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XWJc1ccNiZPbv0XSHAJCxgBrNa.jpg

The Beast in the Cellar (1970)

A chill-filled festival of horror!

장르 : 스릴러, 공포

상영시간 : 1시간 41분

연출 : James Kelley
각본 : James Kelley

시놉시스

Two spinsters have kept their mad brother locked up in their cellar for 30 years. Then he escapes ...

출연진

Beryl Reid
Beryl Reid
Ellie Ballantyne
Flora Robson
Flora Robson
Joyce Ballantyne
John Hamill
John Hamill
Alan Marlow
Tessa Wyatt
Tessa Wyatt
Nurse Sutherland
T. P. McKenna
T. P. McKenna
Det. Chief Sup. Paddick
Vernon Dobtcheff
Vernon Dobtcheff
Newsmith
John Kelland
John Kelland
Sgt. Young
David Dodimead
David Dodimead
Dr. Spencer
Christopher Chittell
Christopher Chittell
Baker
Peter Craze
Peter Craze
Roy
Dafydd Havard
Dafydd Havard
Stephen Ballantyne
Gail Lidstone
Gail Lidstone
Young Ellie
Elizabeth Choice
Elizabeth Choice
Young Joyce
Merlin Ward
Merlin Ward
Young Stephen
Anthony Heaton
Anthony Heaton
Anderson
Anabel Littledale
Anabel Littledale
Gloria
Howard Rawlinson
Howard Rawlinson
Young Soldier
Roberta Tovey
Roberta Tovey
Paper Girl
Reg Lever
Reg Lever
Ambulance Man

제작진

Graham Harris
Graham Harris
Producer
Tony Macaulay
Tony Macaulay
Music
Desmond Dickinson
Desmond Dickinson
Director of Photography
Harry Waxman
Harry Waxman
Director of Photography
Nicholas Napier-Bell
Nicholas Napier-Bell
Editor
Weston Drury Jr.
Weston Drury Jr.
Casting
Roger King
Roger King
Art Direction
Annabel Davis-Goff
Annabel Davis-Goff
Script Supervisor
Ronnie Maasz
Ronnie Maasz
Camera Operator
Harry Woodley
Harry Woodley
Gaffer
Colin Hobson
Colin Hobson
Sound Editor
Olga Angelinetta
Olga Angelinetta
Hairstylist
W.T. Partleton
W.T. Partleton
Makeup Artist
Mary Gibson
Mary Gibson
Wardrobe Master
James Kelley
James Kelley
Screenplay
James Kelley
James Kelley
Director
Lew Warburton
Lew Warburton
Conductor
Dominic Fulford
Dominic Fulford
Assistant Director
Tony Dawe
Tony Dawe
Sound Mixer
Ted Karnon
Ted Karnon
Sound Mixer
Caroline Langley
Caroline Langley
Unit Manager
Ken Softley
Ken Softley
Construction Manager
Paul Ibbetson
Paul Ibbetson
Second Assistant Director
Ann M. Paterson
Ann M. Paterson
Production Secretary
Ted Underwood
Ted Underwood
Grip
Christopher Neame
Christopher Neame
Associate Producer
Tony Tenser
Tony Tenser
Executive Producer

