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nqGWLIAOkN57eHmyPVwEc7PgF.jpg

Nos reimos de la migra (Destrampados y mojados) (1984)

장르 : 코미디

상영시간 : 0분

연출 : Víctor Manuel Castro

시놉시스

출연진

Rafael Inclán
Rafael Inclán
Isela Vega
Isela Vega
Roberto 'El Flaco' Guzmán
Roberto 'El Flaco' Guzmán
Edith Olivia Añorve
Edith Olivia Añorve
Lety Barragan
Lety Barragan
Ana Berumen
Ana Berumen
María Cardinal
María Cardinal
Karen Castello
Karen Castello
Lily Castro
Lily Castro
Carmen del Valle
Carmen del Valle
Joaquín García Vargas
Joaquín García Vargas
Gloria Alicia Inclán
Gloria Alicia Inclán
Griselda Mejía
Griselda Mejía
Rafael Munguía
Rafael Munguía
Helena Noble
Helena Noble
Jorge Noble
Jorge Noble
Jorge Ortín
Jorge Ortín
Polo Ortín
Polo Ortín
Luis Manuel Pelayo
Luis Manuel Pelayo
Rocío Rilke
Rocío Rilke
Angélica Ruiz
Angélica Ruiz
Carmen Salinas
Carmen Salinas
Rebeca Silva
Rebeca Silva
Lili Soto
Lili Soto
Claudia Tate
Claudia Tate
Víctor Manuel Castro
Víctor Manuel Castro

