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mGtMVwXrv8vGAoYKeS1889fruU.jpg

Shadow (2009)

Reality Can Be Sicker Than Nightmares

장르 : 공포,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17분

연출 : Federico Zampaglione

시놉시스

A Young soldier returning from Iraq goes on a high mountain adventure in a desolate place in Europe to forget his past, he will lear truth in a mysterious local legend discovering that reality can be sicker than nightmares.

출연진

Jake Muxworthy
Jake Muxworthy
David
Karina Testa
Karina Testa
Angeline
Nuot Arquint
Nuot Arquint
Mortis
Chris Coppola
Chris Coppola
Buck
Ottaviano Blitch
Ottaviano Blitch
Fred
Matt Patresi
Matt Patresi
U.S. Lieutenant
Emilio De Marchi
Emilio De Marchi
Doctor / Barman
Gianpiero Cognoli
Gianpiero Cognoli
Customer

제작진

Federico Zampaglione
Federico Zampaglione
Director
Federico Zampaglione
Federico Zampaglione
Writer
Domenico Zampaglione
Domenico Zampaglione
Writer
Giacomo Gensini
Giacomo Gensini
Writer
Massimo Ferrero
Massimo Ferrero
Producer
Andrea Moscianese
Andrea Moscianese
Original Music Composer
Marco Bassano
Marco Bassano
Director of Photography
Mauro Bonanni
Mauro Bonanni
Editor
Eric Strand
Eric Strand
Editor
Laylee Olfat
Laylee Olfat
Casting
Sergio Tribastone
Sergio Tribastone
Set Decoration
Davide Bassan
Davide Bassan
Production Designer

