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rk Exorcism (2015)
장르 :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21분
연출 : David Spaltro
시놉시스
A skeptical grad student and a renowned paranormal specialist investigate a potentially haunted home and the troubled woman inside whose affliction may be beyond the capacity of either of them.
2004년 루마니아. 아델리아 수녀가 악령에 씌였다고 믿은 드미트리 신부는 다른 수녀들의 도움을 받아 엑소시즘 의식을 실행한다. 하지만 아델리아 수녀가 끝내 세상을 떠나면서 드미트리 신부와 그를 도운 수녀들은 살해 혐의로 체포된다. 뉴욕에서 일하는 기자 니콜(소피 쿡슨)은 편집장 필의 허락을 받아 드리트리 신부의 엑소시즘 사건을 취재하러 떠난다. 니콜의 삼촌이기도 한 필은 그녀에게 객관성을 잃지 말고 그녀의 어머니의 죽음과도 연결 짓지도 말라고 주의를 준다. 루마니아에 도착한 니콜은 감옥에 있는 드미트리 신부를 비롯해 사건에 관련된 사람들을 인터뷰 해나간다. 그러던 중 아델리아 수녀의 장례식에서 그녀의 가까운 친구였던 바두바 수녀(브리터니 애쉬워스)를 만나 아델리아 수녀는 사람의 손에 죽은 것이 아니라는 얘기를 듣는데.
17세가 된 소녀 리건(Regan : 린다 블레어 분)는 자신도 모르게 이상한 힘을 발휘하는 일들을 하게 된다. 추기경(The Cardinal : 폴 헨레이드 분)의 부탁을 받고 필립 라몬드 신부(Father Lamont : 리차드 버튼 분)가 리건의 집으로 온다. 리건은 정신과 의사인 더스킨 박사(Dr. Gene Tuskin : 루이스 플레쳐 분)의 정밀검사를 받는데 모든 것을 과학적으로만 처리하고 악령을 믿지 않는 박사와 신부는 의견 차이를 일으킨다. 리건을 치료하다 죽은 메린 신부(Father Merrin : 막스 본 시도우 분)의 행적을 조사한 라몬드 신부는 리건에게 분명히 악령이 깃들어 있다는 것을 확인한다. 더스킨 박사가 고안한 기계를 이용하여 리건의 기억 속으로 들어간 라몬드 신부는 악마와의 싸움에 뛰어든다. 라몬드 신부는 악마가 리건의 완전한 영적 힘을 얻는 것을 거부한다고 더스킨 박사에게 말하지만 그녀는 신부가 악마에 미쳤다며 믿으려하지 않는다. 악마에 대해 조사하러 아프리카로 갔던 라몬드 신부는 코쿠모(Older Kokumo : 제임스 얼 존스 분)로부터, 각자 혼자 행동하는 낙천적인 곤충 메뚜기가 폭우가 쏟아지면 날개를 비비게 되는데, 이렇게 되면 성격이 변해 한데 뭉쳐지면서 공격적이 된다는 말을 듣는다. 아프리카에서 돌아온 신부는 악마와 싸우기 위해 리건과 워싱톤으로 간다. 더스킨 박사와 샤론은 신부 뒤를 쫓아 오고, 마침내 죠지 타운 프로스텍트 8번지에 도착한 신부는 메뚜기떼에 휩싸여 리건의 모습을 하고 있는 악마와 싸워 마침내 리건을 구해낸다.
A unique horror film told from the first-person perspective of Grace - a naive, virginal college freshman trying to deal with campus culture and her outgoing roommate as an evil entity takes over her body and unleashes chaos.
The main focus of the story is a young girl, Maša Artuković, allegedly possessed by Satan, whose deteriorating state results in the arrival of Viktor Supilo, a priest who is to conduct the rite of exorcism upon her. The ritual is to be performed in the presence of Maša's sister Vera, a known psychiatrist Sofija and an unannounced crew of TV reporters that want to expose exorcism as a controversial and dangerous ritual that has no place in the modern Catholic Church.