제작진

Víctor Manuel Castro
Víctor Manuel Castro
Director

비슷한 영화

Como Hackear Seu Chefe
Victor accidentally sends a compromising email to his nagging boss. With the help of his office crush and a clueless friend, he'll try to save his job while having to deal with a rook hacker the porn industry, a children's online game and Smiley, the company mascot.
칸다사미 따라잡기: 가족 여행
이런 결혼 생활은 싫어! 부부만의 시간을 보내는 휴가를 떠나자. 절친이자 사돈지간인 샨티와 제니퍼가 계획을 세운다. 결국 온 가족이 총출동한 시끄러운 여행이 되고 말았지만.
쇼미더고스트
꿈도 희망도 꺾여버린 취준생 단짝친구, 호두와 예지. 어느 날 호두는 번듯한 풀옵션에 가격마저 저렴한 월세집을 구하게 된다. 그러나 완벽하게만 보였던 집안에서 점차 이상한 기운이 느껴지고, 예지와 호두는 불길한 원혼을 마주하며 혼비백산 한다. 갈 곳도 없고 돈도 없는 그들은 어떻게든 집을 지키기 위해 원혼을 물리치려 하는데...
더 하우스
어느 가난한 가족, 불안에 시달리는 개발업자, 그리고 화가 잔뜩 난 집주인까지. 미스터리한 집에서 여러 세대에 걸쳐 일어나는 사건을 다룬 블랙 코미디 애니메이션.
체리마호: 30살까지 동정이면 마법사가 될 수 있대
동정인 상태로 30살을 맞이해, ‘접촉한 사람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마법’에 걸린 회사원 아다치와 회사 내 인기남이자 업무 능력도 뛰어난 동기 쿠로사와는 연인 사이이다. 순조로운 사내연애와 데이트를 즐기며 행복한 나날을 보내던 중 아다치에게 전근 소식이 날아든다. 하고 싶었던 일을 할 수 있는 기회 대한 기쁨도 잠시, 전근 지역은 1,200km나 떨어진 나가사키. 전근 이야기와 함께, 서로를 너무 위한 나머지 엇갈려 버리고 마는 아다치와 쿠로사와. 장거리 연애를 계기로 둘은 미래에 대해 생각하게 되는데….
Papai é Pop
마디아 홈커밍
마디아가 돌아왔다! 증손자의 대학 졸업을 축하하는 자리. 가족들이 말썽을 부리자 마디아 할머니의 인내심이 한계에 달한다.
얼떨결에 스타트업
마약에 취해 엄청난 앱에 대한 아이디어를 선보인 두 친구. 그 혁신적인 아이디어에 순식간에 투자금이 몰린다. 하지만 문제는 회사는커녕, 앱도 없다는 사실. 지금이라도 스타트업을 세워볼까?
LEGO Monkie Kid: A Hero Is Born
Monkey King comes to life as a young boy named MK, obsessed with the legends of old, discovers Monkey King's magical staff. After witnessing Red Son and Princess Iron Fan release the Demon Bull King from his prison under the mountain, MK accidentally grabs Monkey King’s magical staff and escapes, sending him on a journey to return the staff to Monkey King in order for him to save the day.
부바
행복해지면 나쁜 일이 일어난다고 믿는 사기꾼 남자. 불행한 삶을 유지해야 하건만, 자신을 조종하는 형과 함께 마피아 조직에 들어가면서 행복과 불행의 균형을 맞추는 데 어려움을 겪는다.
금병매
어린 시절 서문경은 호색한이자 엄청난 정력의 소유자인 아버지와 미모의 어머니 사이에서 부유한 집안의 자식으로 자란다. 어머니가 돌아가시던 날부터 당대 최고의 성(性)연구가인 아버지에게 ‘대물철권’ , ‘풍차돌리기’, ‘벽타기’ 등의 최고의 성교의 기술과 강철 같은 성기를 단련하며 자란 문경은 자신의 남근을 붓(?)대용으로 사용할 정도로 장성하게 되고, 나날이 늘어만 가는 자신의 성욕을 주체하지 못하여 힘든 나날을 보내는데…
퍼리 벤전스
미국 희귀너구리가 사는 땅을 둘러싸고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내용으로 브랜든 프레이저로가 주연을 맡았고 그의 부인으로 브룩 쉴즈가 출연 오랜만에 연기를 펼친다.
카드캡터 체리 2
패랭이꽃 축제에서 연극의 주연을 맡게 된 사쿠라는 방학을 맞아 일본에 온 샤오랑, 메이린과 함께 축제 준비에 한창이다. 그러나 마을에서 이상한 일들이 벌어짐과 동시에 사쿠라 카드가 한장씩 없어지는 사건이 발생한다. 에리올은 봉인된 카드를 사쿠라 카드로 바꾸면 된다고 전해주지만, 봉인된 카드는 연극 직전 소학교를 습격하여 사쿠라 카드를 대량 빼앗아간다. 사쿠라가 슬립 카드로 맞서는 것도 허사로 돌아가고, 봉인된 카드는 다시 모습을 감추는데...