비슷한 영화

핵소 고지
비폭력주의자인 도스는 전쟁으로부터 조국과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총을 들지 않아도 되는 의무병으로 육군에 자진 입대한다. 총을 들 수 없다는 이유로 필수 훈련 중 하나인 총기 훈련 마저 거부한 도스는 동료 병사들과 군 전체의 비난과 조롱을 받게 된다. 결국 군사재판까지 받게 되지만 끝까지 자신의 신념을 굽히지 않은 도스에게 군 상부는 오키나와 전투에 총기 없이 의무병으로 참전할 것을 허락하는데…
덩케르크
제2차 세계대전 당시인 1940년, 프랑스 덩케르크 지역에서 진행된 연합군 구출 작전. 영화는 세개의 시공간을 동시에 진행시킨다. 도버 해협을 건너려는 영국군을 중심으로 한 잔교에서의 일주일, 민간 선박들의 자발적 참전과 차출이 이어지는 바다에서의 하루, 적기를 겨냥한 스피트파이어기 전투사가 있는 하늘에서의 한 시간. 전쟁의 전방위성, 공포의 상시성과 그 압도, 개별 공간을 떠난 공포의 유사성, 그 속의 다급함이 혼재되어 있는 가운데 전쟁과 죽음에의 공포와 생존을 향한 인간적 열망을 그린다.
더 월
두 명의 병사가 이라크 저격병에 의해 무너져가는 벽을 두고 대치하게 되는 이야기.
람보 2
복역 중인 람보(John Rambo: 실베스타 스탤론 분)는 트로트먼(Trautman: 리차드 크레나 분) 대령에 의해 특수 임무인 냉전 지대에 잠입, 포로의 사진만을 촬영해 오는 조건으로 석방되어 위험 지구로 낙하한다. 현지 연락원인 소녀 코 바오(Co Bao: 줄리아 닉슨 분)를 만나고 악명높은 해적 드론의 협조로 목적지에 당도한다. 포로 수용소에 잠입, 옛동료 반크스(Banks: 앤디 우드 분)를 만남 람보는 임무 내용과 달리 동료를 구출해 계획된 구출 장소로 가나 반크스와 동행임을 안 본부는 작전 중지 명령을 내린다. 고립된 람보와 반크스는 게릴라 부대의 포도스프키(Podovsky: 스티븐 버코프 분) 일행에 의해 고문과 신문을 당한다. 이때 코의 도움으로 수용소를 탈출, 추격전을 전개하다 코가 죽게 된다. 이에 람보의 분노와 슬픔이 폭발한다.
허트 로커
바그다드에서 특수임무를 수행하는 폭발물 제거반 EOD, 예기치 못한 사고로 팀장을 잃은 EOD팀에 새로 부임한 팀장 제임스(제레미 레너)는 독단적 행동으로 팀원들을 위험천만한 상황에 빠뜨린다. 언제 터질 지 모를 급조폭발물과 시민인지 자폭 테러리스트인지 구분할 수 없는 낯선 사람들은 EOD팀을 극도의 긴장과 불안감에 빠뜨리고, 제임스의 무리한 임무 수행으로 팀원들간의 갈등은 깊어만 간다. 숨막히는 공포 속에서 하루하루 본국으로 돌아갈 날을 손꼽아 기다리지만, 킬 존에서의 시간은 더디게만 흘러가는데... 과연 이들은 무사히 본국으로 돌아갈 수 있을까?
디 아더스
2차 대전이 막 끝난 1945년, 영국 해안의 외딴 저택. 전쟁에서 남편을 잃은 독실한 천주교도 그레이스(니콜 키드먼)와 빛에 노출되면 안되는 희귀병을 가진 두 아이가 살고 있다. 어느 날, 예전에 이 저택에서 일한 적이 있다는 세 명의 하인들이 들어오게 된다. 그레이스는 두 아이를 빛으로부터 지키기 위해 커튼은 항상 쳐져 있어야 하고, 문은 항상 잠겨있어야 한다는 '절대 규칙'을 하인들에게 가르친다. 이와 때를 같이 해서 저택에는 기괴한 일들이 끊이지 않는다. 아무도 없는 방에서 발자국 소리가 들리고, 피아노가 갑자기 연주된다. 또한 딸 앤은 이상한 남자아이와 할머니가 이 집에 머물고 있다는 얘기를 반복한다. 신에 대한 믿음이 너무나 강한 그레이스는 그런 딸의 말을 인정하지 않지만 두려움은 점점 그 무게를 더해만 간다. 마침내 그레이스는 그들을 위협하는 공포의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데...
