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r4BGzRVT16y88iirvjvARF5wDI.jpg

시티헌터 사랑과 숙명의 매그넘 (1989)

Diplomatic Secrets, An International Star And a Two-Ton Hammer to the Head!

장르 : 액션, 애니메이션, 코미디,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20분

연출 : Kenji Kodama

시놉시스

코믹스를 바탕으로 하지 않은 오리지널 스토리로, 머나먼 이국에서 온 미모의 피아니스트의 의뢰를 받아 행방불명된 그녀의 아버지를 찾는 사에바 료의 모험을 그리고 있다.

출연진

Akira Kamiya
Akira Kamiya
Ryo Saeba (voice)
Kazue Ikura
Kazue Ikura
Kaori Makimura (voice)
Yoko Asagami
Yoko Asagami
Saeko Nogami (voice)
Tessyo Genda
Tessyo Genda
Umibouzu (voice)
Miki Ito
Miki Ito
Miki (voice)

제작진

Akinori Endo
Akinori Endo
Writer
Tsukasa Hojo
Tsukasa Hojo
Writer
Kenji Kodama
Kenji Kodama
Director
Hiroshi Koujina
Hiroshi Koujina
Animation Director
Kumiko Takahashi
Kumiko Takahashi
Key Animation
Shuko Murase
Shuko Murase
Key Animation
Hiroshi Oikawa
Hiroshi Oikawa
Key Animation
Tsukasa Abe
Tsukasa Abe
Key Animation
Takahiro Komori
Takahiro Komori
Key Animation
Koji Sugiura
Koji Sugiura
Key Animation
Chiharu Sato
Chiharu Sato
Key Animation
Masahito Yamashita
Masahito Yamashita
Key Animation
Hiroshi Ousaka
Hiroshi Ousaka
Key Animation
Masami Suda
Masami Suda
Key Animation
Noriyasu Yamauchi
Noriyasu Yamauchi
Key Animation
Hiroshi Koujina
Hiroshi Koujina
Key Animation

