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zblFjGFBK4w00i4L1CDw46RI3.jpg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아쿠아맨 - 레이지 오브 아틀란티스 (2018)

장르 : 애니메이션, 가족, 액션,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17분

연출 : Matt Peters

시놉시스

Aquaman must battle foes in the air, on land and in the depths of the Seven Seas, along with some help from The Justice League, to save the day.

출연진

Dee Bradley Baker
Dee Bradley Baker
Arthur Curry / Aquaman (voice) / Dex-Starr (voice) / Fishy (voice)
Susan Eisenberg
Susan Eisenberg
Mera (voice)
Trevor Devall
Trevor Devall
Orm Marius / Ocean Master (voice)
Jonathan Adams
Jonathan Adams
Atrocitus (voice)
Troy Baker
Troy Baker
Bruce Wayne / Batman (voice)
Nolan North
Nolan North
Clark Kent / Superman (voice)
Grey DeLisle
Grey DeLisle
Diana Prince / Wonder Woman (voice) / Lois Lane (voice) / Ring (voice)
Khary Payton
Khary Payton
Victor Stone / Cyborg (voice)
Cristina Milizia
Cristina Milizia
Jessica Cruz / Green Lantern (voice)
Alyson Stoner
Alyson Stoner
Barbara Gordon / Batgirl (voice)
Eric Bauza
Eric Bauza
Jimmy Olsen (voice) / Bartender (voice)
Scott Menville
Scott Menville
Damian Wayne / Robin (voice)
Fred Tatasciore
Fred Tatasciore
Lobo (voice)

제작진

Matt Peters
Matt Peters
Director
James Krieg
James Krieg
Writer
Jeremy Adams
Jeremy Adams
Writer
Tim Kelly
Tim Kelly
Music
Sam Register
Sam Register
Executive Producer
Brandon Vietti
Brandon Vietti
Executive Producer
Jason Cosler
Jason Cosler
Executive Producer
Jill Wilfert
Jill Wilfert
Executive Producer
Robert Fewkes
Robert Fewkes
Executive Producer
Cris Mertens
Cris Mertens
Editor
Collette Sunderman
Collette Sunderman
Casting

