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8ZqOjiXzaOfunGKe1wRFC0WQ.jpg

Leaf and Blossom - The Inheritance (2004)

장르 : 코미디, 범죄

상영시간 : 1시간 29분

연출 : Michael Kreindl

시놉시스

Aunty Agatha has passed away at a healthy ninety years. She had known all along, that her family wanted nothing more than to get their hands on her riches. That's why she devised a cunning plan before leaving her kin - in a state discord: She hires former journalist Vincent to give her eulogy. Vincent's ex-wife Victoria, who runs an exclusive florist's shop branded "Leaf and Blossom" is to provide the floral arrangements for her funeral. Of course aunt Agatha didn't tell either half of the former couple, whose marriage didn't end too harmoniously either, that their ex was involved. When the will is read Agatha's family doesn't take it well that Victoria and Vincent are also bequested and it doesn't help that the total value of the legacy seems to be much lower than they hoped for. But aunty is sending her avaricious offsprings onto a deviously plotted scavenger hunt that's leading them to the real fortune. Victoria and Vincent of course are given the crucial clues to take the lead.

출연진

Christiane Hörbiger
Christiane Hörbiger
Victoria Baumann
Götz George
Götz George
Vincent Gottwald
Marie-Christine Friedrich
Marie-Christine Friedrich
Mara Immenhof
Alexander Strobele
Alexander Strobele
Otto Immenhof
Rafael Schuchter
Rafael Schuchter
Patrick
Johannes Silberschneider
Johannes Silberschneider
Willi Kargl
Claus Theo Gärtner
Claus Theo Gärtner
Charly
Erni Mangold
Erni Mangold
Franziska 'Franzi'
Brigitte Kren
Brigitte Kren
Jutta
Holger Schober
Holger Schober
Robert 'Robbie'
Gerhard Naujoks
Gerhard Naujoks
Notar
Klaus Ortner
Klaus Ortner
Wächter beim Kunstgrosshandel
Michael Pink
Michael Pink
Kunde im Blumenladen
Günter Großmann
Günter Großmann
Herr Müller

제작진

Michael Kreindl
Michael Kreindl
Director
Susanne Freund
Susanne Freund
Writer
Karin Hartusch
Karin Hartusch
Editor
Stefan Spreer
Stefan Spreer
Director of Photography
Mischa Krausz
Mischa Krausz
Original Music Composer

