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N6jG6mpuIMm5PGLEW8fyBZra2b.jpg

Beneath the Blue (2010)

장르 :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32분

연출 : Michael D. Sellers

시놉시스

Dolphin experts confront the US Navy when its sonar program is suspected of causing the animals' deaths.

출연진

Paul Wesley
Paul Wesley
Craig Morrison
Caitlin Wachs
Caitlin Wachs
Alyssa
David Keith
David Keith
Hawk
Michael Ironside
Michael Ironside
Blaine
Ivana Miličević
Ivana Miličević
Gwen
George Harris
George Harris
Daniel
Christine Adams
Christine Adams
Tamika
Samantha Jade
Samantha Jade
Kita
Michelle Sellers
Michelle Sellers
Woman in Lab

제작진

Michael D. Sellers
Michael D. Sellers
Director
Wendell Morris
Wendell Morris
Writer

비슷한 영화

듀스 비갈로 : 유로피안 지골로
국제적 플레이보이 안토안의 집을 봐주게 되다 자의반 타의반으로 전문 플레이보이 세계에 발을 들여놓게 된 수족관 청소부인 듀스 비갈로. 아직도 직업 접대부로서 풋내기인 듀스 비갈로는 아내를 잃고 방황하던 중 그의 전 포주이자 친구인 티제이의 연락을 받고 네덜란드로 향한다. 그러나 그 곳에서 최고의 지골로로 손꼽히는 자가 살해당하는 사건이 일어나고 그 와중에 친구인 티제이가 지골로 살인범의 누명을 쓰고 경찰에 쫓기게 된다. 이에 듀스는 친구의 누명을 벗겨 주기 위해 직접 살인범을 찾아 나서게 된다. 지골로 세계로 다시 뛰어든 듀스 비갈로. 그는 살인 사건을 추적하던 중 자신이 몰랐던 사실을 알게 된다. 바로 은밀한 지골로들만의 사교집단이 있다는 것. 살인 사건을 해결하기 위해 그곳에 들어가지만 그 사회에서 자신의 위치는 매우 낮아 무시와 비웃음만 산다. 듀스 비갈로는 이에 아랑곳 하지 않고 범인을 잡기 위해 살해 당한 지골로의 고객들을 만나며 단서를 찾아 다닌다. 듀스 비갈로는 친구 티제이의 누명을 벗길 살인범을 찾아 사건을 해결할 수 있을 것인가?
그랑블루
그리스 작은 마을의 자크(장-마크 바)는 어린 시절 아버지를 잠수 사고로 잃고 바다와 돌고래를 가족으로 여기며 외롭게 성장한다. 그런 그에게 유일한 마을 친구인 엔조(장 르노)는 잠수 실력을 겨루는 경쟁대상이자 단 한 명의 우정을 다지는 친구. 그렇게 자크는 유일한 안식처인 바다와 돌고래, 그리고 엔조와 성장해 간다. 오랜 시간이 흘러 프리다이빙 챔피언인 엔조의 초대로 재회하게 된 두 사람. 그리고 자크는 대회에 참가하면서 보험사 조사원 조안나(로잔나 아퀘트)와 일생에 단 한번일지 모르는 눈부신 사랑에 빠진다. 마침내 대회에서 자크가 승리하게 되고 엔조는 패배를 인정하면서도 무리한 잠수를 시도하다 결국 자연 앞에 인간의 한계를 넘어서고 죽음에 이르게 되는데…
에이스 벤츄라
에이스 벤츄라는 잃어버린 동물을 찾아주는 사립탐정이다. 그의 주변엔 언제나 동물들이 우글거리고 그 또한 여러 행동들이 동물들의 재미있는 특성과 닮아있어 우스꽝스럽고 실수연발이다. 어느날, 마이아미 돌핀스팀의 마스코트인 돌고래 `백설이'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팀의 마케이팅 감독인 멜리사가 이 돌고래의 실종사건을 에이스에게 의뢰한다. 수사도중 우연히 물탱크안에서 풋볼 챔피언 반지를 발견하는 에이스는 사건의 촛점을 그 반지와의 관계에서 찾으려한다. 선수들과 함께 고속도로를 달리고, 트랙을 달리며 그들을 감시하는 에이스, 그러나 뜻밖에도 다시 풋볼팀 선수 댄 마리노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한다. 에이스 벤츄라는 사건이 바로 1884년 챔피언 쉽 게임에서 돌핀스가 패배한것과 관련이 있고, 미스테리 인물 아인 혼 경사고 깊이 연관이 됨을 밝히는데...
플리퍼