2차 세계대전이 끝난 후, 랭카스터 메린 신부(스텔란 스카스가드)는 죄 없는 사람들이 죽음을 당한 끔찍한 기억에 사로잡혀 신앙심마저 잃게 되어 성직자로서의 삶을 포기한다. 아픈 기억을 잊기 위해 고향을 떠난 메린은 낯선 골동품 수집상으로부터 아프리카 케냐 투르카나 외곽 지역에서 진행되고 있는 발굴팀에 합류할 것을 제의 받는다. 이들이 발견한 것은 원형 상태 그대로 보존되어 있는 동로마 제국 시대의 교회. 골동품 수집가는 메린에게 교회 안에 숨겨져 있는 고대 유물을 찾아 가져올 것을 부탁하지만 그것은 단순한 고대 유물이 아니었다. 발굴팀을 돕던 원주민들이 갑작스럽게 광기에 휩싸이자, 영국은 군대를 파견해 발굴팀을 경호하게 된다. 무고한 원주민들의 피가 동아프리카의 평원을 물들이고 끔찍한 공포가 밀려오는 순간, 메린은 사탄이 태어난 바로 그곳에서 사탄과 대면하게 된다.
루마니아의 젊은 수녀가 자살하는 사건을 의뢰 받아 바티칸에서 파견된 버크 신부와 아이린 수녀가 수녀원을 조사하면서 충격적인 악령의 실체와 만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장의사인 아버지를 벗어나기 위해 신학생이 된 마이클은 자신의 믿음에 의심을 품은 채 바티칸으로 떠난다. 회의론으로 가득 찬 그는 신부들에게 악마를 찾을 게 아니라 정신의학 자료를 참고하라며 도전한다. 그러나 이는 수천 번의 퇴마의식을 행한 전설적인 존재 루카스 신부(안소니 홉킨스)에게 퇴마수업을 받으면서 흔들리게 된다. 루카스 신부의 능력으로도 감당하기 어려운 사건을 만나면서 마이클은 과학으로는 설명이 안 되는 현상을 겪게 되고 끔찍하고 섬뜩한 악마의 존재는 마이클이 믿어온 모든 것들을 의심하게 하는데….
노신부 메린(막스 본 시도우 분)은 이라크 북부에서 고분을 발굴하다 이상한 조각을 발견한다. 악마를 상징하는 그 조각에 노신부는 불안해 한다. 한편, 미국 조지타운에 사는 인기 여배우 크리스 멕네일(엘런 번스타인 )는 어느 날 밤 딸 레건(린다 블레어)의 방에서 이상한 소리를 듣고 쥐가 있는 것 같다며 운전 기사 칼(루돌프 쉰들러)에게 쥐덫을 놓도록 한다. 이어 딸 레건에게서 이상한 증세가 나타나기 시작하자 크리스는 레건을 데리고 병원을 전전하지만 병명조차 알아내지 못한 채 증세는 점점 악화된다. 그 와중에 크리스의 애인이 레건을 간호하던 중 변사체로 발견되는가 하면 조그맣고 귀엽던 레건의 얼굴이 무섭고 흉측한 악령의 모습으로 변하며 "그리스도가 나를 범하고 있다"라고 외치며 자해를 하는 사건이 연이어 벌어진다. 크리스는 지푸라기라도 잡는 심정으로 젊은 카라스 신부(제이슨 밀러)를 찾아가 악마를 내쫓는 엑소시즘 의식을 부탁한다. 결국 카라스 신부는 엑소시즘의 경험이 있는 노신부 메린에게 도움을 청하고 둘은 레건에게서 악령을 몰아내는 의식을 집행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악령은 쉽게 물러나지 않고, 악마와 메린 신부의 처절한 사투가 시작되는데…
낯선 외지인이 나타난 후 벌어지는 의문의 연쇄 사건들로 마을이 발칵 뒤집힌다. 경찰은 집단 야생 버섯 중독으로 잠정적 결론을 내리지만 모든 사건의 원인이 그 외지인 때문이라는 소문과 의심이 걷잡을 수 없이 퍼져 나간다. 경찰 종구는 현장을 목격했다는 여인 무명을 만나면서 외지인에 대한 소문을 확신하기 시작한다. 딸 효진이 피해자들과 비슷한 증상으로 아파오기 시작하자 다급해진 종구. 외지인을 찾아 난동을 부리고, 무속인 일광을 불러들이는데...