비슷한 영화

18년 동안 한번도 안 해본 여자
우정과 성에 관한 로맨틱한 코미디 졸업을 앞둔 여고생 신디. 나름대로 범생이 아니라고 생각하는데, 나름대로 섹시하다고 생각하는데 그 어떤 남학생들도 접근하지 않는다. 이제 마지막 기회가 남았다. 신디는 졸업식 파티에서 드디어 처녀성을 잃기 위해 남자들에게 들이대기 시작하는데……. 과연 성공할 수 있을까?
배트맨: 유령의 마스크
오리지널 만화책을 원작으로 한 90년대 TV만화시리즈가 팀 버튼의 영화로 스타일이 살아 넘치는 애니메이션 어드벤처로 만들어졌다. 1960년대 버전의 배트맨과는 달리 이 버전에서는 정의의 슈퍼 히어로에 대한 강박관념으로 반쯤 미친 배트맨이 되었다. 이 이야기는 Dark Knight 가 잡히지 않는 환영을 잡으려는 노력을 뒤쫓으면서 배트맨의 기원을 그린 성인 애니메이션 작품이다.
언디스퓨티드 2: 라스트 맨 스탠딩
링 위에서 무패의 기록을 가진 무적의 챔피언이지만 인간적으로 쓰레기 부류에 가까운 헤비급 복서 조지 챔버스. 그는 예의라고는 눈곱만큼도 찾아볼 수 없다. 늘 매니저와 옥신각신 다툼을 벌이는 조지는 러시아 방문 중에 매니저와 마피아들의 농간으로 마약 혐의라는 누명을 쓰고 감옥으로 보내진다. 그곳은 유리 보이카라는 최고의 파이터가 지배하고 있었고, 교도소 소장과 마피아는 이 둘을 이용해 돈을 벌려고 한다. 온갖 협박과 회유를 견디다 못한 조지는 결국 유리와의 한판 승부를 위해서 교도소 링 위로 올라간다.
한나 몬타나: 더 무비
마일리 스튜어트라는 이름의 10대 소녀가 록 스타 '한나 몬타나'라는 신분을 숨기고 살아가는 이야기를 다룬 디즈니 채널에서 방영되는 시트콤 의 영화 버전.
칠복성
괴짜 경찰관들로 이루어진 ‘오복성’(홍금보, 오요한, 증자위, 빙쉬범, 진상림)은, 일본에서 범인을 잡는데 공로를 세워 태국의 파아야 해변에의 휴가를 즐기게 된다. 하지만 국제적 마약 밀매 조직에 대한 정보를 가진 ‘마문견’이 살해 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오복성은 급히 홍콩으로 귀국한다. 살인 청부업자들이 ‘마문견’의 애인 ‘왕의청’ 마저 제거하려 하자, 여경찰 ‘바화’는 그녀를 ‘오복성’의 아파트로 피신시킨다. ‘왕의청’의 마음을 얻기 위한 ‘오복성’의 소동 와중에, 홍콩 경찰은 암흑가로부터 위협받고 있는 마약 판매책 ‘유선생’을 보호하기 위해 형사 ‘성룡’과 ‘원표’를 암흑가에 투입하고, 그들은 악당들과 정면대결을 벌이게 되는데…
행오버
더그의 결혼식을 앞두고 친구 세 명은 함께 라스베가스로 총각 파티를 떠난다. 멋진 호텔에서 한껏 즐거운 밤을 보낸 이들은 아침에 친구인 더그가 사라진 사실을 알게 된다. 아무 생각도 해낼 수 없던 이들은 지난 밤 만났던 사람들에게 친구를 수소문하고 우여곡절끝에 그를 결혼식장에 데려간다.
애프터 섹스
8명의 서로 다른 커플들이 다양한 섹스를 한 뒤 나누는 커플들의 솔직한 이야기로, 관계에 대한 다양한 관점들에 대해서 이야기 한다. 각각의 대화는 모두 섹스를 한 직후에 이루어 진다. 첫 커플인 크리스토퍼와 레슬리는 친구인 듯 연인인 듯 서로 가볍게 즐기려고 한다. 하지만 레슬리에게 사랑이란 그렇게 가볍지 않다. 서로에 대한 마음을 알 듯 말 듯한 두 사람의 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한다. 이후 프레디와 제이 커플은, 성 정체성 때문에 고민인 제이는 게이인 프레디를 찾아가 자신의 고민을 털어놓지만 혼란스러움만 더해 가는 커플이다. 크리스티와 샘은 부모님이 안 계신 집에서 첫 경험을 하게 되고, 사랑을 나눈 후 떨리는 마음으로 서로의 기분을 얘기하고 있는데 갑자기 부모님이 집에 들어오게 된다. 니키와 캣은 기숙사 룸메이트이다. 하지만 캣과 니키는 다른 성적 취향을 가지고 있다. 레즈비언과 이성애자이지만 가끔씩 서로 즐기기도 한다. 트루디와 진은 결혼 35년차다. 피크닉을 가서 사랑을 나눈 후 젊은 시절 얘기를 나누며 추억에 잠긴다. 여전히 뜨겁게 서로를 사랑하는 두 사람. 그 누구도, 그 무엇도 부럽지 않다. 닐과 밥은 게이 커플인데, 그들은 관계를 한 후 서로의 역할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한다. 누가 여자 역할이냐, 남자 역할이냐를 열정적으로 따지지만 결국 도달한 결론은 그런 건 아무 상관 없다는 것. 데이비드와 조르디는 이미 헤어졌지만, 호텔 방 침대 위에 누워있다. 둘은 서로의 문제점을 얘기하며 이미 끝난 둘의 관계의 잘잘못을 따진다. 둘의 관계가 끝난 데에는 과연 누구의 잘못이 더 큰 걸까? 마르코와 알라나는 클럽에서 만나 하룻밤을 보내게 된다. 둘은 뜨겁게 사랑을 나눈 후 서로에 대해 궁금한 점을 묻는다. 이름, 출신, 좋아하는 색깔 등을 묻고 대답하던 둘은 이제 서로의 직업에 대해 얘기하기 시작한다. 하지만 좋은 분위기도 잠시, 마르코는 알라나가 매춘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기겁을 하는데...
