당한다. 친구의 죽음을 애통해 하던 에디는 복수를 결심하고 조직의 본거지인 뉴올리안즈로 와서 미셸을 잡아 수갑을 채우는데, 조직원들은 무차별 총격을 가한다. 이들은 총격을 피해 도피한다. 차를 버리고 선착장으로 도망친 둘은 물 속으로 몸을 던져 피한 다음 강 하류로 떠내려간다. 잠시 휴식 동안 미셀의 성장기를 들은 에디는 연민을 느끼고, 이들은 결국 사랑에 빠진다. 그리고 로사도 일당을 모조리 물리친 후 사랑에 몸을 던진다.
One Police Plaza
Det. Gustav Stamm
A veteran New York City Police Lieutenant's investigation of a woman's murder uncovers corruption in high places.
2 1/2 Dads
Two fathers and a bachelor decide to share a big house to lower expenses and help relieve loneliness, but the children involved are less than happy about the arrangement as friction and humorous problems develop rapidly.
The Execution of Raymond Graham
Prison Chaplain
A young man, convicted of the murder of a clerk, who has been on death row for five years and now awaits his execution while his family desperately seek a reprieve.
Brotherly Love
Lieutenant Conde
A businessman is stalked by his murderous twin brother, who has just been released from a mental hospital.
The Rape of Richard Beck
Blastig
The tables turn for cynical police officer Richard Beck when he's viciously attacked by two homicidal crooks. Having never been empathetic toward the victims he's dealt with on a daily basis, Beck must now confront the tough system he was a part of. As he struggles to regain his status at work, he also must make sure those responsible for his attack are prosecuted.
슈퍼 탱크 작전
Steve Loparino
1982년 캘리포니아, 1984년의 쿠웨이트. 사람 좋은 와일러는 '디프-자이로'라는 미사일 유도 시스템 개발 엔지니어. 그러나 디프-자이로 개발이 쉽지 않아 다른 부서 직원들로부터 여러 압력을 받다가 급기야 회사의 존폐가 이 부품 개발에 죄우될 형편에 처하게 된다. 어느날, 실의에 빠져 술을 마시던 와일러는 우연히 같은 분야에서 일하는 홀츠만이란 남자를 만나게 되고 무심결에 그에게 디스켓을 받게된다. 다음 날, 회사에서 그 디스켓 디프-지이로 디자인이 들있는 것을 발견하고, 와일러는 새로운 디자인을 개발한 장본인으로 둔갑하여 영웅 대접을 받는다. 하지만, 술집에서 만났떤 남자 홀츠만은 다음날, 살해된 채 발견되고, 와일러는 자축 리셉션장에서 홀츠만의 디자인을 사기로 했다가 홀츠만에게 바람맞은 해외 첩자 제프를 만난다. 그에게 디자인을 돌려주기로 하고 약속 장소에 나간 와일러는 FBI의 도움으로 디프도 찾고 목숨도 구하지만, 디프 디자인에 결함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는데..
When She Says No
Paul Fellows
After divorced college professor Rose Michaels invites three of her male colleagues to her room during a teacher's convention, she later accuses them of rape, but the men say otherwise.
The Lost Honor of Kathryn Beck
Lt. DeCarlo
A shopkeeper is condemned by the police and the press for sleeping with a suspected terrorist.
Sleeping Beauty
The Woodsman
A prince chases his destiny to an ancient castle in search of a cursed princess, thanks to the help of an informative lumberjack.
The Face of Rage
Nick
Filmed in quasi-documentary fashion, the made-for-TV The Face of Rage is set in a rehabilitation facility. Here a group of rapists are required to confront their victims face-to-face. The film concentrates on the bitter verbal sparring session between assaulter Richard (Graham Bechel) and assaultee Rebecca (Dianne Weist). Director Donald Wrye co-wrote the screenplay for Face of Rage with Hal Sitowicz, drawing much of the dialogue from real-life transcripts. The film was first aired as an "ABC Theatre" presentation on March 20, 1983, preceded with an all too appropriate "parental guidance" proviso.
Streamers
Cokes
Four young recruits about to be sent to Vietnam confront their prejudicial feelings toward one another when it's learned one of them is homosexual.
A Long Way Home
Floyd Booth
A married teenager sets out to find his long-lost brother and sister years after all three had been placed with different families following their abandonment by their migrant worker parents. Luckily, he finds a compassionate social worker who, at first reluctantly, decides to help him cut through the bureaucratic red tape.
Skokie
Frank Collin
A dramatization of the controversial trial concerning the right for Neo-Nazis to march in the predominantly Jewish community of Skokie, Illinois.
홍키 통키 프리웨이
Eugene
뜨거운 태양과 늘씬한 비키니걸로 유명한 휴양지 플로리다주의 작은 마을 틱로. 항상 낙천적이고 자유분방한 마을 사람들은 관광객과 파티를 치르고 처음 만난 사람과 사랑을 꽃피우는 일을 즐겨하는 낭만파들이다. 이곳에 충격적인 변화의 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한다. 고속도로가 변경되면서 틸로로 오는 길에 이상이 생긴 것. 마을사람들은 과격한 선봉장 보 브리지스 목사를 중심으로 결연히 뭉친다. 이런 틱로의 위기도 모르는 채, 하나 둘 이곳을 향해 몰려드는 인파, 싱글은 오는 도중 더블이 되고, 더블은 더블대로 새로운 연인을 찾아 모험을 즐기기도 하면서...
디어헌터
John
작은 철강소에 다니는 ‘마이클’, ‘닉’, ‘스티븐’. 베트남전에 자원한 세 사람은 참전한 지 얼마 안 되어 포로로 붙잡힌다. 비인간적인 행위가 난무하는 전쟁터, 극도의 공포감에 휩싸인 포로들을 상대로 목숨을 건 러시안 룰렛 게임이 시작되고 죽음의 위협에 놓인 세 사람은 필사의 탈출을 시도하는데…
The Defection of Simas Kudirka
Gruzauskas
Based on the true story of the attempted defection in 1970 by a Lithuanian seaman seeking political asylum in the United States. Kudirka was denied asylum and returned to the Soviets, charged with treason, and sentenced to ten years of hard labor. It was later discovered and verified that his mother had been born in Brooklyn and gone to Lithuania at a young age, which meant she was a U. S. citizen. As a result, Kudirka was declared a U. S. citizen and in 1974 released by the Soviets.
The Happy Hooker
Chet
Having emigrated to New York and immediately got the kiss-off from her mother-besotted fiance, a Dutch lass takes a well-paid office job and starts liberally sampling the local male talent. After a while she decides to make her pleasure her business too, and as her reputation grows she graduates to a high-class bordello. Soon she realises she has the right talents to make a real success of a place of her own.
Fischia Il Sesso
Dean
A girl from New York, Carol, to get married turns to the marriage agency of Mr. Lewis, who introduces her to Gavino, a young Sardinian immigrant clandestine.
King Lear
Gentleman
James Earl Jones delivers a riveting performance as paranoid patriarch King Lear, an aging monarch who insists that his three daughters prove their love for him, only to learn he's exalted the two who seek to destroy him. This live performance recording of Joseph Papp's New York Shakespeare Festival production deftly envisions the bard's haunting tragedy with a fine supporting cast, including Raul Julia, Paul Sorvino and Rene Auberjonois.
Massage Parlor Murders
Mr. Creepy
A vicious serial killer is stalking the streets of New York City, murdering Times Square massage girls in a variety of brutal ways. It's up to a rogue detective team to solve the case as the body count continues to ri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