아미티빌의 호수가에 위치한 저주 받은 집, 아무것도 모르는 몬텔리가는 이 집을 매입, 이사를 온다. 못 쳐진 창문, 지하실에 난 또 다른 방, 기도 후의 방의 흔들림, 저절로 벽에 그려진 그림, 아들 서니(Sonny Montelli: 잭 마그너 분)가 폭력적인 아버지(Anthony Montelli: 버트 영 분)를 죽이려 했던 일 등 일련이 사건 속에 어머니 돌로리스(Dolores Montelli: 루타냐 알다 분)는 이 집에 서린 서늘한 기운을 느끼고서는 마귀의 소리를 듣는다. 성당에 간 돌로리스는 아담스키 신부(Father Adamsky: 제임스 올슨 분)에게 인사를 드리고 축성을 부탁한다. 그날 저녁 몬텔리 집을 방문한 아담스키 신부가 서니와 악수를 나누는 순간 부엌 식기가 모두 흔들린다. 몬텔리는 어린 자녀 잔(Jan Montelli: 에리카 카츠 분)과 마크(Mark Montelli: 브렌트 카츠 분)의 장난으로 알고 아이들을 때리고 이를 말리던 아담스키 신부는 면박만 당하고 다음을 기약하며 그냥 나온다. 밖에 나온 그는 차 문이 열려 있고 성경잉 낱낱이 찢겨진 것을 보고 깜짝 놀란다. 악령이 씌어진 맏아들 서니는 결국 일가족을 모두 살해하고, 신부는 엑소시즘을 하여하지만 주교의 허락을 받지 못한다. 살인 혐의로 체포된 서니가 점점 죽어가자 신부는 그를 쒸운 악귀를 쫓으려고 탈출시켜 교회로 데려 오지만 서니는 도망친다. 서니를 쫓아 서니의 집으로 온 신부는 온 집안이 피로 물들려지면서 시체들이 걸어나오는 것을 목격한다. 신부는 서니의 몸에서 악령을 나오게 하려하는데 서니의 집은 불길에 휩싸이면서 서니의 몸에 있는 악령을 쫓아낸다. 서니는 경찰에 후송되고 서니의 집에 혼자남은 신부의 몸으로 다시 악령이 들어간다. 그리고 집 매매 문구가 집 앞에 내걸린다.
쓰레기통에서 발견된 갓난 아기의 시체, 손에 피가 맺힐 정도로 벽을 긁는 가정 폭력범 아이를 동물원 사자 우리에 내던져버린 엄마, 이상한 소리가 나고 불이 계속 꺼지는 지하실… 뉴욕 도심에서 설명할 수 없는 기이한 현상의 사건들이 연달아 발생한다. 수사를 맡은 랄프 서치(에릭 바나) 형사는 이 섬뜩한 사건들이 서로 연관되어있음을 직감한다. 사건을 파헤치던 중 현장에서 이상한 문체 ‘인보카머스’를 발견하는 랄프. 이 후, 알 수 없는 기운에 이끌리던 그는 이윽고 도저히 믿을 수 없는 충격적 실체를 마주하게 되는데… 인보카머스 : 영혼을 깨우거나 불러내다. (라틴어 동사 Invocare에서 유래됨) 보이지 않을 뿐, 항상 당신과 마주하고 있다.
다른 사람의 잠재의식 속으로 들어갈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엠버’박사. 그는 과학 장비를 동원하여 악령이 깃든 자를 돕는 엑소시스트이다. 자신을 찾아온 한 여인의 부탁으로 어린 소년을 만나게 된 ‘엠버’. 11살 소년에게 깃든 무언가가 자신의 가족을 앗아간 악령이라고 확신하고, ‘그것’을 빼내기 위해 아이의 잠재의식에 들어가는데… 이제 그의 목숨까지 위험하다!
가톨릭 기숙학교인 브램포드 학교에서 생긴 악마 빙의 영화.
1960년 가을, 토마스라일리 신부와 존 손턴 신부는 아일랜드의 한 가정에서 일어난 '타락한 여성'의엑소시즘 사건을 조사하기 위해 바티칸에 의해 파견된다. 그들은 갈곳 없는 어린 여자 아이들을 돌보는 수녀원에서 악마에 빙의된 듯한 16세의 임신한 소녀를 만나고 엑소시즘를 실행하려 한다. 하지만 이내 수녀원에 숨어 있는 현생한 악마들이 제물들을 모으며 훨씬 더 끔찍한 짓을 하는 것을 발견한다. 배후를 캐 들어 갈수록 목숨을 노리는 존재가 나타나고 라일리 신부는 자신의 죽을을 각오한 퇴마 대결을 벌이게 된다.
