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gbS9X0H9Odw0X1EZQtKlLs6QRH.jpg

이상한 애정관계 (1985)

장르 : 로맨스

상영시간 : 1시간 35분

연출 : Eric De Kuyper, Paul Verstaten

시놉시스

Film professor Michael falls in love with one of his students and is confronted with his pupil's father, with whom he had an affair over 15 years ago. This unexpected meeting abruptly overturns the lives of all the characters. When the tutor decides to undertake a planned trip to London, not with the son but with the father, he is once again forced to choose; this time between his wife and his friend.

출연진

Howard Hensel
Howard Hensel
Michael
Lieke Leo
Lieke Leo
Linda
Ben van Os
Ben van Os
Ben
Ann Petersen
Ann Petersen
Cafébezitster
Pascale Petit
Pascale Petit
Ann
Karl Scheydt
Karl Scheydt
Jim
Sep Van Kampen
Sep Van Kampen
Chris
Jacqueline Veuve
Jacqueline Veuve
Maria

제작진

Eric De Kuyper
Eric De Kuyper
Director
Paul Verstaten
Paul Verstaten
Director
Kees Kasander
Kees Kasander
Producer
Willem Thijssen
Willem Thijssen
Co-Producer
Linda Van Tulden
Linda Van Tulden
Co-Producer
Ton de Graaff
Ton de Graaff
Editor
Ben van Os
Ben van Os
Art Direction
Dien van Straalen
Dien van Straalen
Costume Design
Henri Alekan
Henri Alekan
Director of Photography
Miguel Rejas
Miguel Rejas
Sound Designer

