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0h7BR9iXaPYZs30dWaX1Lr4atd.jpg

The Plague (1992)

장르 : 액션, 드라마

상영시간 : 2시간 28분

연출 : Luis Puenzo
각본 : Luis Puenzo, Robert Katz

시놉시스

In a city in South America an outbreak of bubonic plague occurs. While people try to flee and the military close the city, an idealistic doctor decides to stay and help the sick. In the ever-changing circumstances, he puts up a brave fight, being helped by others but also involving them without being able to control the situation.

출연진

William Hurt
William Hurt
Doctor Bernard Rieux
Robert Duvall
Robert Duvall
Joseph Grand
Raúl Juliá
Raúl Juliá
Cottard
Sandrine Bonnaire
Sandrine Bonnaire
Martine Rambert
Jean-Marc Barr
Jean-Marc Barr
Jean Tarrou
Victoria Tennant
Victoria Tennant
Alicia Rieux
Jorge Luz
Jorge Luz
Old Man with the cats
Atilio Veronelli
Atilio Veronelli
Dr. Horacio
Francisco Cocuzza
Francisco Cocuzza
Miguel
Laura Palmucci
Laura Palmucci
Miguel's Wife
Norman Erlich
Norman Erlich
Dr. Castel
Marcos Woinsky
Marcos Woinsky
Doctor Grunewald
Duilio Marzio
Duilio Marzio
Judge Orbon
Pancho Ibáñez
Pancho Ibáñez
Newscater
Horacio Fontova
Horacio Fontova
Attendant

제작진

Luis Puenzo
Luis Puenzo
Director
Luis Puenzo
Luis Puenzo
Screenplay
Robert Katz
Robert Katz
Screenplay
Christian Charret
Christian Charret
Producer
Cyril de Rouvre
Cyril de Rouvre
Producer
Óscar Kramer
Óscar Kramer
Producer
John R. Pepper
John R. Pepper
Producer
Jonathan Prince
Jonathan Prince
Producer
Félix Monti
Félix Monti
Director of Photography
Juan Carlos Macías
Juan Carlos Macías
Editor
Jorge Sarudiansky
Jorge Sarudiansky
Production Design
Juan Carlos Diana
Juan Carlos Diana
Art Direction
Graciela Oderigo
Graciela Oderigo
Set Decoration
Horacio Pigozzi
Horacio Pigozzi
Set Decoration
María Julia Bertotto
María Julia Bertotto
Costume Design
Joël Lavau
Joël Lavau
Makeup Artist
Pierre Vadé
Pierre Vadé
Key Hair Stylist
Dean Humphreys
Dean Humphreys
Sound Re-Recording Mixer
Sergio Iglesias
Sergio Iglesias
Sound Designer
Claire Pinheiro
Claire Pinheiro
Sound Editor
Jean-Pierre Ruh
Jean-Pierre Ruh
Sound Engineer
Williams Schmit
Williams Schmit
Sound Re-Recording Mixer
Eric Tisserand
Eric Tisserand
Sound Re-Recording Mixer
Albert Camus
Albert Camus
Novel

