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za (1975)
장르 : 모험, 드라마
상영시간 : 1시간 24분
연출 : Mehmet Dinler
시놉시스
Struggle of an atom engineer against the man who caused his father's death
Ivan is an ordinary guy who is transferred from modern Moscow to the fantasy world Belogorye. In this parallel universe where characters of Russian fairy tales live, magic is an integral part of daily life, and arguments are settled with the help of sword . Unexpectedly, Ivan finds himself in the middle of a battle between good and evil, and he must discover why everyone thinks that he must play the main role in upcoming events...
A young mother and sex worker from Buenos Aires suffers the hypocrisy of the laws that are supposed to protect her, in this compelling, profoundly political drama about the dismal choices foisted upon vulnerable women.
노르웨이에서 실제로 벌어진 충격적인 테러 사건. 극적으로 살아남은 한 소년과 가족을 잃은 사람들, 그리고 전 국민이 악랄한 테러범에 맞선다. 삶을 위해, 세상을 위해.
블레셋인들의 지배 속 핍박 받던 이스라엘 민족. 신의 선택을 받아 맨손으로 사자를 잡는 괴력을 타고 난 ‘삼손’은 왕의 시녀를 사랑한 죄로 결국 사랑과 가족을 모두 잃고 만다. 분노한 ‘삼손’은 신의 이름으로 악을 처단, 영웅으로 떠오르는데… ‘삼손’을 두려워한 왕은 그의 힘의 원천인 머리카락을 빼앗기 위해 여인 ‘데릴라’를 이용, ‘삼손’을 유혹하기 시작한다.
Allie, a veterinarian in Evergreen, reluctantly will spend Christmas with her long-distance boyfriend. Bound for the airport, she has engine trouble, and Ryan, headed to Florida with his daughter Zoe, stops to help. Sure they won’t meet again, they ignore their attraction, and part ways. At the diner, Zoe wishes on a snow globe, and a storm seems to grant her wish.
홀어머니와 사는 아서 플렉은 코미디언을 꿈꾸지만 그의 삶은 좌절과 절망으로 가득 차 있다. 광대 아르바이트는 그에게 모욕을 가져다주기 일쑤고, 긴장하면 웃음을 통제할 수 없는 신경병 증세는 그를 더욱 고립시킨다. 정부 예산 긴축으로 인해 정신과 약물을 지원하던 공공의료 서비스마저 없어져 버린 어느 날, 아서는 지하철에서 시비를 걸어온 증권사 직원들에게 얻어맞던 와중에 동료가 건네준 권총으로 그들을 쏴 버리고 만다. 군중들은 지배계급에 대한 저항의 아이콘이 된 그를 추종하기 시작하며 광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리고 거리로 쏟아져 나오기 시작하는데...
부드러운 미소 뒤에 숨겨진 싸늘한 모습. 피하고 싶은 ‘유정(박해진)’ 선배가 갑자기 나에게 다가와 말을 걸기 시작했다. 함께 밥 먹고, 함께 과제하고, 조별 숙제 핑계로 영화도 보고... 그가 달라진 걸까. 아님 다른 꿍꿍이가 있는 걸까. 아니면 정말 나를..? 완벽하지만 위험한 선배의 달콤한 덫에 걸렸다!
청하 섭씨 가문의 종주 '섭명결'은 가문의 조상을 모신 제도당에 도굴꾼이 다녀간 것을 알게 된다.
'섭명결'은 제도당에 봉인된 '칼령'이 풀리는 날엔 청하 지역 전체에 피바람이 불 것이라 여기며, 동생 '섭회상'과 함께 출정한다. 제도당으로 떠난 두 사람은 정체를 알 수 없는 괴뢰의 습격을 받고, 가문을 따르던 형제들을 차례로 잃게 된다. 특히 제조당 깊숙한 곳으로 떨어진 두 사람은 강력한 힘을 드러내는 '칼령'과 마주하게 되는데...
원전 사고 후 굶주린 한 가족. 식사 제공이라는 유혹에 이끌려 호텔에서 진행하는 연극에 참여한다. 하지만 진행될수록 어딘가 수상한 연극 방식. 의심은 곧 현실이 된다. 관객이 하나둘씩 사라지기 시작하면서.
자신보다 나이가 꽤 많은 민수와 결혼하게 된 다희. 덕분에 나이차이가 얼마 나지 않은 아들을 얻게 된다. 어색한 재혁과 친해지기 위해 노력하는데..
나연과 함께 있다가 재혁과 만나게 되고 나연은 재혁과 데이트를 가진다. 데이트를 끝내고 집으로 돌아오는 세 사람을 발견한 민수. 재혁이 두 여자와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작은 분노를 느낀다.
곧 바로 다희를 찾아가 나연에 대해 묻는 민수. 재혁 몰래 민수와 만나게 된 나연. 하지만 민수와 나연의 관계를 알고 있는 다희는 재혁에게 이 사실을 털어놓는다.
