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zwvJ2zIH5QUG21NH7qyRtb1UVa.jpg

Courage Mountain (1990)

Their climb to freedom will become the greatest adventure.

장르 : 드라마, 가족

상영시간 : 1시간 38분

연출 : Christopher Leitch
각본 : Weaver Webb

시놉시스

At the beginning of World War I, a young Swiss girl is sent off to boarding school.

출연진

Charlie Sheen
Charlie Sheen
Peter
Juliette Caton
Juliette Caton
Heidi
Joanna Clarke
Joanna Clarke
Ursula
Nicola Stapleton
Nicola Stapleton
Ilsa
Jade Magri
Jade Magri
Clarissa
Kathryn Ludlow
Kathryn Ludlow
Gudrun
Jan Rubeš
Jan Rubeš
Grandfather
Leslie Caron
Leslie Caron
Jane Hilary
Yorgo Voyagis
Yorgo Voyagis
Signor Bonelli

제작진

Christopher Leitch
Christopher Leitch
Director
Weaver Webb
Weaver Webb
Screenplay
Jacques Steyn
Jacques Steyn
Director of Photography
Sylvester Levay
Sylvester Levay
Original Music Composer
Martin Walsh
Martin Walsh
Editor
Stephen Ujlaki
Stephen Ujlaki
Producer
Joel Douglas
Joel Douglas
Executive Producer
Norbert Blecha
Norbert Blecha
Associate Producer
Robb Wilson King
Robb Wilson King
Production Design
Damien Lanfranchi
Damien Lanfranchi
Art Direction
Edith Poussou
Edith Poussou
Costume Design
Françoise Charlap
Françoise Charlap
Script Supervisor
Richard Shorr
Richard Shorr
Sound Effects Editor
Michael P. Redbourn
Michael P. Redbourn
Sound Effects Editor
Patrick Cauderlier
Patrick Cauderlier
Stunt Coordinator
Ronnie Rondell Jr.
Ronnie Rondell Jr.
Stunt Coordinator