15살 엠마 에반스(소피 바바서 분)는 평범한 십대 소녀다. 엠마는 부모가 자신을 이해하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엠마는 독립과 가족의 구속에서 벗어난 자유로운 삶을 바라고 있으며, 이를 위해 무슨 일이든 할 준비가 되어있다.
평범한 삶이 지속되는 것 같았던 어느 날 엠마는 무시무시한 경련을 일으킨다. 부모는 딸의 문제가 의학적이거나 심리적 요인이라고 생각하지만 의사들은 엠마의 경련과 이상한 행동에 대한 원인을 밝힐 수 없다. 결국 퇴마사로 있는 성직자 삼촌 크리스토퍼(스테판 빌링톤 분)의 도움을 받기로 한 그녀의 가족들. 재미로 시작한 엠마의 행동은 걷잡을 수 없는 결과와 대면하게 되는데…
오랜만에 만나는 스페인 정통 엑소시즘 호러. 바르셀로나 전역에 이상한 사건이 이어지고 교회는 악령을 쫓기 위해 모인 사람들로 북새통을 이룬다. 악의 세력이 여느 때보다 강해진 지금, 악마를 퇴치할 수 있는 유일한 인물은 노련한 엑소시스트 엘로이 드 팔마뿐. 그는 악마를 잉태한 여인을 만나러 바르셀로나의 낡은 병원으로 향한다. 소름 끼치는 분위기와 압도적인 비주얼이 최고의 공포를 선사한다.
일가족을 살해한 뒤 사형 선고를 받은 남자가 신부를 찾는다. 남자는 자신이 악마에 홀려서 저지른 짓이라고 이야기하며, 악령이 붙어온 목재로 지어진 아미티빌 저택에 찾아가달라고 부탁한다.
사랑스러운 아들이 태어나고 행복할 줄만 알았던 엠마누엘 리터 경위는 신생아실에서 끔찍한 살인으로 아들을 잃고, 아내까지 세상을 뜨면서 힘든 삶을 살아간다. 그로부터 5년 후, 유치원에서 총기 난사 사건이 일어나고, 뒤이어 수영장에서도 살인 사건이 발생하자 미국에서 법의학 팀 소속 프랑크 요원이 파견돼 두 사람은 함께 사건을 조사하기 시작한다. 그리고 세 사건에 일정한 패턴과 함께 의문의 남성이 현장에 있었고, 한 아이가 죽음을 피했다는 사실을 알아내는데…
메린신부의 젊은 시절에 초첨을 맞춘 작품으로 의 최초 시작지점의 이전을 다룬 폴 슈레이더 감독 버전의 영화. 애초에 폴 슈레이더 감독이 감독을 맡아 제작하였으나 완성된 영화에 만족하지 못한 제작사에 의해 해임당했다. 이후 레니 할린 감독이 영입되어 재촬영 및 재편집을 거친 후 "엑소시스트 : 더 비기닝"으로 2004년 정식 개봉되었다. 그러나 슈레이더는 언론 등을 통한 계속적인 탄원 끝에 영화제를 통해 자신의 초기 버전을 공개하였고, 결국 2005년 5월 소규모로 개봉되었다.
After exorcising the demons of his ex-, Malcolm starts afresh with his new girlfriend and her two children. After moving into their dream home, Malcolm is once again plagued by bizarre paranormal events.
Newly arrived in town Nat and Gabe accept a dinner invitation from the volatile Hungarian Helene and her boorish husband Sasha. Whilst the other guests, ex-Bananarama member Marty, Angie, who 'makes bullets' and the supposedly suicidal Danny are affable enough, Nat and Gabe are shocked by their hosts' very public rows and Gabe's attempt at peace-making is awkwardly received. Nat is taken aback when virtual stranger Helene confides in her about Sasha's suspected infidelity and Gabe is rudely rebuffed when he tries to have a heart to heart with Sasha. After Helene physically attacks her husband the newcomers are desperate to leave but when Danny drops a bombshell Gabe is torn between responsibility and the easy way out.