비슷한 영화

우리의 밥은 내일 기다리고 있어
A 7 year love story between Ryota Hayama and Koharu Uemura from their first date to eventual marriage. Ryota and Koharu are high school students. Ryota is indifferent to people and says very little. Koharu is not afraid of to speak her mind and she has a bright personality. Since a game of rice bag jump, they begin to date. They date at a fast-food restaurant, realize they love each other at a family restaurant and finally swear their love on a dining table with white rice.
뉴니스
데이팅 어플을 통해 만나게 된 마틴(니콜라스 홀트)과 가비(라이아 코스타). 가벼운 만남으로 시작했지만 서로의 매력에 빠져 이내 새로운 연인이 된다. 하지만 사랑이 깊어질수록, 서로를 좀 더 알아갈수록 애증도 함께 깊어지고… 서로에게 몰두하던 마틴과 가비에게도 위기가 찾아온다. 너무 사랑하는데, 지금 이대로 괜찮은 걸까? 사랑을 지키기 위해 우리는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서로를 어디까지 믿을 수 있을까?
우리의 마지막 1년
17살 달린은 아버지의 계획에 따라서 하버드 가기 위해서 계획대로 삶을 살게 된다. 우연히 친구들과 함꼐 간 콘서트에서 만난 이자벨에게서 강한 끌림을 느끼고, 그녀에게 데이트 신청을 하게 되는데...
시에라 연애 대작전
똑똑하지만 인기 없는 여고생 시에라에게 찾아온 뜻밖의 로맨스! 매력적인 소년 제이미와 달콤한 문자를 주고받는다. 이게 꿈이야 생시야? 아, 전화번호가 바뀌었구나!
건지 감자껍질파이 북클럽
전쟁 중에 결성된 외딴 섬의 북클럽. 런던의 작가가 그들을 찾아 떠난다. 유쾌하고 용감하게 나치의 점령을 견딘 사람들. 그들을 통해, 그녀의 삶이 반짝이기 시작한다.
Beauty Salon: Special Service
A legendary beauty salon that is sure to become a regular once you go!”Sir, would you like to have a very hot service?”In order to overcome the financial difficulties of the beauty parlor,It begins to attract the male guests with the special technique that makes it from head to toe.Kurt, Firm, and ‘it’ to open the hair salon is good!
내 친구의 아내
I want to spend all night with my friend's wife who is extremely sexy. Jeong-woo is a husband who can't get an erection while his marriage is going down the drain. A friend and his wife from the States suggest a couples trip and Jeong-woo meets his friend's wife Hye-sook who is extremely sexy. His 'package' keeps getting stimlated every time he sees her. He tries to ignore it but every time he sees her, he gets sexual fantasies. Finally, he suggests to his friend, to 'switch' partners...
너의 이름은.
시골에 사는 소녀 미츠하(가미시라이시 모네)는 어느 날 잠에서 깬 후 자신의 몸이 남자로 바뀐 걸 알게 된다. 같은 시간, 도쿄에 사는 소년 타키(가미키 류노스케) 역시 이 기이한 상황을 겪고 있다. 낯선 가족, 낯선 친구들, 낯선 풍경들... 서로에게 이어진 끈을 알게 된 둘은 둘만의 규칙을 정하고 점차 상황을 받아들이기 시작한다. 서로에게 남긴 메모를 확인하며 점점 친구가 되어가는 타키와 미츠하. 언제부턴가 더 이상 몸이 바뀌지 않자 자신들이 특별하게 이어져있었음을 깨달은 타키는 미츠하를 만나러 가는데...
파드마바트
14세기 라지푸트 왕비 파드마바티의 삶을 다룬 영화. 이슬람 힐지 왕조와 힌두 메와르 왕조 간에 벌어진 전쟁을 배경으로 한다. 메와르 왕비 파드미니의 미모가 뛰어나다는 소문을 들은 이슬람 술탄 힐지는 라지푸트를 침략하게 되고, 힐지 왕조가 전쟁에서 승리하자 파드미니는 사티(죽은 남편을 따라 불속으로 뛰어드는 풍습)를 감행하는데..
미드나잇 선
XP(색소성건피증)라는 희귀병으로 태양을 피해야만 하는 케이티. 오직 밤에만 외출이 허락된 그녀에게는 어머니가 남겨준 기타와 창문 너머로 10년째 짝사랑해온 ‘찰리’가 세상의 빛이다. 어느 날 작은 기차역에서 한밤의 버스킹을 하던 ‘케이티’의 앞에 ‘찰리’가 나타나고, 두 사람은 매일 밤마다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데이트를 이어간다. 처음으로 함께 여행을 떠난 날, 꿈 같은 시간을 보내던 ‘케이티’는 그만 지켜야만 하는 규칙을 어기게 되고 결국 피할 수 없는 선택을 해야만 하는데… 너에게 하고 싶은 진짜 사랑 고백, 태양이 뜬 뒤에도 내 곁에 있어줄래?
원더우먼 스토리
하버드 대 심리학 교수이기도 한 마스턴이 부인과 연인이었던 올리브 번을 동시에 사랑하면서,이 두사람의 심리에 기초해 원더 우먼을 세상에 내놓습니다. 그러나 잦은 폭력과 성적 묘사로 인해 성도착증 의심까지 받으면서 온갖 논란에 휩싸이는데...
우리 처음 만났을 때
짝사랑하던 여자친구의 약혼식날 시간을 돌릴 수 있다면 그녀를 놓치지 않겠다고 말하는 남자 앞에 시간 여행을 하게 해주는 신비한 포토 부스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내용의 타임슬립 로맨틱 코미디 영화
오토만 루테넌트
때는 1914년. 신념 굳은 미국인 간호사가 선교단을 도와 머나먼 오스만 제국에 간다. 우연히 만난 제국군 중위와 사랑을 시작하지만, 세상은 그들의 편이 아니다. 제1차 세계 대전을 배경으로 피어난, 아름답지만 위험한 사랑.
아네트
예술을 사랑한 도시 LA, 오페라 가수 '안(마리옹 꼬띠아르)'과 스탠드업 코미디언 '헨리(아담 드라이버)'는 첫눈에 서로에게 이끌린다. 함께 인생을 노래하는 두 사람에게 무대는 계속되지만, 그곳엔 빛과 어둠이 함께한다.
피치걸
그을린 피부와 빨강머리 여고생 ‘모모’. 남다른 외모 때문에 문제아라는 오해를 사는 게 억울하기만 하다. 또래 여고생들처럼 중학생 때부터 ‘도지’를 짝사랑해온 모모는 최고 인기남 ‘가이리’와 실수로 키스하면서 애정전선이 꼬이기 시작한다. 유일한 친구 ‘사에’마저 모모의 사랑을 방해하고, 가이리는 모모가 위기에 빠질 때마다 구해주는데.. 도지와 가이리 사이에서 흔들리는 모모! 얽히고 설킨 4각 로맨스의 결말은…?!
러브, 어게인
남편과 헤어진 앨리스는 두 딸과 함께 LA로 이사를 오게 되고 그 곳에서 인테리어 디자이너로 재기하려 하지만 무시 당하기 일쑤다. 어느덧 다가온 40세 생일날, 모처럼 친구들과 파티를 가진 앨리스는 우연히 세 남자 해리, 테디, 조지를 만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고 우여곡절 끝에 그들은 앨리스 집에 잠시 머물기로 한다. 평범한 일상에 끼어든 낯선 세 남자가 불편한 앨리스, 하지만 바쁜 자신을 대신해 아이들을 돌봐주는 것은 물론 때론 친구처럼 연인처럼 빈틈 있던 그녀의 삶을 채워주는 그들의 존재에 자신도 모르게 의지하게 되는데… 나 다시 시작할 수 있을까? 사랑도 인생도 지금부터 Part2!
키스 앤 크라이
전도유망한 10대 피겨 스케이팅 선수 칼리 앨리슨. 어느 날 희귀암 판정을 받은 뒤 온라인 관객을 위해 노래를 부르면서 다시 희망을 찾는다.
크루즈
1987년 여름, 낮에는 카오디오를 훔치고 밤이면 도로에서 자동차경주를 하는 내일이 없는 삶을 살던 남자 지오에게 똑똑하고 매력 넘치는 지오를 거절한 첫 여자 제시카가 나타난다. 제시카에게 푹 빠져버린 지오는 할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매력을 어필해보는데 그녀의 여름 방학은 짧기만 하다.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기 위해 차를 훔치던 지오와 제시카는 생각지 못한 위험한 상황에 놓이게 되는데…
애가 무슨 죄야
애인이 부재중이던 어느 날, 하룻밤 불장난으로 임신하게 된 마루. 아기를 낳기로 하지만 어린 예비 아빠는 철없는 백수에 집안도 콩가루, 이걸 어쩐다!
롤링 투 유
조셀린은 직업이면 직업, 돈이면 돈, 매력이면 매력, 모든 것이 완벽한 탓에 한 여자에게 정착하지 못하고 자유로운 삶을 살아가고 있다. 여자를 너무 좋아하는 그는 종종 다른사람 행세까지 해가며 데이트를 한다. 그런 그가 돌아가신 어머니의 집에 갔다가 잠시 앉은 휠체어로 인해 엄청난 오해를 받게 되는데! 그는 진짜 휠체어를 탄 플로렌스라는 여인을 만나게 되고 유쾌한 그녀에게 점점 끌리게 된다. 장난은 진심이 되어가고 그녀에게 진실을 고백해야 하는 조셀린. 그는 그녀에게 진실을 털어놓고 사랑을 찾을 수 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