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QcSV0rRtEB6NIEY3NyCml0afoU.jpg

The Kneeling Goddess (1947)

장르 :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47분

연출 : Roberto Gavaldón
각본 : Tito Davison

시놉시스

Legendary superstar María Félix, stars in this melodrama noir playing the role of Raquel, a woman who has a passionate love affair with married aristocrat Antonio. However, a sensual sculpture untitled “The Kneeling Goddess” and modeled after Raquel will lead Antonio down a memory lane he'd rather soon forget.

출연진

María Félix
María Félix
Raquel Serrano
Arturo de Córdova
Arturo de Córdova
Antonio Ituarte
Rosario Granados
Rosario Granados
Elena (as Charito Granados)
Fortunio Bonanova
Fortunio Bonanova
Nacho Gutiérrez
Carlos Martínez Baena
Carlos Martínez Baena
Esteban (as Carlos M. Baena)
Rafael Alcayde
Rafael Alcayde
Demetrio
Eduardo Casado
Eduardo Casado
Licenciado Jiménez
Luis Mussot
Luis Mussot
Dr. Vidaurri
Carlos Villarías
Carlos Villarías
Juez
Paco Martínez
Paco Martínez
Villarreal
Rogelio Fernández
Rogelio Fernández
Marinero
Alfredo Varela padre
Alfredo Varela padre
Juez del registro civil
José Arratia
José Arratia
(uncredited)
Fernando Casanova
Fernando Casanova
Empleado del juzgado (uncredited)
Ana María Hernández
Ana María Hernández
Invitada a fiesta (uncredited)
Miguel Ángel López
Miguel Ángel López
Joven mensajero (uncredited)
José Muñoz
José Muñoz
Detective (uncredited)
Juan Orraca
Juan Orraca
Detective (uncredited)
Manuel Pozos
Manuel Pozos
José (uncredited)
Félix Samper
Félix Samper
Asociado en mesa redonda (uncredited)

제작진

Roberto Gavaldón
Roberto Gavaldón
Director
Tito Davison
Tito Davison
Screenplay
Ladislas Fodor
Ladislas Fodor
Story
Roberto Gavaldón
Roberto Gavaldón
Adaptation
Rodolfo Lowenthal
Rodolfo Lowenthal
Executive Producer
Rodolfo Halffter
Rodolfo Halffter
Music
Charles L. Kimball
Charles L. Kimball
Editor
Carlos Falomir
Carlos Falomir
Casting
Manuel Fontanals
Manuel Fontanals
Production Design
Lilian Oppenheim
Lilian Oppenheim
Costume Design
Alex Phillips
Alex Phillips
Director of Photography
Edmundo Báez
Edmundo Báez
Additional Writing
Alfredo B. Crevenna
Alfredo B. Crevenna
Additional Writing
Esperanza Gómez
Esperanza Gómez
Hairstylist
Sara Mateos
Sara Mateos
Makeup Artist
Jorge Cardeña
Jorge Cardeña
Production Manager
Ignacio Villareal
Ignacio Villareal
Assistant Director
James L. Fields
James L. Fields
Sound Director
Galdino R. Samperio
Galdino R. Samperio
Sound Re-Recording Mixer
Rosalío Solano
Rosalío Solano
Camera Operator
Raul J. Casso
Raul J. Casso
Assistant Editor
Agustín Lara
Agustín Lara
Songs
Eduardo Mendoza
Eduardo Mendoza
Title Graphics
Humberto Gavaldón
Humberto Gavaldón
Script Supervisor
José Revueltas
José Revueltas
Adaptation
Jack Wagner
Jack Wagner
Producer