얼라이드
1942년 모로코 카사블랑카, 영국의 정보국 장교 맥스 바탄(브래드 피트)과 프랑스 비밀요원 마리안 부세주르(마리옹 꼬띠아르)는 독일 대사를 암살해야 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작전을 수행하던 맥스는 치명적인 매력의 마리안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되고, 임무를 마친 두 사람은 런던으로 돌아와 결혼해 딸과 함께 행복한 나날을 보낸다. 하지만 어느날 맥스는 상부로부터 아내에 관한 충격적인 말을 듣게 된다. 마리안이 스파이라는 정황이 포착됐다는 이야기를 듣게 된 맥스는 72시간 내에 아내의 무고함을 밝히지 못하면 자신의 손으로 아내를 죽여야 하는 상황에 처하게 된다.
하트의 전쟁
후방 지휘본부에서 편안하게 근무하던 스물네 살의 미군 장교 토머스 하트 중위는 1944년 12월 16일, 갑작스런 사고에 휘말린다. 아군으로 위장한 독일군의 공격을 받아 포로가 되고 만 것. 3일간의 고문을 견디지 못하고 작전 기밀을 털어놓은 하트는 독일군 포로수용소 ‘스타라크 6’에 입소한다. 이곳에서 그는 아군 포로들을 지휘하고 있는 맥나마라 대령을 만난다. 어느 날 흑인 장교 포로 두 명이 수용소에 들어오면서 아군들 사이에 인종적 갈등이 생기고 급기야 두 명의 포로가 죽는 사고가 발생한다. 맥나마라는 진범을 가리기 위해 수용소장 베르너 비서 대령에게 재판을 요구하고 하트는 혐의를 받고 있는 흑인 중위 링컨 스콧을 변호한다. 하지만 며칠 뒤 하트는 이 재판이 거대한 위장이었음을 알게 된다.
71: 벨파스트의 눈물
1971년 북아일랜드, 어린 동생의 부양을 위해 군대에 지원하게 된 게리 후크. 그는 국내 분쟁 지역의 시위대 진압을 위해 벨파스트로 파병된다. 정부 경찰의 폭력적인 진압과 과격한 구교도의 데모의 혼란 속, 게리 후크는 동료와 적대적인 세력이 가득한 지역 속에 고립되게 되고, 급기야 함께 낙오된 동료는 북아일랜드 독립을 추진하는 급진 무장파에 죽임을 당한다. 총알이 빗발치는 벨파스트, 그는 무사히 살아남아 돌아갈 수 있을 것인가…
그린존
2003년, 세계평화라는 명목 하에 시작된 이라크 전쟁. 미 육군 로이 밀러(맷 데이먼) 준위는 이라크 내에 숨겨진 대량살상무기 제거 명령을 받고 바그다드로 급파된다. 익명의 제보자가 제공한 일급 정보에 따라 수색 작전을 펼치는 밀러 준위, 하지만 작전은 매번 실패로 돌아가고 세계평화라는 거대한 명분 속에 숨겨진 추악한 진실과 마주하게 된다. 퍼즐처럼 얽힌 진실 속에 전쟁은 겉잡을 수 없이 확산되고, 대량살상무기의 존재 여부에 대한 의혹만 커져가는데…
헌팅 파티
