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7xzDfx5V1ilILU5O5Q90ryRwoE.jpg

Season of Peace in Paris (1981)

장르 : 드라마, 역사

상영시간 : 1시간 38분

연출 : Predrag Golubović

시놉시스

A Yugoslavian man meets a woman in Paris, where he has come to do some research, and their mutual attraction leads to a liaison and shared adventures, not many good.

출연진

Maria Schneider
Maria Schneider
Hélène
Dragan Nikolić
Dragan Nikolić
Dragan
Alain Noury
Alain Noury
Mikelanđelo
Predrag Laković
Predrag Laković
Joško
Alida Valli
Alida Valli
Raf Vallone
Raf Vallone
Daniel Gélin
Daniel Gélin
Pascale Petit
Pascale Petit
Mike Marshall
Mike Marshall
Erland Josephson
Erland Josephson
Jane Chaplin
Jane Chaplin
Bogidarka Esposito
Bogidarka Esposito
André Julien
André Julien
Jean-Jacques Briot
Jean-Jacques Briot
Jane Carvel
Jane Carvel
Sacha Darwin
Sacha Darwin
Mike Marshall
Mike Marshall

제작진

Predrag Golubović
Predrag Golubović
Director
Milivoje Milivojević
Milivoje Milivojević
Director of Photography
Kornelije Kovač
Kornelije Kovač
Original Music Composer
Vlatko Gilić
Vlatko Gilić
Writer
Ratko Đurović
Ratko Đurović
Writer

