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lPWiQGRnoyMhkfRMKWcH6uj44.jpg

Paambhu Sattai (2017)

장르 : 스릴러, 액션

상영시간 : 2시간 20분

연출 : Adam Dasan
각본 : Adam Dasan

시놉시스

A young man in desperate need of money to solve his problems, gets entangled in a fraudulent money laundering racket.

출연진

Bobby Simha
Bobby Simha
Dakshna
Keerthy Suresh
Keerthy Suresh
Veni
Muktha George
Muktha George
Shivani
Guru Somasundaram
Guru Somasundaram
Rajendran
Charle
Charle
Kannan
R. V. Udayakumar
R. V. Udayakumar
Rajendran
Rajendran
Aadhira Pandilakshmi
Aadhira Pandilakshmi
Saravana Subbiah
Saravana Subbiah
Shan Sharif Khan
Shan Sharif Khan
Mathew Varghese
Mathew Varghese
Ramlal

제작진

Adam Dasan
Adam Dasan
Director
R. Sarathkumar
R. Sarathkumar
Producer
Radhika Sarathkumar
Radhika Sarathkumar
Producer
Manobala
Manobala
Producer
Listin Stephen
Listin Stephen
Producer
Adam Dasan
Adam Dasan
Writer
Adam Dasan
Adam Dasan
Dialogue
Adam Dasan
Adam Dasan
Story
Adam Dasan
Adam Dasan
Screenplay
K. G. Venkatesh
K. G. Venkatesh
Director of Photography
Ajeesh
Ajeesh
Original Music Composer
R Pandiarajan
R Pandiarajan
Art Direction
Brinda
Brinda
Choreographer
Raja Sethupathi
Raja Sethupathi
Editor
Billa Jagan
Billa Jagan
Stunt Coordinator

