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1zPOfvcNwGtdPs53mNHeUo7Dy.jpg

The Secret World of LEGO (2015)

장르 :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47분

연출 : Christian Trumble

시놉시스

This documentary goes behind the doors at Lego's headquarters, meeting some of the notoriously secretive superbrands's key people and revealing more about its company DNA than ever before.

출연진

Hugh Bonneville
Hugh Bonneville
Narration
GW
GW
Herself
Grace Wan
Grace Wan
Herself

제작진

Christian Trumble
Christian Trumble
Director
Christian Trumble
Christian Trumble
Producer

비슷한 영화

레고 닌자고 무비
로이드와 카이, 니야, 쟌, 콜, 제이는 평범한 학생이지만 방과 후에는 뛰어난 닌자가 되기 위해 스핀짓주 훈련을 받는 닌자들이다. 마침내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왔으니, 악당 가마돈이 닌자고 시티를 쳐들어온다. 하지만 가마돈이 바로 리더 로이드의 아빠였던 것! 여기에 최강 보스 고양이 악당 ‘야옹스라’까지 닌자고 시티의 평화를 위협하는데… 로이드와 친구들은 과연 이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을까?
레고 무비 2
시스타 행성의 지멋대로 여왕의 지시로 듀플로 외계인들이 레고 마을을 침공한다. 어마무시 장군이 친구들을 납치하자 에밋은 우주로의 여행을 떠나는데… 에밋과 친구들의 대모험, 이번엔 우주다! 준비됐나요?
레고 무비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인어공주, 초록닌자, 1980몇년 우주인,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닌자거북이, 2002 NBA 올스타 등등등. 이들 마스터 빌더 사이에서 희망으로 선택된 평범한 미니피겨! 그의 작고 노란 손에 레고 세계의 운명이 달렸다!
레고 배트맨 무비
모난 성격 때문에 외톨이로 지내 알프레드 집사에게 늘 걱정만 한 가득 안겨주던 배트맨. 파티장에서 만난 로빈을 얼떨결에 입양하게 되고, 고담시에 새로 부임한 경찰청장 바바라 고든을 만나면서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이 의외로 재미있다는 걸 느낀다. 한편, 고담시를 노리는 악당들이 다가오고 있었으니...
LEGO Marvel Super Heroes: Avengers Reassembled!
The Avengers are forced to “party” with Ultron when he seeks to disassemble the team by taking control of Iron Man’s armor and enact a nefarious scheme to take over the world.
레고 : 클러치 파워의 모험
엑스포 행성 교도시설을 탈출한 은하계에서 가장 사악한 마법사 멀록, 중세 애쉴라 왕국의 황금검을 노린다. 황금검을 지키고 우주의 평화를 위해 레고시티 최정예 대원들이 뭉쳤다. 레고시티 최고의 탐험가 클러치 파워, 미모의 과학자 팩, 무기전문가 브릭, 그리고 레고팀 최고 실력의 기술자 버니. 사악한 마법사와 해골전사들과 맞선 중세시대부터 우주에 이르기까지 시공간을 넘나드는 위험한 모험이 시작된다.
레고 쥬라기 월드: 인도미너스 탈출
쥬라기 월드의 과학자들 손에서 탄생한 최고로 무섭고 매력적인 공룡. 핫도그라면 사족을 못 쓰는 이 새로운 생명체에게 핫도그가 떨어지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바비 다이어리
This movie stars Barbie as a teenage girl, trying to deal with crushes, rivals and friendship as she tries to achieve her dream of working as a news anchor for her school's TV station. She doesn't always make the right decisions, but she's a nice enough character and considerably less "perfect" than she is portrayed in her other films.
레고 스쿠비-두!: 혼티드 할리우드
The gang find themselves in a tinsel-town twist! While on a VIP tour of the legendary Brickton Studios, Scooby and friends get a first-hand experience of the rumored hauntings when classic movie monsters drop in for a creepy casting call.
바비의 발레슈즈
Dance your way to a magical adventure with Barbie as Kristyn, a ballerina with big dreams! When she tries on a pair of sparkling pink shoes, she and her best friend, Hailey, are whisked away to a fantastical ballet world. There, Kristyn discovers she must dance in her favorite ballets in order to defeat an evil Snow Queen. With performances to the legendary Giselle and Swan Lake ballets, it's a wonderful journey where if you dance with your heart, dreams come true!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
