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HUHMfx5VQKWMJt0mD4pTZhfbFs.jpg

The Brothers Karamazov (1958)

The greatness and glory, the loves and sins of the famed novel.

장르 : 드라마, 로맨스

상영시간 : 2시간 25분

연출 : Richard Brooks
각본 : Julius J. Epstein, Richard Brooks, Philip G. Epstein

시놉시스

Ryevsk, Russia, 1870. Tensions abound in the Karamazov family. Fyodor is a wealthy libertine who holds his purse strings tightly. His four grown sons include Dmitri, the eldest, an elegant officer, always broke and at odds with his father, betrothed to Katya, herself lovely and rich. The other brothers include a sterile aesthete, a factotum who is a bastard, and a monk. Family tensions erupt when Dmitri falls in love with one of his father's mistresses, the coquette Grushenka. Two brothers see Dmitri's jealousy of their father as an opportunity to inherit sooner. Acts of violence lead to the story's conclusion: trials of honor, conscience, forgiveness, and redemption.

출연진

Yul Brynner
Yul Brynner
Dmitri Karamazov
Maria Schell
Maria Schell
Grushenka
Lee J. Cobb
Lee J. Cobb
Fyodor Karamazov
William Shatner
William Shatner
Alexi Karamazov
Richard Basehart
Richard Basehart
Ivan Karamazov
Claire Bloom
Claire Bloom
Katya
Albert Salmi
Albert Salmi
Smerdjakov
Judith Evelyn
Judith Evelyn
Mme. Anna Hohlakov
Edgar Stehli
Edgar Stehli
Grigory
Harry Townes
Harry Townes
Ippoli Kirillov
Miko Oscard
Miko Oscard
Ilyusha Snegiryov
David Opatoshu
David Opatoshu
Capt. Snegiryov
Simon Oakland
Simon Oakland
Mavrayek
Frank De Kova
Frank De Kova
Capt. Vrublevski
Jay Adler
Jay Adler
Pawnbroker
Gage Clarke
Gage Clarke
Defense Counsel
Ann Morrison
Ann Morrison
Marya
Mel Welles
Mel Welles
Trifon Borissovitch

제작진

Richard Brooks
Richard Brooks
Director
Pandro S. Berman
Pandro S. Berman
Producer
Julius J. Epstein
Julius J. Epstein
Screenplay
Richard Brooks
Richard Brooks
Screenplay
Bronislau Kaper
Bronislau Kaper
Music
John D. Dunning
John D. Dunning
Editor
John Alton
John Alton
Director of Photography
Mel Ballerino
Mel Ballerino
Casting
Walter Plunkett
Walter Plunkett
Costume Design
Philip G. Epstein
Philip G. Epstein
Screenplay
Fyodor Dostoevsky
Fyodor Dostoevsky
Novel

