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BIBbjqpnbxJwsg7nHo9SHJhZS8.jpg

아들을 동반한 검객 3 (1972)

장르 : 드라마, 액션

상영시간 : 1시간 29분

연출 : Kenji Misumi
각본 : Kazuo Koike

시놉시스

아들을 동반한 검객 3

출연진

Tomisaburō Wakayama
Tomisaburō Wakayama
Ogami Itto
Gō Katō
Gō Katō
Magomura Kanbei
Yûko Hamada
Yûko Hamada
Torizo / Tori Miura
Isao Yamagata
Isao Yamagata
Sawatari Genba
Michitarō Mizushima
Michitarō Mizushima
Itakura Naizen-no-Sho
Ichirô Nakatani
Ichirô Nakatani
Yagyu Samurai
Akihiro Tomikawa
Akihiro Tomikawa
Ogami Daigoro
Sayoko Katō
Sayoko Katō
Omatsu
Jun Hamamura
Jun Hamamura
Miura Tatewaki
Daigo Kusano
Daigo Kusano
Kuchiki Rokubei
Shunya Wazaki
Shunya Wazaki
Ikiji Samon
Hiroshi Nawa
Hiroshi Nawa
Monkumatsu
Sakae Umezu
Sakae Umezu
Saburo Date
Saburo Date
Swift-style Swordsman
Hatsuo Yamaya
Hatsuo Yamaya
Michimaro Otabe
Michimaro Otabe
Yukio Horikita
Yukio Horikita
Yûzaburô Sakaguchi
Yûzaburô Sakaguchi
Tadashi Iwata
Tadashi Iwata
Daisuke Shiraba
Daisuke Shiraba
Katsutoshi Akiyama
Katsutoshi Akiyama
Gô Ibuki
Gô Ibuki
Naoki Ando
Naoki Ando
Takako Ashizawa
Takako Ashizawa
Daisuke Awaji
Daisuke Awaji
Masaru Shiga
Masaru Shiga
Fumio Terauchi
Fumio Terauchi
Masayoshi Kikuno
Masayoshi Kikuno
Katsuyoshi Baba
Katsuyoshi Baba
Hiroko Arakawa
Hiroko Arakawa

제작진

Kenji Misumi
Kenji Misumi
Director
Kazuo Koike
Kazuo Koike
Screenplay
Shintarō Katsu
Shintarō Katsu
Producer
Hisaharu Matsubara
Hisaharu Matsubara
Producer
Hiroshi Kamayatsu
Hiroshi Kamayatsu
Original Music Composer
Hideaki Sakurai
Hideaki Sakurai
Original Music Composer
Toshio Taniguchi
Toshio Taniguchi
Editor
Chikashi Makiura
Chikashi Makiura
Director of Photography
Kazuo Koike
Kazuo Koike
Original Story
Goseki Kojima
Goseki Kojima
Original Story
Tsuchitarô Hayashi
Tsuchitarô Hayashi
Sound Recordist
Hiroshi Mima
Hiroshi Mima
Lighting Technician
Yoshinobu Nishioka
Yoshinobu Nishioka
Production Design
Eiichi Kusumoto
Eiichi Kusumoto
Fight Choreographer
Toru Kurashima
Toru Kurashima
Sound Effects
Toshihiro Nabei
Toshihiro Nabei
Assistant Director
Taizen Shishido
Taizen Shishido
Stunts
Hideo Yumoto
Hideo Yumoto
Makeup Artist
Toshio Tanaka
Toshio Tanaka
Makeup Artist
Toyohiko Inagaki
Toyohiko Inagaki
Production Manager
Kazuo Maki
Kazuo Maki
Property Master
Terutaka Suzuku
Terutaka Suzuku
Still Photographer
Masahiko Aoi
Masahiko Aoi
Music Arranger
Tomisaburō Wakayama
Tomisaburō Wakayama
Theme Song Performance
Mitsuko Matsuda
Mitsuko Matsuda
Script Supervisor

