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ouble Preferred (1948)
장르 : 스릴러
상영시간 : 1시간 3분
연출 : James Tinling
시놉시스
A suicide attempt is investigated by a pair of female police rookies.
컴퓨터 업계의 거물 초우 형제가 경영하는 회사 네트워크가 치명적인 바이러스에 감염된다. 대혼란 직전에 컴퓨터 엔젤로 불리는 린(서기)의 도움으로 회사를 구한 형 초우 루이는 린을 회사에 초대하지만, 린은 갑자기 섹시한 해커에서 화려한 무술 실력을 가진 암살자로 돌변한다. 동생 수(조미)와 인공위성을 동원한 첨단 시스템의 도움으로 감시망을 뚫고 홀연히 사라지는 린. 이 사건의 조사를 맡게 된 강력계 여형사 홍(막문위)은 감시 카메라에 잡힌 린의 현란한 솜씨를 보며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났다는 것을 직감한다. 린과 수는 국책 프로젝트였던 첨단 네트워크 시스템 ‘월드 파노라마’을 개발한 아버지가 이권을 노린 집단에게 살해당하자 복수를 맹세하고 프로페셔널 킬러로 커온 자매. 린은 자신의 신분을 속이고 사랑하던 얀(송승헌)에 대한 사랑과 킬러로서의 죄책감 때문에 은퇴를 결심하지만, ‘월드 파노마라’ 시스템을 둘러싼 국제적 음모 때문에 린과 수 모두 위험에 빠지고, 둘을 뒤쫓던 홍형사마저 덫에 걸려 살인 누명을 뒤집어쓰게 되는데…
13살 때 사촌누나로부터 성을 경험한 필립은 제복 입은 여자에게 특히 매료된다. 간호사와 사귀고 싶어 치과의사가 된 필립은 자기 병원 간호사를 애인으로 삼아 섹스를 즐기는 한편 색다른 제복의 여성을 찾는다. 그는 여자 주차단속원을 강간한 후 증거를 남기지 않기 위해 살해해버린다. 한편 여자 밝힘증 때문에 감옥에 갔던 건달 통치는 출감해 이 사건에 휘말린다.
The Busty Cops are back, and must prevent Finkel and Billy Viscious from winning an election by any means necessary.
범죄조직 잠입수사 중 동료이자 연인을 잃은 경찰 ‘에린(니콜 키드먼)’. 어느 날, 그녀에게 배송된 보라색 잉크가 묻은 100달러짜리 지폐. ‘에린’은 죽은 연인의 복수를 위해 17년 전 조직의 보스 ‘사일러스’를 추적하기 시작한다.
A female parole officer unwittingly gets involved with a handsome photographer who might be a serial killer.
Cruchot's police office moves into a new building. They do not only get high tech equipment, but also four young female police officers to educate. All of them scramble to work with them -- and cause pure chaos while being distracted by the fine ladies. Then they get into real trouble when one after the other of their female colleagues is kidnapped.
강간반 소속의 여형사 안나(아시아 아젠토 분)는 두 여자의 잔인한 살인으로 이어진 연쇄강간범의 흔적을 따라 플로렌스에 간다. 호텔에서 범인의 행적에 대한 제보를 받은 안나는 미술관에 걸린 브루겔의 신비한 '이카루스의 비행을'보고 강렬한 충격으로 정신을 잃고 쓰러진다. 한참 후 정신이 깨어난 그녀 앞에 한 남자가 다가서며 떨어뜨린 가방을 주워 주면서 자신을 알프레도(토마스 크레취만 분)라고 소개한다. 갑작스런 충격과 혼돈에 빠져있는 안나의 뒤를 쫓아 온 알프레도는 호텔에서 그녀를 폭행하는데..
An educational film featuring characters from "Dragon Ball". Roshi and Krillin are on their way to Bulma's birthday party, and they see a boy run into the street, nearly getting run over. Launch, as a traffic officer, teaches him about traffic safety. Meanwhile, Goku, who is also on his way to Bulma's party, gets a traffic lesson of his own from Suno after running through traffic to see her.
경찰 학교를 갓 졸업한 터너는 첫 근무날 잡화점 강도 사건을 목격하고 범인과 충돌, 결국 사살해 버린다. 그런데 범인의 총이 행방불명되고, 목격자도 없어 터너는 비무장한 범인을, 그것도 총탄을 모두 써가면서 무참히 사살한 혐의로 자격 정지를 당하게 된다. 설상가상으로 원인불명의 연속 살인 사건이 이어지고, 피해자들의 시체에서는 하나같이 터너의 이름이 새겨진 탄피가 발견된다. 경찰은 그녀를 감시하고, 터너는 점점 궁지에 몰린다. 한편 터너는 부유한 증권브로커 헌트와 사랑에 빠진다. 시간이 지나면서 터너는 차츰 자기의 연인이 범인이라는 심증을 갖게 된다. 그러던 어느날 헌트는 자신이 연속살인사건의 범인임을 털어놓는다. 터너는 그를 체포하지만 증거불충분으로 석방되고, 살인은 계속된다. 드디어 터너는 범죄현장을 직접 목격하고, 유일한 친구와 동료까지 피를 보자 그녀의 총구가 불을 뿜는다.