On a warm spring day in 1924, house maid and foundling Jane Fairchild finds herself alone on Mother's Day. Her employers, Mr. and Mrs. Niven, are out and she has the rare chance to spend quality time with her secret lover. Paul is the boy from the manor house nearby, Jane's long-term love despite the fact that he's engaged to be married to another woman, a childhood friend and daughter of his parents' friends. But events that neither can foresee will change the course of Jane's life forever.
오랜 계엄령이 해제된 직후 1980년대의 대만. 오늘날과는 달리 보수적인 사회 분위기에 LGBTQ 커뮤니티가 소외당하던 시절, 남자 기숙학교에 다니는 두 남고생이 우정과 사랑의 경계에서 서로에게 강렬하게 이끌린다. 하지만 학교가 남녀 공학으로 바뀌고 한 여학생이 등장하면서 급격히 흔들리는 두 사람. 이들은 과연 서로를 지킬 수 있을까.
소년 히어로 샤잠은 저스티스 리그에 합류하기를 권유받는다. 샤잠은 이를 꺼리지만, 그의 라이벌인 몬스터 소사이어티가 저스티스 리그 히어로들을 위험에 빠뜨리자 그들을 구할 사람은 자신 뿐이란 것을 깨닫는다.
The Chola kingdom is under threat from forces both internal and external, and with crown prince Aaditha Karikalan, his younger brother Arunmozhi Varman and the emperor, Sundara Cholar separated by situations, it is up to a messenger to ensure the safety of the kingdom. Can he succeed in his mission, especially with Karikalan's former girlfriend, Nandhini, plotting to bring down the entire Chola empire?
의학을 공부하던 스물아홉 율리에는 자신이 진짜 원하는 걸 찾아 세상으로 나온다. 파티에서 만난 만화가 악셀과 사랑에 빠진 율리에, 하지만 삶의 다른 단계에서 만난 두 사람은 각자 다른 걸 원했고 조금씩 어긋난다. “내 삶에서 조연 역할을 하는 것 같아…” 율리에는 인생의 다음 챕터로 달려나간다.
어릴 적 엄마를 잃고 ‘코라’ 고모와 할아버지 손에 자란 호기심 많은 소녀 ‘럭키’는 방학동안 ‘코라’ 고모와 함께 아빠가 홀로 살고 있는 미라데로에 머물게 된다. 오랜만에 만난 아빠와의 서먹한 관계에서 어려움을 느끼던 ‘럭키’는 우연히 에너지 넘치는 야생마 ‘스피릿’을 만나 특별한 교감을 나누게 되고, 새로 사귄 친구 ‘아비게일’, ‘프루’와 함께하며 두근거림과 자유로움을 경험한다. 어느 날, ‘스피릿’과 그의 야생마 가족이 악당들에 의해 위험에 처하게 되고 ‘럭키’는 이들을 구하기 위해 친구들과 두려움을 무릅쓴 모험에 나서는데…
1950년대 디트로이트, 한 삼류 범죄 집단이 단순한 문서를 훔치는 일에 고용된다. 간단하게 끝날 줄 알았던 계획이 범행 도중 예기치 못하게 틀어지게 되자 누군가 다른 목적을 위해 자신들을 이용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고, 계획을 틀어 자신들을 고용한 사람이 누군지 그 배후의 진실을 추격하게 되는데...
중독과 가짜 뉴스에 시달리는 현대사회. 실리콘 밸리 전문가들이 용기 내어 경고한다. 자신들의 창조물, 소셜 미디어를 주의하라고. 다큐멘터리와 드라마를 결합한 영화.
사랑하지 않은 사람과 결혼할 위기에 놓은 부유한 사업가의 딸 사만다가 헌신적인 남자 클레이를 만나며 아찔한 사랑에 빠지는 로맨스 드라마.
루카스는 4명의 악랄한 패거리가 부모를 잔인하게 살해하고 집을 불태우는 걸 목격한다. 숨어서 목숨을 건진 루카스는 라즈반 왕을 찾아가 부모를 죽인 범죄자들을 잡아 달라고 신고하지만 왕은 아무 말 없이 루카스를 무시한다. 루카스는 부모의 복수를 위해 소 두 마리를 판 돈을 가지고 용병을 구하기 위해 맥주홀로 간다. 그곳에서 다리우스가 루카스의 용병이 되겠다고 다가오지만, 루카스의 돈을 탐낸 다른 용병들과의 싸움이 발생한다. 싸움을 진압하기 위해 나타난 왕실 근위대를 피해 달아난 루카스는 용병을 구하지 못하고 돈을 잃고 만다. 모든 것을 잃은 루카스는 복수를 위해 마지막으로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용을 찾아 나선다. 용 시벳은 처음에는 복수를 도와줄 수 없다고 거절하지만, 말로 변신하여 루카스를 도와준다. 그리고 맥주홀에서 만난 다리우스가 나타나 루카스와 함께 동행하며 살인자들을 찾아 나서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