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2ZEONKi2olYndsdVkjMueneOa.jpg

To Keep the Light (2016)

장르 : 드라마, 역사

상영시간 : 1시간 28분

연출 : Erica Fae

시놉시스

Inspired by true stories, a lighthouse keeper’s wife struggles with her work and her sanity as she cares for her sick husband in 19th century Maine. When a mysterious stranger washes up on shore, secrets buried in deep waters come to light, and she confronts both her past and her future.

출연진

Jarlath Conroy
Jarlath Conroy
Inspector of the Light
Meagen Fay
Meagen Fay
Mrs. Williams
Gabe Fazio
Gabe Fazio
Eaton
Erica Fae
Erica Fae
Abbie
David Patrick Kelly
David Patrick Kelly
Brackett
Wass Stevens
Wass Stevens
Chief Inspector

제작진

Erica Fae
Erica Fae
Director
Erica Fae
Erica Fae
Writer
Sabine Hoffman
Sabine Hoffman
Editor
Wes Cardino
Wes Cardino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콜드 스킨
1차 세계대전 직후, 전쟁과 사람에 질린 한 남자는 남극 근처 황량한 외딴섬에서 1년간 근무해야하는 기상관으로 부임한다. 하지만 섬의 자신말고 유일한 사람인 등대지기는 남자에게 적대적인 태도를 보이고, 설상가상 섬의 첫날 밤엔 숙소를 습격한 정체모를 생물들과 사투를 벌이게 되는데....
라이트하우스
1890년대, 동떨어진 섬의 등대를 지키게 된 두 등대지기의 이야기. 고독과 외로움에 시달리는 두 명의 등대 관리인이 제정신을 잃고 끔찍한 악몽으로부터 위협을 받는다.
크리스마스 캐롤
천하의 구두쇠 에비니저 스크루지 (짐 캐리 분)는 올해도 여느 때와 다름 없이 자신의 충직한 직원 밥 (게리 올드먼 분)과 쾌활한 조카 프레드 (콜린 퍼스 분)에게 독설을 퍼부으며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는다. 그날 밤, 그의 앞에 7년 전에 죽은 동업자 말리의 유령이 나타난다. 생전에 스크루지 만큼 인색하게 살았던 벌로 유령이 되어 끔찍한 형벌을 받고 있는 말리는 스크루지가 자신과 같은 운명에 처하는 것을 막고 싶었던 것. 그는 스크루지에게 세 명의 혼령이 찾아올 것이라고 알려준다. 그 이후 말리의 이야기대로 과거, 현재, 미래의 세 혼령이 찾아와 스크루지에게 결코 보고 싶지 않은 진실을 보여준다. 그가 과거에 어떻게 살았었고, 현재에는 어떻게 살고 있고 또 미래엔 어떻게 죽게 될 것인지를…
레이디 맥베스
남편에게 종속돼 모든 자유를 빼앗긴 캐서린, 고요한 저택에 갇혀 권태로운 나날을 보내던 중 자신의 명령에 불복종하는 하인 세바스찬에게서 묘한 쾌감을 느낀다. 그때부터, 그녀는 모든 금기를 깨고 자신의 욕망을 따르게 되는데…
마스터 앤드 커맨더: 위대한 정복자
1806년 나폴레옹 전쟁 시대. 영국 HMS 서프라이즈호의 함장이자 최고의 해양 전투 전문가인 잭오브리(러셀 크로우 분)는 프랑스의 무적 함대 아케론을 격침하라는 국왕의 명령을 받고 항해를 시작한다. 하지만 서프라이즈호는 안개 속에서 유령처럼 나타난 아케론으로부터 대규모 공격을 받게 된다. 엄청난 피해와 부상에도 불구하고 잭 오브리 선장과 197명의 충성스런 부하들은 집요하게 그들을 추격하는데...
파도가 지나간 자리
1차 세계대전 참전용사였던 ‘톰’(마이클 패스벤더)은 전쟁의 상처로 사람들을 피해 외딴 섬의 등대지기로 자원한다. 그곳에서 만난 ‘이자벨’(알리시아 비칸데르)에게 마음을 열고 오직 둘만의 섬에서 행복한 생활을 시작한다. 하지만 사랑으로 얻게 된 생명을 2번이나 잃게 되고 상심에 빠진다. 슬픔으로 가득했던 어느 날, 파도에 떠내려온 보트 안에서 남자의 시신과 울고 있는 아기를 발견하고 이를 운명으로 받아들이며 완벽한 가정을 이룬다. 그러나 수년 후 친엄마 ‘한나’(레이첼 와이즈)의 존재를 알게 되고, 가혹한 운명에 놓인 세 사람 앞에는 뜻하지 않은 선택이 기다리고 있는데...