다리가 예쁜 여자들을 골라 강간한 후 다리를 절단하여 살해한 연쇄살인사건이 발생한다. 홍콩의 경찰들은 특별수사본부를 설치하고 켄 경위가 이 전담반을 맡는다. 한편, 켄의 약혼녀이자 유능한 여자경찰인 아설이 갱단의 조직원을 후송하는 도중, 그의 입을 막으려는 갱 조직원이 호송차를 습격한다. 차량 충돌과 함께 시작된 총격전으로 경찰과 갱단의 유혈사태가 발생하고 아설이 부상을 당한다. 이때 우연히 이 근처를 지나다 이 광경을 목격한 연쇄유괴살인범 로이는 아설의 각선미를 주목하고, 총격전에도 아랑곳하지 않고 스커트 아래 그녀의 다리를 비디오로 녹화한다. 이때부터 로이는 아설의 집에 몰래 침입하여 그녀의 사생활을 캐내고, 그녀를 자신의 것으로 만들려는 작업을 시작한다. 또한 대담하게도 경찰서로 아설을 찾아가 그녀에게 자신이 찍은 비디오 테이프와 선물을 주고 달아나 버린다. 수상한 낌새를 채고 그를 추적하지만 놓치고 마는 켄과 아설. 그러나 한번 먹이를 노린 그가 아설을 놓아줄 리 만무한 일. 아설의 집에 로이는 계속 기거하며 그녀를 납치할 기회를 노린다. 그러던 중 아설의 동생을 보게 된 로이는 때마침 집으로 오던 켄과 아설의 눈 앞에서 아설의 여동생을 납치하며, 아설에게 그녀를 찾기 위해 악속 장소로 올 것을 명령한다. 아설이 로이를 찾는 동안에도 시내 밤거리의 봉고 안에서 아설의 여동생을 겁탈하는 로이. 마침내 로이를 만나러 찾아오지만 그의 계략에 말려들어 그녀마저 그의 먹이가 되어버린다. 동생의 죽음을 통해 간신히 로이로부터 탈출하는 아설. 그러나 아설을 찾기 위해 로이의 더욱 잔혹하고 엽기적인 토막 살인을 감행하며. 로이에게 복수를 하려던 아설은 로이의 계략에 말려들어 캔마저 살해하게 되는데...
전직 CIA 요원 엘리야 케인(스티븐 시걸)은 정부가 극비리에 진행하고 있는 새로운 임무를 맡게 된다. 바로 CIA 요원 시절, 자신의 팀원이었던 배신자에 대한 정보를 찾아 그를 잡는 것. 케인은 새로운 팀을 이끌고 배신자를 찾아 나서지만 곧 그가 세계적으로 악명 높은 인신매매 조직 소속이라는 것을 알아낸다. 이제 그를 잡기 위해서는 이 조직 전부를 무너뜨려야만 한다. 그러나 겉으로 보이는 것이 이 조직의 전부는 아니었는데.. 과연 케인은 잔혹한 조직의 배후 세력과 그들의 비밀을 밝혀내고 무사히 임무에 성공할 수 있을까?
홍콩의 최고 도둑 금강(스파이더맨/킹콩: 허관걸 분)은 비밀리에 깽들이 다이아몬드를 거래하고 있는 빌딩에 침입 다이아몬드를 훔쳐 대기 중이던 죠에게 넘겨준 후 그곳에 흰장갑 한 짝을 떨어뜨리고 기묘하게 사라진다. 다이아몬드를 빼앗긴 깽 몬티는 국제적인 도둑인 진짜 희장갑(화이트 글로브)에게 의뢰하자 가짜에 대한 분노로 이를 승낙한다. 한편 홍콩 경시청은 이 사건을 위해 미국에서 대머리 형사 반장 알버트(코작: 맥가 분)를 불러다가, 최고 왈가닥 여형사 하동시(호양/왈가닥: 장애가 분)과 함께 연합 작전을 수행한다. 첫대면부터 티격태격 싸운 이들은 내키지는 않지만 부부로 가장하여 하동시 집에 기숙하며 사건을 해결하기로 한다. 한편, 스파이더 맨은 멍텅구리(죠: 석천 분)를 통해 그와 친한 두 여자의 몸에 숨긴 장소를 문신해 놓았다는 것을 알아내고, 멍텅구리는 적대 관계에 있는 매드맥스 일당에 의해 죽음을 당한다. 알버트 일행에게 잡힌 금강은 구속 시키지 않는 조건으로 다이아몬드 찾는 것과 흰장갑의 체포에 협조할 것을 제안 받지만 거절하다가 하동시의 여동생 딩동에게 홀딱 반해서 적극 이들을 돕게 된다. 항상 다투기만 하던 알버트와 하동시도 어느덧 정이 들어 서로 사랑하게 된다. 마침내 두 여자의 몸에 새긴 장소를 알아내는 도중 위험한 고비에 처하나 금강이 다이아몬드의 비밀을 알고 있기에 그때마다 흰장갑의 도움을 받게 된다. 드디어 바닷 속에 숨겨진 다이아몬드를 건져올리며 그들은 어느덧 뜨거운 우정을 느끼게 된다. 그 순간 흰장갑의 습격을 받게 되자, 금강은 리모트 자동차로 이들을 격파하지만 흰장갑의 총에 알버트가 쓰러지고 이에 분노한 금강은 흰장갑을 끝까지 쫓아서 그를 수장시킨다. 알버트의 죽음에 슬퍼하던 금강은 알버트에게 속은 것을 알고는 달리는 앰블런스 안에서 알버트에게 분풀이를 하다 차에서 떨어져 알버트를 들쳐 업은 채로 사나운 개에게 쫓기게 된다. 티격태격 다투어도 최가박당이라는 말처럼 최고의 명콤비가 된 것이었다.
