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b9GvmA1kk63iXt4s3MONUznM7t.jpg

무수단 (2016)

비무장지대, 그곳이 뚫렸다!

장르 : 미스터리, 스릴러, 액션

상영시간 : 1시간 27분

연출 : Goo Mo

시놉시스

비무장지대에서 원인불명의 사망, 실종사건이 연이어 발생하자 남측에서는 특전대 엘리트 출신의 조진호 대위와 생화학 주특기 장교 신유화 중위를 각각 팀장, 부팀장으로 한 최정예 특임대를 구성해 24시간 내에 사건의 실체를 파악해 올 것을 명한다. 그러나 그곳에 들어선 순간 심상치 않은 흔적들이 발견되고, 대원들도 하나 둘씩 이상한 징후를 감지하기 시작하는데…

출연진

Lee Ji-ah
Lee Ji-ah
Shin Yoo-Hwa
Do Ji-han
Do Ji-han
Choi Cheol
Park Yu-hwan
Park Yu-hwan
Goo Yoon-Gil
Kim Sa-Kwon
Kim Sa-Kwon
Han Seung-Ho
Kim Min-jun
Kim Min-jun
Jo Jin-Ho
Jin Jung
Jin Jung
Park Sang-Chul
Seo Hyun-woo
Seo Hyun-woo
Lee Hyun-Suk
Oh Jong-hyuk
Oh Jong-hyuk
Yoo Chul-Hwan
Kim Dong-young
Kim Dong-young
Sergeant No Il-Kwon
Kim Koo-hyun
Kim Koo-hyun
Rhee Ho-jin
Choi Young-sung
Choi Young-sung
Park Song-jae
Lee Dae-kwang
Lee Dae-kwang
Musudan
Lee Hyung-seok
Lee Hyung-seok
North Korean Army Master Gunnery Sergeant
Yoon Jin-wook
Yoon Jin-wook
North Korean Army Sergeant 1
Park Hyung-seok
Park Hyung-seok
North Korean Army Sergeant 2
Kim Byung-chul
Kim Byung-chul
Military Operator
Dong Bang-woo
Dong Bang-woo
North Korean Lieutenant General

제작진

Goo Mo
Goo Mo
Director
Kim Mi-joo
Kim Mi-joo
Editor
Choi Eui-young
Choi Eui-young
Costume Design
Goo Mo
Goo Mo
Writer
Kim Hyun-woo
Kim Hyun-woo
Executive Producer
Park Young-chan
Park Young-chan
Production Design
Kim Sung-chul
Kim Sung-chul
Director of Photography
You Sun-dong
You Sun-dong
Adaptation
Im Yong-jae
Im Yong-jae
Producer
Lee Jong-kyeong
Lee Jong-kyeong
Costume Designer
Kim Sung-hoon
Kim Sung-hoon
Producer
Kim Jong-woo
Kim Jong-woo
Production Design
Shin Jae-ho
Shin Jae-ho
Special Effects Makeup Artist
Kang Sang-hyup
Kang Sang-hyup
Key Grip
Heo Jin
Heo Jin
Costumer

포스터 및 배경

/9W7ZMhBhsqzC7zMuWhqgmjoE0Kf.jpg
/8b9GvmA1kk63iXt4s3MONUznM7t.jpg
/rQCoN2Dun8xICjWXP3GNxgybUXA.jpg
/kjA9dAV7hSVi5qbItR5hMkBapdu.jpg
/8wdzhk4ty83RfeOU2rK7fK4J0v8.jpg
/kOX2gYmwSoDFfiXTFFrC6i1OJQI.jpg
/eqKnyMQ3IvbgOt94lJqL2kvziB1.jpg
/j9hPiL62NKOdLUcy6OXDLgntoZq.jpg