비슷한 영화

수색자
이산 에드워즈는 남북전쟁 후 텍사스의 목장에 있는 집으로 돌아온다. 그는 동생과 동생의 처인 마사 곁에서 쉬고 싶어한다. 그러나 인디언인 코만치 무리들의 습격으로 그의 이러한 바람은 처참히 짓밟아진다. 복수를 다짐하며 이산은 인디언에게 납치된 조카 데비를 찾아 인디언과 백인 혼혈인 조카 마틴과 함께 머나먼 길을 떠난다. 그러나 마틴은 추적이 계속되어가면서, 삼촌의 인디언을 향한 강한 적개심을 알게 된다. 그로 인해 이제는 인디언으로 동화된 조카 데비를 죽이려고 하는 게 아닌가 의심을 품게 되는데...
배드 컴퍼니
암표를 팔고 각종 게임 내기로 돈을 벌며 살아가는 긍정적인 청년 제이크는 CIA 일급 요원인 쌍둥이 형제 케빈을 잃게 된다. 케빈은 한 무기 밀매상으로부터 핵무기를 사는 작전을 수행하다가 테러 조직에게 살해를 당한 것이다. 아직 끝나지 않은 작전에 CIA는 제이크를 투입하게 되고, 그가 핵무기를 손에 넣은 순간 한 조직의 일원이 배신하면서 핵무기를 다시 테레 조직에게 넘어간다. 제이크는 가까스로 탈출에 성공하고 작전에서 손을 떼려 하지만 핵무기의 암호를 풀기 위해 제이크의 눈이 필요해지면서 테러 조직은 극단의 조치를 취하게 된다.
하몽 하몽
실비아(Silvia: 페네로프 크루즈 분)는 고속도로변에서 매춘 술집을 운영하는 카르멘(Carmen: 안나 칼리에나 분)의 조카(국내 번역에는 조카지만, 실제 설정은 어머니임)로 팬티 회사의 공장에서 일하는 아름답고 관능적인 처녀이다. 실비아는 팬티 공장 사장의 아들 호세(Jose Luis: 조디 몰라 분)와는 연인 사이인데 호세의 어머니 콘치타(Conchita: 스테파니아 샌드렐리 분)의 맹렬한 반대는 두 사람을 힘들게 한다. 창녀의 조카라 비천한 신분에도 이유가 있지만 그보다 호세의 아버지 마뉴엘(Manuel: 후안 디에고 분)이 카르멘과 불륜의 관계를 맺고 있다는 사실을 알기 때문이다. 호세가 실비아와의 결혼 승락을 구하려 하자 두 사람 사이를 갈라놓기로 작심한 콘치타는 햄 건조 공장에서 일하는 투우사 지망생 라울(Raul: 하비에르 바르뎀 분)을 고용하여 실비아를 유혹하도록 주문한다. 이 과정에서 라울의 젊은 육체에 사로잡힌 콘치타는 라울과 불륜 행각을 벌이고 라울의 접근으로 마음이 흔들리기 시작한 실비아 때문에 번뇌에 빠진 호세는 카르멘과 육체 관계를 갖는다. 한편, 실비아와도 관계를 한 라울과 콘치타와 정사 장면을 목격하고 이성를 잃어버린 호세는 라울을 죽여버리겠다고 결심, 햄 건조공장에서 라울과 결투를 벌이지만 오히려 라울에게 맞아 죽고, 이때 건조장에 나타난 실비아, 카르멘, 마뉴엘은 통한의 눈물을 흘린다.
쿨!
수려한 말발과 쿨한 캐릭터 하나로 삼류 갱스터에서 할리우드 영화 제작자로 변신, 대박신화를 이룬 칠리 팔머(존 트라볼타)는 최근 영화판에 염증을 느껴 전업을 심각히 고려 중 이다. 이때, 갱스터랩, 러시아 마피아들이 판치는 거친 뮤직 비즈니스에 관한 영화를 제작하자는 제안을 하던 친구 토미(제임스 우드)가 황당하게도 대머리 킬러에게 살해당하는 사건이 발생하고, 이로 인해 엄청난 빚더미를 상속받은 친구의 섹시한 미망인 이디(우마 서먼)를 만나 그녀의 뮤직 비즈니스에 동참을 제안한다. 칠리의 첫 번째 목표는 잘못된 전속계약으로 몇 년째 클럽을 전전하고 있는 실력파 무명가수 린다 문의 스타만들기! 그러나 그녀의 매니져인 짝퉁 힙합맨 라지(빈스 본)와 무비스타를 꿈꾸는 보디가드 엘리엇(더락)이 사사건건 협박과 폭행을 일삼고 게다가 이디에게 목숨을 담보한 빚 독촉을 해대는 조폭급 프로듀서 신 러셀(세드릭 더 엔터테이너) 출연으로 일은 점점 꼬여만간다. 게다가 토미의 살해현장을 목격한 칠리를 제거하려는 러시아 마피아들까지 개입되면서 칠리와 이디 커플의 뮤직 비즈니스 성공에 점점 먹구름이 끼어가는데……
Season of Peace in Paris
A Yugoslavian man meets a woman in Paris, where he has come to do some research, and their mutual attraction leads to a liaison and shared adventures, not many good.
색, 계