비슷한 영화

다운
밀레니엄에서 가장 빠른 특급 엘리베이터가 오작동을 시작한다. 엘리베이터 정비사 마크 뉴먼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나서지만 쉽사리 원인을 찾지 못하고 앞못보는 장애인, 밀레니엄빌딩의 경비원, 임산부, 등등 점점 피해자는 늘어만 가고, 신문기자인 제니퍼에 의해 엘리베이터에 대한 비밀을 듣고 직접 해결을 위해 나선다.
캣 피플
스타일리스트로 일하는 젊은 이레나는 자신이 발칸 반도에 생존하던 캣 피플의 후예임을 알게 된다. 그들은 평상시에는 인간의 모습을 하고 있지만, 야수로 변신하는 불길한 힘을 갖고 있으며 인간과 맺어져서는 안 된다. 어떤 특수 효과나 배경 음악의 힘도 빌지 않고, 어둠의 힘만으로 투르뇌르는 관객들을 최면 상태로 몰고 간다.
Kim Novak Never Swam in Genesaret's Lake
14-year old Erik gets sent to live with his older brother, Henry, during the summer as his mother is dying in cancer. Henry starts dating Ewa, who is married to Berra. A few days after Ewa shows up battered and bruised from an altercation with Berra, he is found dead on a nearby parking lot.
하우스
오샤레는 오늘도 친구들과 함께 여름방학 계획을 짜느라 여념이 없다. 방과 후 집으로 돌아온 그녀를 맞이하는 아빠, 이탈리아에서 돌아온 아빠가 반갑지만 아빠 옆에는 곧 새 엄마가 될 낯선 여자가 서 있다. 충격에 휩싸인 오샤레는 문득 생각난 시골 이모댁에 편지 한 통을 보낸다. 여름방학이 오고 오샤레는 7명의 친구들과 함께 시골 이모 집을 방문하기로 한다. 정겨운 시골의 분위기와 따뜻하게 맞아주는 이모는 도시밖에 몰랐던 오샤레와 친구들에게 특별한 방학을 선사해 줄 듯 하다. 하지만 뜻 밖의 사건들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다. 집 안의 물건들이 그들을 위협하기 시작하고 친구들이 하나 둘씩 사라져 간다. 위협의 정체는 바로 이모. 사랑하는 사람을 전쟁으로 잃은 채 혼자 살다가 수년 전에 죽은 이모는 자신의 원한을 풀고자 젊은 처녀들을 잡아먹기 시작한다.
Multiple Maniacs
Lady Divine becomes enraged when her boyfriend cheats on her and descends into a life of murder and mayhem.
더 헌티드 월드 오브 엘 슈퍼비스토
더 헌티드 월드 오브 엘 슈퍼비스토는 공포와 스릴러 영화의 요소를 결합한 애니메이션 코미디입니다. Rob Zombie가 El Superbeasto와 그의 섹시한 조수 인 Suzi-X의 캐릭터를 따라 제작 한 만화책 시리즈를 기반으로합니다. Suzi-X는 Sheri Moon이 소리 쳤습니다. 그들은 사탄 박사라는 이름의 악당과 대결합니다. (구글번역)
Silent Partner
Gordon Patrick, a young CIA analyst is assigned to investigate the mysterious death of a major Russian political figure.
Their Eyes Were Watching God
A drama set in the 1920s, where free-spirited Janie Crawford's search for happiness leads her through several different marriages, challenging the morals of her small town. Based on the novel by Zora Neale Hurston.
사랑의 슬픔 애수
세계 제2차 대전의 끝 무렵, 새 소설의 소재를 찾던 모리스(랠프 파인즈)는 정부 고위 관료 헨리(스티븐 레이)가 연 파티에 초대된다. 헨리의 아내 사라(줄리앤 무어)를 만난 순간, 모리스는 사랑에 빠지고 사라도 모리스를 사랑한다. 두 사람은 계속되는 폭격에도 개의치 않고 거부할 수 없는 열정에 빠져들고, 둘의 관계가 계속될수록 모리스는 사라에게 집착하기 시작한다. 여느 때와 마찬가지로 두 사람이 사랑을 나누던 어느날, 집이 폭격을 받아 모리스는 정신을 잃는다. 5분 후, 그는 깨어나지만 모든 것은 바뀌어 버린다. 함께 있어달라는 모리스의 요구를 무시하고 사라가 떠난 것. 그로부터 2년 후, 우연히 헨리를 만난 모리스는 그가 아내의 외도로 고민 중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다시금 사라에 대한 기억이 떠오른 그는 그녀를 추적하고 사라가 모리스를 떠날 수 밖에 없었던 이유를 알게 되는데..
조나 헥스
때는 1870년대. 오른쪽 뺨 전체에 큰 흉터를 가진 떠돌이 총잡이 조나 헥스는 전설적인 현상금 사냥꾼(바운티 헌터)이다. 금욕주의자이기도 한 그의 유일한 인간관계는 매춘부인 라일라 뿐인데, 그녀 역시 지울 수 없는 마음의 상처를 지닌 채 살아가고 있다. 그러던 어느날, 미국 군대는 조나에게 그의 목에 걸려있는 현상수배를 없애주는 조건으로 위험한 테러리스트 퀜틴 턴벌을 잡아올 것을 제안한다. 자신의 군대를 가진 퀜틴은 조나의 가족을 살해하고 그의 얼굴에 흉터를 남긴 장본인. 이제 둘 사이의 목숨을 건 대결이 시작되는데...
썸머 러버스
Michael Pappas and his girlfriend, Cathy, are enjoying the white sand beaches of a Greek island as well as the freewheeling nature of the locals. When Michael meets Lina, who is in Greece from Paris doing archaeological work, he is enamored with the beautiful foreigner. Cathy, unhappy about Lina getting close to Michael, confronts the woman -- only to be unexpectedly wooed by her charms as well.