An Egg-celent movie
A small egg named Toto decides that he wants to fulfill his purpose in life and become a chicken instead of dying in a frying pan; so he starts a quest to return to the farms along with his new friend, the noisy egg Willy and a crazy bacon stripe. The three friends will face lot of obstacles in their quest.
빙고
Bingo, the runaway circus dog, is off the leash and saving Chuckie's life! Bingo and the boy become the best of friends in this canine comedy featuring doggy disguises and skateboarding, pinball and prison. Chuckie and his parents (Cindy Williams and David Rasche) are moving house, a thousand miles away, but Bingo won't be allowed to join them. Chuckie and Bingo's determination to be reunited is t
South Park: Imaginationland
Some of the boys from South Park Elementary find themselves on a balloon ride to an imaginary land. Upon their arrival they're faced with an unimaginable threat.
크립쇼 3
점성술가 여인과 그녀를 지켜보는 한 남자의 모습이 담긴 삽화로 시작의 장을 열게 됩니다. 그리고는 자기 앞에서 재롱을 떠는 강아지를 잡아 길거리 음식판매를 하게 되는 ‘존재’의 모습이 보이게 되는군요. 그렇게 휴대폰으로 친구들과 정신없이 통화중인 여고생이 등장하는 것으로 본론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결국 집에 도착한 소녀는 만능 리모컨을 시험 중이던 아버지에 의해 어떤 심각한 상황에 빠지게 됩니다. 바로 시공간의 전이와 함께 자신의 신체 또한 변이되기 시작했다는 것이었는데……[Alice], 퇴근중인 것처럼 보이던 한 남자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다음이야기는, 사용 중이던 라디오가 고장나버림에 길거리 노점상에서 새 라디오를 사는 것으로 이어가게 됩니다. 그런데 새로 산 라디오가 말을 걸어오기 시작함에 그의 인생이 좋아지는 듯 했지만, 어떤 전환점과 함께 심히 꼬여가게 되는데... [The Radio], 어느 방에선가 들려오는 쾌감과 고통의 비명소리. 그리고 섹시한 근육을 과시하는 한 여인이 피 뭍은 칼을 닦으며 복도로 나오게 됩니다. 그런데 광고를 보고 같이 잠을 자고 싶다 말하는 한 청년의 전화를 받게 된 그녀는 ‘연장’을 챙겨 그곳으로 가게 되지만…[Call Girl], 하얀색의 복도를 따라 걷는 한 노부인의 모습으로 시작되는 이야기는 어딘가 정신없어 보이는 박사와의 만남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아무튼, 박사를 찾게 되는 젊은 청년 둘은 박사의 결혼 소식에 이어 너무나도 완벽(?)한 젊은 여인을 만나게 되자 충격을 받게 되는데요. 두 청년은 그 여인이 박사의 새로운 발명품인줄 알고 결국 ‘해체’ 해보기로 마음먹게 되는데…[The Professor's Wife], 그리고 뭔가 맛이 가버린 것처럼 보이는 한 남자가 등장해 핫도그를 하나 사는 것으로 시작되는 이야기는, 방금 산 핫도그를 떨어뜨리는 바람에 그것을 구걸 중이던 걸인에게 적선(?)하는 것으로 이어가게 됩니다.
텍사스 전기톱 학살 2: 공포의 텍사스
불량 청소년들이 텍사스로 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던 중 봉고차 한대가 그들의 차를 밀어 붙인다. 장난반 진담반으로 싸움이 시작되고 봉고차에서 사람의 가죽을 쓴 사내가 전기톱을 들고 차를 난도질하고, 친구들을 불에 구워 먹는데....
나루토 극장판 1기 - 대활극! 설희인법첩