찰스 디킨스의 비밀 서재
세 권의 책이 연속으로 실패하고 슬럼프에 빠진 찰스 디킨스는 무턱대고 크리스마스 전까지 새로운 소설을 발표하겠다고 선언한다. 그에게 남은 시간은 고작 6주.불현듯 ‘스크루지’라는 고약한 구두쇠 캐릭터를 떠올린 그의 눈 앞에 상상 속의 ‘스크루지’ 영감이 실제로 나타난다. 하지만 사사건건 방해를 놓는 ‘스크루지’ 때문에 소설은 마무리가 되지 않고 꼬여만 가는데... 과연 그는 6주 만에 새로운 소설을 완성시킬 수 있을까?
A Christmas Carol
Scrooge is a miserly old businessman in 1840s London. One Christmas Eve he is visited by the ghost of Marley, his dead business partner. Marley foretells that Scrooge will be visited by three spirits, each of whom will attempt to show Scrooge the error of his ways. Will Scrooge reform his ways in time to celebrate Christmas?
성난 군중으로부터 멀리
1870년 런던 외곽의 도시, 독립적인 여성 바스셰바 에버딘(캐리 멀리건)은 성실한 양치기 가브리엘(마티아스 쇼에나에츠)의 청혼을 거절한다. 그 후 삼촌의 웨더버리 농장을 유산으로 물려받은 바스셰바는 직접 농장을 관리하고, 양치기 개들의 실수로 파산한 가브리엘은 그녀의 농장에 양치기로 고용된다. 어느 날, 바스셰바는 장난 삼아 보낸 카드 때문에 부유한 농장주 볼드우드(마이클 쉰)의 구애를 받게 된다. 가브리엘은 그녀가 볼드우드의 마음을 농락했다면서 언짢아한다. 화가 난 바스셰바는 가브리엘을 해고하지만, 곧 그의 도움이 필요해진다. 이후 가브리엘을 믿고 의지하며 지내던 바스셰바는 미남 군인 트로이(톰 스터리지)의 저돌적인 공세에 굴복하여 결혼식을 올린다. 그런데 트로이 앞에 한때 결혼을 약속했던 파니(주노 템플)가 임신한 몸으로 나타나는데...
닥터 두리틀
동물들과 소통하는 특별한 능력을 지닌 닥터 두리틀은 사랑하는 사람을 잃고 세상과 단절한 채 동물들과 친구가 되어 살아간다. 어느 날, 여왕에게 알 수 없는 불치병이 생기고 왕국마저 위험에 빠지게 되자, 그의 놀라운 능력만이 모든 것을 해결할 수 있음을 알게 된다. 세상을 구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주어진 시간 안에 누구도 가보지 못했던 신비의 섬을 찾아내야만 하고, 두리틀은 친구들과 함께 위험천만한 모험을 떠나게 되는데…
비독: 파리의 황제
격변의 나폴레옹 시대, 악명 높은 영원한 탈옥수 ‘프랑수아 비독’(뱅상 카셀). 죽음의 끝에서 탈옥에 성공하지만, 또다시 억울한 살인 누명을 쓰게 된다. 누구보다 범죄를 잘 알았던 ‘비독’은 잃어버린 그의 인생을 되찾기 위해 사면장을 조건으로 직접 범죄 소탕에 작전에 뛰어들게 되는데… 암흑이 드리운 격변의 시대, 범죄의 제왕, 황제가 되다!
하트 오브 더 씨
1819년 미국 뉴잉글랜드, 포경을 통해 얻은 고래기름이 큰돈이 되자 너도나도 고래를 잡기 위해 바다로 나선다. 포경선 에식스호도 일확천금의 꿈을 안고 낸터킷항을 출발한다. 그 배엔 선장 조지(벤자민 워커)와 베테랑 일등 항해사 오웬(크리스 헴스워스), 그리고 어린 막내 선원 토마스(톰 홀랜드)가 타고 있다. 하지만 1년 반만에 거대 고래의 공격을 받은 에식스호는 순식간에 침몰하고, 겨우 살아남은 21명의 선원들은 작은 뗏목 3대에 몸을 싣고 망망대해를 표류하기 시작한다. 물도 식량도, 육지로 항해할 방법도 없는 절망적인 이들 앞에 또 한번 거대 고래가 나타난다.
안나 카레니나
아름다움 외모와 교양을 갖춘 사교계의 꽃 안나 카레니나. 러시아 정계의 최고 정치가인 남편 카레닌, 8살 아들과 함께 호화로운 저택에서 행복한 결혼 생활을 하고 있지만, 고루하고 이성적인 남편에게 염증을 느낀다. 낯선 파티에서도 안나의 아름다움은 시선을 고정시키고, 그녀 앞에 매력적인 외모의 젊은 장교 브론스킨이 나타난다. 안나는 애써 브론스킨을 외면하지만, 그의 저돌적인 애정공세에 결국 치명적 사랑에 빠지게 되는데...