비슷한 영화

비보의 살아있는 모험
난 가야 한다. 두려움을 이겨내고 노래해야 한다. 음악을 사랑하는 킨카주. 비보는 아바나에서 마이애미까지 일생일대의 모험을 떠난다. 오랜 친구가 남긴 사랑의 노래를 전하러!
크리미널 스쿼드
나쁜 놈들을 위한 법은 필요 없다는 범죄수사대 앞에 LA를 공포에 떨게 만든 최강 은행강도 조직이 나타난다. 완벽한 행동력과 거침없는 추진력으로 무장한 그들에게 현금 수송 차량부터 연방 은행까지 털리며 속수무책인 상황. 강도단을 쓸어버리려는 범죄수사대와 두려울 것 없는 은행강도 조직의 피할 수 없는 대결이 펼쳐진다! 시원하게 털거나 화끈하게 잡거나!
크레이지 리치 아시안
뉴요커 레이첼은 남자친구 닉의 절친 결혼식이 열리는 싱가포르로 향한다. 처음으로 아시아를 방문한다는 설렘도 잠시, 닉의 가족을 만난다는 사실이 걱정이다. 그런데 알고 보니 닉이 싱가포르에서 가장 부유한 집안의 아들이자 모두가 선망하는 결혼 후보 1순위 신랑감이었던 것. 레이첼은 사교계 명사들의 질투와 더불어 본인을 영 탐탁지 않아하는 닉의 어머니의 타겟이 되는데… 남친의 재력을 알게 된 순간, 시월드의 문이 활짝 열렸다!
액시던트 맨
어린 시절 친구들에게 괴롭힘을 당하던 마이크(스콧 앳킨스)는 우연히 빅 레이(레이 스티븐슨)를 살인 청부를 목격하고, 이날부터 레이의 밑에서 암살 기술을 배우게 된다. 오랜 시간 후 레이가 만든 암살자 조합의 에이스로 성장하게 된 마이크. 하지만 이들의 인연도 암살자 클럽의 믹(마이클 제이 화이트)과 맥(레이 파크)이 마이크의 전부인(브룩 존스턴)을 죽이게 되면서 틀어지고 만다. 설상가상으로 마이크의 아이를 임신하고 있었던 전부인. 복수심에 눈이 먼 마이크는 암살자 클럽을 상대로 전쟁을 선포한다. 시작되는 암살자 클럽과 마이크의 전쟁, 과연 이 싸움의 승자는 누가 될 것인가?
Woody Woodpecker
Woody Woodpecker enters a turf war with a big city lawyer wanting to tear down his home in an effort to build a house to flip.
여명의 기도
더 이상 추락할 수 없는 나락, 태국의 감옥에 갇힌 빌리 무어. 이곳을 나갈 수 있는 길은 죽거나 링 위의 승자가 되거나. 그러나 현실은 어느 것도 허락하지 않는다.
블랙 아담
기원전 가장 번성하고 위대한 고대 국가였지만 현재는 국제 군사 조직 인터갱의 독재 국가로 전락한 칸다크. 인터갱의 눈을 피해 고대 유물을 찾던 '아드리아나'는 우연히 5000년 동안 잠들어 있던 '블랙 아담'을 깨우게 된다. 엄청난 괴력과 스피드, 방탄 능력과 자유자재의 고공비행, 번개를 쏘는 능력까지. 온몸이 무기인 '블랙 아담'은 자신의 앞을 막아서는 인터갱들을 모조리 쓸어버리고 칸다크 국민들은 이에 열광한다. 한편, 그의 폭주를 막기 위해 호크맨, 닥터 페이트, 아톰 스매셔, 사이클론으로 구성된 히어로 군단 '저스티스 소사이어티'가 칸다크에 나타나는데...
Hey Arnold! The Jungle Movie
When their trip to San Lorenzo takes a turn for the worst, Arnold and his classmate’s only hope of getting home is retracing the dangerous path that led to Arnold's parents' disappearance.
마징가 Z: 인피니티
마징가Z가 악의 과학자 닥터 헬(Dr. Hell)과 그가 이끄는 지하제국의 세계정복의 야망으로부터 지구를 구한 뒤 10년이 지난 뒤, 코지는 자신의 할아버지(카부토 쥬조), 아버지(카부토 켄조)의 뒤를 이어 과학자의 길을 걷고 있다. 이런 가운데 코지는 후지산 인근 지하에서 정체불명의 초거대 유적 '인피니티'와 그로부터 나온 수수께끼의 생명체 '리사'와 조우하고 이와 때를 같이해 닥터 헬과 그가 이끄는 기계수(機械獸)들이 다시 모습을 드러낸다. 코지는 마징가Z와 함께 또 다시 지구를 구하기 위한 싸움에 나선다.
원더 우먼 1984
사랑의 힘으로 시련을 딛고 진정한 슈퍼히어로로 거듭난 원더 우먼 다이애나 프린스는 고고학자로서 인간들 사이에서 조용히 살고 있다. 다이애나의 마음 한편엔 세상을 떠난 연인 스티브 트레버의 빈자리가 여전하다. 그녀의 주변이 어수선해지기 시작한 건 동료 바바라가 관리 중이던 고대 유물을 수상한 석유 부자 맥스 로드에게 맡기고서부터. 사람들의 소원을 들어주는 대가로 그들에게서 가장 소중한 것을 앗아가는 빌런이 세상을 어지럽히기 시작하고, 다이애나의 앞엔 거짓말처럼 죽었던 스티브가 나타나는데...
