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Y8ALXky8kDtKME7srA7a5nPp3f.jpg

North of Hudson Bay (1923)

A Drama of the Vast White Wilderness

장르 : 액션, 서부

상영시간 : 41분

연출 : John Ford
각본 : Jules Furthman

시놉시스

On a steamboat heading North, where his brother has struck gold, Mike Dane falls in love with Estelle MacDonald. When he arrives at the Canadian trading post, Dane learns that his brother has been murdered and his partner sentenced to death as the killer.

출연진

Tom Mix
Tom Mix
Micheal Dane
Kathleen Key
Kathleen Key
Estelle MacDonald
Jennie Lee
Jennie Lee
Dane's Mother
Frank Campeau
Frank Campeau
Cameron MacDonald
Eugene Pallette
Eugene Pallette
Peter Dane
Will Walling
Will Walling
Angus McKenzie
Frank Leigh
Frank Leigh
Jeffrey Clough
Fred Kohler
Fred Kohler
Armand LeMoir

제작진

John Ford
John Ford
Director
Jules Furthman
Jules Furthman
Screenplay
Jules Furthman
Jules Furthman
Story
Daniel B. Clark
Daniel B. Clark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포비아 2
귀신이 되어 나타난 친구 때문에 촬영장엔 일대 소동이 벌어진다 "공포영화의 결말" 태국 여행 중인 일본인 관광객앞에 나타난 좀비들, 이들의 정체는 몸 속에 마약을 넣고 운반하다 깨어난 사람들이었다! "배낭여행객" 수양을 위해 들어간 절에서 아귀와 사투를 벌이는 불량 소년 이야기 "수련승" 등 5가지 공포 이야기!
검은 고양이
에드가 앨런 포우의 단편 소설 "검은 고양이"가 원작. 영국의 시골 마을에서 외부와의 교류를 끊고 낡은 저택에 살면서 죽은자와의 대화를 녹음하여 연구하는 로버트 교수는 최면술과 싸이코 메트리 능력을 가지고 있다.자신이 가진 초자연적인 힘으로 고양이의 혼을 지배하여 고양이로 하여금 연쇄 살인을 시킨다. 여기자 질이 지하 무덤에서 녹음기를 발견한 이후 사건의 진상을 파헤치기 위해 혼자 조사를 시작하고, 고양이는 주인의 능력을 능가할 정도로 강해지면서 고양이는 그의 통제를 벗어나는데..
The Young in Heart
The Carletons make a living as card sharks and finding new suckers to mooch off of. When their latest scam backfires, they are asked to leave Monte Carlo. At the train station, they meet Miss Fortune, a very wealthy but lonely elderly lady. As a reward for saving her life after the train derails, Miss Fortune invites the Carletons to come live with her. The family hopes that by winning her affection, they can eventually be named sole beneficiaries in her will. But will a change of heart soften their mercenary feelings before that time comes?
미스테리 팀
A group of former Encyclopedia Brown-style child-detectives struggle to solve an adult mystery.
Last Summer
During summer vacation on Fire Island, three young people become very close. When an uncool girl tries to infiltrate the trio's newly found relationship, they construct an elaborate plot that has violent results.
Hell's Kitchen
When a robbery goes awry, the bandits all end up in a puddle of blood and only one lives and goes to jail for five years. Upon his release, the girlfriend wants her new boyfriend to kill him. Only trouble is the boyfriend knows that the fault was not the ex-con's and can't bring himself to do the task. Meanwhile, the ex-con tries to turn his life around by becoming a boxer and training under a former heavyweight contender.
