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the 8th Day (1984)
장르 : 다큐멘터리
상영시간 : 1시간 0분
시놉시스
A documentary exploring the possible ecological and atmospheric consequences of nuclear war, particularly as they would be expressed in a "nuclear winter."
성제 사우더가 쓰러지고 라오우는 천하의 폐권을 손에 쥐게 된다. 라오우는 마지막으로 켄시로와의 결전을 준비하게 되고 켄시로와 라오우는 남두의 마지막 수장이 유리아임을 알게 된다. 북두와 남두가 힘을 합쳤을때 엄청난 힘을 가지게 된다는 구전에 따라 라오우와 켄시로는 각각 남두의 성으로 발길을 옮기고 결국 켄시로보다 한발 앞서 라오우의 군대가 유리아를 잡게 되는데...
라오우는 자신의 동료인 소우가, 레이나와 함께 이 세상을 함께 구할 것을 맹세한다. 핵전쟁으로 세상은 모두 폐허가 되고 혼란스러운 세상에 라오우는 스스로 권왕이라 칭하며 자신의 존재를 드러내기 시작한다. 스스로 라오우의 친위대장으로 활약하던 레이나는 라오우를 사랑하고 있었고 소우가가 먼저 세상을 떠나게 된다. 이 사건을 계기로 레이나는 토키와 켄시로를 포섭하고자 하는데…
인류의 문명이 극에 달할 때, 세계는 핵의 불길에 휩싸였다. 199X년의 지구. 핵 전쟁 후 모든 문명이 파괴되고 혼돈의 시대가 열린다. 땅이 갈라지고 바다가 마르며 지상의 모든 생물들이 소멸된 지구에 간신히 살아남은 인류는 살육과 약탈, 폭력과 억압이 지배하는 지옥 같은 세상에서 하루하루를 보내며 이 혼돈을 종식시켜줄 구세주를 간절히 기다리고 있다. 고대로부터 전해 내려오는 일격필살의 암살권 ‘북두의권’의 전승자 켄시로는, 그를 시기하던 의 의형제의 모략에 빠진, ‘남두성권’의 일원이자 어린 시절 형제처럼 지내왔던 ‘신’에게 연인 ‘유리아’를 빼앗기게 되고 가슴에 7개의 깊은 상처를 입고 쓰러지는데... 지옥에서 살아 돌아온 한 남자... 악의 무리를 단죄하기 위해, 사랑하는 연인을 구하기 위해 그의 분노가 불타오른다! 한편, 식량과 물을 찾기 위해 마을을 떠나 이곳 저곳을 방황하던 ‘린’과 ‘바트’는 우연히 악한들의 손에 붙잡혀 목숨을 빼앗길 위기에 처하게 되지만, 홀연히 등장한 남루한 복장의 사내에게 도움을 받게 되는데...
지구상최강의 암살권법 ‘ 북두신권’ 천팔백년의 역사안에 누구나가 천재라고 인정한 남자, 그 이름은 토키. ‘북두신권’은 한 자식에게 전수하며 전수자로 선택된 사람은 난세에 구세주의 운명을 진다고 여겨진다. 북두의 규칙에 농락당한 토키. 그에게는 누구에게도 밝혀지지 않은 비밀이 있다. 그것을 아는 것은 유일하게 한사람, 여의 사라. 이윽고 세계는 핵의 불길에 싸여 무질서와 폭력이 지배하는 유사이전의 상태에….토키는 사람들을 구하기 위해 북도신권을 의료에 쓸 수 있도록 사라와 함께 황야로 떠나지만, 스스로의 패업을 완수하려는 맏형 라오우가 막아선다. 그리고 라오우는 감옥 카산드라에 토키를 가두었다. 긴 유폐 후에 막내 켄시로에 의해 구해진 토키. 이미 스스로 죽을때를 깨닫고 있던 그는 라오우와의 ‘약속’을 완수하는 것을 결의 한다. 피를 나눈 형제의 약속이란? 토키가 켄시로에 부탁한 소원은? 알려지지 않은 토키의 생각이 지금 여기에 밝혀진다.