비슷한 영화

밸리 걸
Julie, a girl from the valley, meets Randy, a punk from the city. They are from different worlds and find love. Somehow they need to stay together in spite of her trendy, shallow friends.
다운
밀레니엄에서 가장 빠른 특급 엘리베이터가 오작동을 시작한다. 엘리베이터 정비사 마크 뉴먼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서지만 쉽사리 원인을 찾지 못하고 앞못보는 장애인, 밀레니엄빌딩의 경비원, 임산부, 등등 점점 피해자는 늘어만 가고, 신문기자인 제니퍼에 의해 엘리베이터에 대한 비밀을 듣고 직접 해결을 위해 나선다.
델타 포스 2
리오의 가면 무도회에서 존 페이지(John Page: 리차드 재켈 분)의 기관원이 이끄는 미국 마약 단속관들이 은밀히 잠입해서 살인자들과 마약 두목 라몬 코타(Ramon Cota: 빌리 드라고 분)를 체포하려 시도하지만 체포는 실패로 끝나고 세명의 관리들만 죽는다. 라몬의 도망에 화가 난 데이는 스캇 멕코이 대령(Colonel Scot McCoy: 척 노리스 분)과 보비 소령(Major Bobby Chavez: 폴 페리 분)의 도움을 구한다. 그들은 스위스에서 비행하는 동안 드라마틱하게 라몬을 체포한다. 보석으로 풀려난 라몬은 보비의 임신한 아내와 어린 남동생을 무참히 살해한다.
당신 좋으실 대로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희곡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 공작의 딸이었으나 삼촌에 의해 성에서 추방당한 로잘린드와 그녀와 함께 길을 나선 사촌 실리아, 그리고 로잘린드와 사랑에 빠지는 청년 올란도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로맨틱 어드벤쳐. (바다공원님 제공)
파괴자
Truck driver searches for his brother, who has disappeared in a town run by a corrupt judge.
마검의 심판자
닉 파커는 베트남 전쟁에서 두 눈을 잃는다. 그는 그곳 원주민에게 검 다루는 법을 배운다. 고향으로 돌아간 그는 범죄 조직으로부터 죽은 전우의 아들을 보호하고 돕는데 검술을 이용하게 된다.
어라이벌 2
Arrival ll은 Kevin S. Tenney가 감독을 맡은 1998 년 미국 공상 과학 소설 영화입니다. 이 영화는 1996 년 영화 The Arrival의 속편입니다. Mark David Perry가 작성했으며 David Twohy가 만든 캐릭터를 기반으로합니다
비포 더 레인
성당에서 침묵의 서약을 한 젊은 수도사 키릴은 쫓기고 있는 알바니아 소녀 자밀라를 숨겨주지만 그녀의 말조차 알아듣지 못한다. 어느새 그녀는 그의 마음 속에 자리잡게 되고 무장한 사내들이 그녀를 찾아 성당을 기습할 때도 그는 자신의 평화를 깨트릴 위험에 빠지게 됐다는 사실조차 잊어버린다. 한편 사진편집인 앤은 남편 닉과 종군 사진작가 알렉산더 사이에서 사랑의 갈등을 겪게 되고 알렉산더는 마음의 평화를 찾기 위해 고향으로 돌아간다. 하지만 어느새 그곳도 전쟁의 기운에 휩싸여 있다. 어느날 과거의 연인이었던 안나가 자신의 실종된 딸을 찾아달라고 부탁하자 그는 카메라를 통해서 경험했던 민족분규를 경험하게 된다.
돌레마이트
Dolemite is a pimp who was set up by Willie Greene and the cops, who have planted drugs, stolen furs, and guns in his trunk and got him sentenced to 20 years in jail. One day, Queen B and a warden planned to get him out of Jail and get Willie Green and Mitchell busted for what they did to him.
Staunton Hill
When a group of hikers take off for a weekend of fun and adventure in remote mountain region, they unwittingly stumble across the Staunton family - for whom the hill is named - and find themselves at the mercy of a depraved, diabolical brood that will stop at nothing to rid their property of these "trespassers." The only law on Staunton's Hill is the law of the Stauntons...and, in this case, the penalty for defying that law is death.
오복성
어수룩한 좀도둑 주전자(홍금보 분)는 형무소에서 사기 전과자(순사기) 등 다섯 명을 만나 인연을 맺게 되고 출소한 후에 오복청소회사를 차려 새로운 삶을 시작하는데, 우연한 기회에 화폐위조단의 비밀을 알게 되어 거듭 위기를 맞게 된다. 한편 강력계형사 악바리(성룡 분)은 과격한 성격의 소유자로 사건을 해결하는 과정에서 계속 실수를 저질러 형사 반장의 미움을 사게 되는데, 주전자는 사건에 휘말려 그와 친하게된다. 주전자는 영주(종초홍 분)라는 미녀에게 반하지만 동료들의 견제로 좀처럼 뜻을 이루지 못한다. 한편 위조지폐단의 두목 진회장은 다른 폭력조직의 두목 하사장과 마찰이 생기고 본의 아니게 위조지폐의 원판을 손에 넣은 주전자 등은 그들의 표적이 된다. 궁지에 몰린 주전자 등은 양대 범죄조직끼리 싸움을 붙여 그들을 일망타진하는데 결정적인 공헌을 한다. 주전자는 용감한 시민상을 받게 되고 영주의 마음을 사로잡아 결혼을 약속 받는다.
Life Blood