악마의 계산
아무리 이야기해줘도 직접 경험하기 전에는 그날 무슨 일이 있었는지 알지 못한다. 누구는 멋을 내려고 문신을 하고, 누구는 하기 싫어도 어쩔 수 없이 반강제로 하게 된다. 그들이 유대인이다. 열등한 유대인과 집시들은 월등한 아리아인과 피가 섞여서는 안 된다. 그러기 위해서는 그들을 죽여 없애야 한다.
My Bestfriend's Girlfriend
Evo and Grace are from different worlds. Their paths cross serendipitously when Grace, a waitress in a girlie bar, agrees to fill in for a stripper friend on a bachelor party attended by Evo. His not-so gentlemanly behavior during the party doesn’t endear him with Grace, and unfortunately, neither with his girlfriend who instantly breaks-up with him. Wanting his girlfriend back, Evo arrives at a scheme upon discovering that Grace happens to be his bestfriend’s girlfriend.
헤비
선술집 '피트와 돌리의 집'의 피자 요리사인 내성적 성격의 뚱보 빅토르는 어머니 돌리를 위해 아침을 요리하는 것과 그녀가 시키는 일이라면 뭐든지 다하는 것이 그의 일과다. 아름답지만 무분별한 칼리가 들어오기 전까지 그것은 그의 고정된 작은 세계였다. 그녀에겐 남자 친구가 있었지만 빅토르는 곧 그녀에게 빠져버린다. 과묵한 빅토르는 감히 그녀에게 말도 못 걸지만, 우연한 만남들이 그를 더욱 집착하게 만든다. 무표정한 여종업원 디로레스와 단골 손님 리오는 선술집의 한정된 세계를 완성시키고 있다. 그녀로 인해 환경이 변하고 갈등이 분출하자, 빅토르는 그의 삶과 세계를 다시 생각하는데...
Rampage: The Hillside Strangler Murders
Kenneth Bianchi, one of the two serial rapists and killers who terrorized the Los Angeles area in the late 1970s, is giving police station interviews to psychiatrist Samantha Stone, who has disquieting lifestyle issues of her own. It falls to her to delve into the details of the case to determine the veracity of Bianchi's claims of multiple personality disorder, but in so doing, she is forced to relive the horrific crimes, one of which occurs at her very doorstep.
데이브레이커스
서기 2019년, 정체 불명의 전염병으로 인해 인류의 대부분은 뱀파이어로 변한다. 소수의 남은 인류는 인간을 사냥하는 뱀파이어를 피해 지하에 숨게 되고, 인간이 점차 사라지자 뱀파이어 세계에서도 위기감이 감돈다. 인간의 피를 거부하며 살아가는 '블러드 뱅크'의 연구원 에드워드 달튼(에단 호크)은 인간과 뱀파이어가 공존하며 살 수 있는 대체제를 발견하려 노력하지만 그 희망은 점차 사라져 간다. 그러던 어느 날, 그의 앞에 인류생존의 키를 쥐고 있는 라이오넬(윌렘 데포)과 그의 일당이 나타난다. 그들은 에드워드에게 모든 것을 버리고 자신들과 함께 할 것을 제의하고, 이제 에드워드는 자신과 인류의 생존 앞에 모든 것을 버리고 중대한 결정을 내려야 하는데...
신북두신권
서기 2001년 자본주의국가는 모든 정부기관을 민영화하고 교도소마저 민영화가 된다. 살인죄로 교도소에 수감된 하역왕은 엄청난 힘을 가진 자로 교도소에서 마씨를 괴롭히던 산묘를 혼내주다가 교도소의 동서남북을 관리하던 실세인 사대천왕과 얽히게 된다. 하역왕은 싸움꾼인 명해가 죽자 슬퍼하던 명해의 양아들 아사를 위로하다가 교도소에서 양귀비를 키운다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그 후 아사가 비밀을 발설한 죄로 죽임을 당하자 이에 분노해 양귀비를 전부 불태워버린다. 여행을 다녀온 교도소 소장은 하역왕이 양귀비 밭을 불태웠다는 보고를 듣고는 분노해서 그를 죽이려 들고 양귀비의 주인이 소장이라는 것을 알게 된 하역왕은 마약범들에 의해 죽음을 당한 여자친구를 떠올리며 분노하는데...
무단 침입
마이클과 카렌 부부는 강도의 침입을 신고한 것을 계기로 피트라는 경찰관과 알게 된다. 마이클과 카렌에게 친절하고 직업정신이 투철한 결찰로 보이는 피트는 어느날 강도 용의자를 심하게 구타하는 등 이상한 행동을 보인다. 이 일 때문에 마이클과 카렌은 그를 멀리 하려 하는데...
조브레이커
레이건 하이스쿨의 잘 나가는 4총사인 코트니, 마시, 리즈는 빼어난 미모와 매력으로 학교 내에서 온갖 인기를 독차지하고 있다. 리즈의 17세 생일날, 다른 세 명의 친구들은 특별한 깜짝 파티를 계획한다. 마스크를 하고 자고 있는 리즈의 집에 들어가 그녀의 입에 커다란 알사탕을 물린 후 자동차 뒷 트렁크에 던져 버린다. 깔깔깔 거리며 즐거움에 조잘거리는 세 친구들. 그러나 파티를 트렁크를 다시 열었을 때, 알사탕이 목에 걸려 죽어있는 리즈를 발견한 그들은 경악을 금치 못한다. 공포에 떨던 그녀들은 리즈를 다시 근의 집 침대로 옮기고 강간 살해 사건인양 위장한다. 한편 학교에서 왕따 당하는 펀 마요(Fern Mayo: 주디 그리어 분)는 평소 선망의 대상이었던 리즈가 결석하자 그녀에게 숙제를 전해주기 위해 그녀의 집에 들었다가 코트니 일행의 비밀을 알게 된다. 펀의 입을 막기 위해 코트니는 평소 그녀가 꿈꿔온 생활을 하도록 도와주겠다고 약속한다. 변신은 그야말로 대성공. 코트니는 그녀를 바이올렛(Vylette)이라고 부르고, 레이건 하이스쿨에 새로운 디바 탄생을 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