비슷한 영화

Ward Six
A study of the mental breakdown of a doctor in a remote rural village. He believes himself intellectually superior to everyone except for a political prisoner in a mental ward. This is a metaphor on life under repressive governments, conformity versus individual expression.
페인티드 베일
1925년 영국 런던. 화려한 사교모임과 댄스파티를 즐기는 도도한 아가씨 키티와 그녀를 파티에서 보고 첫눈에 반해버린 차갑고 냉철한 성격의 월터. 월터는 키티에게 청혼을 하고 키티는 자신을 숨막히게 하는 엄마의 그늘에서 벗어나고자 그의 청혼을 받아들인다. 세균학자인 월터의 연구 일정으로 인해 결혼 후 중국 상해로 넘어간 그들. 그러나 너무나 다른 성격과 다른 취향을 가진 두 사람의 결혼생활이 행복할 리 만무하다. 활발한 성격의 키티와 매사 너무나 진지하고 조용히 연구와 독서를 즐기는 월터의 사이는 점점 소원해지고 키티는 사교모임에서 만난 외교관과 사랑에 빠진다. 아내의 불륜을 눈치챈 월터는 콜레라가 퍼져있는 오지 산골마을에 자원해서 가고 그곳에 키티를 데려간다. 마치 자신의 믿음과 사랑의 배신에 대한 댓가를 치르게 하려는 듯. 문명의 혜택을 전혀 받지 못하고 콜레라로 인해 마을 사람의 태반이 죽어나가는 그곳에서 월터는 키티의 존재를 무시한 채 연구와 의료봉사에 전념하고 키티는 수감생활과 같은 나날을 보낸다. 무지로 인해 처음에 월터를 배척하던 마을 사람들은 그의 진심 어린 도움과 노력에 차츰 마음을 열고, 남을 위한 일이라고는 한번도 해본 적 없던 키티도 수녀원에서 아이들을 돌보며 봉사활동을 시작한다. 그리고 두 사람의 마음은 차츰 서로를 향해 열리고 키티와 월터는 진정으로 서로를 사랑하게 되지만 이내 슬픈 운명이 그들의 행복을 가로 막는데...
Kubler Ross
In a quarantine period, the false stability of a couple will break down when a child knocks on their door asking for help.
홀로그램 포 더 킹
한 때는 잘나가던 사업가 였지만, 지금은 그냥 ‘이혼한 빚 많은 세일즈맨’이 되어버린 ‘앨런 클레이’(톰 행크스). 지칠대로 지친 그에게 사우디아라비의 왕족에게 회사의 신기술을 팔고 오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태어나서 단 한번도 가보지 않은 낯선 땅에 선 ‘앨런’은 정작 국왕의 그림자 조차도 못보고 뜻밖의 인연과 예상 밖의 일들만 겪지만, 자신의 인생 2막이 시작되고 있음을 점차 알게 되는데...
버진 테리토리
흑사병이 창궐해 이탈리아를 암울하게 만들었던 시기. 몰락한 집안의 딸 팜피네아는 정혼자인 제르진스키 백작이 러시아로부터 도착하기를 기다리던 중, 악당 제르비노의 계략으로 그와 강제 결혼을 하게 될 위기에 처하자 급히 수녀원으로 도망친다. 그곳에서 역시 제르비노에게 쫓기다 수녀원으로 도망쳐 와 정원사로 일하는 피렌체 젊은이 로렌조를 만나게 되고, 둘은 감정의 줄다리기를 하며 점점 서로에게 사랑을 느끼게 되는데...
Magnificent Roughnecks
Two oilmen coax a cook, an oilwoman and a gusher in South America.
너의 폭풍 속으로
러시아에서 미국에 대한 꿈을 안고 고향을 떠나 먼 길에 오른 얀코(뱅상 페레)는 폭풍을 만나 이민선이 난파되어 모두 죽고 혼자만 살아 남는다. 미국의 작은 해안 마을에 떠밀려 온 얀코는 말도 통하지 않는 이국 땅에서 추위와 기아에 헤매다 스미스의 농장을 발견하고 그곳을 찾는다. 정신병자로 오인돼 죽을 지경에 이르는 스미스 농장에서 일하는 에이미(레이첼 와이즈)의 그리움으로 목숨을 건지게 되고, 지주 스와퍼의 집에서 정원사로 일하게 된다. 스와퍼의 친구인 의사 케네 박사는 얀코에게 호의를 베풀어 영어를 체스를 가르쳐 주고 두 사람은 친구가 되는데...
리브 앤 비컴
In 1980 the black Falashas in Ethiopia are recognised as genuine Jews and are secretly carried to Israel. The day before the transport the son of a Jewish mother dies. In his place and with his name (Schlomo) she takes a Christian 9-year-old boy.
아귀레, 신의 분노
1560년, 스페인 원정대는 아마존 강 기슭에 있다는 황금의 도시 엘도라도를 향해 모험을 나선다. 아무도 가보지 않은 전설의 땅으로 가는 길이 험난해지자 피사로 장군은 우루수아를 대장으로 임명하고, 40명의 선발대를 뗏목에 태워 강으로 먼저 보낸다. 원정대와 선발대가 약속한 사전 조사 기간은 일주일, 하지만 엘도라도에 대한 강한 정복욕에 사로잡힌 아귀레는 대장 우루수아를 가두고 반란을 일으킨다. 배고픔과 질병, 식인종들의 습격 속에서 작은 뗏목은 커다란 광기에 휩싸이는데...
오픈 레인지
문명이 존재하지 않는 서부의 대초원에서 자유와 평화를 수호하며 살아가는 카우보이들. ‘보스 스피어맨(로버트 듀발)’과 ‘찰리 웨이트(케빈 코스트너)’ ‘모스 해리슨(아브라함 벤루비)’ 그리고 버튼(디에고 루나)은 서로를 존중해주며, 소떼들을 자유롭게 방목하며 우정을 나누는 평화로운 그들의 삶을 사랑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들의 삶에 예기치 않은 불행이 닥치는데...
Breaking News
A sensitive email is accidentally sent to an unsuspecting physical therapist.
