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 Kelly

참여 작품

레고DC: 샤잠! 매직 앤 몬스터즈
Music
소년 히어로 샤잠은 저스티스 리그에 합류하기를 권유받는다. 샤잠은 이를 꺼리지만, 그의 라이벌인 몬스터 소사이어티가 저스티스 리그 히어로들을 위험에 빠뜨리자 그들을 구할 사람은 자신 뿐이란 것을 깨닫는다.
레고 DC 배트맨: 소중한 가족
Music
배트맨과 그의 팀이 고담시를 파괴하려는 악당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아쿠아맨 - 레이지 오브 아틀란티스
Music
Aquaman must battle foes in the air, on land and in the depths of the Seven Seas, along with some help from The Justice League, to save the day.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플래시
Music
레고의 슈퍼히어로 캐릭터들이 도시를 위협하는 악당을 물리치기 위해 힘을 합친다는 내용의 애니메이션과 부가영상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 고담시티 브레이크아웃
Original Music Composer
배트맨이 휴가를 내고, 저스티스 리그에게 고담 시티를 맡기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 당연히 카오스다! 조커가 슈퍼맨을 속이고 아캄 정신병원에서 고담의 가장 악한 범죄자들을 탈출시켰을 때, 로빈과 사이보그, 그리고 원더우먼이 도시를 지켜야만 한다. 그러는 동안, 배트맨의 휴가는 그와 배트걸, 나이트윙이 악당 데스 스트로크와 베인이 엄청난 파괴를 불러올 군대를 만드는 사악한 계획을 발견하게 되면서 물건너가게 된다. 새로운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장편 애니메이션 레고 저스티스 리그 고담시티 브레이크아웃과 함께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들 차례다!
레고 DC 코믹스 슈퍼히어로: 저스티스리그 우주전쟁
Music
어두운 우주 속에서 빛을 내며 떠있는 보석 같은 행성, 지구는 브레이니악이라고 알려진 악당에게는 그의 행성 콜렉션을 완성시키기 위해 반드시 손에 넣어야 하는 마지막 행성이다. 물론 저스티스 리그는 이를 가만히 두고 볼 수 없는 법! 브레이니악이 수퍼맨, 원더우먼, 그린 랜턴에게 동시 다발적 공격을 가하면서 배트맨과 플래시는 저스티스 리그를 다시 모으기 위해 재빠른 반격에 나서고, 사이보그와 수퍼걸은 지구에서 브레이니악의 드론에 맞서 싸운다. 레고®와 DC 코믹스의 새로운 오리지널 무비, 슈퍼히어로의 멋진 동맹 저스티스 리그의 활약을 볼 수 있는 레고 DC코믹스 수퍼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우주 전쟁!
레고 DC 코믹스 슈퍼 히어로: 저스티스 리그 vs 비자로 리그
Music
저스티스 리그와 자신들을 복제한 비자로 리그가 힘을 합쳐 악의 무리 ‘Dark Side’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
Plughead Rewired: Circuitry Man II
Music
In the backdrop of Earths polluted future a female FBI agent removes Danner, a pleasure android from an asylum in order to coerce him into helping her hunt down the criminal psychopath Plughead. But Plughead who has tangled with Danner before has his own plans as he is forcing a female scientist to help him manufacture life extending longevity chips which he intends to sell to rich and powerful cli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