1938년 홍콩, 친일파의 핵심 인물이자 정보부 대장인 이(양조위)와 그를 암살하기 위해 막 부인으로 신분을 위장하고 접근하는 왕치아즈(탕웨이). 그녀의 임무는 자신의 신분을 위장하고 이의 아내(조안첸)에게 접근하여 신뢰를 쌓은 후 이에게 가까워 지는 것. 둘은 처음 본 순간부터 운명 같은 강렬한 이끌림을 느끼게 되지만 이의 상하이 발령으로 헤어지게 되고 암살 계획 또한 무산된다. 1941년 상하이, 다시 시작 된 암살계획으로 둘은 상하이에서 재회하게 된다. 경계를 푼 이, 그에게 다른 감정을 느끼는 왕치아즈. 이들은 서로에게 빠져들게 되는데...
가족 음모
영화는 두 쌍의 사기꾼의 이야기가 평행하게 펼쳐지다가 후반부에 하나로 얽히는 방식으로 전개된다. 블랑슈(바바라 해리스)는 그의 정부이며 택시 운전사인 럼리(브루스 던)가 수집한 정보를 토대로 용한 점쟁이 행세를 하는 사기꾼이다. 한편, 보석상인 애덤슨과 그의 정부 프랜(캐런 블랙)은 요인을 납치하여 몸값으로 다이아몬드를 요구하는 범죄를 일삼는다. 사건은 갑부인 레인버드 부인이 재산을 물려줄 핏줄이 없어 40년 전 그녀의 집안에 양자로 들어온 동생의 사생아를 찾아나서면서 시작된다. 레인버드 부인의 의뢰를 받은 블랑슈는 럼리의 도움으로 사생아를 찾아내는데, 그는 바로 보석상인 윌리엄이었다. 레인버드 부인의 재산을 가로채기 위해 두 쌍의 사기꾼이 충돌하고, 결국 공동묘지에서 맞부딪쳐 브레이크가 고장난 차를 타고 구불구불한 산길을 내려가는 위기에 처한다.
Hotel St. Pauli
Jor and Gerda is a loving couple that lives together in Copenhagen. Jor is trying to make a breakthrough as a writer, without any luck so far. His struggles have caused Gerda to provide for them by selling sexual favors on the street.
미스트
마켓에서 물건을 고르는 도중 동네 노인이 피를 흘리면서 “안개 속에 무언가가 있다!!” 뛰쳐 들어왔다. 마트 밖은 이미 아무것도 보이지 않는 정체 불명의 안개로 뒤덮혔고, 정체불명 거대한 괴생물체의 공격을 받는다. 마트 안에는 주민들과 데이빗, 그의 아들 빌리가 고립되었고, 지금 밖으로 나간다면 모두 죽는다는 미친 예언자가 그곳을 더욱 절망스럽게 만든다. 몇 시간 뒤 그들은 믿을 수 없는 괴물들의 등장으로 목숨의 위협을 받고, 살기 위해 살아 남기 위해 싸우기로 결심한다.
Straßenbekanntschaften auf St. Pauli
In order to bring a police commissioner under control, the criminal group that controls a notorious club that specializes in underage strippers, targets the young teenage daughter of the commissioner who is attempting to become independent by going out at night against her mother's wishes.
연인들
젊은 남자와 사랑에 빠진 부유한 중년 부인의 불륜을 다룬 루이 말 감독의 문제작. 독특한 형식의 로맨틱 드라마다.
칼리토
칼리토는 30년형을 받고 감옥에서 복역하다가 5년만에 출옥한다. 오래 동안 뒷골목 생활을 하던 그는 바하마에서 차 임대업을 하리라는 꿈을 갖고 그 돈을 마련하기 위해 변호사인 데이브가 지분을 갖고 있는 클럽을 운영하게 된다. 착실히 돈을 모으고 있는데 어느날 옛 애인 게일을 만나게 된다. 그녀에게 자신의 꿈을 얘기한 칼리토는 더욱 클럽에만 열심이다.
Desire
Ivan, a poor Russian student, lives in Switzerland. He is unexpectedly invited to Russia by a distant relative, Princess Wirsky. To finance the journey, he works as a messenger for revolutionaries who want to depose Grand Duke Wirsky. In Moscow, he delivers the message and falls in love with Marja, the daughter of the revolutionary, but Marja's father