킨: 더 비기닝
우연히 다른 차원의 무기인 슈퍼건을 얻게 된 소년은 갓 출소한 형 때문에 두 세계로부터 추적을 당하며 엄청난 사건에 휘말리게 되는데…
코마
젊고 재능은 있지만 세상에 인정받지 못한 건축가 ‘빅터’는 갑작스러운 사고를 당한 후 잠에서 깨어난다. 어떤 과학적 논리로도 설명할 수 없는 중력, 물리 법칙을 무시한 건물들과 공간이 있는 이곳은 혼수상태에 빠진 자들만 올 수 있는 곳 ‘코마’라는 세계이다. 이곳에 있는 사람들은 ‘리퍼’라는 정체불명의 괴물에게 쫓겨 안전한 섬을 찾으러 떠나게 되고, 그 섬과 관련해서 엄청난 비밀이 드러나는데 과연 ‘빅터’는 혼수상태에서 현실세계로 빠져나올 수 있을까…
특수부대 전랑2
특수부대 ‘전랑’ 출신의 ‘렁펑‘(오경)은 아프리카에서 수 백명의 인질을 볼모로 국가를 장악하려는 테러집단과 마주하게 된다. 인질들을 구출하기 위해 허락된 시간은 단 18시간! UN도 국가도 포기한 전쟁에서 ‘렁펑’은 테러집단을 소탕하고 인질을 무사히 구출할 수 있을 것인가!
구스범스: 몬스터의 역습
할로윈이 다가오고 있던 어느 날, 단짝 ‘소니’와 ‘샘’은 으스스한 분위기의 버려진 집을 발견한다. 그곳에서 자물쇠로 잠겨있는 [구스범스] 책을 찾아낸 소니와 샘은 함부로 자물쇠를 열고, 심술궂은 인형 슬래피를 깨우고야 만다. 몬스터 군단의 리더 슬래피는 책 속에 갇혀있던 몬스터들을 하나, 둘씩 불러들이고 평온했던 마을은 어느새 위험에 빠지기 시작한다. 게다가 기상천외한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소니의 엄마 ‘케이시’까지 납치당하자, 소니의 누나 ‘세라’까지 합류해 엄마와 마을을 구하기 위해 나선다. 다시 깨어난 몬스터들의 습격으로 엉망진창이 된 할로윈, 위험에 빠진 가족과 마을을 구할 수 있을까?
형님 아내2
형님아내2 (사모님과 경호원)
허리케인 하이스트
최악의 허리케인이 급습한 도시. 대피령이 내려진 텅 빈 도시에 미 연방 재무부 금고를 노리는 범죄 조직이 나타난다. 이들은 가장 안전한 지역인 태풍의 눈을 이용한 범죄 계획을 세운다. 한편, 범죄 조직에게 인질로 잡힌 형을 구해야 하는 천재 기상학자 ‘윌’과 금고 속에 남겨진 6,500억 원을 지켜야 하는 재무부 특수 요원 ‘케이시’는 돈과 생존을 둘러싼 사투를 시작하는데…
블로커스
아빠 미첼(존 시나)은 고등학교 졸업을 앞둘 만큼 훌쩍 커버린 딸의 모습을 받아들이기 힘들다. 아쉬운 부모 마음을 모르는 딸 케일라(제랄딘 비스와나탄)와 그의 친구 줄리(캐서린 뉴튼)는 졸업파티를 기점으로 성인이 될 생각에 들떠있을 뿐이다. 미첼과 줄리의 부모는 졸업파티에서 딸들이 벌일 계획에 의심을 품고 만일의 사고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한다.
미드 90
1990년대 로스앤젤레스, 13살 스티비의 여름은 처음으로 뜨겁고 자유롭다. 그에게는 넘어져도 좋은 스케이트보드, 그리고 함께 일어서는 나쁜 친구들이 있다.
올 세인츠
모든 성도들은 세일즈맨이 된 목사 마이클 스펄록 (John Corbett), 그가 폐쇄 명령받은 작은 교회, 그리고 동남아시아 출신의 피난민 그룹의 영감을주는 실화를 바탕으로합니다. 함께 그들은 미래를 위해 모든 것을 구할 수있는 씨를 심을 위험에 처했습니다. (구글번역)
언더워터
30일 동안 해저 시추 시설에서 엄청난 압력을 견디며 바다의 밑바닥을 뚫어야 하는 캐플러 기지의 대원들. 어느 날, 큰 지진으로 콘크리트 구조물을 뚫고 급류가 들이 닥쳐 기지는 순식간에 파괴되고 대혼란이 일어난다. 갑작스런 대재앙 속에서 가까스로 살아남은 대원들은 전기 엔지니어 노라를 비롯한 5명. 이들이 시도해 볼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또 다른 해저 기지 ‘로우벅’으로 이동해 탈출 포트를 찾는 것 뿐. 하지만 어두운 심해엔 그들만이 존재하는 것이 아니었다. 무언가 그들을 바짝 따라오고 있다. 불가사의한 포식자와 쫓고 쫓기는 위험천만한 게임에 갇혀버린 대원들. 살아남기 위해선 남은 용기를 전부 쥐어 짜내야만 한다.