Man with the Screaming Brain
The brains of a Russian taxi driver and a wealthy businessman are brought together in one body by a mad scientist.
마이크로 결사대
미국 망명을 요청한 동구권 축소과학의 귀재 베니쉬 박사가 테러범의 공격을 받고 뇌사상태에 빠진다. 미국 정부는 특수부대를 동원하여 잠수함을 미생물 크기로 축소시켜 베니쉬의 혈관에 투입, 뇌의 응혈을 제거하는 프로젝트를 긴급히 마련한다. 그러나 미국의 현재의 기술로는 축소는 한시간에 국한될 뿐, 시간을 연장시킬 수 있는 열쇠는 베니쉬 박사가 갖고 있었던 것. 특수요원 그랜트, 함장 오웬스, 뇌수술의 1인자 듀발 박사, 그의 아름다운 조수 콜라 등은 죽음을 무릅쓰고 인체내로 투입되어 임무를 수행하지만 예상치 않은 죽음의 복병들이 그들을 가로막고 시간을 지체하게 만드는데...
베로니카 포스의 갈망
베로니카 포스(Veronika Voss: 로젤 제흐 분)는 한때 잘 나가던 여배우였다. 그러나 나이를 먹고 시대가 바뀌면서 점점 영화제작사로부터 주연제의가 줄어든다. 그녀는 배우로서의 괴로움과 점점 입지가 좁아지는 자신의 위치에 대한 우울증 등이 겹쳐 모르핀을 처방해 주는 악덕 여의사 카츠 박사(Dr. Marianne Katz: 안네마리 듀링거 분)를 자주 찾아가게 된다. 급기야 그녀는 모르핀 중독자가 되어 카츠 박사에게 자신의 전 재산을 모두 주겠다는 계약서에 서명까지 하게 된다. 어느 날 베로니카는 비를 맞고 헤매이던 중에 스포츠 신문 담당 기자인 로베르트(Robert Krohn: 힐마르 다테 분)를 만난다. 로베르트는 베로니카에게 우산을 씌워주며 시가 전철을 타는 데까지 함께 하는데, 로베르트는 그녀가 유명한 여배우라는 사실은 알지 못한다. 베로니카는 자신을 한 사람의 인간으로 따뜻하게 대해주는 로베르트에게 인간적인 매력을 느낀다.
스페이스 잼
우주 깡패 집단인 너드럭스 괴물들이 잔인하고 호전적인 대장 스와크 해머의 명령으로 지구에 내려온다. 그들의 목적은 루니 튠즈를 유괴하여 모론 마운틴으로 옮겨 놓는 것이다. 스와크해머는 너드럭스 괴물들의 따분한 항성에 놀이동산을 만드려는 속셈을 갖고 있었던 것이다. 벅스 바니는 겉으론 왜소하기 짝이 없는 이들 외계인들과 농구 토너먼트 대결을 펼쳐야 한다. 루니 튠즈가 이기면 그들은 온전히 지구에 남게 되지만 만약 외계인이 이기면 벅스와 친구들은 스와크 해머의 손아귀에 들어가야 한다. 무슨 기술이든 순식간에 습득하는 너드럭스의 비밀 기술을 간파하지 못한 벅스는 왜소한 외계인들을 우습게 보고 농구시합을 제의한 것이다. 너드럭스는 찰스 버클리, 패트릭 유잉, 먹시 보거스, 레리 존슨과 숀 브레들리 같은 NBA 수퍼스타들의 농구 실력을 모두 빨아들인 후 강력하고 스피디한 몬스터 팀으로 돌변해 버린다. 뒤늦게야 적들의 실체를 알아 차린 벅스는 도움이 필요하다고 판단한다. 하지만 누굴 찾아 가야 한단말인가? 쟁쟁하던 농구 스타들이 자신들의 실력을 모두 뺏겨버린 마당에 말이다. 그런데 단 한명. 가장 '화려했던 농구스타 마이클 조던이 농구계를 떠나 야구 선수로 간신히 버티고 있지 않은가!
몬스터 콜
기댈 곳 없이 빛을 잃어가던 소년 ‘코너’. 어느 날 밤, ‘코너’의 방으로 상상 속에서만 존재하던 거대한 ‘몬스터’가 찾아온다. ‘코너’는 매일 밤 그를 만나 이야기를 나누면서 외면했던 마음 속 상처들을 마주하게 되는데…
The Doctor of Craziness
All kinds of patients roam through waiting room of a psychiatrist whose life motto is: everybody are crazy until is proved the other way.
Fasten Your Seatbelts
Elena and Antonio seem not to be made for each other. They are too different in terms of character, life choices, worldview, and the way they relate to others. They are total opposites. However, they are overwhelmed by a mutual attraction they're trying hard to avoid; but to which they succumb to.
빠삐용
살인누명을 쓴 금고털이범 빠삐용은 종신형을 받아 남미에 있는 프랑스령 기아나의 감옥에 갇히게 된다. 위조지폐범 드가와는 죄수 수송선에서 만난다. 빠삐용이 드가의 돈을 노린 다른 죄수들로부터 그를 지켜준 이후, 두 사람은 특별한 우정을 나눈다. 빠삐용은 지옥같은 감옥을 탈출하기 위해 여러 차례 시도하지만, 그럴 때마다 독방에서 지내는 시간은 길어질 뿐이다. 그러나 그는 그 때마다 탈출을 포기하지 않는다.
Die Sturmflut
Susanne, a meteorologist Hamburg, has detected signs of an incipient sea storm that could devastate the city. Although given the alarm, local authorities do not listen to their warnings. To ensure the magnitude of the tsunami, Susanne decided to move to an oil platform located offshore, which verifies that their dire predictions are to become reality, as the storm will soon reach the coast, threatening the lives of thousands of peopl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