TV 뉴스 리포터 사이먼 헌트(리처드 기어)는 카메라맨 덕(테렌스 하워드)과 함께 보스니아에서 이라크, 소말리아에서 엘살바도르를 누비며 취재현장에서 종군기자로 활동하고 에미상을 수상한다. 어느 날 보스니아에서 끔찍한 학살이 일어나고 사이먼의 모든 것이 변화된다. 전국에 생방송되는 순간 정신이 나가버리고 어처구니없는 멘트를 하면서 방송사고가 난다. 그 후 덕은 승진하고 사이먼은 사라진다. 5년 후 덕은 신입 리포터 벤자민과 종전 5주년 기념식을 취재하기 위해 사라예보로 돌아온다. 귀신처럼 다시 나타난 사이먼은 덕에게 500만 불의 현상금이 걸린 전쟁범 "폭스"의 은신처를 알고 있다고 확신하며 전 세계 독점을 약속한다. 단지 그럴듯한 정보에 만 의지한 사이먼과 덕 그리고 벤자민은 외부인들에게 적대적인 지역으로 들어가며 위험한 취재를 시작한다. 이들은 천신만고 끝에 현상범인의 측근까지 접근하는데 이들을 CIA 특공대로 오인한 무리들에게 죽음을 당하려는 절체절명의 순간이 다가오는데...
빌로우
1943년 8월, 제2차 세계대전인 대서양. 임무를 마치고 귀환 중인 미국 잠수함에, 독일 잠수함의 공격으로 이틀전 침몰한 영국 병원선의 생존자들을 구출하라는 명령이 떨어진다. 사고 지점에서 여자 간호사를 포함한 세 명의 생존자들을 구출하여 탑승시키나, 여자가 배에 타면 재수없다는 미신을 믿는 일부 선원들은 탐탁치 않게 여긴다. 그 후 아니나 다를까, 아무도 없는 방의 턴테이블이 저절로 작동되어 음파를 감지한 독일군들에게 폭뢰 공격을 당하고, 선원들이 여기저기서 정체불명의 목소리를 듣고, 유령을 목격하는 등, 불가사의한 일들이 계속해서 벌어진다. 그런 모든 일들이 며칠전에 갑판에서 불의의 사고로 실족사한 함장과 연관되어 있음을 차츰 깨닫게 되는데... 과연 잠수함 승무원들은 독일군의 공격과 유령의 공포를 이기고 무사히 귀환할 수 있을 것인가... 함장의 죽음과 침몰한 영국 병원선에 감춰진 진실은 무엇일까. (funnypunch@hitel.net)
쓰리 킹즈
걸프전이 막바지에 달할 무렵 걸프만에 주둔한 미군들은 무료한 나날을 보낸다. 그 때 이라크 포로의 항문에서 발견한 지도에는 후세인이 탈취한 금을 숨겨둔 벙커의 위치가 표시돼 있다. 소령관 게이츠(조지 클루니)와 애국적인 군인 트로이 배로우(마크 월버그), 신실한 크리스찬 엘진(아이스 큐브)이 금을 찾아 나선다. 그 와중에 이라크 반군 난민들과 마주치고 이들은 쓰리 킹스의 금 운반을 돕고 자신들을 이란으로 망명시켜 달라는 제안을 한다. 이들의 딱한 사정을 알게 된 쓰리 킹스는 금괴를 포기하고 죽음을 무릅쓰고 망명을 돕는다.
지. 아이. 제인
해군 정보군의 중위인 조단 오닐(데미 무어)은 뛰어난 정보 분석력과 판단력을 갖추었지만, 단지 여자라는 이유로 번번이 무시당하기 일쑤이다. 조단 오닐은 걸프전이 발발했을 때에도 참전을 신청하지만 거절당한다. 군대에서 여자가 인정받기란 매우 어려운 일인데 어느날 그녀에게 네이비 씰 특전단 훈련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그것이 비록 정치적인 목적으로부터 나온 것이긴 하지만 그녀에게는 평생의 소원을 이룰 수 있는 기회가 온 것이다. 남자라는 자존심으로 가득찬 훈련생들과 교관들의 멸시를 이겨내고 그녀는 남자와 똑같은 조건에서의 강훈련을 무사히 견뎌내려 하는데...
마지막 황제