풋내기 닌자인 우즈마키 나루토는 하다케 카카시 선생의 밑에서 수많은 임무를 수행한다. 명문가의 아들 사스케와 반의 유일한 홍일점 사쿠라와 함께 새로운 임무를 맡은 나루토는 유키노쿠니로 향하여 영화배우 후지카제 유키에를 경호하는 임무를 맡게 된다. 그러나 유키에는 촬영장을 맘에 들어하지 않고, 나루토 일행은 그런 유키에를 달래어 다시 유키노쿠니로 데려간다. 하지만 그곳에는 유키에를 공격하기 위해 닌자들이 숨어 있었는데...
금발이 너무해 3
내성적인 애니(카밀라 로소)와 말괄량이 이지(레베카 로소)는 분홍색을 좋아하고 패션에 관심이 많은 금발의 쌍둥이 여고생. 사촌 언니인 엘 우즈의 초청에 따라 영국에서 캘리포니아로 이사온 자매는 새로운 환경에 적응을 자신하며 퍼시픽 사립고등학교로 향한다. 멋진 금발과 세련된 스타일로 무장한 자매는 학교의 퀸으로 군림 중인 재벌 딸 티파니의 환심을 사서 그녀들의 무리에 끼게 된다. 하지만 며칠 뒤 평범한 집안 출신으로 장학금을 받았다는 사실이 밝혀진 자매는 티파니의 계획대로 전교생들 앞에서 대망신을 당하게 되고, 이에 애니와 이지는 같은 처지의 친구들과 힘을 합쳐서 학교를 바꾸기로 결심하고 작전을 시작하는데...
세븐틴 어게인
중년의 위기에 가까워진 30대 마이크는 ‘다시 태어나기’를 바라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눈을 떠보니 다시 17살이 된 자신을 발견하게 되는데...
마인드 헌터
8명의 FBI 아카데미의 프로파일러 훈련생들이 살인범 찾기 시뮬레이션 실습을 위해 인적이 드문 외딴 섬을 찾는다. 훈련이 시작되는 날 아침, 사라는 죽은 고양이의 배 속에서 10시에 멈춰있는 시계를 발견하고 다른 훈련생들과 함께 범인이 남긴 단서를 찾아 섬을 수색하기로 한다. 모의 살인현장에 도착한 훈련생들. 팀의 리더 J.D. 레스톤은 현장에서 들리는 시끄러운 음악을 끄기 위해 카세트의 스톱버튼을 누른다. 하지만 그것은 범인이 설치해 둔 트랩이었던 것이다. 그 바람에 팀의 리더 J.D. 레스톤은 액화헬륨으로 인해 급속 냉각되어 죽고 만다. 사고가 일어난 것은 바로 10시. 훈련상황이라고 믿고 싶지만, 실제 살인 사건이 일어나자 섬에서 탈출을 시도한다. 하지만 선착장에 있던 배는 폭발해버리고 훈련생들은 섬에 고립되고 만다. 이후 다음 희생자를 알리는 시계가 등장하고 레이프와 바비마저 살해되는 사건이 발생하면서 이들은 공포에 휩싸이며 서로를 믿지 못한다. 동료들이 하나 둘 죽임을 당하면서 생존한 나머지 훈련생인 사라, 빈스, 루카스, 니콜, 법무성 조사원으로 파견된 게이브 만이 남았다. 과연 범인은 누구인가?
엘라의 모험 2: 백설공주 길들이기
Fairy tales collide when Mambo and Munk tip the scales of good and evil once again.
레프리콘 2
2000회 생일을 맞아 신부감을 구하기 위해 나타난 레프리콘(워윅 데이비스 분). 그녀가 신부를 선택하는 방법은 단 하나 그녀로 하여금 세번 재채기를 하게 하면 되는 것이다. 16세의 꽃다운 여고생 브리짓을 점찍은 레프리콘은 그녀에게 접근하는 남자 친구들을 잔인하게 살인하면서 마법을 건다. 결국 브리짓은 재채기를 해버리고 난 후 사실을 알지만 아무리 발버둥쳐도 이젠 돌이킬 수 없는 것. 남자친구 코디(찰리 히스 분)와 부랑자 모티(샌디 바론 분)가 끌려간 브리짓을 구하기 위해 계략을 꾸민다. 간신히 레프리콘을 가두는데. 그러나 황금에 눈이 먼 모티가 레프리콘에게 세가지 소원을 요구한다.
레프리콘 5
When Butch, Postmaster P, and Stray Bullet loot the local hip-hop mogul's studio to fund their demo album, the threesome unwittingly ends up with the secret of Mack Daddy's success: a magical flute. Their gigs instantly turn golden but a blood-thristy Leprechaun and an angry Mack Daddy are hot on their trail, leaving a wake of destruction tainted by politically incorrect limericks.
아비정전
발 없는 새처럼 정착하지 못하고 날아다닐 수 밖에 없는 아비. 바람기 많은 그는 축구경기장 매표소에서 일하는 수리진을 매일 찾아온다. 수리진은 그를 경계하면서도 자연스럽게 끌리고 만다. 곧 이들은 사랑에 빠지고, 수리진은 아비와 결혼을 생각하지만 아비는 관심 밖의 일이다. 아비는 루루를 만나 또다른 사랑을 시작하고, 수리진과 멀어진다. 수리진은 아비의 집에 짐을 찾으러 갔다가 경찰관을 만나고 그에게서 위로를 받는다. 루루와의 사랑도 식어갈 때 쯤, 아비는 양어머니에게서 친어머니가 있는 곳을 알아내고 필리핀으로 가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