비슷한 영화

바운드
막 출감한 전과자로 아파트 수리를 하는 터프한 여자 코키와 옆방에 살고 있는 마피아 조직원 시저의 동거녀 바이올렛은 엘리베이터에서 처음 만난 순간부터 은밀한 눈빛을 주고 받는다. 어느날, 배수구에 빠뜨린 귀걸이를 찾아달라며 바이올렛은 코키를 자신의 방으로 부르고…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
1921년, 좀도둑질을 일삼던 누들스는 친구들과 함께 밀수품 운반 일을 하며 돈을 벌어들인다. 누들스 무리에 위협을 느낀 벅시는 누들스의 친구를 죽이고, 분노한 누들스는 벅시를 살해한 후 감옥에 들어가게 된다. 1932년, 출소한 누들스는 어린 시절 첫사랑 데보라와 밀주 사업으로 크게 성공한 맥스를 다시 만나지만, 금주법 철폐로 밀주 사업도 위기를 맞는다. 맥스는 누들스에게 연방준비은행을 털 것을 제안하지만 누들스는 거절한다. 1968년, 베일리 재단 파티에 초대 받은 누들스는 재단 창립 기념 사진 속에서 데보라를 발견하고 그녀를 찾아가는데...
사랑과 영혼
금융전문가로 일하는 샘(페트릭 스웨이지)과 도예가인 몰리(데미 무어)는 동거생활을 하며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그러던 어느날 샘이 괴한의 총에 맞아 죽게 되는데, 육체에서 분리된 영혼은 지상에 남게 된다. 홀로 남겨진 몰리를 보호하고자 하는 샘은 지하철에서 만난 영혼으로부터 물건을 움직일 수 있는 방법을 배운다. 그러나 자신의 존재를 몰리에게 알릴 길이 없어 고심하던 샘은 점성술사 오다매(우피 골드버그)를 찾아가는데...
타운
범죄마저 대물림 되는 미국 최대 범죄도시 보스턴. 전직 아이스하키 선수였지만 지금은 막노동꾼으로 보이는 더그(벤 애플렉)의 진짜 본업은 은행 강도다. 실패를 모르는 최고 은행 강도단의 리더 더그는 우연히 자신이 인질로 잡았던 여자를 사랑하게 된다. 그녀를 사랑하게 되면서 더그는 보스턴을 벗어나 새로운 삶을 꿈꾸지만, 죽음이 아니고서는 절대 보스턴을 떠날 수 없다는 조직의 수칙이 그를 얽맨다. 결국 그는 거액이 걸린 마지막 한탕을 앞두고 조직에 대한 배신, 그리고 FBI까지 얽힌 피할 수 없는 전쟁을 선포하는데...
캅 아웃
뉴욕 경찰로 돌아온 브루스 윌리스의 요절복통 코믹 액션물! 뉴욕의 베테랑 경찰 지미 몬로(브루스 윌리스)는 정말 아끼는 소장품인 희귀본 야구 카드를 도난당한다. 수집가들 모두가 탐내는 이 카드가 딸의 결혼식 비용을 마련할 수 있는 유일한 수단이었기에 지미는 젊은 파트너 폴과 함께 절박한 마음으로 카드의 행방을 추적해 나간다. 그런 가운데 가브리엘라란 이름의 여인을 구조한 지미와 폴은 뜻하지 않게도 멕시코의 마약 딜러들을 상대하게 되는데...
아메리칸 메이드
뉴욕에서 워싱턴, 워싱턴에서 시카고로. 고객을 목적지까지 안전하게 모시는 것 외에 그 어떤 즐거움도 없던 민항기 1급 파일럿 ‘배리 씰’(톰 크루즈). 어느 날 배리를 찾아온 CIA 요원 ‘몬티 쉐퍼’(도널 글리슨)에 의해 그의 삶은 180도 뒤바뀌기 시작한다. CIA와 손을 잡고 무기 밀반출을 돕기 시작한 배리는 찰나의 불법 행위로 거액의 돈다발을 거머쥐게 된다. 점점 더 큰 범죄 세계에 발을 들이게 된 그는 결국 FBI, CIA, 백악관 그리고 세계 최대 마약 조직까지 손을 뻗치게 되는데…
비트코인
뉴욕에서 자금세탁 감독원으로 일하는 ‘듀란’은 갑작스럽게 고향 엘바 지사로 발령받게 된다. 전임자의 업무를 정리하던 그는 우연히 의심스러운 가상화폐 거래 내역을 보게 되고, 비트코인에 빠져 있는 친구 ‘얼’의 도움을 받아 사건을 조사하게 된다. ‘듀란’은 점점 사건을 파헤칠수록 가상화폐가 러시아 마피아 조직과 연관되었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Commando 2 -  The Black Money Trail
India's most wanted Black Money agent, Vicky Chaddha, gets arrested in Malaysia and is kept in a safe house by the Malaysian authorities, along with his wife. A team of four is being sent to Malaysia to bring them to India. Apart from the growth of inter-personal relationships, the mission has quite a few twists and turns on its way. The story follows Karan as he uses his brain and brawn to recover all of the laundered black money.
작전명 바시티 블루스: 부정 입학 스캔들
부와 명성만 있으면 최고의 대학에 들어갈 수 있다. 미국을 뒤흔든 입시 사기 사건. 그 뒤에 숨은 자는 누구인가. 믿지 못할 범죄의 수사 과정을 재연한 다큐멘터리다.
안소니 짐머
한 여인에게로 전해진 비밀스러운 메모. "한 남자를 선택하라, 그 남자를 유혹하라, 그리고.. 함정에 빠뜨려라!!" 여자는 메모의 지시대로 기차에 올라 평범한 여행객에게 접근, 그를 유혹하는 데 성공한다. 그녀는 왜, 무엇 때문에, 낯선 남자를 유혹하는가..? 검은 돈 세탁에 천부적인 재능을 가진 '안소니 짐머'. 그에 관해 경찰이 파악하고 있는 정보라고는 '안소니 짐머'라는 분명치 않은 이름과 한 여성을 지독하게 사랑하고 있다는 것이 전부. 그를 잡기 위해 프랑스 경찰은 최후의 수단으로 단 하나의 가능성에 사활을 건다. 그를 잡을 수 있는 유일한 희망은 키아라를 이용하는 것! 니스로 가던 중, 우연히 키아라를 만난 프랑수아는 그녀의 매력에 빠져 생각치 못한 동행을 하게 된다. 하지만 그를 기다리는 것은 낯선 남자들의 추격과 목숨을 위협하는 긴박한 상황. 필사적인 도주 속에 드러나는 이들의 정체는..?