늑대와 춤을
존 던버(케빈 코스트너)는 연합군의 리더로 시민 전쟁에서 승리한 영웅이다. 그는 미국 개척지에서 근무하길 원했으나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어느 날 막사 근처를 맴도는 늑대 한 마리를 발견한 그는 드디어 늑대와 친해져 모닥불 아래서 함께 춤을 출 수 있을 정도가 된다. 그러던 어느날 그는 인디언 종족을 만나게 되는데, 거기서 추장의 딸인 주먹쥐고 일어서와 사랑에 빠진다. 인디언 땅을 계속해서 점령하려는 연합군에 맞서 싸우면서 존 던버는 인디언 종족과 더욱 친해지고, 문명이라는 이름으로 파괴를 일삼는 연합군에 맞선다.
콜 오브 와일드
1890년대 골드러시 시대, 금광이 발견되었다는 소식에 일확천금을 노린 수많은 사람들이 알래스카로 몰려든다. 따뜻한 캘리포니아의 부유한 가정에서 길러지던 개 ‘벅’은 한순간 납치되어 알래스카 유콘으로 팔려가게 되고 안락했던 과거와는 전혀 다른 삶이 시작된다. 광활한 대자연, 거친 약육강식의 세계 속 우편배달 썰매견 팀의 신참이 된 ‘벅’. 끊임없는 역경이 그를 찾아오지만, 진정한 용기는 ‘벅’을 점차 팀의 리더 자리에 오르게 하는데…
뱀파이어와의 인터뷰
18세기 뉴올리언즈, 카리스마가 넘치고 퇴폐적이고 거칠것이 없는 뱀파이어 레스타트(톰 크루즈)는 루이스(브래드 피트)를 뱀파이어로 만든다. 그 삶은 죽음도 고통도 없이 영원한 젊음으로 이루어져 있으나, 신선한 피를 마시지 못하면 단 하루도 버틸 수 없는 뱀파이어의 삶. 인간적인 마음 때문에 사람의 피를 거부하던 루이는, 어느날 엄마를 잃은 고아 소녀 클로디아를 만나 끌리게 된다. 레스타트는 루이의 마음을 알고 그녀를 또 하나의 뱀파이어로 만들어 셋이서 가족을 이루는데...
머펫의 크리스마스 캐롤
오직 돈만을 위해 독신으로 살아온 구두쇠 영감 스크루지. 그는 유일한 혈육인 조카 프레드나 자신의 충직한 직원인 밥 크래칫에게도 각박하게 대한다. 이미 주변 사람들에게 인심을 잃은지는 오래인 그에게 어느 크리스마스 이브 날 밤, 죽은 사업 동료 말리 형제가 나타난다. 말리 형제는 스크루지에게 그의 과거, 현재, 미래를 보여주며 그의 잘못된 생활에 대해 경고한다. 자신의 눈 앞에 보여지는 그 광경에 참회의 눈물을 흘린 스크루지는 비로소 자신의 삶을 반성하게 된다.
프로페서 앤 매드맨
빅토리아 시대, 대영제국의 부활을 위해 세상을 정의할 `옥스퍼드 사전 편찬 프로젝트`가 시작된다. 책임자로 부임한 이는 수십 개의 언어를 구사하는 괴짜 교수 제임스 머리(멜 깁슨). 그는 영어를 쓰는 모든 이들로부터 단어와 예문을 모으자는 파격적인 제안을 내놓는다. 전국에서 편지가 빗발치던 어느 날, 머리는 고전을 풍부하게 인용한 수백 개 예문이 담긴 편지를 발견한다. 보낸 이는 닥터 윌리엄 마이너(숀 펜), 그의 천재적인 능력으로 불가능해 보였던 사전 편찬 작업엔 속도가 붙는다. 하지만 윌리엄이 정신병원에 구금된 미치광이라는 사실이 밝혀지게 되는데...
레버넌트: 죽음에서 돌아온 자
서부 개척시대 이전인 19세기 아메리카 대륙, 전설적인 모피 사냥꾼인 휴 글래스 는 아들 호크를 데리고 동료들과 함께 사냥하던 중 회색곰에게 습격 당해 사지가 찢긴다. 하지만 돈에 눈이 먼 비정한 동료 존 피츠 제럴드 는 아직 살아 있는 휴를 죽이려 하고, 아들 호크가 이에 저항하자 호크마저 죽인 채 숨이 붙어 있는 휴를 땅에 묻고 떠난다. 눈 앞에서 하나뿐인 아들의 죽음을 목격한 휴는 처절한 복수를 위해 부상 입은 몸으로 배신자 존 피츠제럴드의 뒤를 쫓아 300km가 넘는 광활하고 거친 야생에서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데...
장교와 스파이
1894년 12월, 프랑스의 알프레드 드레퓌스 대위는 독일 대사관에 군사정보를 팔아넘겼다는 혐의로 체포되어 반역죄를 선고받는다. 사건의 증거는 단 하나, 정보를 빼돌린 서류의 필적이 드레퓌스의 것과 비슷하다는 것뿐. 드레퓌스는 굴욕적인 군적 박탈식을 거쳐 '악마의 섬'으로 영원히 유배된다. 하지만 새로 부임한 피카르 중령은 드레퓌스 사건의 필적과 매우 유사한 서신을 발견하고, 은밀히 사건을 재조사하게 된다. 피카르가 진실에 다가설수록 군의 수뇌부는 은폐와 조작에 급급해하며 그를 궁지에 몰아넣기 시작하는데…