옵티머스 프라임은 더 이상 인간의 편이 아니다. 트랜스포머의 고향 사이버트론의 재건을 위해 지구에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나선 옵티머스 프라임은 인류와 피할 수 없는 갈등을 빚고, 오랜 동료 범블비와도 치명적인 대결을 해야만 하는데… 영원한 영웅은 없다! 하나의 세상이 존재하기 위해선 다른 세상이 멸망해야 한다!
레고 DC 배트맨: 소중한 가족
배트맨과 그의 팀이 고담시를 파괴하려는 악당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트롤: 월드 투어
노래와 춤을 즐기며 평화로운 나날을 보내던 팝 트롤 파피와 브랜치 그리고 친구들. 어느 날 파피는 자신들 외에도 서로 다른 외모와 노래를 가진 5개의 트롤 마을이 더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모두와 친구가 되어 신나게 지내고 싶은 파피와 달리 록 트롤 마을의 여왕 바브는 다른 트롤 마을들을 위협해오고 있다. 바브는 트롤 조상들이 만든 팝, 테크노, 클래식, 컨트리, 펑크, 록 여섯개의 현을 찾아 모든 음악을 통합해, 록을 제외한 음악들을 파괴하려는 위험한 계획을 세운 것. 이를 모르는 팝 트롤들은 다른 음악을 사랑하는 트롤들과도 친구가 될 수 있으리라 믿으며 그들과 어울리기 위한 여행을 떠나는데...
트롤
모두가 행복한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 노래와 춤이 끊이지 않던 트롤 왕국에 우울종결자 '버겐'이 쳐들어온다! '파피'는 '버겐'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걱정병 친구 '브랜치'와 함께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난다. 사사건건 충돌하는 '파피'와 '브랜치'는 힘겹게 버겐 타운에 도착하는데...
바비와 삼총사
Corinne (Barbie) is a young country girl who heads to Paris to pursue her big dream – to become a female musketeer! Never could she imagine she would meet three other girls who secretly share the same dream! Using their special talents, the girls work together as a team to foil a plot and save the prince. It's all for one and one for all!
바비의 백조의 호수
신비로운 유니콘이 뛰놀던 아주 먼 옛날 옛적, 마법에 걸린 숲에는 젊고 아름다운 소녀 오데뜨가 살고 있었어요. 그런데 모두가 행복하게 지내고 있던 어느 날, 사악한 마법사 로트바르트가 숲에 나타나면서 어둠이 드리워지기 시작했어요. 로트바르트는 숲을 지키고 있던 요정의 여왕을 물리친 후 숲을 자신의 차지로 만들고 숲에 사악한 마법을 걸어놓았답니다. 그리고 아름다운 오데뜨에게 반한 로트바르트는 오데뜨를 백조의 모습으로 만들어 버렸습니다. 낮에는 백조의 모습으로 밤에는 인간의 모습으로 살아야 하는 오데뜨는 자신의 이러한 처지가 슬프고 힘겹게 느껴지지만 곧 용감하게 슬픔을 이겨냅니다. 오데뜨는 자신이 로트바르트의 마법에 걸린 숲과 마법에 걸린 사람들을 구해야 하는 운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과연 어리고 약한 소녀의 힘으로 무시무시한 마법사와 싸울 수 있을까요? 오데뜨가 갖고 있는 것은 단지 용기와 정직함, 그리고 지혜뿐입니다. 그러던 어느 날, 홀로 마법사에게 대항하고 있는 오데뜨 앞에 아름답고 멋진 왕자가 이 숲을 찾아오고 그는 그만 오데뜨의 모습에 한눈에 반해버리고 맙니다. 오데뜨는 이 왕자님과 함께 숲을 지킬 수 있을까요?
레고 스타워즈 홀리데이 스페셜
친구들이 생명의 날 축하 준비에 한창일 때, 레이는 신비로운 제다이 사원의 포스에 관해 깊이 알고 싶어 BB-8과 함께 탐색을 떠난다. 그 제다이 사원에서 시간을 거슬러 스타워즈 역사상 최고의 순간으로 모험하게 되고 스타워즈 전 시대에 걸친 상징적인 영웅과 악당을 만난다. 그런데 레이는 과연 생명의 날 축제로 다시 돌아갈 수 있을까?
레고DC: 샤잠! 매직 앤 몬스터즈
소년 히어로 샤잠은 저스티스 리그에 합류하기를 권유받는다. 샤잠은 이를 꺼리지만, 그의 라이벌인 몬스터 소사이어티가 저스티스 리그 히어로들을 위험에 빠뜨리자 그들을 구할 사람은 자신 뿐이란 것을 깨닫는다.
범블비
지속된 디셉티콘과의 전쟁에서 위기에 몰린 옵티머스 프라임은 중요한 임무를 가진 오토봇을 지구로 보낸다. 지구에 도착한 오토봇은 인간들에게 쫓기게 되고, 낡은 비틀로 변신해 폐차장에 은둔하던 중, 찰리라는 소녀에 의해 발견된다. 비틀을 수리하던 찰리는 자신의 낡은 자동차가 거대한 로봇으로 변신하는 놀라운 광경을 목격하고, 모든 기억이 사라진 그에게 ‘범블비’라는 이름을 지어주며 서로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어간다. 하지만, 범블비의 정체를 파헤치려는 인간들과 그가 가진 비밀을 쫓는 디셉티콘의 추격과 압박은 점점 더 심해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