별의 목소리
중학생인 나가미네 미카코와 테라오 노보루는 서로 좋아하는 사이다. 그러나 미카코는 국제 연합군 선발대의 멤버가 되고, 노보루는 평범한 고등학교에 진학한다. 미카코와 노보루 각자 지구와 우주에서 휴대 메일을 통해 서로 연락을 주고 받지만 우주군 전함 리시테아호가 목성 에우로파 기지를 경유해 태양계 안쪽으로 향하면서 메일이 왕복하는 시간은 점점 길어진다. 지구에서 미카코를 기다리고 있는 노보루는 초조하게 미카코의 메일을 손꼽아 기다리며 지낸다. 그러나 이윽고 리시테아 함대가 워프를 실시하자, 미카코와 노보루의 시간은 엇갈리고 마는데...
마지막 포옹
비밀기관의 공작원인 해리 해넌은 어떤 사건의 증인을 만나다가 증인 일행의 공격을 받는다. 해넌의 아내 도로시의 휴가중이라 해넌한테 와서 같이 있다가 이 총격전에 말려들어서 숨진다. 해넌은 정신적 충격 등으로 요양을 받는다. 3개월 뒤에 퇴원한다. 해넌의 상관인 에칼트는 공작원으로서의 해넌의 능력에 회의를 느겨서 임무를 주지 않는다. 해넌은 화가 난다. 그런 해넌은 누군가가 자기를 해치러 한다고 느낀다. 애칼트는 이를 파격의 후유증으로 여겨서 더욱 해넌을 기피한다. 몇 달만에 집에 돌아 온 해넌 - 자기 아파트에는 앨리 페이비언이라는 여자가 들어 살고 있다. 집을 비운 동안 회사(해넌이 봉직하는 기관)에서 세를 놓은 것. 앨리는 대학의 연구원으로 있다. '순진하고 때가 묻지 않은' 여자이다. 그러나 처음 만나서부터 앨리와 해넌은 집 때문에 싸울 수밖에-.
해피 버스데이 투 미
크로포드 아카데미의 수석인 버지니아 웨인 라이트는 학교에서 손꼽히는 엘리트 학생들과 어울려 다니며 ‘톱 텐’이라는 모임을 이루었는데 18살 생일이 다가오는 시점에서 도개교가 다 올라가기 전에 치킨 레이스를 한 이후, 4년 전에 도개교에서 떨어져 어머니를 잃고 홀로 살아남아 뇌수술을 받았던 공포의 기억이 되살아났는데 그 뒤에 정체불명의 살인마에 의해 생일 파티에 참가하기로 한 톱 텐의 친구들이 하나 둘씩 살해당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단판 승부
죠(Joe: 마이클 빈 분)와 그의 아버지는 법에 쫓기며 사는 사기꾼이다. 그러나 엉성하게 사기를 치다 죽게 된 아버지는 마지막 유언에서, 있는 줄도 몰랐던 삼촌을 찾아가라고 하는데, 그 덕분에 아들은 더 황당한 세계로 빠져든다. 루 삼촌은 아버지와 쌍동이였는데, 지금은 로스엔젤레스 지하 세계가 활동무대이고, 그의 부하 에디(Eddie: 니콜라스 케이지 분)는 폭력을 즐기는 싸이코같은 놈이다. 에디의 애인 다이엔(Diane: 사라 트리거 분)은 원하는 것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물불 안가리고 달려드는 무시무시한 여자다. 다이엔은 곧 죠를 유혹하는데, 이게 일부러 에디를 화나게 해서 죠를 혼내려는 것인지 아니면 진짜로 죠를 좋아하는 것인지 알 수가 없다. 루 삼촌은 2백만불 짜리 작전을 짜고, 죠는 현찰에 끌리고 그러나 이 사건에는 돈 문제 이외에도 다른 문제가 얽혀드는데...
Old Maids
Bettina Eriksen, manager of her Uncle Teodor's nursing home, is being framed for murder. With the help of 2 older ladies, Bettina sets out to find out the murderer's identity and motive.
Lucky Me
Three struggling theatrical performers meet a famous songwriter who is trying to convince a wealthy oilman to finance a musical he is scripting, promising them stardom if it comes to fruition.
피를 빠는 변태들
'피를 빠는 변태들'은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고문 행위로 가득한 영화다. 인간 역사의 중요한 한 부분을 차지하는 잔혹한 행위들을 이 영화는 버라이어티하게 펼쳐놓는다. 타인의 고통이 곧 나의 쾌락이 되는 관객 모두를 위한 서비스라는 식이다. 영화에 사용된 특수효과와 분장은 저예산영화답게 졸렬한 수준에 머물지만, 고문 방법은 기상천외하다. 늘 자극을 추구하는 트로마의 영화답게 고문 대상자는 여성이 위주이고, 일단 홀딱 벗기고 시작한다. 사지 절단은 기본이다. 팔, 다리, 머리를 깨끗하게 잘라내고 아주 국물이 될 정도로 으깨버리는 것은 평범한 고문에 해당한다. 유두에 전기 고문을 가하거나 눈알을 뽑아내기도 한다. 압권은 드릴로 머리에 구멍을 낸 뒤 빨대를 꽂아 뇌수를 쪽쪽 빨아먹는 장면으로, 이걸 보고 있으면 할 말을 잃는다. '피를 빠는 변태들'은 고문 행위를 보는 것 외에는 아무런 볼거리도 의미도 없는 영화다. 