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Wedding March (2016)
True love is always find its way home.
장르 : 로맨스, TV 영화,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24분
연출 : Neill Fearnley
시놉시스
When former college sweethearts Olivia Pershing and Mick Turner are unexpectedly reunited the weekend of Olivia's wedding, the former couple initially locks horns but as the events of the weekend unfold, Olivia and Mick find old feelings rising to the surface. Will the bride-to-be walk down the aisle as planned or will she decide to give her first love a second chance?
한국으로 가족 여행을 다녀왔다. 대학 입시는 결과만 기다리면 된다. 고등학교 졸업을 앞둔 라라 진. 하지만 새로운 고민이 시작된다. 나의 미래, 거기에도 피터가 있을까?
자신보다 나이가 꽤 많은 민수와 결혼하게 된 다희. 덕분에 나이차이가 얼마 나지 않은 아들을 얻게 된다. 어색한 재혁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데..
나연과 함께 있다가 재혁과 만나게 되고 나연은 재혁과 데이트를 가진다. 데이트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세 사람을 발견한 민수. 재혁이 두 여자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작은 분노를 느낀다.
곧 바로 다희를 찾아가 나연에 대해 묻는 민수. 재혁 몰래 민수와 만나게 된 나연. 하지만 민수와 나연의 관계를 알고 있는 다희는 재혁에게 이 사실을 털어놓는다.
It tells that after the shooting of Hou Yi, Jin Wu Pui Yu turned mulberry into golden lotus, and fell into the world attached to a small travel doctor Zhang Huaisheng. Meet Zhang Huaisheng and the hidden silver fox Chen Xiang. After Jin Lian gradually awakened, one person and three foxes have a love story in the past and present.
마약단속국에서 인정받는 요원으로 누구보다 가족을 사랑하는 ‘스트라이커’. 여대생 납치 사건이 발생하고 비밀 작전에 투입된 그는 그동안 쫓아온 거대한 마약 카르텔과 이 사건이 연관되어 있음을 직감한다. 그러던 어느 날 ‘스트라이커’의 딸과 아내가 사라지는데... 납치된 가족 구출 VS 마지막 임무 완수 지상 최악의 범죄 카르텔과 전쟁을 시작한 그의 선택은?!
노르웨이 해안에서 석유 시추선이 무너지는 사고가 발생한다. 연구자들은 이 사건이 이후에 발생할 심각한 재앙의 시작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된다. 그것을 막기 위해 시추선이 무너진 이유를 밝히려고 한다.
모두가 좋아하는 인기 절정의 아나운서 구니에다 케이. 낮에는 누구보다 완벽한 아나운서로 밤에는 말과 행동에 자유로운 백수로 이중생활 중이다. 애니메이션 작가 츠즈키 우시오를 취재하던 구니에다는 어느 밤, 우연히 동네에서 무방비한 차림으로 그와 마주친다. 하지만 평소와는 너무도 다른 모습에 구니에다를 알아채지 못하는 우시오. 구니에다 때문에 우시오는 팔을 다쳐 일을 못하게 되고 그런 우시오에게 자신을 오와리라고 소개한 구니에다는 어쩔 수 없이 오와리의 모습으로 그의 일을 돕기 시작한다. 낮에는 구니에다, 밤에는 오와리와 일하게 된 우시오는 점점 그 둘을 향한 자신의 감정 때문에 혼란스워지는데… 신분을 숨기고 시작된 묘한 삼각관계의 끝은?!
성공적인 젊은 샐러리맨 카츠나기는 한 순간의 부주의함으로 인해 부모와 모든 것을 잃고 나락으로 떨어져 급기야 자살을 시도한다. 미지의 남자 요덴이 그의 목숨을 구하지만, 카츠나기는 어딘지 알 수 없는 곳에 사슬에 묶여 감금된 자신을 발견한다. 그리고 요덴은 카츠나기의 몸 이곳 저곳을 탐색하며 끊임없는 성적 고문을 자행한다. 영문도 모른 채 묶인 채 카츠나기는 점차 고통에 익숙해져 가는 자신을 발견하고, 두 사람의 기이한 관계 뒤에는 또 다른 비밀이 숨어 있었다.
서울 입성과 함께 내 집 마련의 꿈을 이룬 가장 동원은 이사 첫날부터 프로 참견러 만수와 사사건건 부딪힌다. 동원은 자가취득을 기념하며 직장 동료들을 집들이에 초대하지만 행복한 단꿈도 잠시, 순식간에 빌라 전체가 땅 속으로 떨어지고 만다. 지하 500m 싱크홀 속으로 떨어진 이들은 과연 무사히 빠져나갈 수 있을까?
뜻밖의 행운! 뉴질랜드 시골의 호텔을 거머쥔 샌프란시스코의 커리어 우먼. 그녀가 매력 만점의 인테리어업자와 호텔 수리에 나선다. 그녀는 도시의 삶을 잊을 수 있을까?
운이 다한 농구 스카우트(애덤 샌들러)가 평생에 한 번 볼까 말까 한 엄청난 실력에 험난한 과거를 가진 선수를 외국에서 우연히 발견한다. 결국 그는 팀의 허락도 받지 않고 독단으로 이 천재 선수를 미국에 데려가는데. 두 사람은 난관을 무릅쓰고 NBA에서 성공할 자질을 갖췄음을 입증하기 위한 마지막 시도에 나선다.