비슷한 영화

옹박: 무에타이의 후예
'팅'(토니 쟈 분)은 승려 '프라 크루'에 의해 농푸라두 사원에서 자란 고아이다.'프라크루 스님'은 '팅'에게 고대 무에타이 무술을 훈련시키면서 절대 다른 사람을 해치는 데 무술을 사용하지 말 것을 당부하는데 스승으로부터 강도 높은 무에타이 훈련 받아 최고의 격투사가 된 '팅'은 살아가면서 선의 길을 따르기로 한다. 하지만, 마을의 수호신인 옹박 불상의 머리가 도난 당하자 마을을 대표해 이를 찾아 나서고 어쩔 수 없이 자신이 배운 무에타이로 혈투를 벌이게 된다. 하지만 번번히 옹박 불상은 암흑가 보스에 의해 빼돌려져 다시 '팅'은 목숨을 건 최후의 결투를 벌이는데.
헬레이저 3
매력적인 TV 뉴스 리포터 죠이는 어느날 병원 응급실을 취재하던 중 온몸에 사슬이 꽃혀있는 남자가 발작을 일으키다 죽는 놀라운 광경을 보게 된다. 남자와 함께 온 소녀는 진상을 캐묻는 죠이에게 '보일러 룸'이란 알 수 없는 말만 남기고 사라져 버리는데...
미드나잇 인 파리
약혼녀 이네즈와 파리로 여행 온 소설가 길. 파리의 화려함을 즐기고 싶어하는 이네즈와 달리 그곳의 낭만을 좋아하는 길은 홀로 파리의 밤거리를 산책하게 된다. 12시를 알리는 종이 울리는 순간 홀연히 나타난 클래식 푸조에 올라탄 길이 도착한 곳은 놀랍게도 1920년대 파리. 그 곳에서 그는 평소에 동경하던 헤밍웨이, 피카소, 달리 등 전설적 예술가들과 친구가 되어 매일 밤 꿈 같은 시간을 보낸다. 어느 날 헤밍웨이와 피카소의 연인 애드리아나를 만나게 된 길은 예술과 낭만을 사랑하는 매혹적인 그녀에게 빠져들게 되는데...
사이보그 하드웨어
때는 2000년대의 미래, 핵전쟁 이후의 황폐화된 지구에서 살아남은 인간들은 날로 심각해져 가는 방사능의 위협과 높아져 가는 기온과 싸우며 비참하고 참혹한 환경속에서 살아가고 있다. 맥스와 쉐이드는 난쟁이 하위의 고물상에서 미지의 사나이로부터 50불에 고철이 된 로보트를 산다. 예술가인 여자 친구 질을 방문하여 맥스는 그 로보트를 크리스마스 선물로 주는데 너무나 오랜만에 찾아온 그에게 고독에 지친 질은 투정을 부린다. 두 사람만의 시간이 오고 격렬하게 사랑을 나누는 두 사람을 지켜보는 눈동자가 있었으니 그는 질의 이웃에 살며 그녀를 짝사랑하는 링컨이라는 사내였다. 그는 기계장치를 연결하여 질의 집내부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들을 샅샅이 알고 있다. 질은 정부의 불임정책을 자연의 섭리에 위배되는 것이라고 비판하고 방사능 때문에 겁은 나지만 아이를 갖고 싶다는 뜻을 언뜻 내비친다. 난쟁이 하위는 자신의 정보망을 이용하여 그 고철 로보트가 K-1 사의 신제품이고 이름은 마크-13이라는 인조인간 로보트인데 가공할 군사무기였지만 중대한 결점이 있어서 정부의 지원금이 중단되고 로보트는 고철덩어리로 사막에 버려진 것을 알게된다. 마크-13은 자동조립되어 인공적으로 사고하고 태양으로 자동 충전되는 로보트 이고, 트리흘리움 몰페이트라는 화학무기까지 갖고 있는데 신경 마비성 마약인 그약을 맞으면 인간은 수초안에 목숨을 잃게 된다. 하위의 연락을 받고 급혀 달려온 멕스는 그가 죽어있을 것을 발견하는데 컴퓨터에서는 계속해서 마크 1-13의 비밀과 그 위험성에 대한 메시지가 나오고 있었다. 질이 위험하다는 것을 알게 된 멕스는 곧장 질의 집으로 달려가는데 그때 질의 집에서는 마크-13의 자동 조립이 서서히 끝나가고 있었다. 아무 것도 모른 채 잠에 빠진 질, 점점 인조인간의 완벽한 형태를 갖추어 가는 마크-13, 그리고 그곳으로 줄달음질 쳐가는 맥스.
박물관을 털어라
은퇴를 바라보고 있는 박물관 경비 ‘로저’(크리스토퍼 월켄)에게 삶의 낙이란 아름다운 여인의 초상화 ‘외로운 메이든’을 바라보며 공상에 빠지는 것이다. 그런 그에게 날벼락 같은 소식이 들리는데, 자신이 그토록 사랑하는 ‘메이든’이 덴마크 미술관으로 팔린다는 것! 이 때, 로저와 마찬가지로 박물관 그림에 푹 빠져있는 동료 ‘찰스’(모건 프리먼)가 각자 원하는 그림을 훔치자는 제안을 하고, 여기에 매일 밤 조각상 앞에서 누드로 포즈를 취하는 엉뚱한 야간경비원 조지(윌리엄 H. 메이시)까지 합세하여 기상천외한 작전을 모의하는데.. 프로보다 더 프로같은 꽃할배들의 포복’절도’ 미술관 털이가 시작된다!
황금시대
한 쌍의 남녀가 진흙투성이 길 위에서 사랑을 나누고 있다. 거리가 시끄러워지고 결국 남자는 체포된다. 남자는 수갑을 찬 채 끌려 가면서도 오로지 자신이 갈망하는 여인만을 생각한다. 영화는 마치 다큐멘터리처럼 전갈의 생태를 묘사하며 시작한다. 그리고 산적들, 사제, 군인, 관료가 차례로 등장하고, 영화의 주인공으로 보이는 한 쌍의 젊은 남녀가 사랑을 벌인다. 이들의 사랑이 부르주아들에 의해 끊임없이 방해받는다는 것이 이 영화의 주요한 이야기인 셈인데, 영화의 마지막 부분은 영뚱하게도 사드 후작의 소설 <소돔의 120일>의 후일담으로 넘어간다. 여기에 등장하는 4명의 '패륜아' 중의 한명은 예수의 모습을 하고 있고, 영화의 마지막 이미지는 사막에 버려진 십자가이다. 이러한 이야기 사이사이에 우스꽝스럽고 기괴한 부르주아의 삶의 단편들이 끼어들고, 자막과 대사, 음악은 이 영화의 공격대상이 무엇인지를 숨김없이 드러내고 있다. <황금시대>는 일부 좌파 지식인을 제외한 모든 이들의 격렬한 분노와 항의를 불러일으켰다. 가장 문제가 된 것은 예수를 사드 소설의 주인공으로 묘사한 신성 모독적인 부분이었다. 영화가 상영되는 극장에 몰려온 극우단체 회원들은 영사막을 찢었고, 찢어진 영사막 위에 영화는 며칠간 계속 상영되었다. 결국 들끓는 여론과 카톨릭 교회의 압력에 따라 파리시 당국은 상영 금지 조치를 내리고 프린트를 압수하였다.
마음의 심연
아르헨티나의 젊은 시인 올리베리오(Oliverio: 다리오 그란디네티 분)는 삶과 죽음, 그리고 여자와 복잡하게 얽힌 삶 속에서 시를 쓰며, 보헤미아적인 나날을 살아가는 오늘의 젊은이다. 시를 쓰는 것만으로는 생활이 어려운 그는 가끔 떠오르는 아이디어를 광고회사에 팔고는 하지만, 그렇게 들어온 돈은 곧 또 창녀에게로 간다. 올리베리오는 사랑의 환희로 허공에 떠올라, 함께 나르는 여자를 찾아 평생을 살아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던 그가 부에노스 아이레스를 떠나, 몬테비데오에 갔을때, 우연히 한 창녀를 만난다. 안나(Ana: 산드라 발레스테로스 분)라는 이름의 그 창녀는, 올리베리오를 안은채 하늘을 나를 수 있는 여자였다. 그러나, 여지껏 그가 여자들을 날지 못한다는 이유로 버렸듯, 이번에는 안나가 올리베리오를 버린다. 올리베리오가 아무리 발버둥을 쳐도, 안나는 눈하나 깜짝하지 않는다. 마침내, 안나는 올리베리오를 뒤에 남긴 채 떠나버린다.