비슷한 영화

Superdimensional Romanesque Samy: Missing 99
A young schoolgirl Samy sees some bikers hurt some other girls and that makes the bikers come after Samy. While fleeing she gets the help of a boy and her dog, but she still ends up in a different world along with her dog. In there she helps a witch who has lost her glass eye. But bad demons search for her as well and soon she ends up in the fight between gods and demons because she holds a great power within.
나유타
사사키 준코 원작만화를 OVA로 만든 1986년작. 1989년 1월에 KBS-1에서 새해 특선으로 아침 7시에 '황금고리'란 제목으로 방영했다. 황금테고리로 많이 알려졌으나 당시 KBS 방영표를 보면 황금고리로 나와 있다. 국내 비디오 제목은 별나라의 오오라.
굿모닝 알테아
이야기는 부분적으로 사이보그인 니콜라이와 부분적으로 인간/부분적인 크레스트 사람인 것으로 보이는 어린 소년 갈로리와 완전히 크레스트 사람인 알테아를 중심으로 전개된다. 지구와 크레스트 사람들은 300년 동안 전쟁을 치렀던 것 같아. 그래서 아직도 나쁜 감정이 많이 남아 있어. Galory, Nikolai 등이 타고 있는 배는 매복 공격을 받고 있으며, 거의 모든 사람들이 자동 조종기에 의해 점령된 거대한 Crest 선박의 일종의 자동 공격 선박에 의해 죽임을 당한다. 갈로리와 니콜라이, 알테아는 갈로리의 배에서 구할 수 있는 선진 부대의 생존자가 있는지, 그리고 배의 핵심에 있는 38식 자동장치를 파괴할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배로 간다.
루츠 서치 식심물체  X
우주 깊은 곳에 있는 한 연구팀이 그들의 지역으로 휘어지는 황량한 배 "그린 플래닛"을 발견했을 때, 그들은 그 배의 지휘관이자 유일한 생존자인 버즈와 마주친다. 너무 무능해서 그의 함선의 상황을 알 수 없기 때문에, 연구팀은 곧 그들이 훨씬 더 나쁜 것을 발견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Carol
Living in London with her family, Carol is the daughter of a famous musician, Lionel Mudagolas. While he is currently having difficulties playing his cello, she occasionally starts to listen an unfamiliar voice calling her name. Wondering if her father's situation might be connected to the bad phase of her favorite band, Gable Screen, and the inexplicable silence of the Big Ben, Carol is suddenly transported to another world. There she finds out that she might be the girl predestined to fight Gigantica, a demon lord who recently brought chaos to this strange land.
극장판 스마일 프리큐어! 그림책 속은 모두 뒤죽박죽!
전 세계의 그림책이 모이는 이벤트 「세계의 그림책 대박람회」에 온 미유키 일행. 거기서 만난 이상한 여자아이 니코짱이 그림책 세계로 초대받았어요! 그곳은 여러 가지 동화들이 어우러진 세상입니다. 미유키는 신데렐라, 아카네는 잇슨보시, 야요이는 손오공, 나오와는 우라시마 타로, 레이카는 모모타로로 변신하여 울트라 해피! 그런데, 용궁성에 손오공이 있고, 오니가시마에 잇슨보시가 있고... 이야기가 뒤섞여 칙칙하게! 무려 여기는, 해피엔딩도 배드엔딩도 없는, 끝이 없는 세계였던 것입니다. 그림책의 세계에서 헤어나지 못하게 된 미유키 일행. 그때 눈 속에 하나의 기억이 되살아납니다. 니코짱이라니, 혹시…
토와노쿠온 제05장 「쌍절의 재래」
판타지엄 가든은 파괴되어 멸망하고.. 탈출한 능력자 아이들은 하수도를 이용하여 탈출하지만 그곳에는 슌과 쿠온의 모습이 없다. 걱정스러워하는 테이에게 `그녀석들이라면 걱정 안해도 돼. 절대 죽지않아`라며 유리가 위로해주고, 능력자들은 칸나즈키의 안내에 따라 판타지엄 가든의 지원자인 사나다의 집에서 지내게 된다. 한편, 쿠스토스의 힘 만으로는 판타지엄 가든의 잔해부터 능력자의 사체을 발견하지 못해 추적 작전의 준비가 시작되고, 명령을 내린 카미시로 앞에 나타난 것은 12위원 중 1명인 칸나즈키인데.. 그 이유는?
Hermes - Winds of Love
The creator of the world orders Hermes to defeat the evil King Minos, tyrant of Crete. With his beautiful wife, Aphrodite, by his side, he bravely responds to the challenge. A battle between good and evil rocks the heavens as Hermes fights to unite Greece!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The MOVIE 2nd A's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시리즈의 두 번째 극장판. TV판 2기 마법소녀 리리컬 나노하 A's를 원작으로 한다.
안드로메다 스토리즈
지구로부터 220만 광년이나 떨어진 안드로메다 성운에 있는 풍요로운 자연에 둘러싸인 아름다운 행성 아스트리아스. 아스트리아스 별의 왕자 이타카는 공주 리리아를 왕비로 맞이하게 되지만 두 사람의 행복은 그리 오래가지 못한다. 고도로 발달된 문명을 가지고 있는 외우주에서 마더 머신 이라고 불리는 컴퓨터가 행성을 침략하기 시작한 것인데 사람들은 기계에 의해서 영혼을 빼앗기고 코스모라리아 제국은 점차 나라 전체가 컴퓨터에게 침식이 되어간다. 한편 임신을 한 리리아 왕비는 지무사와 아프트라는 쌍둥이 남매를 낳게 되고, 나라를 도망쳐 나온 두 남매는 여러 차례 운명의 장난과 마주하면서도 여검사인 이루와 함께 기계들에게 맞서 싸우게 되면서 안드로메다 스토리즈 스토리는 이어진다.