잘나가던 스타 농구 선수에서 한순간에 조폭 심부름꾼으로 전락한 ‘레이’. 그러던 어느 날, 우연히 은행강도범 ‘벤’을 만난 그는 얼떨결에 그의 범행을 도와주게 된다. 시궁창 같은 생활에서 벗어나기 위해 ‘벤’의 다음 범행을 돕기로 한 ‘레이’. 과연 이들의 한탕 대작전은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The life of a contestant on a 'Bachelorette' style reality show is thrown into turmoil when the sudden death of his father forces him to quit the series prematurely and reconnect with his estranged sister at the family cabin.
농부인 그래디가 우연히 생전에 아버지가 연구하셨던 '잭'이라는 전폭기계 도면을 발견하고 아버지의 연구를 이어가며 겪게 되는 이야기
Shubei town, southeast China, the present day. Five years after he fled with RMB 800,000 from a bank robbery, Liu Chuan returns incognito to the town. Policeman Wang Laoshi, who was on duty at the time of the robbery and was demoted for letting Liu escape, is working in the same district police station to which he was transferred after the robbery and still keeps an eye on Liu. By chance, Liu stays in some small lodgings in Wang's district where Qin Xiaosong, a psychology graduate who's run away from her domineering parents, is staying. Next day, Wang spots Liu in the street and gives chase, finally handcuffing him in a deserted warehouse. At that moment, the town is devastated by an earthquake and the building collapses. Wang is knocked unconscious and Liu steals his uniform. After rescuing Qin, Liu finds himself roped into saving other townspeople and becomes a hero in the locals' eyes. Meanwhile, Wang recovers and sets out to hunt down Liu.
As befits a full-blooded Jiang Hu (underworld) antic, COTL takes place over the course of a short, frenetic period, feeling to all intents and purposes like one night. It encompasses plenty of gore and cadavers (unless you get the sanitized, inferior mainland version), relying to a large extent on so-called triad codes of honor and organizational culture. At its core resides old boss Dragon Brother, done by Eric Tsang in a repast from his barrage of comical roles and commercial endorsements. The head wants to retire, leading to chaos in gangland as everybody else desires his position and accumulated fortune. Following his fateful announcement, two rival Mafioso's become potential enemies as Dragon Brother and concubine (Suki Kwan) aim to leave Hong Kong in order to start a new life in Europe.
라오싼은 해군 복무 중 머리를 다쳐 지능은 떨어지지만 언제나 정의를 위해 살아가는 용맹한 택배배달원이다. 어느 날 범죄자인 블랙드래곤은 동생과 함께 샤오훼이가 근무하는 은행을 털려다가 마침 배달을 위해 온 라오싼을 만나 계획은 수포로 돌아가 자신은 잡히고 동생은 머리를 다쳐 식물인간이 된다. 교도소에서 1년간 복수만을 꿈꾼 블랙드래곤은 결국 탈옥에 성공하고 오랜 세월 자신을 노렸던 한 경위의 동생인 샤오훼이를 납치해 식물인간으로 누워있는 동생과 맞바꾸려 한다. 한편 그 사건의 인연으로 샤오훼이와 사랑을 키운 라오싼은 소식을 듣고 그녀를 구하기 위해 미친 듯이 블랙 드래곤을 찾아 헤매는데...
Cassidy is a struggling actress, grinding out auditions, worrying that any chance at stardom may have already passed her by. Desperate to save money to move to Hollywood, she takes a job working as a runner for her mother's boyfriend.
Historical drama following the Chinese volunteers sent to fight in the Korean War against the US where they experienced life and death and established profound revolutionary feelings.
Da Hua, Ah Chun and a few others find themselves involved in wild and dangerous adventures when they get caught in a showdown between the China Mainland Police and Hong Kong bandits.
