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96lVzJuFqGinfsG0EcwYwBmuom.jpg

더티 섹시 세인트 (2019)

Of all the bars in all of Chicago, she walks into his.

장르 : 로맨스, 드라마, 코미디

상영시간 : 1시간 44분

연출 : Tosca Musk

시놉시스

사랑하지 않은 사람과 결혼할 위기에 놓은 부유한 사업가의 딸 사만다가 헌신적인 남자 클레이를 만나며 아찔한 사랑에 빠지는 로맨스 드라마.

출연진

Jordan Lane Price
Jordan Lane Price
Samantha
David A. Gregory
David A. Gregory
Clay
Luke Guldan
Luke Guldan
Levi
Matt Magnusson
Matt Magnusson
Mason
Jamie Choi
Jamie Choi
Katrina
Alena Chinault
Alena Chinault
Tara
Steven Hauck
Steven Hauck
Conrad
Brian Cade
Brian Cade
Harrison
Alejandra Rivera Flaviá
Alejandra Rivera Flaviá
Tessa
Jim Thalman
Jim Thalman
Wyatt
Jennifer Chan
Jennifer Chan
Angie
Maia Guest
Maia Guest
Cassandra
Logan Taylor
Logan Taylor
Young Mason

제작진

Tosca Musk
Tosca Musk
Director
Tosca Musk
Tosca Musk
Writer
Joany Kane
Joany Kane
Writer
Carly Phillips
Carly Phillips
Novel
Janelle Denison
Janelle Denison
Novel
Tosca Musk
Tosca Musk
Executive Producer
Michael Buttiglieri
Michael Buttiglieri
Producer
Margaret Goodspeed
Margaret Goodspeed
Editor
Angela Harner
Angela Harner
Costume Design
Jennifer Chan
Jennifer Chan
Executive In Charge Of Production
Ben Collier
Ben Collier
Music
Caryn Novak
Caryn Novak
Set Decoration
Breeanna Nichols
Breeanna Nichols
Hair Department Head