메이드
Two aspiring boxers and lifelong friends get involved in a money-laundering scheme through a low-level organized crime group.
뫼비우스: 위험한 미션
러시아의 첩보(FSB)장교인 그레고리는 러시아의 악명 높은 사업가 아이반을 제거하기 위한 비밀 임무를 띄고 파견된다. 아이반을 함정에 빠트리기 위해 파견된 또 다른 첩보원 앨리스(CIA소속)는 아이반의 자금을 세탁하는 데 도움을 준다. 혼란을 느낀 FSB의 그레고리는 앨리스에게 접근을 하게 되고 순식간에 그 둘은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서로의 신분을 숨긴 채 시작된 위험한 사랑의 끝은 어떻게 될까?
폐쇄 구역
어느 구석진 시골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한 브래드 쥬니어는 할머니, 어머니, 동생 토이와 함께 산다. 어느날 아버지는 포켓이 터질 정도의 지폐 뭉치를 갖고 갑자기나타나 자신의 정체를 조금식 드러내면서 자신의 범죄 세계에 가장 믿을 만한 아들을 끌어들인다.
스왈로우테일 버터플라이
사랑, 그 희망의 날개짓... | 사람들은 꿈을 꾸고 사랑을 한다 모든 것이 무너진 폐허에서도... | 2005년, 당신의 여름을 사랑으로 채울... 이와이슌지의 감성대작 “너의 꿈을 이룰 수 있다면...내 목숨조차 아깝지 않아”가상의 시대. 일본은 세계 최강국이다. 일본의 엔화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가치를 가진 화폐이고 그 엔화를 벌기 위해 각국의 불법 이주민들이 도쿄 변두리를 가득 채운다. 사람들은 그 이주민들을 “옌타운”이라 부르고 이주민들은 일본을 “엔타운”이라 부른다. “엔타운”에 사는 “옌타운” 창녀 ‘그리코’. 어느날 그녀를 찾아온 나비같은 소녀 ‘아게하’. 그리고 그들을 오빠처럼 돌봐..
부랑아 탈출소동
Cheech and Chong are hired to drive a limo from Chicago to Las Vegas by two shady Arabs - Mr. Slyman and Prince Habib. Unbeknownst to them, five million dollars of dirty money has been stuffed throughout the car.
만카타
경찰 비나약 (아짓 쿠마르)은 뭄바이 크리켓 도박 조직의 멤버 파이잘 (아 라빈 드 아카 쉬)을 돕다가 정직을 당하지만 도박 조직의 보스 아루 무가 (자야 프라 카쉬)의 신임을 얻고 아루 무가의 딸 산자나 (트리샤)에게 접근 그녀의 마음 마저 차지하는데 ... 경찰의 고위 간부가 크리켓 도박에 연루되어 자살하는 사건이 발생하자 특수본 팀장 프리트비 라지 (아르 준)는 '범죄와의 전 쟁'을 시작하고 비나 약은 도박 자금 50 억 루피가 "범죄와의 전쟁 '을 피해 어디론가 옮겨진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가로 챌 계획을 세우는데 .. 도박자금 강탈을 위한 기기묘묘 (?) 한 에피소드는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우여곡절 끝에 50 억 루피를 탈취하는 비나약의 곁에는 의외의 인물이 모습을 드러내는데 ...
Bullets or Ballots
After Police Captain Dan McLaren becomes police commissioner, former detective Johnny Blake publicly punches him, convincing rackets boss Al Kruger that Blake is sincere in his effort to join the mob. "Bugs" Fenner, meanwhile, is certain that Blake is a police agent.
스윈들
조직범죄가 모의되고 있다는 정보를 입수한 강력반 형사 세스는 상부에 보고없이 자신만의 판단에 입각해 잠입수사를 시작한다. 이러한 과정에서 내사과의 의심을 받게 되자 일을 마무리하려 하지만 이미 조직의 보스인 소피로부터 신임을 받고 있던 세스는 너무 깊게 발을 들여 놓았음을 직시한다. 그러던 어느 날, 동료 경찰인 커티스와 세스가 만나는 장면을 목격한 소피는 조직원인 시스코에게 의외의 제안을 하게 되는데...
The Piano Player
A tale about the relationship between a businessman who launders money for a Mafia figure and his gangster bodyguard.
마이 뉴 파트너 3
Voilà dix ans que les chemins de René et de François se sont séparés. De l'époque glorieuse où, flics, ils écumaient le quartier Montmartre, il ne leur reste qu'une poignée de souvenirs, l'argent de leurs ripouseries s'étant évaporé avec le temps. Tout à une fin. Jusqu'à ce que ça recommence. René, à la limite de la clochardisation, survit avec pour domicile un bateau déglingu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