비슷한 영화

러브 이즈 크라임
여대생들과 가벼운 잠자리를 즐기는 매력적인 문학교수 마크. 어느 날, 마크의 강의를 듣던 여대생 중 하나가 실종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경찰수사가 진행되는 가운데 노골적으로 마크를 유혹하는 여대생 아니, 그의 유일한 가족이자 연인 같은 미묘한 사이인 누나 마리안, 그를 찾아 온 실종 여대생의 젊고 아름다운 의붓어머니 안나. 마크는 뒤섞인 관계 속에서 거부할 수 없는 유혹과 사랑에 빠져 드는데…
울프 앳 더 도어
리우데자네이루 인근 마을에서 어린 여자아이가 유괴당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아이를 데려간 것은 의문의 여성. 갑작스런 아이의 실종에 부모는 깊은 충격에 빠지고, 가장 유력한 용의자는 아이의 아빠인 ‘베르나르도’의 젊고 매력적인 내연녀 ‘로사’. 경찰서에 불려 온 ‘로사’는 유괴 혐의를 부인하지만, 곧 ‘로사’가 ‘베르나르도’ 몰래 그의 집을 찾아가 이름을 속이고 그의 아내와 아이와 친밀하게 지내왔다는 사실이 밝혀진다. ‘로사’는 자신은 아이를 데리고 나왔을 뿐 이 모든 걸 계획한 주범은 따로 있다고 말한다. 경찰의 심문이 계속됨에 따라 숨겨졌던 사실이 하나씩 드러나면서 진실 게임은 점점 더 나락을 향해 가는데… 한 겹 한 겹 드러나는 끔찍한 진실의 실체… 경악을 금치 못할 충격적인 피날레가 다가온다!
First Degree
A homicide detective falls for a murder victim's wife, who is also the prime suspect.
The Red Queen
A young software engineer ventures into a vivid journey to study a newly developed A.I. interface.
The Revolution of the Angels
A dramatic vision of a near future in Spain, showing the degeneration of sanity department, the politics and a big crisis that is razing with all, converting the daily life of everybody in some sort of living hell.
Lambing Season
A young man uncovers a disturbing truth about himself.
옴 샨티 옴
1970년대 무명 배우 옴은 당대 최고의 스타 샨티 프리야의 열렬한 팬이다. 영화 속에서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춤추는 그녀의 파트너가 되는 상상에 젖는 것이 고작이던 그는 촬영장에서 위험에 빠진 그녀를 구해주면서 그녀와 가까워지게 된다. 하지만 그녀는 애인인 제작자의 배신으로 죽음에 이르게 되고 옴 역시 자신의 눈앞에서 화염에 싸여 죽어가는 그녀를 보며 죽음을 맞게 된다. 그로부터 30년 후인 2000년대, 최고의 스타로 환생한 옴은 샨티와 똑같이 생긴 배우 지망생과 여전히 살아있는 제작자를 만나면서 과거의 기억을 되찾게 되고 복수를 시도하게 되는데…
Filthy
When WMIA news reporter Dana Diamond goes in search of the ultimate story she gets more than she bargains for. On a riot-torn Halloween night (Devil's Night) Dana is lured into an old, decrepit house by Leonard, a sadistic transient, promising her real-life violence she can capture on camera. Inside, her worst nightmares are realized as she now becomes the ultimate story. Dana is kidnapped by Leonard's crazed, incentuous family; Fermentia, the matriarch, and Pussey, her daughter, who live in a house full of stinking, rotting, decades old-garbage. Will Dana survive the unrelenting attacks of her merciless tormentors? Find out in the savage, unflinching, tour-de-force "FILTHY"
신과함께-인과 연
천 년 동안 48명의 망자를 환생시킨 저승 삼차사, 한 명만 더 환생시키면 그들도 새로운 삶을 얻을 수 있다. 하지만 강림은 원귀였던 수홍을 자신들의 마지막 귀인으로 정한다. 저승법 상 원귀는 소멸되어야하나 염라대왕은 새로운 조건을 내걸며 강림의 제안을 수락한다. 염라의 조건은 성주신이 버티고 있어 저승 차사들이 가는 족족 실패하는 허춘삼 노인을 수홍의 재판이 끝나기 전까지 저승으로 데려오는 것. 허춘삼을 데리러 이승으로 내려간 해원맥과 덕춘, 하지만 성주신의 막강한 힘 앞에 속수무책으로 당하기만 하는데...
공작