추천 영화

Caroline and Jackie
A woman turns her sister's belated birthday celebration into an intervention, but as events unfold, it becomes unclear which sibling needs the most help.
Tale of a Lake
Tale of a Lake is a film about the thousands of lakes that Finland is known for. It takes the viewers on an unprecedented adventure, ranging from the crystal clear springs all the way to the basins of the big lakes. It opens a whole new world of underwater nature for the viewers, and tells about the many old tales and beliefs in the land of thousands of lakes. The story of the film is told through tales that are based around the myths, legends and old beliefs that are part of the Finnish mythology.
The Louisiana Hussy
Cajun newlyweds must deal with the jealousy of his brother, who also loved her, and the arrival of a mysterious seductress in their bayou backwater.
Love Is a Verb
Love Is A Verb is an examination of a social movement of Sufi-inspired Sunni Muslims that began in Turkey in the l960s and now spans across the globe. The group is called Hizmet, the Turkish word for "service" or The Gülen Movement after its inspiration and teacher, Fethullah Gülen, a man TIME magazine named as one of the most influential leaders in the world in 2013 for "...preaching a message of tolerance."
하이 스쿨 컨디덴셜!
A tough kid comes to a new high school and begins muscling his way into the drug scene. This is a typical morality play of the era, filled with a naive view of drugs, nihilistic beat poetry, and some incredible '50s slang.
Lily
Nearing the end of her treatment for breast cancer, Lily focuses on life with newfound clarity, reevaluating her relationship with an older man and her feelings about her long-absent father.
Quality Problems
Bailey and Drew are a 40 something couple much like other couples: They have two kids, two jobs, one dad with Alzheimers and one boob with cancer. Toss in planning an 8 year old’s birthday party and the only thing you CAN do is laugh.
고객센터: 살인예고
성 소수자 상담 센터에서 봉사하는 사이먼은 대니라는 남자의 전화를 받는다. 대니는 자신이 곧 사람들 세 명을 죽인 후에 자살할 거라고 하고, 왜 그런 결정을 내리게 됐는지 자초지종을 설명하기 시작한다. 대니는 실리콘밸리로 이사 온 후에 카일과 사귀게 되었고, 카일의 친구들이자 상사들인 게이 부부 랜스와 크리스찬도 만나게 되었다. 그 후, 대니는 랜스와 크리스찬은 포르노 웹사이트를 운영하며, 카일은 그 웹사이트의 서버를 관리해주는 일을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또한 대니는 랜스와 크리스찬이 이 업계에 발을 담그게 된 계기를 준 포르노 제작자 포레스트도 만났다. 포레스트는 대니한테도 포르노 출연을 제안했지만, 대니는 수락할 생각이 없었다. 결국 랜스와 크리스찬은 카일을 협박해서 대니한테 약을 먹이게 하고, 무의식 상태인 대니를 강간하는 동영상을 찍은 후 자신들의 새로운 다크웹 웹사이트에 올렸다. 대니는 이 동영상을 발견하고 충격을 받았다. 대니는 사이먼한테 이메일로 그 웹사이트와 랜스, 크리스찬, 포레스트의 사업에 관한 불법 자료들을 보내준다. 사이먼의 동료가 경찰에 신고해서 경찰은 대니의 위치를 추적하지만, 결국 수화기 너머로 총소리가 들린다. 그런데 총으로 자살한 건 바로 카일이었고, 대니는 그날 오후에 이미 목을 매서 자살한 상태였다. 카일이 죄책감에 대니를 대변해서 사이먼한테 진실을 밝힌 것이다. 경찰은 카일이 준 자료 덕분에 랜스, 크리스찬과 포레스트가 취조를 받게 될 거라고 하지만, 사이먼은 카일과 대니의 죽음을 안타까워한다.
The Red Menace
A couple try to leave the Communist party after a murder by the group they were once loyal to.
Darby Forever
Follows the fantasies of Darby, a shopgirl at “Bobbins & Notions,” a fabric store in a nameless town that is both ordinary and bizarre. The customers she encounters in the shop spark colorful daydreams as Darby looks for independence and maybe finds love with delivery man, Nick.
치킨 피플