비슷한 영화

럭키스트 걸 얼라이브
범죄 실화 다큐멘터리가 제작되고, 뉴요커 작가의 완벽하게 쌓아올린 삶이 흔들리기 시작한다. 이제 고등학교 시절의 끔찍한 사건을 마주해야만 한다.
막장자매 클라쓰
Lim Da-young, an older sister who intercepted her younger brother's lover. Because of that, he confines his younger brother Da-jung Lim in a mental hospital and leads a happy marriage with Yoon Tae-jin. Then one day, the younger brother escapes from the mental hospital and conspires with the helper Jo Yong-hwan, who was a friend of the ward, and a desperate revenge for the older sister and former lover (Yoon Tae-jin) unfolds. Da-young's bloody kidnapping, their tamed slave life, and enduring harsh punishment.
시크릿 헤드쿼터스
방과 후 시간을 보내는 동안 찰리와 그의 친구들은 그의 집 아래에 숨겨져 있는 세계에서 가장 강력한 슈퍼히어로의 본부를 발견한다. 악당이 공격하면 팀을 이뤄 본부를 지키고 세상을 구해야 한다.
The Kids Are Alright: Destination Asturias
When Ricardo, a responsible father, decides to personally take his son to a camp in Asturias, other parents propose that he should also take care of their children. When the train is about to leave, Felipe, a flamboyant individual and grandfather of two of the children, shows up at the station.
문바운드
피터는 여동생을 구하기 위해 신비로운 땅, 바로 달에서 마법 같은 여행을 시작한다. 피터의 여동생은 자신의 아내를 찾고 있던 딱정벌레 미스터 줌제만을 구하려다 사악한 문맨에게 납치를 당하고 말았다. 환상적인 모험에 나선 피터는 스타 메도우에 착륙하게 되고 그곳에서 졸음이 가득한 샌드맨을 만난다. 그는 오직 흐린 날 성에서 벌어지는 나이트 페어리의 저녁 만찬에서만 여동생이 어디 있는지 알아낼 수 있다고 말한다. 하지만 그 만찬을 위한 자리는 모두가 앉을 만큼 충분치 않기 때문에, 이들은 은하수를 따라 펼쳐지는 치열한 경주에 참여한다. 그리고 자연의 다섯 정령인 폭풍 거인, 번개 마녀, 헨리 해일, 레이니 로빈, 마더 프로스트와 경쟁하게 되는데….
좀비스 3
올해는 제드와 애디슨에게 시브룩에서의 마지막 해이고, 시브룩은 몬스터와 인간에게 천국이 되었다. 제드는 좀비 최초로 대학에 입학하고자 풋볼 장학생이 되려고 애쓰고, 애디슨은 전국 응원 대회를 준비 중이다. 은하계 외부인들이 나타나 응원 대회에 출전하게 되자, 시브룩에서는 이들이 대회 출전보다 다른 속셈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의심이 커져 간다.
인 비트윈
비극적인 사고로 사랑하는 남자 친구를 잃은 10대 소녀. 크게 상심한 소녀는 어느 순간부터 죽은 그가 저 너머에서 신호를 보내고 있다고 믿기 시작한다.
Journey with Tarsilinha
Tarsilinha sets off on a journey to save her mother’s memory. The only way to do this is to find her mom's stolen keepsakes and overcome her own fears.
브리지 홀로우의 저주
동네의 핼러윈 장식에 생명을 불어넣은 악령. 덕분에 사방이 난장판이 되자, 핼러윈을 싫어하는 아빠가 마지못해 10대 딸과 팀을 이룬다.
Kitchen Brigade
Cathy is a sous-chef wanting to open a restaurant. With financial difficulties, Cathy accepts a job at a shelter for young migrants. At first she hates the job then her passion for cuisine starts to change children's lives.
킹덤: 아신전
비극과 배신이 삶을 덮친다. 기이하고 불길한 뭔가를 발견한다. 한순간에 가족과 동족을 잃은 여인. 오직 복수를 꿈꾸며 살아온 그녀가 짙은 어둠을 마주한다.
안녕 알베르토
디즈니 픽사 애니메이션 영화 [루카]의 속편으로 제작된 시퀄 단편영화
인포서
A noir thriller set in Miami, the film follows an enforcer who discovers his femme fatale boss has branched out into cyber sex trafficking, putting a young runaway he’s befriended at risk. He sacrifices everything to save the young girl from the deadly organization he’s spent his life building.
아미나: 전사의 이름
지금은 나이지리아의 자리아라 불리는 곳. 16세기 자자우에서 공주 아미나가 왕국을 지키기 위한 필사의 싸움을 시작한다. 뛰어난 기술과 전략으로 무장한 전사, 실화 바탕 이야기로 찾아온다.
신의 분노
사랑하는 가족을 잃은 루시아나. 한때 자신을 고용했던 유명 소설가가 그 비극적인 죽음의 배후에 있다고 확신한 그녀는 기자를 찾아가 진실을 밝히려 한다.
더 스트레인저
살인 용의자와 진지하고 우정 어린 관계를 맺는 잠입 경찰. 그렇게 용의자의 신뢰를 얻어 자백을 유도하려 한다.
LEGO 스타워즈 무시무시한 이야기
할로윈 시즌에 맞춰 스타워즈 세계의 무시무시한 어두운 면의 이야기를 전한다. 화산 행성 무스타파에 불시착한 포와 BB-8은 다스 베이더의 오싹한 옛 성에서 도움을 구하고자 한다. 그곳에서 비열한 헛과 용기 있는 정비사, 다스 베이더의 옛 하인인 바네를 만나고, 바네는 고대 유물과 스타워즈 시대의 유명한 악당들과 관련된 무시무시한 이야기 세 편을 들려준다.
레일웨이 히어로즈
1939년 겨울, 일본군 점령하의 중국 산둥성의 린청 역. 열차 수리를 관리 · 감독하는 ‘홍’은 철도 노동자들과 함께 지하 저항군을 결성하여 이곳을 지나는 적의 군수 열차를 습격한다. 역에서 잡일을 도맡아 하는 역무원 ‘왕’은 일본인 역장에게 신뢰를 얻지만 동료들로부터는 차가운 시선을 받는다. 한편, 이어지는 습격 피해로 만주에서 파견된 고위 관료 ‘후지와라’는 비밀리에 저항군 색출 작전을 펼친다. 어느 날, 일본군의 감시로 위축된 저항군은 최신 무기와 약품을 잔뜩 실은 열차가 린청 역에 임시 정차한다는 비밀정보를 입수한다. ‘후지와라’의 서슬 퍼런 감시에도 ‘홍’은 동지들을 위해 무기를 탈취하려는 계획을 세우는데…
아노니마
우연히 나눈 문자를 통해 디지털 공간에서 우정을 쌓는 발레와 알렉스. 소통을 거듭할수록 서로에게 깊이 빠져드는데. 하지만 전혀 몰랐다. 둘이 현실 세계에서 이미 잘 아는 사이란 걸.
엽문: 종사각성
1915년, 고향 불산을 떠나 홍콩에서 학교를 다니게 된 엽문은 예전 고향 집에서 일하던 호보풍과 재회한다. 어느 날, 엽문과 호보풍은 인신매매 현장을 목격하고 영국인 악당 무리와 싸움을 벌이게 된다. 영국인 악당 우두머리인 스타크는 호보풍의 여동생을 납치하고서 인질을 풀어주는 대가로 중국 무술인 영춘권과 영국 무술인 바티츠의 공개 대결을 제안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