1993년, 북한 핵 개발을 둘러싸고 한반도의 위기가 고조된다. 정보사 소령 출신으로 안기부에 스카우트된 박석영은 ‘흑금성’이라는 암호명으로 북핵의 실체를 캐기 위해 북의 고위층 내부로 잠입하라는 지령을 받는다. 안기부 해외실장 최학성과 대통령 외에는 가족조차도 그의 실체를 모르는 가운데 대북사업가로 위장해 베이징 주재 북 고위간부 리명운에게 접근한 흑금성. 그는 수 년에 걸친 공작 끝에, 리명운과 두터운 신의를 쌓고 그를 통해서, 북한 권력층의 신뢰를 얻는데 성공한다. 그러나, 1997년. 남의 대선 직전에 흑금성은 남과 북의 수뇌부 사이 은밀한 거래를 감지한다. 조국을 위해 굳은 신념으로 모든 것을 걸고 공작을 수행했던 그는 걷잡을 수 없는 갈등에 휩싸이는데…
Shades Of Despair
어둠의 표적
조용한 성격의 수학자 데이비드(David Sumner: 더스틴 호프만 분)는 관능적인 여인 에이미(Amy Sumner: 수잔 죠지 분)와 결혼하여 도시의 폭력을 피해 그녀의 고향인 작은 마을로 이사간다. 하지만 곧 그들은 그곳이 더 폭력적이라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차고를 짓기 위해 네 명의 주민을 고용하면서 그들의 삶은 아주 불쾌하기 그지없게 된다. 그들의 고양이가 매달려 죽은 시체로 발견되기도 하고 유약한 데이비드에게 쏟아지는 마을 주민들의 움직임도 심상치 않다. 이때 에이미의 옛 애인이었던 헤네이의 등장으로 두 사람의 신경은 더욱 날카로워진다. 데이비드는 그들과 맞설 것을 결심하고 차고도 혼자 힘으로 만들겠다고 다짐하지만 그들의 사냥 여행에 같이 가자는 제의를 뿌리치지 못한다. 화가 난 에이미를 남겨 놓고 여행을 떠났지만 데이비드는 곧 사냥터에 혼자 남게 된 것을 알게 된다. 헤네이와 그의 동료들은 돌아와 에이미를 강간한다. 얼마 후 혼자 버려진 것에 화를 내며 데이비드가 돌아오지만 에이미는 강간에 대해서 말하지 않는다.
Nightmare Neighborhood Moms
This movie follows Charlotte as she gets acquainted with her competitive neighbor Bonnie. A neighborhood watch is created when another neighbor is murdered. Unbeknownst to everyone, it was Bonnie who killed the neighbor. Will she be uncovered before it's too late?
Seven Keys to Baldpate
Writer Kenneth Magee has bet that he can finish a story at rural resort Baldpate Inn, now closed for the winter. The owner has given him the "only" key to the front door. But there are six other keys, and peculiar characters, some of them up to no good, keep turning up as the mystery deepens.
더 허니문
연인 사이인 톰과 이브는 결혼 자금과 톰의 책 집필 자금 마련을 위해 결혼한 부부를 대상으로 신혼 초의 황홀함에 대해 연구하는 실험에 대상자로 지원한다. 연구 대상자로 선정이 되면 그 대가로 받는 돈의 액수는 무려 5만 달러! 아직 결혼 전이지만 했다고 거짓말을 하고 지원한 결과, 톰과 이브는 합격하게 된다. 이제 30일 동안 제한된 공간 안에서 둘만의 생활이 시작되는데... 이 둘은 실험이 끝나고도 서로 사랑하고 있을까?
알.이.씨 : 라스트 프리즌
9명의 고교 동창들이 함께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던 중, 영화를 찍는 행크가 나머지 친구들에게 1인당 2백 달러씩 줄 테니 버려진 교도소에 가서 재미있는 영상을 찍자고 제안한다. 행크는 따라나선 친구들에게 적외선 카메라를 하나씩 나눠주며 바퀴 모양으로 생긴 교도소의 복도 끝에 설치하고 오라고 요구한다. 댄과 브룩, 닉과 캐리, 미셸과 수지, 션과 레이첼은 둘씩 짝을 지어 어두운 복도로 향하지만, 알 수 없는 존재의 공격으로 인해 친구들이 하나씩 죽어나가기 시작하는데…
When The Lights Repeat
Carol (Beatriz Pessoa) and Alana (Giulia Micherian) attend a bar every Friday after work. One day they are surprised by Vicente (Thiago Falat), a known stranger who does everything changes.
Belle Sommers
A woman recording artist with a past tries to shake off a gangster syndicate.
Lamh El Basar
While trying to win the heart of an old love, the ambitious Fouad runs into Gaber, a mysterious older man. Gaber takes Fouad into a journey of the unexpected.
El Almany
A filthy outlaw escaping from the police, after killing an innocent young man, and meeting a surprise along his w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