원피스 필름 Z
해적 말살!신세계 대 붕괴?! 모두의 운명을 건 마지막 전투가 펼쳐진다! 모든 해적 말살이 정의라고 믿는 전 해군대장 ‘제트’. 그는 부하인 아인, 빈즈와 함께 ‘NEO 해군’을 이끌며 막강한 고대 무기에 필적한다고 알려진, 거대한 에너지를 담고있는 광물 ‘다이나스톤’을 강탈한다. 그리고 신세계의 바다 전체를 불태워 없애려는 계획을 실행에 옮기는 제트! 한편 신세계의 바다를 순항 중이던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은 ‘노란 원숭이’ 보르살리노와의 혈투 끝에 정신을 잃고 표류하던 제트를 발견하고 구해준다. 하지만 의식이 돌아온 제트는 루피 일행이 해적이라는 걸 안 순간 다짜고짜 루피 일행에게 어마어마한 공격을 퍼붓기 시작하는데... 절체절명의 위기에 놓인 루피와 밀짚모자 해적단 그리고 신세계! 해적왕을 꿈꾸는 루피와 최강의 상대 제트와의 거대한 대결이 마침내 시작된다!
극장판: 타이거 앤 버니
평범한 인간과 NEXT(초능력자)가 더불어 살아가는 거대 미래도시 슈테른빌트. NEXT 중에서도 최고의 기량을 뽐내는 8명의 슈퍼 히어로가 스폰서 기업에 속하여 도시의 안전을 지키고 있다. 그들의 액션 활약상은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HERO TV를 통해 생중계되고, 매 시즌 최고의 성과를 보여준 히어로가 킹 오브 히어로로 선출된다. 그러던 어느 날, 평화의 상징인 ‘정의의 조각상’이 초능력을 악용하는 정체 불명의 NEXT에 의해 도난 당하게 되는데…
Otaku Unite!
Otaku Unite! is a feature-length documentary on the history of Japanese animation fandom in the United States: from the importation of anime in the early 60s to the current boom in both the visibility and accessibility of its accompanying fandom.
리틀 위치 아카데미아
어릴 적에 본 마녀를 동경해 마녀 육성 학교인 루나 노바 마법학교에 입학한 카가리 앗코. 실수투성이이지만 의욕만은 최고인 앗코의 마법학교 생활이 시작된다.
아수라
“태어나지 않는 편이 좋았을 텐데…” 15세기 중기(무로마치 시대)의 교토는 그야말로 난세. 재해와 전쟁과 기근으로 백성들은 고통받고 하룻밤에도 수많은 목숨이 낙엽처럼 사라지는 시대. 그 고통의 시대 한가운데에서 태어나 어미에게 버려진 한 아이는 인간의 삶을 배우지 못한 채, 인육을 먹으며 짐승처럼 살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한 법사와의 인연은 아이에게 '아수라'라는 이름을 안긴다. 이후 와카사라는 소녀와 만나면서 아수라는 인간의 삶을 배워간다. 하지만 다시 인간 세상을 덮친 홍수와 기근은 추악한 인간의 본성을 드러내게 하고 아수라는 고통과 분노, 슬픔 속에서 원치 않는 이별을 맞이하게 되는데... 인간이 인간으로 남기 위해 필요한 ‘최소의 것’이란 무엇인가? 지옥 같은 아수라의 삶 속에서 인간이란 존재는 그저 자신이 살아가기 위해 필요한 식량이었다. 그것이 나쁜 것인지조차 모르고, 생존을 위한 본능적인 살인을 하는 것이, 이성을 가진 이들이 하는 살인행위보다 나쁜 것인가? 인간이 인간으로 남기 위해 필요한 최소의 것이란 무엇인가?
토리코 3D 출발! 구르메 어드벤처!!
미식헌터 토리코를 찾아 구르메 시장을 찾아온 소년 베크. 베크는 톰의 도움으로 토리코가 있는 한 섬에 도착한다. 겨우겨우 토리코를 만나 자신의 마을을 쑥대밭으로 만든 괴조 게롤드를 처치해 달라고 부탁한다. 토리코는 대가로 게롤드 고기를 받기로 하고 베크네 마을로 가기로 한다. 그리고 무사히 게롤드를 헌팅하지만 게롤드가 마을까지 내려온 이유는 따로 있다는 걸 알게 된다. 토리코는 게롤드를 마을로 몰아낸 원인인 코끼리곰을 헌팅하러 가기로 하는데…
Beyblade the Movie: Fierce Battle
Immediately after winning the National Championships, Tyson is challenged by a mysterious boy named Daichi, who is determined to become the next Beyblading champion. But when they battle, their Beyblades awaken ancient dark forces that take human form and become the evil Shadow-Bladers who vow to destroy mankind! Now it's up to Tyson and the Bladebreakers to defeat the Shadow-Bladers before they carry out their destructive plan. Will they succeed... or is this the end of the Bladebreakers?
데드 리브스
Pandy and Retro awaken naked on Earth with no recollection of their past. They embark on a crime spree in search of food and clothing, but are captured by authorities and sent to the infamous lunar penitentiary named Dead Leaves.
기동전사 건담00 : 엔드 오브 월드
스페셜에디션 2화. 더블오 2시즌의 전반부 메멘토 모리 1차 공략전까지를 다룬다. 세츠나 F. 세이에이와 리본즈 알마크의 양측 나레이션이 삽입된 것은 1화와 같다. 주제가는 전편과 마찬가지로 Mille Face가 담당하였다. 곡명은 〈Core〉. 특전으로 극장판 결정 기념 스탭 인터뷰와, 스페셜 에디션 1의 PV용 설정화를 공개했다.
사쿠라 대전 활동사진
하나구미의 대장인 오오가미 중위가 파리로 유랑을 떠나고, 크리스마스 공연으로 분주한 대제국 극장에 한명의 소녀가 나타난다. 소녀의 이름은 라쳇 알타이르. 하나구미에 새로이 배속된 라쳇은 호시구미의 전 대장으로 언제나 합리성과 개인주의를 따르기 때문에 하나구미의 멤버들과 충돌을 겪는다. 그리고 제도에 나타는 의문의 강마와 싸우는 하나구미 앞에 압도적인 강함으로 강마를 처리하는 정체불명의 인형연기, 야프키엘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