추천 영화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플래시
레고의 슈퍼히어로 캐릭터들이 도시를 위협하는 악당을 물리치기 위해 힘을 합친다는 내용의 애니메이션과 부가영상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 고담시티 브레이크아웃
배트맨이 휴가를 내고, 저스티스 리그에게 고담 시티를 맡기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당연히 카오스다! 조커가 슈퍼맨을 속이고 아캄 정신병원에서 고담의 가장 악한 범죄자들을 탈출시켰을 때, 로빈과 사이보그, 그리고 원더우먼이 도시를 지켜야만 한다. 그러는 동안, 배트맨의 휴가는 그와 배트걸, 나이트윙이 악당 데스 스트로크와 베인이 엄청난 파괴를 불러올 군대를 만드는 사악한 계획을 발견하게 되면서 물건너가게 된다. 새로운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장편 애니메이션 레고 저스티스 리그 고담시티 브레이크아웃과 함께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 차례다!
레고DC: 샤잠! 매직 앤 몬스터즈
소년 히어로 샤잠은 저스티스 리그에 합류하기를 권유받는다. 샤잠은 이를 꺼리지만, 그의 라이벌인 몬스터 소사이어티가 저스티스 리그 히어로들을 위험에 빠뜨리자 그들을 구할 사람은 자신 뿐이란 것을 깨닫는다.
레고 DC 배트맨: 소중한 가족
배트맨과 그의 팀이 고담시를 파괴하려는 악당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LEGO® Scooby-Doo! Blowout Beach Bash
Mystery, Inc. heads to Blowout Beach for a real swinging beach party when the Ghost Pirates threaten to harsh the good vibes.
레고 닌자고 무비
로이드와 카이, 니야, 쟌, 콜, 제이는 평범한 학생이지만 방과 후에는 뛰어난 닌자가 되기 위해 스핀짓주 훈련을 받는 닌자들이다. 마침내 실력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왔으니, 악당 가마돈이 닌자고 시티를 쳐들어온다. 하지만 가마돈이 바로 리더 로이드의 아빠였던 것! 여기에 최강 보스 고양이 악당 ‘야옹스라’까지 닌자고 시티의 평화를 위협하는데… 로이드와 친구들은 과연 이 난관을 헤쳐나갈 수 있을까?
레고 쥬라기 월드: 인도미너스 탈출
쥬라기 월드의 과학자들 손에서 탄생한 최고로 무섭고 매력적인 공룡. 핫도그라면 사족을 못 쓰는 이 새로운 생명체에게 핫도그가 떨어지면 무슨 일이 벌어질까?
레고 스쿠비-두!: 나이트 타임 테러
Mystery Inc. is summoned to investigate occurrences in a haunted villa, where a black knight terrorizes anybody who tries to get close to treasure hidden by the former owner of the building.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 둠 군단의 공격!
새롭게 만들어진 저스티스 리그가 메트로폴리스를 안전하게 지키면서 범죄가 갈 곳은 없어 보인다. 하지만 이 사실은 렉스 루터를 기분 나쁘게 만들고, 그는 블랙 만타, 시네스트로를 비롯한 악당 무리와 함께 그만의 리그를 만들고는 둠 군단이라 칭하게 된다. 이제 수퍼 파워를 가진 공포의 팀과 계획을 가진 렉스 루터는 정부의 최고 기밀 지역인 Area 52를 공격하는데, 그는 과연 승리를 얻게 될까? 수퍼맨, 배트맨, 원더우먼와 저스티스 리그 멤버들이 세계에서 가장 강한 수퍼 악당들과 맞서는 싸움에 동참하라!
LEGO Marvel Super Heroes: Avengers Reassembled!