비슷한 영화

소공녀
새라 크루는 부잣집에서 자란 조숙하고 사랑스러운 소녀. 그러나 엄마가 돌아가신 후, 홀로 지내던 아버지 크루 장군이 전쟁에 소환되자 세라는 이제껏 근심없이 자라던 인도의 정글을 떠나 엄격한 뉴욕의 기숙사에 보내진다. 뉴욕에서 냉정하고 인정머리 없는 미스 민친이라는 사감 선생님을 만난다. 그리고 난데없이 날아든 소식, 아버지가 전쟁에서 행방불명이 되었다는 것이다. 새라는 이제 이 세상에서 돈 한푼없는 외토리가 된 것이다. 미스 민친이 새라를 학대하기 시작했지만 친구들과 허드렛일을 하는 베키 그리고 미스 민치의 여동생 아멜리아는 가엾은 새라의 편이었다. 그러나 새라는 알지 못했다. 이웃에 사는 신비한 인디언 아저씨 람 다스가 근심어린 눈빛으로 그녀를 보호해 주고 있다는 것을 그리고 새라는 드디어 알게 된다. 그리운 고향과 보고싶은 아빠가 그리 멀지 않다는 것을...
밤 그리고 도시
해리 파비안은 런던의 거리를 헤매는 야심 많은 사기꾼으로 돈을 벌기 위해서라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다. 어느 날 그는 은퇴한 세계적인 레슬링 선수 그레고리우스를 만나고 생각지도 않은 음모에 휘말리게 되는데…. 감독은 억압된 사회 속에서 생존을 위해 투쟁하는 사람들에게 초점을 맞춰 인간 본성을 탁월하게 묘사했다.
악몽의 골목
서커스단에서 지나의 보조역을 맡아서 일하고 있는 스탠은 지나와 그녀의 술주정뱅이 남편인 피트가 하는 비밀스러운 마술에 관심을 갖는다. 스탠은 지나에게도 관심을 표하지만, 예전부터 자신을 돌보아주던 피트를 떠날 수 없는 지나. 그러던 중 스탠이 실수로 건넨 메틸알코을 마신 피트는 죽게 되고, 스탠은 피트와 지나가 하던 마술의 비밀을 배워서 성공하게 된다. 서커스에서 공연하는 또 다른 여인 몰리와 결혼까지 하게 된 스탠은 서커스단을 떠나 성공을 하게 되지만...
Excellent Cadavers
Palermo, Sicily, 1984. Examining magistrate Giovanni Falcone allies with Tomasso Buscetta, a former mobster, to defeat the clan of Corleone, the ruthless Mafia faction that rules Cosa Nostra with an iron hand, cruelly eliminating all those who dare to oppose its immense power: other criminals, policemen, judges, even innocent civilians. One of them wants revenge, the other wants justice. But only one can survive such an unequal fight.
The House of Mirth
A woman risks losing her chance of happiness with the only man she has ever loved.
지옥의 용병들
A band of mercenaries led by Captain Curry travel through war-torn Congo across deadly terrain, battling rival armies, to steal $50 million in uncut diamonds. But infighting, sadistic rebels and a time lock jeopardize everything.
에이리언 마스터
무시무시한 외계의 괴물이 지구로 날아들었다. 이 끔찍한 에어리언은 기생충처럼 인간의 몸에 파고드는데, 등골속에서 기생하며 촉수를 뇌로 뻗어 인간의 지식과 기억을 조정하고, 마음과 의식까지도 지배하게 된다. 이 무서운 괴물 앞에서는 그 누구도 안전할수 없으며, 피할 방법조차 없다. 에어리언의 목표는 지구를 차지하고 인류를 지배하는 것이다. 미국 아이오와의 엠브로즈라는 작은 마을에 무언가 괴상한 것이 착륙했다는 보도가 접수되자, 정부의 과학정보부는 급히 요원을 현지에 파견한다. 앤드류 니벤스(Andrew Nivens: 도날드 서덜랜드 분)와 그의 아들 샘(Sam Nivens: 에릭 탈 분) 그리고 연방우주국의 과학자 메리 세프턴(Mary Sefton: 쥴리 워너 분)이 한 팀이 되어 달려와 보니, 상황은 이미 끔찍한 상태였다. 이를 막기 위한 길은 에이리언의 교묘한 침투를 피하면서, 동시에 인간의 몸속에 숨어 있는 에이리언을 처치하는 것이다. 그러나 무시무시한 외계인과 싸우는 세 사람은 서로 견해 차이를 보이기 시작한다. 아버지 앤드류 니벤즈는 에이리언을 퇴치하기 위해 감염된 사람을 모두 죽여야 한다는 강경파로, 무자비한 행동을 시작한다. 반면에 그의 아들 샘은 이를 알면서도 선뜻 내키지 않아 망설이게 된다. 이 둘 사이에 끼어 있는 메리 세프턴은 어떤 위험과 희생을 감수하고 라도 이 작전을 수행해야 하는 줄 알지만, 샘에게 동정과 사랑을 느끼는데...
래그타임
1910년대의 뉴욕, 워커라는 흑인 피아니스트가 있다. 그는 재즈밴드에서 연주를 하게 되면서 유명세와 돈을 얻게 된다. 그러나 몇몇의 백인들은 이런 워커의 출세를 시샘하게 된다. 어느 날 백인들은 워커를 급습하고, 그의 새 차를 완전히 망쳐놓는다. 워커는 정의를 실현하기 위해서 노력을 한다. 하지만, 그 당시에는 흑인의 정의 따위는 안중에도 없는 시대였다. 그는 각고의 노력을 하면서, 백인들의 악행에 대응하려 한다.
마음의 행로
전투 도중 부상을 입고 기억 상실증에 언어장애까지 겹친 찰스(Charles Rainer/John 'Smithy' Smith: 로날드 콜맨 분)는 종전 되던 날 안개를 틈타 수용소를 몰래 빠져 나온다. 그 뒤 챨스는 아름다운 여인 폴라(Paula: 그리어 가슨 분)를 만나 건강도 되찾고 결혼해 아들도 낳는 한편 작가로 입문하는데 리버풀에 연재기사를 계약하러 혼자 갔다 교통사고를 당해 폴라와 같이 산 세월만 기억을 못하게 된다. 명문의 아들인 챨스는 그 뒤 고향으로 돌아가 사업가로 대성하나 기억하지 못하는 세월 때문에 뭔가 늘 허전해 하며 열쇠를 만지작 거리며 산다. 한편 폴라는 잡지에 난 챨스의 사진을 보고 챨스의 개인 비서로 일하게 되고 사실은 밝히지 않고 챨스를 훌륭히 보필하면서 기억이 되살아 나기만 기다리며 안타까와 한다. 챨스가 국회의원이 되자 둘은 결혼해 형식적인 부부가 되어 폴라는 챨스의 의정활동을 돕다가 끝내는 기억이 되살아나 재회하게 된다.
The Orange Girl
The film is based on a 2003 novel by the same name, written by Norwegian author Jostein Gaarder. The main character is the young boy Georg who one day finds a long letter from his deceased father. The letter tells, among other things, about the father's youthful love for the mysterious "orange girl" (appelsinpiken), and leaves a mystery for Georg to solve.
토퍼
Madcap couple George and Marion Kerby are killed in an automobile accident. They return as ghosts to try and liven up the regimented lifestyle of their friend and bank president, Cosmo Topper. When Topper starts to live it up, it strains relations with his stuffy wife.
Jamaica Inn
The respected squire of a quiet Cornish village is in reality the leader of a gang of murderous pirates who attack passing ships, kill their crews and steal their cargoes.
베크마이스터 하모니즈
헝가리 평원의 한 작은 마을에서 일어나는 이야기. 온통 서리로 둘러싸여 있는 이 마을에는 눈이 내리지 않지만 날씨는 살을 에는 듯 춥다. 이렇게 당혹스러운 추위에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박제된 고래를 보기 위해 서커스 천막 주위에 서 있다. 외지인들의 출현과 혹독한 서리 등으로 평화로운 마을의 질서는 깨지는데... 145분이라는 긴 러닝타임에도 불구하고 단 39개의 숏으로 구성된 영화는 긴 호흡 속에서 독특한 긴장감을 유지한다. 10분 20초에 달하는 오프닝. 춤추는 듯이 좌우로 움직이는 카메라, 타이트한 클로즈업. 스테디 캠으로 촬영된 롱테이크, 여러 문 사이틀 드나드는 자유로운 카메라 워크 등이 돋보인다. <사탄탱고>의 작가인 라즐로 크라스나호르카이가 시나리오를, 벨라타르의 아내인 아녜스 흐라니츠키가 편집을 맡았다. 제2회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
Riders in the Sky
The story of Czech pilots in RAF service during the Battle of Britain, and the ongoing aerial battle in Northern Europe. It tells the story of the crews of the RAF’s No. 311 Squadron, which was mainly crewed by escaped Czech airmen, and their bombing raids during the Second World War.
나바론 요새 2
2차대전 중의 밀러와 멜러리는 독일군과 동맹국 이태리를 연결하던 다리를 파괴하기에 불가능했던 일을 지령 받는다. 이와 함께 나바론에서 멜러리를 배신한 레스코바를 제거하라는 명령을 받는다.
Their Eyes Were Watching God
A drama set in the 1920s, where free-spirited Janie Crawford's search for happiness leads her through several different marriages, challenging the morals of her small town. Based on the novel by Zora Neale Hurston.
암살단
조셉 프레이디(워렌 비티)는 신문기자로, 유력한 대통령 출마 후보자인 캐롤 상원의원(빌 조이스)이 암살당하는 파티장에 참석케 된다. 그 장소에 있던 다른 일곱명의 목격자들이 차레로 죽게 되나, 일곱명의 죽음은 우연한 사고로 발표된다. 조셉은 이 일련의 사건에 대해 의문을 품고, 혼자서 사건을 밝히고자 한다. 마침내 고도로 훈련된 살인자들의 집단인 패럴랙스 회사에 잠입하게 되고 반사회적인 사람들을 모아 정적 살해 음모를 꾸미는 것을 알게 된다. 그러나 그는 자신도 모르게 새로이 부상하는 대통령 후보자를 암살한 암살자로 몰리게 되는데...
리틀 걸
영국에서 미국으로 이민온 조디 포스터는 시인인 아버지와 같이 살고 있다. 어머니는 아버지와 이혼한 상태이다. 조디 포스터가 살고있는 집은 3년간 임대한 집인데 집주인은 마을에서 유명한 부동산 소유자이고, 그녀에게는 어린 소녀를 추행하려다 검거 되었던 아들이 있다. 아버지와 살고 있다고는 했지만 마을 사람 어느 누구도 조디 포스터의 아버지를 직접 본 사람이 없다. 이를 사람들이 수상히 여기지만 어린 조디가 영악하게 거짓말을 하면서 아무 이상없이 지내오게 된는데...
빅 클락
Stroud, a crime magazine's crusading editor has to post-pone a vacation with his wife, again, when a glamorous blonde is murdered and he is assigned by his publishing boss Janoth to find the killer. As the investigation proceeds to its conclusion, Stroud must try to disrupt his ordinarily brilliant investigative team as they increasingly build evidence (albeit wrong) that he is the killer.
초능력 소녀의 분노
CIA의 비밀 연구 실험에 참가한 앤드류와 맥기는 서로 사랑하게 되어 결혼에 이른다. 영적인 능력과 관련된 실험중이였던 이들은 각각 마인드 컨트롤과 불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 그들의 딸 찰리는 엄마인 맥기보다 훨씬 뛰어난 초능력을 보이고 정부가 이 사실을 알게 된다. "더 샵"이라고 불리는 정부내 비밀 연구기관에서 찰리를 연구하기 위해 그녀에게 접근하기 시작한다.