Forty years ago a supernatural force vanquished Brooke and Rhea, a sexy lipstick lesbian couple, after they committed an inconceivable murder. Now, on New Year's Eve, they'll rise from the dead. Still hot and still a couple, they're back as vampires. Enamored with their newfound power, it's no longer a question of whether they will kill again, but of how.
The Local
A wealthy out-of-towner hires an indigent man to abduct an estranged family member.
드라이브
홍콩의 정보 요원인 토비(Toby Wong: 마크 다카스코스 분). 그는 가슴 속에 바이오 엔진을 장착, 몸동작과 신경을 두배 이상으로 올릴 수 있는 살인 무기로 훈련 받았다. 그러나 정부의 계략으로 사랑하는 여인마저 죽음을 당하자 추적자들을 따돌리기 위해 미국으로 건너온다. 그가 맨 처음 들른 곳은 허름한 술집. 그곳에서 3류 작곡가인 윌리(Malik Brody: 카딤 하디슨 분)를 만난 그는 뒤쫓아 온 추적자 메디슨(Vic Madison: 존 파이퍼-페구슨 분)을 피해 월리를 인질로 하여 다시 도주를 시작한다. 토비는 윌리에게 자신의 처지를 설명해 주지만 생전 처음으로 총격전을 눈앞에서 지켜본 윌리는 정신을 못차리며 도망갈 궁리만 한다. 자신의 몸속에 있는 바이오 엔진을 칼테크사에 팔기로 한 토비는 그들을 만나기 위해 방향을 LA로 돌린라. 낭자한 피의 살인극이 계속되자 윌리는 토비를 공항에 내려주고 재빨리 공포의 시간에서 벗어나고자 한다. 그러나 토비의 뒤를 쫓는 일당들을 발견한 그는 툴툴거리며 토비를 구해낸다. 어쩔 수 없이 토비를 구해주기는 했으나 자신이 한 행동에 화를 내는 윌리. 그 모습을 본 토비는 자신과 함께 LA로 가자며 금액의 반을 주겠다고 설득하는데...
닌자 - 킬 사무라이
일본에서 둔갑술을 공부하고 있는 서양인 케이시는 같은 도장의 라이벌인 케이시에게 스승의 후계자 자리를 빼앗긴다. 도장에서 쫓겨나기까지 한 그는, 스승에게서 마지막 코가 닌자의 무기들이 보관되어 있는 곳으로 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신비의 닌자 무기 ‘요로이 비츠’를 탈취하라는 명을 받고 뉴욕으로 가게 된다. 이 후 그는 다시 도장에 잠입하여 피비린내 나는 혈전을 벌이게 된다.
하우스
오샤레는 오늘도 친구들과 함께 여름방학 계획을 짜느라 여념이 없다. 방과 후 집으로 돌아온 그녀를 맞이하는 아빠, 이탈리아에서 돌아온 아빠가 반갑지만 아빠 옆에는 곧 새 엄마가 될 낯선 여자가 서 있다. 충격에 휩싸인 오샤레는 문득 생각난 시골 이모댁에 편지 한 통을 보낸다. 여름방학이 오고 오샤레는 7명의 친구들과 함께 시골 이모 집을 방문하기로 한다. 정겨운 시골의 분위기와 따뜻하게 맞아주는 이모는 도시밖에 몰랐던 오샤레와 친구들에게 특별한 방학을 선사해 줄 듯 하다. 하지만 뜻 밖의 사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집 안의 물건들이 그들을 위협하기 시작하고 친구들이 하나 둘씩 사라져 간다. 위협의 정체는 바로 이모. 사랑하는 사람을 전쟁으로 잃은 채 혼자 살다가 수년 전에 죽은 이모는 자신의 원한을 풀고자 젊은 처녀들을 잡아먹기 시작한다.
로즈우드
1923년 여름 플로리다의 로즈우드라는 마을에서 한 백인 여성이 흑인에게 자신을 폭행을 당했다는 폭로를 한다. 분노한 백인들은 마을의 흑인들을 무참히 총살한다. 평화롭던 마을이 갑자기 지옥으로 변해버리자 흑인들은 살아남기 위해 집을 버리고 숨거나 도망치게 된다. 결국 온통 불길에 휩싸이게 된 로즈우드. 이때 마을 백인 주민 존(John Wright: 존 보이트 분)과 흑인 재향 군인 만(Mann: 빙 레임즈 분)이 목숨을 걸고 구조하여 다 쓰러져 가는 화염 속에서 부녀자들과 아이들을 구해낸다. 하지만 후에 사건을 조사한 결과, 폭로를 한 여성은 남편 몰래 다른 백인(로버트 패트릭 분)과 바람을 피우다 그에게 폭행을 당한 것이었고 이것을 숨기기 위해 흑인이 자신을 폭행했다고 거짓을 말한 것이 밝혀졌다.
Hawk the Slayer
Hawk the Slayer, after seeing both his father and bride die at the hands of his malevolent brother, Voltan, sets out for revenge and the chance to live up to his title. Tooling himself up with the "mind-sword" and recruiting a motley band of warriors: a giant, a dwarf, a one-armed man with a machine-crossbow and an elf with the fastest bow in the land; Hawk leads the battle against Voltan to free the land from the forces of evil and avenge his loved ones.
China 9, Liberty 37
Gunslinger Clayton Drumm (Testi) is about to be hanged when he is given a chance to live if he will agree to murder Matthew (Oates), a miner who has steadfastly refused to sell his land to the railroad company. Matthew’s refusal is a major obstacle to the railroad’s plans for expansion.
우게츠 이야기
도공 겐주로는 전란의 혼란을 틈타 큰 돈을 벌 생각을 한다. 한편 그의 매제 도베이는 사무라이로서 출세하는 것이 꿈인 사내다. 겐주로의 처 미야기는 돈은 못 벌더라도 가족 간의 단란함이 훨씬 소중하다고 생각한다. 겐주로는 만들어놓은 도기를 팔러 도회로 나가 상당기간 소식이 끊어진다. 그는 시장에서 어느 귀부인으로부터 물건을 배달해달라는 부탁을 받는데, 그녀의 아름다움에 한눈에 반하고 만다. 현실과 환상의 구분을 일거에 무너뜨리는 뛰어난 영상미와 인간의 어리석음의 근원을 파고드는 설득력 있는 스토리로 미조구치 겐지의 이름을 세계에 알린 작품일뿐 아니라 후대의 영화 작가들에게 큰 영향을 끼친 영화이다.