1950년, 44세의 푸이는 소련군의 감시 아래 중국인 800명과 함께 조국으로 돌아가는 동안 자기 비판의 생애를 기록하며 황제였던 과거를 회상한다. 1906년 자식이 없는 광서제의 뒤를 이어 황제가 된 4살의 푸이는 즉위 3년째에 발발한 신해 혁명으로 궁중 생활의 마지막을 맞는다. 자금성에서 연금 생활을 하며 결혼을 하고 시대 상황을 깨달은 푸이는 영국인 가정교사의 영향으로 유학의 꿈을 가진다. 그러나 1924년의 군사 쿠데타로 일본으로 도피한 푸이는 유학의 꿈을 상실한 채 일본 특무기간원의 감언에 넘어가 만주국의 집정이 되고 2년 후에는 황제로 등극하게 되는데...
적벽대전 1부: 거대한 전쟁의 시작
조조의 100만 대군에게 큰 타격을 입은 유비 진영. 유비의 책사 제갈량(금성무)은 손권(장첸)과의 동맹을 제안하지만 손권은 조조 대군의 규모 때문에 망설인다. 제갈량은 손권의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손권 휘하의 제일명장 주유(양조위)를 먼저 공략한다. 무기도 격한 언쟁도 없지만 제갈량과 주유의 팽팽한 심리대결은 긴장감을 더하고, 주유는 기예 대결을 통해 제갈량과의 연합을 결심하고 자신의 주군, 손권을 설득한다. 한편, 적벽으로의 출정을 앞둔 주유를 바라보는 그의 아내 소교는 자신을 흠모하는 조조의 100만 대군에 맞서야 하는 남편, 주유의 안위가 걱정되지만 이를 차마 말하지 못하는 가운데, 유-손 연합군은 적벽으로 향한다. 이제, 모두가 승리를 꿈꾸는 그곳…적벽에서의 전쟁은 막이 오르는데…
더 포가튼 배틀
세 젊은이가 2차 세계 대전의 포화 속으로 들어간다. 연합군의 글라이더 조종사, 네덜란드 출신의 독일군 그리고 레지스탕스로. 방법은 달랐지만, 이들이 원한 건 오직 자유, 그 하나였다.
아메리칸 스나이퍼
녹색 얼굴의 악마들, 전쟁의 종결자 네이비 실 사이에서도 전설이라 불렸던 남자 ‘크리스 카일’. 총알이 난무하는 전쟁터에서도 군인들이 적을 소탕할 수 있었던 것은 최고의 스나이퍼가 자신들을 지켜줄 것이라는 믿음 때문이었다. 그러나 신은 그에게 관용을 허락하지 않았다. 단 4일간의 허니문, 첫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에도 전쟁터를 떠나지 못한다. 더 이상 자신이 사랑했던 남자가 아닌 것 같다는 아내의 눈물에도 그는 조국을 지키기 위해, 한 명의 전우를 더 살리기 위해 적에게 총구를 겨누는데…
진주만
테네시주에 사는 두명의 젊은이 레이프 맥컬리(Captain Rafe McCawley: 벤 에플렉 분)와 대니 워커(Captain Danny Walker: 조쉬 하트넷 분)는 어릴 적부터 형제처럼 자란 죽마고우이다. 이 둘은 자라서 둘다 미공군 파일럿이 되고, 레이프는 미해군에서 근무하는 아름답고, 용기있는 간호사 에벌린 스튜어트(Nurse Lieutenant Evelyn Stewart: 케이트 베킨세일 분)와 사랑에 빠진다.
씬 레드 라인
태평양 전쟁이 한창이던 1942년 과달카날 섬, 일본군은 호주를 점령하기 위해 섬에 비행장을 건설하고 남태평양 공격선을 구축하고 있다. 위협을 느낀 미국은 해병대를 보내 과달카날 탈환 작전에 나서지만 승부는 쉽게 나지 않는다. 미국은 사기가 떨어진 해병대 병력을 지원하기 위해 육군을 과달콰날 섬에 상륙시키기로 한다. 전쟁의 불안과 공포 속에 과달카날 섬에 이른 육군 지원부대는 아무런 공격을 받지 않고 섬에 상륙한다. 일본군이 점령하고 있는 고지 탈환 작전을 지휘하는 고든 대령은 중대별로 정면 돌파하라는 명령을 내리고 미군은 엄청난 피해를 입는데...