샌디(일라이자 우드 분)는 여름을 삼촌 포터(폴 호간 분)와 함께 보내기 위해 '코럴 키'란 섬으로 온다. 그런데 어수선하고 빗물이 새는 삼촌의 바닷가 집에 들어선 순간 샌디는 돌아가고 싶은 마음만 생긴다. 다음날, 삼촌과 함께 배를 타고 바다로로 나간 샌디는 어부들이 돌고래에게 총을 쏘는 것을 목격하고 돌고래 한 마리를 숨겨준다. 어획량이 줄어드는 이유가 스카라고 불리는 망치머리 귀상어 때문이라고 생각한 어부들은 미끼로 고기를 던져놓고 잡으려 하지만, 돌고래가 미끼를 다 먹어버린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저녁때 집으로 돌아온 샌디가 그 돌고래가 찾아와 재주를 부리는 것을 보고, 친구가 된다. 며칠 후, 갑자기 불어닥친 허리케인으로 삼촌의 집과 배가 부서지자 삼촌은 필요한 장비를 구하기 위해 육지로 떠난다. 부두가를 걷던 샌디는 우연히 그 돌고래와 놀고 있는 소녀 킴을 만나고, 돌고래에게도 플리퍼라는 이름을 지어준다. 샌디와 킴은 플리퍼의 재주를 이용, 간이 돌고래 쇼장을 만드는데 프러퍼는 동전을 찾아내는 묘기를 부리는 등 모두가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데...
죠스 3
뉴잉글랜드주에 캘빈 부샤드라는 사업가가 거대한 해양 공원을 건설한다. 이곳에는 전편의 주인공 브로디 서장의 아들인 마이크 브로디가 엔지니어로 일하고 있다. 어느날 거대한 백상어가 열린 수문 사이로 공원내부로 들어와 직원들을 잡아 먹지만 이 사실을 아는 사람이 없다. 이때 마이크는 애인이자 생물학 박사인 캐서린 모건과 함께 바다를 조사하러 갔다가 새끼 상어를 발견하고 즉시 상어를 생포하지만 곧 죽어버린다. 개장일, 공원에 몰려든 인파 사이로 어미 백상어가 출현한다. 상어와 인간 사이의 싸움이 시작되고 결국 상어를 죽인다.
바비: 돌핀 매직
언제나 남을 돕는 바비. 그러나 새로 사귄 인어 친구가 격는 곤경은 전혀 새로운 차원이었지. 저 깊은 바닷속 세상의 일이거든. 바비와 친구들의 짜릿한 모험, 기대해도 좋아!
돌핀 테일 2
희망의 아이콘 ‘윈터’, 새로운 친구 사귀기 대작전! 돌고래 맨디가 아쿠아리움을 떠나게 되면서 혼자가 된 ‘윈터’. 상처가 있는 윈터의 외로움을 채워주기 위해 방법을 찾던 소년 ‘소여’는 ‘윈터’가 발견된지 정확히 5년하고 하루가 지난날 운명처럼, 아쿠아리움에 새로운 새끼 돌고래 ‘희망’이가 온다는 소식을 듣게 되고, 윈터에게 새로운 친구를 만들어 주기 위해 직접 나서는데…
돌핀 테일
게그물에 걸려 꼬리가 잘리며 부상당한 채 구출된 큰돌고래 윈터와 친구가 된 소년 소이어의 모습을 지켜보던 이들이 인공꼬리를 제작하는 과정에서 일어나는 갈등과 눈물… 그리고 마침내 인공꼬리 제작에 성공하여 윈터를 다시 헤엄치게 해준다는 줄거리의 가족 드라마.
더 코브: 슬픈 돌고래의 진실
1960년대, 전세계적인 돌고래 사랑의 열풍을 일으켰던 미국 TV시리즈 “플리퍼”. 그 TV시리즈를 위해 돌고래를 직접 잡아 훈련을 시켰던 ‘릭 오배리’는 돌고래 조련사들에게 대부와도 같은 존재였다. 그러나 이제 그는 돌고래 보호를 위해 싸우고 있다. 일본의 작은 마을, 타이지(太地)의 바닷가에서 릭 오배리가 말해주는 잔인한 비밀은 바로 끔찍한 돌고래 사냥! 매년 이 곳에서는 2만 3천마리 가량의 야생 돌고래가 무분별한 포획활동으로 인해 죽어가고 있었던 것이다. 작고 평화로운 타이지만. 그 바다의 세 면을 막고 있는 깎아지는 절벽과 날카로운 철조망, 외부인을 위협하는 마을 주민들. 철저하게 외부인의 접근을 막고 있는 그 곳에서 자행되어온 무자비한 돌고래 학살을 막기 위해 “오션스 일레븐”이 나섰다. 수중 촬영, 녹음 전문가, 특수 효과 아티스트, 세계적 수준의 프리다이버들로 구성된 이들은 돌고래 학살을 은폐하려는 마을 사람들의 눈을 피해 그 참혹한 현장으로 잠입하는데...
플리퍼
Many kids might say their best friend is a puppy or a pony. But for 12-year-old Sandy, the most special pet of all is the exuberant dolphin he rescues and who returns the favor by rescuing Sandy from sharks.
돌고래와 산호초의 시민들
어린 돌고래 에코가 엄마의 도움을 받으며 무리 속에서 생존하는 법을 배워나간다. 종의 생존이 걸린 5년 간의 훈련이 시작된다
크루얼 죠스
A tiger shark bred by the Navy as a killing machine is wreaking havoc in the sleepy tourist town of Hampton Bay.
돌핀 킹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
최고의 돌고래 조련사로 명성이 자자했던 스페인의 호세 루이스 바르베로. 그의 경력과 2015년 충격적인 사망으로 이어지게 된 사건들을 살펴보는 다큐멘터리.
나이트 무브