The Avengers are forced to “party” with Ultron when he seeks to disassemble the team by taking control of Iron Man’s armor and enact a nefarious scheme to take over the world.
레고 무비 2
시스타 행성의 지멋대로 여왕의 지시로 듀플로 외계인들이 레고 마을을 침공한다. 어마무시 장군이 친구들을 납치하자 에밋은 우주로의 여행을 떠나는데… 에밋과 친구들의 대모험, 이번엔 우주다! 준비됐나요?
레고 프렌즈: 걸즈 포 라이프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팝스타 리비가 하트레이크 시티를 방문하면서, 미아, 안드레아, 올리비아, 스테파니, 엠마 다섯 친구들의 우정은 시험에 놓이게 된다. 친구들의 히트 송 ‘걸즈(Girlz)’가 리비의 매니저에 의해 도둑맞게 되고, 친구들은 이를 되찾기 위해 계획을 세워야 한다. 다섯 친구들의 그들의 히트 송에 대한 진실을 알리게 되면서, 그들은 때로는 유명세가 전부가 아니라 우정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이라는 사실을 배우게 된다.
LEGO Frozen Northern Lights
Elsa, Anna and friends search for the Northern Lights.
레고 브리큐멘터리
덴마크의 목수 올레 키르크 크리스티얀센이 발명한 레고. 조그마한 목각 장난감에서 전 세계 장난감 산업의 아이콘과도 같은 존재로 성장한 레고는 단순한 어린이들만의 장난감이 아니라 성인들을 환상의 세계로 인도하는 조각이다. 레고의 역사와 문화적 파급력을 다룬 이 유쾌한 다큐멘터리는 레고가 어떻게 아이들의 장난감으로 시작해 모든 연령대의 수집가, 예술가, 혁신가 및 건축가가 사랑하는 세계적인 현상에 이르렀는지를 탐구하며, 레고로 만든 환상적인 조형물들 또한 감상할 수 있다.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vs 비자로 리그
저스티스 리그와 자신들을 복제한 비자로 리그가 힘을 합쳐 악의 무리 ‘Dark Side’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
레고 DC 코믹스 슈퍼히어로: 저스티스리그 우주전쟁
어두운 우주 속에서 빛을 내며 떠있는 보석 같은 행성, 지구는 브레이니악이라고 알려진 악당에게는 그의 행성 콜렉션을 완성시키기 위해 반드시 손에 넣어야 하는 마지막 행성이다. 물론 저스티스 리그는 이를 가만히 두고 볼 수 없는 법! 브레이니악이 수퍼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에게 동시 다발적 공격을 가하면서 배트맨과 플래시는 저스티스 리그를 다시 모으기 위해 재빠른 반격에 나서고, 사이보그와 수퍼걸은 지구에서 브레이니악의 드론에 맞서 싸운다. 레고®와 DC 코믹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무비, 슈퍼히어로의 멋진 동맹 저스티스 리그의 활약을 볼 수 있는 레고 DC코믹스 수퍼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우주 전쟁!
레고 배트맨 무비
모난 성격 때문에 외톨이로 지내 알프레드 집사에게 늘 걱정만 한 가득 안겨주던 배트맨. 파티장에서 만난 로빈을 얼떨결에 입양하게 되고, 고담시에 새로 부임한 경찰청장 바바라 고든을 만나면서 누군가와 함께 있는 것이 의외로 재미있다는 걸 느낀다. 한편, 고담시를 노리는 악당들이 다가오고 있었으니...
레고 무비
배트맨, 슈퍼맨, 원더우먼, 인어공주, 초록닌자, 1980몇년 우주인, 미켈란젤로, 미켈란젤로 닌자거북이, 2002 NBA 올스타 등등등. 이들 마스터 빌더 사이에서 희망으로 선택된 평범한 미니피겨! 그의 작고 노란 손에 레고 세계의 운명이 달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