영화가 이 지경이다 보니 엔딩이 가까워 올 때면 제작사에 대한 분노가 치미는 것은 당연한 결과다. 하나 은 고문 이외에 다른 어떤 부분에도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이고 순수한 형태의 고어영화가 될 수도 있다. 대다수의 관객은 차마 볼 수 없어 고개를 돌려버리겠지만, 한때 공포영화 장르의 산업적인 측면에서 크게 기여를 했던 것이 이런 노골적인 고어영화였다는 사실은 그만큼의 수요가 있음을 증명한다. '피를 빠는 변태들'은 그런 관객을 위해서 고문에 집중하기 때문에 요즘 쏟아지는 고문영화들에 비하면 차라리 정직해 보인다. 어차피 사람 잡아다가 고문하는 처지에 괜한 의미 부여도 하지 않고, 또 겉멋 들린 편집으로 예찬하지도 않는다. '피를 빠는 변태들'은 여전히 불쾌한 영화이지만, 최근 고문영화들과 비교하면 어떤 부분에서는 이 영화가 월등히 나아 보인다.
리빙 잇 업
노선 버스 기사로서의 지겨울 일상에 지쳐버려 자살을 결심하고 육교 위에서 달리는 자동차 위로 막 뛰어내리려던 마틴(Martin: 카멜로 고메즈 분)의 인생은 자살을 만류하는 살바(Salva: 페난도 발버드 분)라는 이름의 회계사의 등장으로 완전히 다른 길로 접어든다. 지금 자살하느니 1주일 동안 돈을 실컷 펑펑 써보고 죽을 수 있는 방법을 알려주겠다는 뿌리칠 수 없는 유혹에 마음을 바꾼 마틴은 살바를 따라 고리대금업자를 찾아가 1주일 내에 갚는 조건으로 백만 달러를 빌려버린다. 물론 자신의 목숨으로 돈을 대신하겠다는 용감무쌍한 결단을 숨기고서. 일단 거대한 저택을 빌리고, 근사한 의상을 마련한 마틴은 본격적인 돈을 쓰기에 들어가 전화번호부의 어느 한 페이지에 등록된 얼굴도 모르는 사람들을 불러모아 꿈에서나 가능할 법한 가든 파티를 여는데...
데스 위시 5
데드 위시 시리즈의 영웅 폴 커시는 이제 거리의 쓰레기들에 대한 그의 집념을 대학에서 학문에 대한 열정으로 바꾸고 정상의 패션 모델인 볼리비아와의 사랑으로 새로운 인생의 시작을 꿈꾸고 있었다. 그러나 마피아의 보스이자 볼리비아의 딸인 첼시의 생부인 톰니는 질투에 불타 커시와 볼리비아를 습격하여 볼리비아가 그들의 손에 죽고만다. 일시에 모든 희망을 잃은 커시를 제거하기 위하여 첼시마저 납치하자 다시 타오르는 커시의 분노는 가장 악랄하고 잔인하게 그들을 하나씩 제거하기 시작하는데.
Carry On Loving
The Wedded Bliss computer dating agency aims to bring together the lonely hearts of Much-Snoggin-in-the-Green. Its owner, Sidney Bliss, has enough complications in his own love life, but still produces a pamphlet called "The Wit to Woo". The strange collection of hopefuls lead to some outlandish matches, and jealousies are bound to lead to trouble
Death in a French Garden
The wealthy Tombsthays hire a guitar tutor, David Aurphet, for their daughter Vivian. The wife, Julia, begins a passionate affair with David. Edwige, Julia's new neighbour, also takes an interest in David. David is attacked one night on returning home but saved by a mysterious stranger Daniel who reveals himself to be a hired killer. David begins to suspect that his affair is no longer secret.
American Pimp
Street pimps, all of them African-American, discuss their lives and work: getting started, being flamboyant, pimping in various U.S. cities, bringing a woman into their group, taking a woman from another pimp, and the rules and regulations of pimping. The men are clear: it's about money.
Summer's Blood
A demented handyman comes to the rescue of a young woman (Ashley Greene), then imprisons her in his basement.
Duel of Hearts
Lady Caroline Faye meets Lord Vane Brecon and is attracted to him. When she finds out that he is being accused of a murder he did not commit, she sets out to prove him innoc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