비슷한 영화

컨저링
1971년 로드 아일랜드, 해리스빌. 페론 가족은 꿈에 그리던 새 집으로 이사를 간다. 물론 1863년에 그 집에서 일어난 끔찍한 살인 사건을 전혀 몰랐다. 또한 그 이후에 일어난 많은 무서운 사건에 대해서도 알지 못했다. 이 가족은 그 집에서 겪은 일이 너무 무서워서 한 마디라도 외부에 언급하는 것을 거절했었다. 지금까지는…
블랙폰
한 소년이 대낮에 마스크를 쓴 남자에게 납치당한다. 소리가 새 나가지 않는 방음 지하실에 갇힌 소년. 그런데 전화벨이 울리기 시작한다. 발신자는 납치 살인범의 이전 희생자들.
살아있는 시체들의 밤
남매인 조니와 바바라는 죽은 아빠의 무덤을 찾아간다. 그 때 어디선가 나타난 좀비들의 습격에 오빠 조니가 죽고, 바바라만 외딴 집으로 도망을 친다. 겁에 질린 바바라가 정신을 차려보니, 그 집은 좀비를 피해 사람들이 숨어있는 곳이였는데...
헬 카운트
우즈 가족이 새 집으로 이사한지 약 일주일 후 갑작스러운 정전 사고가 나고 딸 엘리가 실종된다. 어떤 단서도 없이 실종된 딸의 행방에 당황한 엄마 케이라는 조사를 하던 중 벽에 이상한 표식이 새겨져 있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 이후 계속되는 미스터리한 초자연적인 일을 겪은 후 그녀는 이 집 자체가 딸 엘리를 데려 갔을 거라는 결론을 내리고, 실종 직전 마지막 통화 때 딸이 향하던 지하실로 향하게 되는데...
스노우맨
첫눈이 내리는 날 한 여인이 실종되는 사건이 일어났을 때 형사 해리 홀레는 오랫동안 미제 살인사건을 저질러온 연쇄살인마가 다시금 나타났음을 직감한다. 신임경찰 카틀린과 함께 수사를 시작한 그는 다시 눈이 내리기 전에 범인을 잡아야 한다고 다짐하는데...
제인의 말로
베이비 제인 허드슨은 어린 시절 보드빌 쇼의 유명한 스타였지만 성장한 후에는 배우로서 재능을 인정받지 못한다. 대배우로 성공한 언니 블랜치의 그늘 아래서 술과 향락으로 매일을 보내고 있을 뿐이다. 그러던 어느 날 술 취한 제인과 블랜치가 함께 자동차에 타고 있다 사고가 난다. 블랜치는 다리를 다쳐 반신불수가 되고, 제인은 불만과 질시 속에서도 어쩔 수 없이 언니를 돌보며 살게 된다. 세월이 흐른 후, 블랜치는 알콜중독으로 편집증 상태가 된 제인을 병원으로 보내려 하는데, 이 사실을 안 제인은 온갖 수단으로 블랜치를 학대한다. 제인은 헌신적인 가정부 엘비라를 우발적으로 죽이게 되자 어찌할 바를 모르고 혼란에 빠진다.
아세닉 앤 올드 레이스
Mortimer Brewster, a newspaper drama critic, playwright, and author known for his diatribes against marriage, suddenly falls in love and gets married; but when he makes a quick trip home to tell his two maiden aunts, he finds out his aunts' hobby - killing lonely old men and burying them in the cellar!
크립
아름다운 외모와 위트, 당당함을 뽐내며 파티를 즐기던 ‘케이트’(프랭카 포텐테 분). 추파를 던지는 남자들에게도 도도하기만 했던 그녀는 파티장을 나왔지만 택시가 잡히지 않아 지하철을 타기로 한다. 늦은 밤의 한산한 지하철 역에 들어선 ‘케이트’는 파티장에서의 술기운 때문에 깜빡 잠이 드는데... 문득 소스라쳐 깨어보니 모든 문은 잠기고 텅 빈 역엔 그녀 홀로 남겨져 있다. 여긴… 내가 알던 그런 지하철이 아니야! 모든 출입구는 벌써 굳게 잠겨있다. 그러나 다행히 플랫폼으로 지하철이 들어오고 그녀는 그녀는 안도하며 지하철에 뛰어 오른다. 아무도 없는 지하철 안. 왠지 모를 초조함과 불안감을 달래고 있는 순간 갑자기 차가 멈추어 버린다. 설상가상 불이 꺼지고 그녀를 쫓아 파티장부터 따라온 한 남자는 그녀를 강간하려 한다. 온 힘을 다해 저항하던 ‘케이트’. 갑자기 어둠 속의 무언가가 남자를 끌고 가고 처절한 비명소리만 들려 온다. ‘케이트’는 지상으로 나가가 위해 닫혀진 지하철에서 만난 이들과 캄캄한 터널 속을 미친 듯이 달리는데… 밖으로, 밖으로 나가야 해! 길고 어두운 터널을 지나 다음 역의 플랫폼에 도착한 케이트. 출구를 찾다 경비대의 비상통화기를 찾아내지만 막상 경비원은 그녀의 말을 믿지 않는다. 순간 스피커를 통해 들려오는 또 한번의 끔찍한 비명소리.이건 단순한 강도가 아니다. 무언가가 무자비한 살육을 시작했다! 지하철은 터널의 가장 깊은 곳에서 멈춰서고, 늘 지나치기만 하던 터널 안에는 상상도 못할 공간이 존재하고, 그곳에선 잔인한 놀이가 벌어진다. 극도의 공포로 바뀌어 버린 달콤한 귀가에의 예상… 그녀는 살아 남을 수 있을까?