한때 주목 받는 배우였으나, 지금은 역할대행업을 하며 간신히 생계를 유지하고 있는 완주. 어느 날 그는 죽은 피해자의 엄마라는 여인에게 살인사건의 가짜 목격자 역할을 의뢰 받게 된다. 망설이던 완주는 어마 어마한 보상금의 유혹에 목격자 역할대행을 수락하고 경찰을 찾아 완벽한 거짓 진술을 마친다. 그러나, 살인사건 뒤에 또 다른 진실이 있음을 알게 된 그는 자신이 큰 실수를 했음을 깨닫고 사건이 일어나던 날 죽은 피해자와 함께 있었던 ‘광석’과 ‘영민’을 찾아 가는데…
도박 빚을 갚기 위해 차량 밀매에 가담한 ‘류사오준’ 그는 훔친 차 안에서 납치된 어린아이 ‘치치’를 발견한다. ‘류사오준’은 기회를 놓치지 않고 ‘치치’를 이용해 더 큰돈을 벌 계획을 세우지만 아이를 납치했던 조직에게 쫓기게 되며 걷잡을 수 없는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과잉 수사로 잘리고 낙향한 전직 형사 대호. 보안관을 자처하며 바다만큼 드넓은 오지랖으로 기장 평화를 수호한다. 평화롭던 동네에 비치타운 건설을 위해 성공한 사업가 종진이 서울에서 내려온 그때, 인근 해운대에 마약이 돌기 시작한다. 종진의 모든 행보가 의심스러운 대호는 그를 마약사범으로 의심해 형사의 직감을 부르짖으며 처남 덕만을 조수로 ‘나 홀로 수사’에 나선다. 허나, 민심은 돈 많고 세련되고, 대호의 공격에도 그를 은인으로 모시는 겸손함까지 갖춘 종진에게로 옮겨간 지 오래. 대호는 점점 낙동강 오리알이 되는데…
연쇄살인범이 좀처럼 잡히지 않는 동네에 갓 형사가 된 정민. 정민은 매일 반장에게 찍혀 사는 것이 서러워 남몰래 공무원시험을 준비하는 불량 형사다. 연쇄살인이 일어난 후, 불안에 떠는 주민들은 집값 폭락 물어내라, 범인 잡아내라고 연일 경찰서 앞에서 시위 중이고, 그 선두에 부녀회 총무를 맡고 있는 자신의 엄마까지 가세해 더욱 죽을 맛이다. 형사로서, 아들로서 정민은 마지막 자존심을 사수하기 위해 요번만큼은 꼭 살인범을 잡겠다고 다짐한다. 하지만 그의 거대한 계획은 동네 백수 영석의 등장으로 차질이 생기는데...
The fourth film of firefighter-turned-director Yang Shupeng, Blood of Youth follows a young hacker named Su Ang (Oho Ou), who anonymously tips off the police about the remains of a woman buried in the woods near the city of Hangzhou. Detective Zhang (Zhang Yi) discovers the victim was beaten to death almost two decades ago, and starts investigating the events that lead to her death.
A couple who document their whole life on social media decide to go on a camping trip and share their every move with their followers. What they don't know is that someone is going to prove how easy it is to stalk someone in the digital age. Arriving at the camp site, their followers are close by and are ready to go to extreme and deadly lengths to prove their point.
Feng (Shawn Yue) is a former undercover cop whose post-assignment life has begun to rapidly disintegrate. Feng and former triad brother Fai (Sam Lee of Gen-X Cops) are caught using cocaine, and the ensuing melee leaves a police detective dead, with Fai fingered as the culprit. Fai must go on the run, but he no longer trusts Feng, who he believes may be leveraging their brotherhood for advancement in the police ranks.
한때 주먹 좀 쓰던 두 남자. 이젠 요리사와 대학생으로 평범하게 살고픈데 변수가 생겼다. 조직의 차기 회장 후보로 지목돼버린 것. 꿈을 포기할 수 없다면 선거에서 지는 수밖에. 그렇게, 세상에 둘도 없는 기발한 선거전이 시작된다!
하네다 공항으로 향하던 여객기가 불의의 사고로 바다에 추락한다. 346명의 인명을 구하기 위해 해양 구조대 센자키 다이스케(이토 히데아키 분)와 그의 팀은 목숨을 건 구조임무를 수행한다.
Faith of My Fathers is based on the story of Lieutenant Commander John McCain's experiences as a prisoner of war in North Vietnam for five and a half years during the Vietnam War, interleaved with his memories of growing up in a heritage rich with military servi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