추천 영화

아들을 동반한 검객 2
떠돌이 무사 칸베이는 길 가던 여자들을 겁탈하려다 위기에 처한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살인을 하게 된다. 그는 어린 아들을 유모차에 태우고 방랑하는 자객 오가미 잇토와 우연히 만나 결투를 신청하지만 오가미로부터 진정한 무사를 살려두고 싶다는 말을 듣는다. 오가미는 어느날, 여관에서 유곽에 팔려가던 중 겁탈하려는 중개인을 죽이고 자신의 방으로 도망온 소녀 오마츠를 구해주기 위해 망팔자들에게 끝까지 저항한다. 망팔자의 우두머리로 가케가와번의 필두 가로였던 미우라 다케와키의 딸 토리조는 오가미가 범상치 않은 무사임을 직감하고, 번을 팔아 권력을 손에 넣은 사와타리 겐바에게 청부살인을 의뢰한다. 한편 로쥬 이타쿠라 나이젠노쇼를 꼬드겨 권력을 손에 쥔 사와타리는 다시 로쥬를 살해하려 오가미에서 살인을 청부하나 거절당하자 오가미를 죽이기 위해 대규모의 군사를 동원한다. 그러나 오가미는 혼자서 군사 수백명의 활과 총을 물리친다.
아들을 동반한 검객 4
아들을 동반한 검객 4
아들을 동반한 검객
오가미 이토는 한때 누구도 당해내지 못하는 최고의 검술 실력을 자랑했지만, 지금은 반역자의 누명을 쓰고 야기유 가문에게 쫓기고 있는 신세다. 그것도 어린 아들을 동반한 채. 두 당 500냥을 받으며 비정한 자객의 삶을 살아가는 그에게 어느날, 아와 지방으로부터 암살 의뢰가 들어온다. 옷감에 쪽빛을 내는 비법으로 고소득을 올리고 있는 아와 지방. 막부는 이 아와 지방의 염료 수익에 눈독을 들여 그들의 이익을 착취하려고 한다. 그리하여 막부는 쪽의 재배 비결을 알고 있는 아와의 명주 마쿠야를 납치할 요량으로 무사 삼인방 벤, 덴, 라이를 보낸다. 형제로 구성된 이 삼인방은 가공할만한 검술 실력을 자랑하고 있어 천하에 두려울 것이 없는 야기유 일가조차도 맞서기를 주저할 정도로 흉폭하고 잔혹하기 짝이 없는 이들이다. 그리고 아와 지방으로부터 의뢰를 받은 비운의 검객, 이토가 바로 이 삼형제의 마쿠야를 없애야 하는 것이다. 그러나 이토 역시 야기유의 추적을 받고 있기 때문에 삼형제를 대적하기 앞서 야기유의 닌자를 따돌려야하는 위기에 놓인다.
아들을 동반한 검객 5
아들을 동반한 검객 5
아들을 동반한 검객 6
아들을 동반한 검객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