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45cUjQb2jdKDeWt3NLfyRw1Yot.jpg

The Costello Case (1930)

Who put Costello on the spot?

장르 : 범죄,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5분

연출 : Walter Lang
각본 : F. McGrew Willis

시놉시스

An Irish policeman handles gangsters, a mystery woman and a wise-guy reporter.

출연진

Tom Moore
Tom Moore
Mahoney
Lola Lane
Lola Lane
Mollie
Roscoe Karns
Roscoe Karns
Blair
Wheeler Oakman
Wheeler Oakman
Mile-Away-Harry
Russell Hardie
Russell Hardie
Jimmie
William B. Davidson
William B. Davidson
Saunders
Dorothy Vernon
Dorothy Vernon
Landlady
Jack Richardson
Jack Richardson
Donnelly
W.E. Lawrence
W.E. Lawrence
Babe
Millard K. Wilson
Millard K. Wilson
Henderson
Edward LeSaint
Edward LeSaint

제작진

Walter Lang
Walter Lang
Director
F. McGrew Willis
F. McGrew Willis
Dialogue
F. McGrew Willis
F. McGrew Willis
Screenplay
F. McGrew Willis
F. McGrew Willis
Story
James Cruze
James Cruze
Producer
Samuel Zierler
Samuel Zierler
Producer
Robert E. Lee
Robert E. Lee
Art Direction
W.C. Smith
W.C. Smith
Recording Supervision
Bernard McEveety
Bernard McEveety
Assistant Director
Harry Jackson
Harry Jackson
Director of Photography