loves Princess Wirsky and wants to betray the revolutionaries. The princess falls in love with Ivan, and jealously deports Marja to Siberia. In revenge, Ivan strangles the princess. He spends the rest of his life yearning for Marja, whom he has never kissed. When he receives the news of Marja's death, he commits suicide.
8미리
세기적인 갑부 크리스티앙이 죽자 사설 탐정 탐 웰즈(Tom Welles : 니콜라스 케이지 분)가 호출되어, 크리스티앙의 금고 속에 은밀하게 보관되어 있던 8미리 필름의 정체를 조사해 달라는 의뢰를 받는다. 펜실베니아의 조그만 마을에서 아내 에이미(Amy Welles : 케서린 키너 분)와 딸 신디와 함께 무난하게 살아가는 탐은 외도 남편 미행 조사 등 별 위험도 없고 위협도 없는 자질구레한 일을 처리하는 흥신소 직원이다. 그에게 이번에 의뢰받은 일은 다소 생소한 것이었다. 그러나, 한 10대 소녀의 애절한 초상이 든 이 필름이 그를 당혹스럽게 만든다. 그리고 그녀가 누구인지, 왜 이 필름에 찍혀있는지, 지금은 어디에 있는지 조사하기 시작한다. 가출 조사 보고서를 샅샅이 뒤지던 탐은 필름 속의 소녀가 이미 오래 전에 사라져버린 매리앤이라는 여자아이임을 알아낸다. 그리고 그녀의 집을 방문하고는 씁쓸하게 혼자 매리앤을 기다리는 어머니를 만난다. 매리앤이 배우가 되고자 했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탐은 헐리웃으로 무대를 옮긴다. 여느 가출 소녀들처럼 헐리웃의 싸구려 비디오 배우로 전락했으리라 예상한 탐은 포르노잡지를 면밀히 조사한다. 그러나 매리앤을 닮은 소녀는 어느 곳에도 없다. 이 때 맥스를 만나게 되는 탐. 가수가 되는 것이 꿈인 맥스(Max: 조아퀸 피닉스 분)는 생계를 위해 섹스숍에서 일하며 몰래 대부를 탐독한다. 세상물정에 밝은 맥스의 도움을 받아 탐은 또 하나의 세계를 탐험한다. 포르노 영화의 암시장, 섹스숍의 뒷방, 그리고 온갖 종류의 폭력과 강간이 나무하고 녹화되는 음란한 지하세계는 핑크빛 조명 아래서 적나라하게 술렁거린다. 이 때, 매리앤이 마지막으로 들렀던 직업 소개소를 찾아내는데...
캔터베리 이야기
초서의 유명한 소설 를 노골적인 성적 표현을 담아 개작했다. 파졸리니는 이 영화에서 과격한 표현주의와 그 이상의 것까지 보여준다. 영국에서 촬영된 이 영화에서 파졸리니는 쵸서의 외설스러운 세계에 활기를 불어넣는다.
10 Sekunden
No overview found.
우리도 사랑한다
A romantic drama about a woman who enters into an affair after 30 years of marriage.
Gegenschuss - Aufbruch der Filmemacher
러브 & 트러블
런던 보그지의 패션 에디터, 버리기 아까운 엑스 보이프렌드와의 엔조이, 게다가 훈남 게이 룸메이트까지...모두가 부러워하는 그 여자 잭.스! 어느 날 패션 화보 촬영 중 유명 포토그래퍼 '루이기'와 작업 중 그의 새로운 어시스턴트 '파울로(샌티에고 카브레라)'를 만난다. 그녀 인생 처음으로 한 번에 필 꽂힌 바로 그 남자 파.울.로! 그러나 핸섬한 외모, 뛰어난 패션감각과 매너까지 겸비한 완벽한 남자 파울로가 웬지 수상하다. 게이들만 고용하는 것으로 유명한 '루이기'의 어시스턴트인데다 런던의 잘나가는 남자라면 죄다 게이인데 그도 혹시? 결국 쿨하고 엔조이를 즐기는 연애관으로 유명한 '잭스'에게도 그녀의 인생 최대 위기에 부딪혔으니 바로 게이에게 삘이 꽂힌 게 문제로다! 눈물을 머금을 수 밖에 없는 잭스는 게이 룸메이트 '피터'에게 '파울로'를 소개시켜주지만 '잭스'는 '파울로'의 매력을 떨칠 수 없고 '파울로' 역시 '잭스'에게 야릇한 눈길을 보내니 점점 더 마음이 흔들리는데... 런던의 완벽한 트러블 메이커들의 짜릿한 로맨스가 이제 막 시작된다!
Trees Are Blooming in Vienn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