버켓 오브 블러드
석고에 덮여 죽은 고양이가 실수로 조각상으로 오해받는 일이 생기고, 한 식당 종업원이 이 작품의 작가로 호평을 받게 된다. 그의 더 많은 찬사를 받고자 하는 욕망은 점점 더 치명적인 일련의 작품들로 이어지게 되는데...
블랙 비너스
Spanish actor Jose Antonio Ceinos stars as a down-and-out sculptor, whose inspiration returns with the strange appearance of a beautiful, mysterious black muse.
Cauldron of Blood
A blind sculptor works on his magnum opus unaware that the skeletons he has been using for armatures are the remains of the victims of his evil wife and that he is the next target.
Heaven Is a Traffic Jam on the 405
56-year-old artist Mindy Alper has suffered severe depression and anxiety for most of her life. For a time she even lost the power of speech, and it was during this period that her drawings became extraordinarily articulate.
Aftermath: Genesis
A sculptor is traumatized by the death of his wife in a car accident. He builds a sculpture in her memory. As the lifelike sculpture begins to bleed through the cracks of clay, the sculptor's flesh mutates and crumbles away...
손
A happy little potter is approached by a huge hand which wants him to sculpt its statue. The potter refuses, wanting nothing more than to be left alone with his only friend, a potted plant. As the hand's request gives way to bribery, demands, and threats, the potter becomes more desperate to escape its clutch, leading to tragedy.
The Psychopath
Inspector Holloway is investigating a series of brutal murders in which a doll of each victim is found at the scene. The dolls, as it turns out,were purchased by the crippled Mrs. Von Sturm, whose home is overcrowded with a doll collection. Her pale, wide-eyed, neurotic son is the prime suspect and the daughter of one of the victims discovers the shocking truth.
The Kneeling Goddess
Legendary superstar María Félix, stars in this melodrama noir playing the role of Raquel, a woman who has a passionate love affair with married aristocrat Antonio. However, a sensual sculpture untitled “The Kneeling Goddess” and modeled after Raquel will lead Antonio down a memory lane he'd rather soon forget.
Fire in Castilla (Tactilvision from the Moor of the Fright)
A short, experimental documentary featuring sculptures by Alonso de Berruguete and Juan de Juni. Shot within the Valladolid National Museum, the film is an excercise in what Val de Omar called "Tactile vision".
M/M
Wayward Canadian, Matthew, crushed by the isolation of being new to Berlin, turns his sexual desires toward Matthias that spiral into a dark fixation of assumed identity. Soon, this obsessive power struggle between the two, careens toward brutal passion and violence in a bid for dominance.
Corrode
A woman's need for an unfinished sculpture blossoms into an obsession.
Lamp
Short documentary of David Lynch building a lamp.
Treasures of the Snow
An adaptation of the book "Treasures of the Snow“ written by Patricia M. St. Joh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