A-특공대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던 특공대가 돌연 자취를 감춘 지 1년. 누구도 해결할 수 없고, 아무도 도울 수 없는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최고의 해결사 A-특공대가 되어 다시 돌아왔다! 비상한 두뇌 회전의 소유자 한니발(리암 니슨)의 기상천외한 작전 지휘 아래, 작업의 달인 멋쟁이(브래들리 쿠퍼)의 수려한 외모와 화려한 언변으로 실마리를 풀면 두려움을 모르는 짐승 파이터 B.A(퀸튼 잭슨)가 선방을 날리고...
미소녀 전사 세일러 문 S - 가구야 공주의 연인
고양이 ‘루나’는 교통사고를 당할 뻔한 자신을 구해준 청년에게 사랑에 빠진다. 어느 날 그 청년은 해변에서 수수께끼의 수정을 줍게 되는데, 그 수정의 정체는 45억년만에 지구에 접근한 혜성 ‘스노우 가구야’ 본체의 일부였다. 수정을 주운 이후로 청년의 지병이 점점 악화되는데…
Merry Christmas, Drake & Josh
Step brothers Drake and Josh must give a foster family the best Christmas ever or face years in jail for a Christmas party gone wrong.
Problem Child 3
Chapter 3 of the Problem Child trilogy features pre-teened Junior in love with a classmate that won't even notice him, but does notice three other boys who are rivals to Junior. This means war!
애들이 똑같아요
다이앤(Diane Barrows: 커스티 앨리 분)은 평생을 지속할 사랑을 원한다. 뉴욕에 있는 고아원에서 일하는 그녀는, 9살짜리 장난꾸러기 아만다(Amanda Lemmon: 매리-케이트 올슨 분)를 각별하게 아낀다. 그러나 독신이기 때문에 아만다를 입양할 수 없다. 가족은 아만다와 다이앤, 모두가 항상 소원하는 것인데. 한편 캘러웨이 호숫가 저택에는 성공한 사업가 로저(Roger Callaway: 스티브 구텐버그 분)가 살고 있다. 그의 9살 난 딸 알리사(Alyssa Callaway: 애쉴리 올슨 분)는 그의 유일한 자랑이자 기쁨이다. 몇 년 전 아내가 죽은 후부터 그는 불행하게도 결혼하고 싶은 여성을 만나지 못했다. 무엇보다 로저는 거대한 회사를 운영하느라 바빠서 딸과 함께 보낼 시간이 없다. 마침내 로저는 알리사에게 엄마가 필요하다고 판단하고, 클라리스(Clarice Kensington: 제인 시벳 분)라는 여자와 약혼하기에 이른다. 그러나 그녀는 로저의 재산만을 노리고 접근한 기회주의자일 뿐이다. 같은 시간, 캘러웨이 저택 반대편에는 아만다를 비롯한 이스트사이드 보육원 아동들이 캠프를 차리고 호숫가에서 여름을 지내고있다. 어느 날 말괄량이 고아 아만다와 얌전한 상속녀 알리사가 우연히 만나게 된다. 그리고 그들은 놀랍게도 서로가 아주 똑같이 생겼다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그들은 서로가 겪고 있는 처지를 공감하게 되고, 모종의 작전을 모색한다. 그 첫 번째 프로젝트는 로저의 결혼을 망치게 한 다음 로저와 다이앤 커플을 탄생시키는 것. 그렇게만 된다면 그들만의 '영원토록 행복한' 가족을 이룰 수 있다고 믿는다. 그들의 계획대로 로저와 다이앤은 만나게되고, 그들은 서로 호감을 느낀다. 그러나 클라리스는 쉽게 포기하지 못한다. 이 사랑에 빠진 한 쌍이 그들만의 행복한 감정에서 헤매고 있을 때, 클라리스는 바로 다음날로 결혼식을 앞당긴다.
Casper's Scare School
When Casper's been being friendly lately even when playing with a boy named Jimmy, Kibosh: The King of the Underworld has Casper enrolled into a Scare School headed by the two-headed headmaster Alder and Dash. He befriends Ra, a mummy with unraveling issues and Mantha, a zombie girl who keeps falling apart. When Casper discovers the two-headed headmaster's plot to use a petrification potion to turn Kibosh into stone and take over the Underworld and Deedstown, he and his new friends must stop him.
내니 맥피 2: 유모와 마법소동
말썽꾸러기 세 남매 뒤치다꺼리하랴, 도시에서 놀러 온 조카들 돌보랴, 농장 지키랴, 할 일이 산더미인 ‘미세스 그린’(메기 질렌할) 앞에 내니 맥피가 등장한다. 평범한 유모인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놀라운 마법사인 그녀! 내니 맥피가 지팡이만 한 번 내리치면 다투던 아이들은 싸움을 멈추고, 사촌과 침대를 나눠 쓰지 않으려는 아이도 코끼리와 한 침대에서 자게 된다. 내니맥피의 다섯 가지 교육을 받으며 달라진 아이들은 위기의 농장을 지키기 위해 일생 일대의 환상모험을 시작하게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