추천 영화

Necromentia
A off-world look at the superstitious repercussions of tattooing an Ouija Board on your body. Hagen, who has a dead wife believes that he can revive her from the dead. Travis, a man who lost his brother and wants to join him in the after life. Morbius, a bartender who is betrayed by those he loves comes back from the dead to take revenge.
Hyenas
Roving clans of shape-shifting human/hyena creatures prowl and hunt for human prey. They are hunted by one man seeking revenge for the death of his loved ones.
세터데이 모닝
어릴 때부터 유령에 관심이 많았던 낸시는 어느 날 유령을 잡아달라는 한 통의 전화를 받은 후, 천장 위로 유령이 나타나고 벽에서 피가 쏟아지는 폐허가 된 저택으로 향한다.
Bubblegum and Broken Fingers
"If you don't have your own plan, you'll damn sure be a part of someone else's." That quote kicks off the first of multiple story lines, in the crime ensemble "Bubblegum & Broken Fingers." This character-driven collage of sex, violence and survival is equal parts western, gangster and love stories. We follow the journey of a mysterious silver briefcase and witness the havoc it brings each new owner.
Mask Maker
A lucky couple hits the jackpot when they purchase a 19th century plantation home for pennies on the dollar. Determined to get rich quick, they invite their friends up for the weekend to celebrate their good fortune. It’s quickly apparent that the plantation home’s former residents have not left and the unlucky youths suddenly find themselves running for their lives!
Side Sho
A suburban family traveling the backroads of the southeast in search of historic roadside attractions finds more than they bargained for when they happen upon a rustic sideshow museum that houses a dark secret.
Termite: The Walls Have Eyes
A troubled young girl gets a job at a modeling school where she is tortured by the voices in her head and the sounds in the walls. Roman Polanski meets Roger Corman in this micro-budget masterpiece made by a group of students under the leadership of veteran actor John Walcutt.
지하 탐험
베를린의 숨겨진 지하세계를 체험하기 위해 모인 루시아와 그의 일행은 가이드와 함께 지하 탐험을 시작한다. 나치정권 때 만들어진 비밀 통로를 탐험 하던 중 가이드의 발이 부러지는 사고를 당하고 그들이 상상치 못한 악몽이 시작된다. (2011년 제16회 부산국제영화제)
Bled
Sai, a young artist living in a downtown warehouse delves into an ancient world of blood and lust. An enigmatic foreigner seduces her to try a long forgotten drug making her the prey of a dimensional vampire who needs her new found hunger for blood to cross over from his world to hers.
Dallas: J.R. Returns
Years after J.R. Ewing lost Ewing Oil and apparently committed suicide, we learn that he is alive and well. He returns to Dallas, and plots what could be his greatest scheme: Bringing his family back together, and regaining control of Ewing Oil from arch-enemy Cliff Barnes. Will he be successful?
올려다 보지 마라
While filming in Transylvania, a crew unearths celluloid images of a woman’s murder and unleashes the wrath of evil spirits.
샐비지
When a container washes ashore the residents of a sleepy cul-de-sac are plunged into violence, terror and paranoia. Ring fenced by the military a single mother must overcome all the odds to save her daughter.
위기의 상태
네 개의 단편으로 구성된 위기에 관한 이야기. 오토바이를 탄 시장의 아들과, 교통사고를 낸 부부가 시체를 묻어버리는 이야기를 비롯하여 뜻밖의 상황에서 위기를 맞이한 이들의 갈등을 보여준다. 그것은 선택의 문제로 귀결되며, 약한 인간의 감정은 그릇된 판단과 더 큰 위기를 초래한다. (2012년 제17회 부산국제영화제)
레이드 투 레스트
눈을 떠보니 자신이 관 속에 누워있는 것을 알고 경악하는 한 여성. 그녀는 머리에 부상을 입고 기억을 잃어버렸다. 그리고 자신을 구해 주려다 살인마에게 죽임을 당하는 노인을 보고 도망쳐 간신히 탈출해서 보게 된 주변은 참혹 그 자체다. 도망을 치던 중 만나게 된 터커라는 남자가 그녀를 도와서 그의 집에 머물기로 한다. 그러나 마스크 살인마가 찾아와 터커의 아내마저 죽이는데...
A Noble Lie: Oklahoma City 1995
A Noble Lie is the culmination of years of research and documentation conducted by independent journalists, scholars, and ordinary citizens. Often risking their personal safety and sanity, they have gathered evidence which threatens to expose the startling reality of what exactly occurred at 9:02 am on April 19, 1995 in Oklahoma City.
Methodic
Methodic tells the story of a boy who becomes demonically possessed by an ominous presence known as "The Dollman". Forced to obey his dark half, the boy ultimately murders his parents on his birthday and is sentenced to a life under a microscope at the state mental hospital. But evil cannot be contained so easily.
Identical
Identical twins are born, one is good and one is evil. They need each-other to exist, but they deeply resent the others existence. They both fall in love with the same woman. A love triangle forms which leads to murder.
Chain Reaction
A prison bus with over a dozen criminals on board has an accident and rams another car, in which Dr. Douglas Madsen was on his way home. Most of the prisoners die. Four of them survive, one of them severely injured. After having killed all the guards, they head for the woods. They take Dr. Douglas Madsen hostage. Suddenly a huge house appears in the middle of the woods. The leader of the group, Arthur, emphasizes that he will kill Douglas and every single member of the "family" if his wounded brother would die. Meanwhile some members of the family show strange behavior, and very soon mayhem breaks loose.
Ghouls
Stefan invites his daughter, Jennifer, to travel to Romania for the funeral of his mother. His mystic girlfriend Liz travels with them to the cursed village of Pelosoara, where they are welcomed by Stefan's brother Vladimir, and Jennifer finds the locals are very peculiar people. Jennifer learns that she is the only woman from the bloodline of her father. At the funeral a stranger approaches and asks Jennifer to meet him in the square in one hour. When Jennifer arrives at the meeting place, she sees a creature devouring the man she was there to meet and is saved by Thomas. The man tells her that he is the last druid on Earth, protecting the world against the evil ancients. They were defeated by the druids in the past and banished to the spiritual world. That night, there was to be a reclamation ceremony where the evil queen possesses a vessel to open a vortex between the spiritual and the real world to bring the ancients back to Earth...
Dead Sign
When art student Kangsheng returns to his remote hometown village with his classmates to search of ancient murals, they are witness to a fatal car accident. Kangsheng's girlfriend Wangzhi unintentionally interrupts the local witchcraft ritual for the deceased. Horrified, the group flee the scene and settle at the inn owned by Kangsheng's mother. The following day, out searching for murals, the group find instead a mysterious hand-painted sign in a cave. The surprises are only beginn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