왕년의 미식축구 선수였던 해리 모스비(진 핵크먼)는 현재 사설탐정으로 일하고 있다. 그러던 어느 날 그는 알렌 아이버슨(자넷 워드)으로부터 가출한 16세 딸 델리 그래스너(멜라니 그리피스)를 찾아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왕년의 글래머 여배우였던 알렌은 과거 어빙 그래스너라는 영화계의 거물과 결혼하며 알렌을 낳았던 것. 알렌은 델리가 사라진 지 2주 정도 됐고 평소 쿠엔틴(제임스 우즈)같은 불량한 애들과 어울렸다고 말한다. 쿠엔틴을 만난 해리는 함께 워너브라더스사에서 일하며 스턴트맨 마브와 함께 어울렸고, 그들 세 사람이 삼각관계였음을 알게 된다. 그리고 델리가 자신의 양아버지이자 알렌의 두 번째 남편 톰 아이버슨을 찾아 플로리다로 갔다고 추측한다. 그래서 그는 해리를 찾기 위해 플로리다로 떠나고 델리가 톰과 그의 새로운 여자 폴라(제니퍼 워렌)와 함께 지내고 있음을 알게 된다. 해리는 그들 사이에서 한동안 머물며 그들과 깊은 관계를 맺게 된다. 하지만 자신의 임무를 다하기 위해 델리를 데려간다. 그러고 얼마 뒤 해리는 델리가 영화 촬영 도중 불의의 사고로 죽게 됐다는 소식을 듣는다. 그 죽음이 뭔가 미심쩍다고 생각한 그는 당일의 영화 촬영 분량을 면밀히 검토하면서 그 죽음을 추적한다.
제우스와 록산느
Mary Beth is a marine biologist that gets annoyed when a dog called Zeus stows aboard her research boat. Nevertheless she is intrigued when the intrusive canine makes best-friends with her captive dolphin, Roxanne. She falls in love with Zeus's owner, Terry, a musician who rides a bike.
더 보트
한 발짝도 내딛을 수 없는 거대한 바다. 표류중인 요트를 발견하고 올라타는 남자. 인기척도 통신도 두절된 저절로 움직이는 배에 갇힌다. 배가 살아있다. 탈출구가 없다. 살아남기 위한 필사의 표류가 시작된다. 목숨을 건 승선을 환영합니다!
Flipper's New Adventure
While widowed Porter Ricks is away at school learning to be a park ranger, his teen-aged son, Sandy, under adult supervision from a neighbor, remains at the family home in the Florida Keys with his pet dolphin, Flipper. While Po (as Porter is called by most) is away, Sandy learns that the family home, built on state land, is being torn down to make way for a highway. In turn, Sandy would be sent to live with relatives, while Flipper would be sent to the seaquarium permanently. Not wanting to be separated from Flipper, Sandy, using his skiff, runs away with Flipper. A distraught Po returns home to look for his son. Meanwhile, the Hopewell family from Britain are vacationing in the area. Their sailboat is hijacked by three escaped convicts, who take the father, Halsey, hostage, and set the three Hopewell women - mother Julia, and teen-aged daughters Gwen and Penny - adrift, they who eventually land on the island where Sandy is hiding... Written by Huggo
아틀란티스 : 바다의 오페라
뤽 베송 감독의 바다 다큐멘터리로 대사나 해설 없이, 신비로운 음악을 배경으로 심연과 갖가지 바다생물들의 모습이 펼쳐진다. 심해로의 초대 인사말 이후 빛, 영혼, 움직임, 놀이, 우아, 밤, 신뢰, 유연함, 사랑, 증오, 탄생이라는 11가지 주제로 영화는 전개된다. 해양판 '동물의 왕국'으로, 심해의 모습을 신비하면서도 잔잔하게 그려냈다.
해녀
해저의 고대유물을 둘러싼 각축전을 그린 해양 모험물. 원제목 '돌고래를 타고 있는 소년'이 바로 그 유물이라는 것의 조각상이다.
버니 더 돌핀
A brother and sister who befriend a badly sunburned dolphin separated from his family and uncover a secret plan that could destroy the beach and their new friend's home. The kids must devise a clever plan to stop the bad guys, protect the sea life, and, most importantly, save their best friend, Berni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