핵폭탄을 거래하려는 무기상 핫산을 체포하기 위한 작전을 펼치는 케인 요원. 핵폭탄을 안전하게 처리하게 위해 폭탄처리팀의 No.1 에이스 스노우가 케인의 팀에 배치된다. 그러나 사건을 파헤치기 위해 다가갈수록 케인의 팀은 점점 위기에 몰리고, 몰래 핫산의 은신처로 잠입한 신입대원 핀치는 목숨까지 위협 받는다. 그 순간, 케인은 바로 그 순간, 핵폭탄을 숨겨 들키지 않게 거래할 수 있도록 핫산에게 위장 폭탄을 판 사람이 바로 스노우라는 사실을 알아차린다. 과연 케인은 대 위기 속에서 핀치를 구하고 핫산과 스노우를 잡을 수 있을까?
Gianna Amicucci works in the house of the head of her hometown police force and enters the academy with a kickback from him. She is a beautiful woman (she generously sheds clothes during the film) and has to overcome her male colleagues prejudices, but she gains their respect through a series of brilliant operations.
This Japanese thriller finds a beautiful policewoman becoming entangled in Japan's S&M underground while investigating a gruesome murder. Soon, her investigation has led her to a seductive sadist and his equally appealing masochist victim. Falling prey to her suspects' powerful allure, she struggles to extricate herself from an increasingly torrid affair to solve the mystery she set out to investigate.
한 폭의 그림처럼 정교하게 꾸며진 사건 현장. 천재 화가 고야의 명화 ‘카프리초’를 그대로 모방해 잔혹하게 살해당한 피해자. 세상을 뒤흔든 전대미문의 사건을 맡게 된 형사 ‘카르멘’과 ‘에바’는 단서를 추적해나가면서 살인마의 충격적인 실체와 마주하게 되는데…
When Officer Elijah Kane and his team of undercover cops discover a new lab drug flooding through the nightclubs of Seattle, they struggle to eliminate it from the streets immediately. As if dealing with a dozen dead ravers isn't enough, the cops begin to act as security guards for an obnoxious documentarian. They quickly become privy to the filmmaker's arrogance as he attempts to make a film regarding Seattle's underbelly.
황씨 집안은 아버지대부터 홍콩 경찰계에 몸을 담고 있는 집안이다. 그에겐 경찰에 몸담아 혁혁한 공을 세우고 있는 외아들과 4명의 딸들이 있다. 큰아들이 동료경찰인 리나와 결혼을 하자 큰딸 아령은 오빠를 뺏겼다는 생각에 은근히 새언니를 미워하게 되고 또한 같이 처리한 사건의 공로가 새 언니에게 돌아가 승진을 하자 더욱 싫어한다. 월남 난민 수용소에서 탈출한 난민이 홍콩으로 가기위해 큰 술집을 턴다는 정보를 입수한 경찰은 이들에게 이 사건을 맡긴다. 술집에서 이틀간 땅을 보던 이들은 그 월남난민이 나타나자 즉각 행동을 취했지만 아령의 엉뚱한 행동으로 인해 놓치고 만다. 이로 인해 아령이 상부의 문책을 당하고 이를 만회하기 위해 혼자서 월남난민을 체포하려 공원으로 가자 이를 알고 오빠와 리나가 뒤쫓아간다. 하지만 놈들의 덫에 걸려 오빠가 목숨을 잃게 된다. 이에 황가 사람들은 외아들을 죽인 범인을 다른 경찰손에 잡게 하기보다는 황씨집안사람이 힘을 합쳐 체포해야한다는데 의견을 모으고 현장으로 가지만 거기엔 이미 서로 앙숙이던 아령과 리나가 의기투합하여 범인 일당을 처치한 후였는데...
힘없는 여성을 상대로 한 범죄가 끊이지 않는 인도의 델리. 불같은 성격의 경찰 소니는 번번이 소동을 일으킨다. 상관 칼파나는 분노로 가득한 그녀를 진심으로 걱정한다.
Malibu detective Shannon goes undercover in a group house to discover who murdered one of the women living there. Shannon gets caught up in the sex and parties, not knowing that her every action is being secretly broadcast on satellite TV. When she learns of the broadcast, she puts the clues together and figures out that the men living in the house have sex with all the women for all the world to see. And that's when her life becomes slated for cancel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