비슷한 영화

Quiet Please, Murder
A forger steals and kills for a rare book from a library in order to make forgeries to sell to rich suckers.
흑연비수
고상, 옥영, 범위는 한국에서 5년간 합기도를 배우다가 일본인과 싸움이 붙어 중국으로 돌아온다. 세 사람은 창주에 합기도 도관을 설립하고 주변 무술 선배들에게 인사를 하러 다니다 일본인이 운영하는 흑웅도관을 조심하라는 말을 듣게 된다. 범위는 소림권의 소호와 술을 마시다 공짜 술을 먹고 여자를 희롱하는 흑웅무관 놈들을 혼내준다. 범위에게 앙심을 품은 흑웅무관 사람들이 찾아와 시비를 걸자 오해를 풀기 위해 고상은 흑웅무관에 인사를 하러 가지만 그 사이에 범위가 어시장에서 흑웅무관 녀석들을 죽이는 바람에 중상을 입고 돌아온다. 범위는 사형의 복수를 하려 하지만 인내하라는 사부님의 명 때문에 흑웅무관 사람들을 피해 몸을 숨긴다. 그러나 범위를 숨겨준 소호가 미행을 당해 소호와 범위 둘 다 흑웅무관 사람 손에 죽고 만다. 흑웅무관 관장은 옥영의 실력이 마음에 들어 합기도를 흡수 합병하려 하고 이에 옥영은 흑웅무관을 쑥대밭으로 만들고 사형과 함께 몸을 피한다. 도관에 흑웅무관 사람들이 있다는 소리를 들은 옥영은 도관으로 가 그들을 처리하고 서신을 받고 한국에서 찾아온 대사형을 만나 결판을 내기 위해 흑웅무관으로 향하는데...
Played
An examination of the malevolent London underworld with it's despicable criminal underground. Ray (Mick Rossi) just finished an eight year prison sentence after getting set up. Now he is back on the streets to settle the score.
Darna Zaroori Hai
Five children enter a haunted house and find an old woman. She promises to tell them six scary stories that they won't be able to handle.
Freeway Killer
For years he terrorized California motorists as he rode the endless highways searching for his next victim. The discarded bodies turned up beaten, sexually assaulted and horribly mutilated. Deceptively charming and intelligent, the scheming murderer easily avoided police at first. But as police closed in and the killer’s pattern grew more erratic, the only question was how many more will die?
Blast of Silence
A hired killer from Cleveland has a job to do on a second-string mob boss in New York. But a special girl from his past, and a fat gun dealer with pet rats, each gets in his way.
드라큐라의 아들
브루스터 박사와 프랭크는 알루카드 백작이란 인물이 보내온 짐을 받게 된다. 그리고 브루스터 박사는 백작의 이니셜을 거꾸로 읽자 드라큘라라는 이름이 됨을 알고, 수상하게 생각한다. 그날 밤 캐서린의 아버지가 죽은 후 캐서린은 집을 집을 제외한 모든 권리를 언니에게 넘기게 되고, 알루카드 백작과 결혼식을 올리게 되는데...
Puppet on a Chain
Special agent Taube is on the case of a deadly heroin smuggling operation. This one is notable for an amazing power boat chase through the canals and waterways of Amsterdam
카산드라 크로싱
세 명의 테러리스트가 제네바의 국제 건강 기구에 침입한다. 그러나 출입 금지 구역에서 벌어진 총격전으로 한명은 사살되고, 나머지 두 사람은 전염성이 강한 치명적인 병균에 노출된다. 그리고 그들 중 한 명이 1,000여명의 승객을 태운 대륙 종단 초특급 열차에 무단 승차한다. 이 사실을 알게 된 미 국방부 정보국은 비상이 걸리고, 맥켄지 대령(Mackenzie: 버트 랭카스터 분)이 사건을 담당하게 된다. 그의 임무는 세균이 퍼지는 것을 막는 동시에 어떤 일이 있어도 이 일이 알려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한편 맥켄지와의 무선 연락으로 이 사실을 알게 된 챔버레인 박사(Dr. Jonathan Chamberlain: 리차드 해리스 분)는 그 기차에 탄 수많은 인명을 구하기 위해 맥켄지에게 협조한다. 그러는 중에도 열차 안에는 세균에 감염된 환자들이 점점 늘어가고 있었다. 하지만 챔버레인 박사는 격리 시설로 향하는 도중 지나게 되는 '카산드라 크로싱' 이라는 다리의 안정성에 의문을 제기하고, 열차 전체를 생매장하려는 맥켄지의 음모를 깨닫게 된다.
Still of the Night
When one of his patients is found murdered, psychiatrist Dr. Sam Rice is visited by the investigating officer but refuses to give up any information. He's then visited by the patient's mistress, Brooke Reynolds, whom he quickly falls for despite her being a likely murder suspect. As the police pressure on him intensifies, Rice decides to attempt solving the case on his own and soon discovers that someone is trying to kill him as well.
검은 풍차
A British agent's son is kidnapped and held for a ransom of diamonds. The agent finds out that he can't even count on the people he thought were on his side to help him, so he decides to track down the kidnappers himself.