명석하지만 자기중심적인 의대생. 남의 말에 귀 기울이는 능력은 타고나질 않았다. 그런데 어느 날 일어난 사고로 그 능력이 생겨버렸다. 그것도 좀 많이. 타인의 생각이 다 들리기 시작했다!
여배우 이채담의 솔직하고 야한 섹스 라이프 전격 공개! 인기 성인 여배우 이채담이 그동안 숨겨왔던 그녀의 솔직하고 야한 섹스 라이프를 공개한다. 그녀의 첫 사랑, 첫 경험, 첫 작품 그리고 연기가 아닌 실제 그녀의 은밀하고 야한 성생활과 그녀의 지스팟을 공략한 최고의 섹스 파트너는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녀만의 남자를 사로잡는 매력과 비법도 솔직하게 공개된다. 그녀의 은밀한 성생활과 그녀의 성감대와 오르가즘에 대하여 낱낱이 공개하는데...
"너만의 테사는 더 이상 없어!" 첫사랑 하딘이 자신과의 연애를 내기에 걸었다는 비밀을 알게 된 '테사' 둘은 헤어지지만 서로의 살결과 숨결을 끊지 못하며 아슬아슬한 썸을 이어간다. 이후 대학 졸업을 앞둔 취준생 테사는 대형 출판사의 인턴십에 합격하고 거친 하딘과는 180도 다른 젠틀한 직장 남사친 '트레버'를 만나게 된다. "테사의 두 번째 남자를 만났다" 런던으로 떠나기 전에 테사를 향한 진심을 전하고 싶었던 '하딘' 테사의 용서를 기다리며 과거의 잘못을 하나씩 고쳐나간다. 워크숍 파티에서 취한 테사의 연락에 하딘은 기대 반, 걱정 반 마음으로 결국 테사의 호텔 룸에 찾아가고, 샤워실에서 그녀석 '트레버'와 마주치는데…
이라크 파병으로 인한 후유증으로 부대 복귀가 불가능한 특수부대 출신 미군 ‘잭슨’. 어느 날 그의 동료의 사망소식을 듣고, 그의 군견 ‘룰루’를 2400km나 떨어진 그의 장례식장에 데려가면 복직을 추천해주겠다는 상관의 제안을 받는다. 잭슨은 이를 수락하지만, 룰루 또한 이미 전투 후유증으로 사나운 사고뭉치가 되어 있었다. 잭슨과 룰루는 서로에 대한 마음도 열지 못한 채 둘만의 여정을 떠나게 되는데…
Scorned girlfriends Carly and Tori hatch a plot against the boy that they are both dating.
제2차세계대전, 최정예 비밀요원 마리아는 독일이 점령 중인 교회에 잠입하여 그림 한 점을 되찾는 임무에 투입된다. 독일군의 총공세로 부대원이 전멸될 상황에 놓인 가운데 그림을 둘러싼 놀라운 예언과 그림을 지키던 블라디미르 신부의 반전 정체가 드러나는데..
Based on one of the most shocking and gruesome murder cases in Brazil, the film presents Daniel Cravinhos's point of view of the events that led to the death of Marísia and Manfred von Richthofen, his girlfriend’s parents.
Set shortly after the end of World War II, a philosophical boxing drama of two fighters from opposite worlds (USA and Japan) who are pulled together for a questionable fight arranged by their unscrupulous managers and the Yakuza.
유엔 가입을 위해 다수의 투표권을 지닌 아프리카 대륙에서 열심히 외교 활동을 벌이던 1990년. 소말리아의 수도 모가디슈에서도 남북의 외교전은 불이 붙는다. 한신성 주소말리아 한국 대사와 안기부 출신의 강대진 참사관, 북한의 림용수 대사와 태준기 참사관은 함정을 파거나 거짓 정보를 흘려가며 서로를 견제한다. 한편 소말리아의 상황은 불안하기 그지없다. 부패한 독재정권을 몰아내려는 반군과 정부군의 대치는 1990년 12월 30일 반군이 수도 모가디슈에 입성하면서 내전으로 번진다. 통신은 물론 항공편마저 끊겨 아수라장이 된 모가디슈. 북한 대사관 사람들은 반군의 공격으로 갈 곳을 잃고, 한신성 대사는 도움을 요청한 북한 사람들을 관저로 들이는데...
FBI 행동 과학부 최정예 요원들은 연쇄 살인범과 인터뷰하여 범죄자 프로파일링을 연구하는데 신참이었던 빌 해그마이어 요원은 12살 소녀를 살해한 혐의로 사형을 선고 받은 테드 번디를 맡게 된다. 번디는 다른 FBI 요원과는 다른 빌의 모습에 조금씩 마음이 열리고 빌은 번디가 흥미를 보이는 살인 사건 파일을 가져다주며 만남을 이어간다. 하지만 어느날, 일주일 후 번디를 사형한다는 집행 영장이 발부되고, 번디는 빌에게만 모든 죄를 자백하겠다며 그를 교도소로 부르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