언더그라운드
1941년 나치 독일의 침공으로 베오그라드와 세르비아 전체는 혼란에 빠지고 국민들은 전의를 불태우며 저항한다. 블랙키와 마르코는 지하에서 무기를 제조하고 밀매하며 돈을 벌고 있었는데 전쟁으로 지하 생활을 시작한 파르티잔 가족들은 마르코와 블랙키를 전쟁 영웅으로 착각한다. 전쟁의 소용돌이 속에서도 자신의 입지를 굳힌 블랙키는 여배우 나탈리아를 강제로 데려다 결혼식을 하지만 곧 독일군 장교인 프란츠에게 그녀를 빼앗긴다. 평소부터 나탈리아에 흑심을 품은 마르코는 블랙키를 구출하여 지하 세계에 은신시키고 나탈리아와 결혼 생활을 즐기는 한편, 전쟁이 끝나고 티토 정부가 들어서자 내각에 입각하여 전쟁 영웅 대접을 받는다. 마르코는 자신의 지위를 고수하기 위해 지하 세계의 블랙키를 비롯한 모든 사람들에게 전쟁이 끝났다는 사실을 알려주지 않는다. 이후 지하 세계는 점점 지상과 마찬가지로 완벽한 생활 체계를 구축하며 전쟁 준비를 계속하게 되는데...
허쉬 허쉬 스윗 샬롯
1927년, 탐욕에 사로잡힌 샬롯의 아버지는 자신의 재산을 샬롯에게만 물려주려 한다. 이를 위해 샬롯의 연인 존 메이휴 등 그녀에게 접근하는 모든 사람을 가로막는다. 그리고 아버지가 세상을 떠나고 36년이 지난 지금, 샬롯은 집에 틀어박혀 은둔자처럼 혼자 살고 있다. 하지만 샬롯이 36년 전 존 메이휴를 잔인하게 살해했다는 의심과 소문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헬 하우스 LLC
유령의 집을 만들어 개장하는 회사인 '헬 하우스'의 멤버들은 할로윈을 앞두고 뉴욕 외곽의 작은 마을에서 폐호텔을 개조해 유령의 집을 개장하기로 한다.
공포의 환상
After a twenty-year stay at an asylum for a double murder, a mother returns to her estranged daughter where suspicions arise about her behavior.
Whoever Slew Auntie Roo?
A demented widow lures unsuspecting children into her mansion in a bizarre "Hansel and Gretel" twist.
공포의 지하괴물
1950년대 때 호러 만화 셀라 드웰러로 그린 만화가 콜린 차일드레스가 지하실에 있는 작업실에서 원고 작업을 하던 중 작품에 영감을 받은 마법서 ‘커즈 오브 더 에이션트 데드’의 내용을 소리 내어 읽었다가 만화 내용이 현실화되어 식인 괴물이 나타나 위협을 가해오자 방에 불을 질렀다 괴물과 함께 불에 타죽었는데.. 그로부터 30년 후 여성 만화가 휘트니 테일러가 콜린 차일드레스가 살던 집에 이사를 왔다가 지하 작업실에서 그가 남긴 마법서를 발견해 책 내용을 낭독하고 마법의 원과 주문의 글귀를 적은 괴물의 초상을 그렸다가 괴물을 다시 부활시키면서 자신이 이어서 그린 셀라 드웰러 만화 내용대로 현실에서 대참사가 벌어지는 이야기
마이클
Although to the outside world he seems like the a perfectly normal insurance broker, Michael secretly keeps a 10-year-old boy, Wolfgang locked in a room in his soundproof basement.
데드 링거
동시에 한 남자를 사랑했던 쌍둥이 자매의 이야기로, 베티 데이비스가 쌍둥이 자매 1인 2역을 했다.
나이트 워커
A woman is haunted by recurring nightmares, which seem to be instigated by her late husband who supposedly was killed in a fire.
서커스 살인
A lady ringmaster milks the publicity from a string of murders.
초능력의 신비
바바라 바흐 주연의 슈퍼내추럴 호러물로 캐스트도 적고, 몰입감도 떨어진다. 기자 제니퍼와 그녀의 진구들 카렌과 비키는 놀러 나왔다가 숙박 시설을 찾기 못해 커다란 농장 근처의 집에 머물게 된다. 하지만 그 집에는 어니스트라는 남자에 의해 20년 넘게 보살펴진 한 의문의 존재가 있는데, 여자들이 도작하자 그 의문의 존재는 조금씩 모습을 드러내며 살인을 시작하기에 이른다.
Night Watch
Ellen Wheeler, a rich widow, is recovering from a nervous breakdown. One day, while staring out the window, she witnesses a murder. But does anybody believe h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