The trials and tribulations of those who breed exotic birds in the world of competitive poultry; three remarkably rich and diverse personalities who come together to compete in their shared passion to raise the perfect chicken. The film will follow the struggles and triumphs of these characters, along with a wide array of competitors-both human and chicken-from the Ohio National Poultry Show, considered the Westminster of Chickens, to the Dixie Classic in Tennessee.
비올렌티아
After a random school shootout leaves a scientist's daughter and the shooter dead, he uses nano-robots to look into a psychopath's memories to find reasons for violence and a way to treat it.
Magnificent Obsession
A playboy tries to redeem himself after his careless behavior causes a great man's death.
Isle of Dogs
When London gangland boss Darius Deel discovers his new trophy-wife Nadia is having an affair, he hunts down her lover Riley and a deadly game begins.
물랑 루즈
An odd and tightly directed tale of a singer/dancer at the Moulin Rouge, who meets her daughter's fiance, only to have him fall obsessively in love with her and she with him. Alienation, betrayal and near tragedy result.
언 오디언스 오브 체어스
Maura Mackenzie believes the world is hers to conquer. With her career as a concert pianist gaining momentum, it seems her beauty and talent will be strong enough to mask the demons that threaten to engulf her. But with an absent husband and two young daughters at home, her precarious sanity begins to unravel until one summer day, burning with manic energy, she makes a terrible mistake — a mistake that will change her life forever. The consequences for Maura are catastrophic: her ambitious husband runs for his life, taking the children with him, leaving Maura to lapse into a full-scale breakdown. Life as she knew it is now over. With the help of her father, Ian, Maura works to reclaim her life and waits for a miracle to bring her daughters home. But when the fates align, can the past be forgiven?
송 오브 그래니트
The life story of traditional Irish folk singer Joe Heaney, who is estimated to have recorded in excess of 500 traditional Irish sean nós ('old style') songs. Heaney moved from Ireland to the UK, and then on to New York City, where he settled shortly after performing at the Newport Folk Festival in 1965.
Seven Lucky Gods
An illegal immigrant from Albania infiltrates the lives of a group of Londoners with devastating consequences.
The Fight
Tina lives in a quiet seaside town but her life is anything but quiet - her mother is threatening to leave her father, her daughter is being bullied and she and her husband Mick are juggling full time jobs and three children. Determined to ditch the dysfunction and beat her inner demons, Tina puts on her fighting gloves - literally, stepping into the boxing ring to sweat out her anxieties and punch up her self-worth. But does she have what it takes to get her family off the ropes and emerge victorious?
7월의 축제
매서운 겨울 바람과 피곤, 불행에 지쳐있던 벨라(Bella Ford: 엠베스 데이빗츠 분)는 웨인라이트(Ben Wainwright: 톰 벨 분) 가족의 집에 머물며 휴식과 안정을 되찾지만, 웨인라이트 집안의 세 아들 제드(Jedd Wainwright: 제임스 퍼리포이 분), 매티(Matty Wainwright: 케네스 앤더슨 분), 칸(Con Wainwright: 벤 채플린 분)은 그녀를 사이에 두고 라이벌 관계에 빠진다. 세월이 흐르고 벨라가 막내 칸의 청혼을 받아들여 행복에 젖을 즈음, 블행의 여신은 그녀를 버리고 사라졌던 아치(Arch Wilson: 그레그 와이즈 분)와 함께 다시 그녀를 찾아온다. 그리고 벨라와 아치. 웨인라이트 가족의 일생을 완전히 바꿔버릴만한 사건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