Chicago Deadline
On Chicago's South Side reporter Ed Ames finds the body of a dead girl. Her address book leads to a host of names of men frightened by her death but claiming never to have known her. Ames comes to know quite a lot, dangerously so.
단판 승부
죠(Joe: 마이클 빈 분)와 그의 아버지는 법에 쫓기며 사는 사기꾼이다. 그러나 엉성하게 사기를 치다 죽게 된 아버지는 마지막 유언에서, 있는 줄도 몰랐던 삼촌을 찾아가라고 하는데, 그 덕분에 아들은 더 황당한 세계로 빠져든다. 루 삼촌은 아버지와 쌍동이였는데, 지금은 로스엔젤레스 지하 세계가 활동무대이고, 그의 부하 에디(Eddie: 니콜라스 케이지 분)는 폭력을 즐기는 싸이코같은 놈이다. 에디의 애인 다이엔(Diane: 사라 트리거 분)은 원하는 것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물불 안가리고 달려드는 무시무시한 여자다. 다이엔은 곧 죠를 유혹하는데, 이게 일부러 에디를 화나게 해서 죠를 혼내려는 것인지 아니면 진짜로 죠를 좋아하는 것인지 알 수가 없다. 루 삼촌은 2백만불 짜리 작전을 짜고, 죠는 현찰에 끌리고 그러나 이 사건에는 돈 문제 이외에도 다른 문제가 얽혀드는데...
Old Maids
Bettina Eriksen, manager of her Uncle Teodor's nursing home, is being framed for murder. With the help of 2 older ladies, Bettina sets out to find out the murderer's identity and motive.
피를 빠는 변태들
'피를 빠는 변태들'은 영화 시작부터 끝까지 고문 행위로 가득한 영화다. 인간 역사의 중요한 한 부분을 차지하는 잔혹한 행위들을 이 영화는 버라이어티하게 펼쳐놓는다. 타인의 고통이 곧 나의 쾌락이 되는 관객 모두를 위한 서비스라는 식이다. 영화에 사용된 특수효과와 분장은 저예산영화답게 졸렬한 수준에 머물지만, 고문 방법은 기상천외하다. 늘 자극을 추구하는 트로마의 영화답게 고문 대상자는 여성이 위주이고, 일단 홀딱 벗기고 시작한다. 사지 절단은 기본이다. 팔, 다리, 머리를 깨끗하게 잘라내고 아주 국물이 될 정도로 으깨버리는 것은 평범한 고문에 해당한다. 유두에 전기 고문을 가하거나 눈알을 뽑아내기도 한다. 압권은 드릴로 머리에 구멍을 낸 뒤 빨대를 꽂아 뇌수를 쪽쪽 빨아먹는 장면으로, 이걸 보고 있으면 할 말을 잃는다. '피를 빠는 변태들'은 고문 행위를 보는 것 외에는 아무런 볼거리도 의미도 없는 영화다. 영화가 이 지경이다 보니 엔딩이 가까워 올 때면 제작사에 대한 분노가 치미는 것은 당연한 결과다. 하나 은 고문 이외에 다른 어떤 부분에도 관심을 두지 않기 때문에, 가장 이상적이고 순수한 형태의 고어영화가 될 수도 있다. 대다수의 관객은 차마 볼 수 없어 고개를 돌려버리겠지만, 한때 공포영화 장르의 산업적인 측면에서 크게 기여를 했던 것이 이런 노골적인 고어영화였다는 사실은 그만큼의 수요가 있음을 증명한다. '피를 빠는 변태들'은 그런 관객을 위해서 고문에 집중하기 때문에 요즘 쏟아지는 고문영화들에 비하면 차라리 정직해 보인다. 어차피 사람 잡아다가 고문하는 처지에 괜한 의미 부여도 하지 않고, 또 겉멋 들린 편집으로 예찬하지도 않는다. '피를 빠는 변태들'은 여전히 불쾌한 영화이지만, 최근 고문영화들과 비교하면 어떤 부분에서는 이 영화가 월등히 나아 보인다.
Wise Guys
Harry Valentini and Moe Dickstein are both errand boys for the Mob. When they lose $250,000, they are set up to kill each other. But they run off to Atlantic City and comedy follows.
살인 특종
맨하탄의 한 빌딩에서 야간 경비원으로 일하는 대럴(Daryll Deever: 윌리암 허트 분)은 오토바이 레이스와 토니(Tony Sokolow: 시고니 위버 분)라는 미녀 앵커를 좋아하는 평범한 젊은이이다. 어느 날 대럴이 근무하는 빌딩의 소유주이자 다이아몬드 밀수업자인 롱(Mr. Long: 차오 리 치 분)의 시체가 발견되는 사건이 터지고 그 현장에 토니가 취재를 나온다. 대럴은 평소 동경하던 토니를 만나자마자 자신이 살인 사건의 목격자라고 거짓말을 한다. 토니는 자세한 정보를 얻어 특종을 터뜨리기 위해 대럴에게 접근하여 육체적인 관계까지 맺는다. 한편 토니에 의해 대럴이 유일한 목격자로 언론에 공개되자 정체 불명의 추격자가 이들에게 숨가쁘게 접근하기 시작하는데...
익스프레스
LA경찰국소속의 거친 경찰 왈트 브라운(찰스 맥그로우)는 마피아 보스의 미망인 프랭키 닐(마리 윈저)이 시카고에서 로스앤젤레스로 가는 기차를 타고 가서 대배심원 앞에서 증언하는 것을 보호하는 임무를 맡는다. 한편 기차역에서 브라운은 갱스터 조셉 켐프(데이비드 클라크)가 자신을 뒤쫓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비너스 전기
거대한 얼음행성과 충돌한 금성은 지구와 같이 인간이 살 수 있는 행성으로 변한다. 지구로부터 금성에 이주해 온 사람들은 두 개의 자치구인 이슈탈과 아프로디아로 나뉘게 된다. 그러나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금성은 차츰 원래의 황무지로 돌아간다. 그러던 어느 날, 이슈탈이 아프로디아를 공격하면서 금성의 전쟁이 시작되는데...
숙녀의 명예
When a major newspaper accuses wealthy socialite Connie Allenbury of being a home-wrecker, and she files a multi-million-dollar libel lawsuit, the publication's frazzled head editor, Warren Haggerty, must find a way to turn the tables on her. Soon Haggerty's harried fiancée, Gladys Benton, and his dashing friend Bill Chandler are in on a scheme that aims to discredit Connie, with amusing and unexpected resul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