추천 영화

가브리엘의 지옥
An intriguing and sinful exploration of seduction, forbidden love, and redemption, Gabriel's Inferno is a captivating and wildly passionate tale of one man's escape from his own personal hell as he tries to earn the impossible--forgiveness and love.
가브리엘의 지옥 파트 2
Professor Gabriel Emerson finally learns the truth about Julia Mitchell's identity, but his realization comes a moment too late. Julia is done waiting for the well-respected Dante specialist to remember her and wants nothing more to do with him. Can Gabriel win back her heart before she finds love in another's arms?
쥬라기 월드
쥬라기 공원 사건에서 22년이 지난 후, 이슬라 누블라에서는 새로 열린 쥬라기 공원이 정상적으로 영업 중이다. 유전자 조작으로 탄생한 공룡들을 앞세운 쥬라기 월드는 지상 최대의 테마파크로 자리잡는다. 하지만 유전공학자들이 그 동안의 연구를 바탕으로 탄생시킨 새로운 유전자 조작 하이브리드 공룡들은 지능과 공격성을 끝없이 진화시키며 인간의 통제를 벗어날 조짐을 보인다. 한편 오랫동안 벨로시랩터를 연구해온 오웬 그래디(크리스 프랫)는 이런 시도에 반대하고, 그가 예상한 대로 이 하이브리드 공룡이 탈출하면서 공원은 아수라장이 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