모든 결전이 끝나고 켄시로는 유리아와 함께 둘만의 결혼식을 올리며 과거를 추억한다. 과거 신과의 결투에서 패하고 연인 유리아마저 빼앗긴 채 방황하던 켄시로.. 그가 끌려간 노예시장에서는 수질정화시설의 열쇠를 독점하여 폭정을 휘두르는 마을이었다. 켄시로는 자신이 패한 신의 스승을 우연히 만나게 되고 이 마을을 구하기로 한다. 이 때 알 수 없는 적들이 마을을 습격해 오는데… 과연 켄시로는 북두의권의 유일한 후계자로서 자아를 각성하고 이 곳을 구할 수 있을 것인가..
세계대전 후의 황폐해진 대지. 그곳은 국가도 사회질서도 무너지기 시작해, 혼돈과 광기가 지배하는 폭력의 황야화 되고 있다. 어떤 남자는 자신의 욕망으로 살아가고, 어떤남자는 난세의 패를 주창하고 , 또 어떤 남자는 사람들을 위해 싸우려고 한다. 최강으로 불려지는 남자들 중 미래를 희망의 빛으로 비추려고 한 여자가 있다. 여자의 이름은 유리아. 별들과 그녀의 숙명이 울려 퍼진다.
From the immensely popular FIST OF THE NORTH STAR comic book series, comes a new hero. The fate of mankind rests with superhuman warrior Kenshiro who roams the wastelands of the future waging a battle against overwhelming evil. With the spiritual guidance of his dead father, Kenshiro fights to free his stolen love from the brutal tyrant Lord Shin. Through his struggle he must confront his destiny.
21세기에는 핵전쟁으로 지구 표면의 대부분이 사막의 황무지로 변했고, 이는 지구의 물 공급도 오염시키는 결과를 낳았다. "산가" 라는 자는 "라스트랜드"에 성채도시를 건설하고, 그곳에서 그는 도시의 오염되지 않은 물 공급을 독점함으로써 독재자로서 군림한다. 성채도시밖의 이웃 주민들이 우물을 파려고 한다는 사실을 알게 되자, "산가"는 부하들을 보내 그들을 방해한다. 북두의 권의 전승자인 "켄시로"는 "프리덤 빌리지"에 고용된 정보원 "토비"를 구한 후 두 지역의 갈등에 휘말리게 되는데...
거인의 침공으로부터 인류를 지키려는 인간들의 이야기를 다룬 애니메이션
(Season1~3 까지의 TV 애니메이션을 재편집한 영화)
의사 로렌은 뉴욕의 몰락 이후 LA로 이동하여 생존자를 구출하고 아울러 자신의 가족들도 구하려고 한다. 그녀는 구조팀이 되어 다른 생존자를 구하려 출동한 워드 박사 일행을 구출하기 위해 출동한다. 로렌과 구조 인원들은 보호복을 착용하고 카메라를 장착하지만 생존자들을 구출하기 위한 무모하리만큼 어려운 도전에 직면하게 된다. 무차별적인 감염자들의 공격으로부터 워드 박사팀을 구출하는 것은 목숨을 건 도전이었다. 감염자들의 공격이 있은 후 로렌은 일반적인 의사와는 다른 행동을 보이게 되고 사실은 자신은 의사가 아니고 주운 신분증으로 로렌의 흉내를 내며 LA에 있는 가족을 살리기 위해 어쩔 수 없는 선택이었음을 고백하고 용서를 구한다. 불의의 사망자가 나오고 구조팀은 어쩔 수 없이 로렌의 가족을 구하기 위해 그녀의 집으로 가게 되지만 이미 감염이 진행중인 딸아이를 발견하게 된다. 과연 그토록 구하고자 했던 자식이 좀비로 변해가는 상황을 과연 그녀는 어떻게 극복할 수 있을런지…
러시아 교도소의 격투기 선수가 자신의 지난 패배를 설욕하기 위해 교도소간의 격투대회에 참가하게 된다.
의문의 곰팡이균에 감염된 헝그리들로 가득 찬 세상. 감염을 피해 만들어진 기지 안에는 어린 헝그리들이 군인의 통제하에 있다. 그 중에서도 인간과 같은 감정을 지닌 특별한 소녀 멜라니. 닥터 콜드웰은 백신을 만들기 위해 멜라니를 해부하려고 하지만, 어린 헝그리들의 교육을 맡고 있는 저스티노는 인간과 크게 다르지 않은 멜라니에게 특별한 감정을 느낀다. 한편, 닥터 콜드웰이 멜라니를 해부하려는 그 순간, 기지 안으로 헝그리들이 습격하면서 얼마 남지 않은 인간들마저 위험에 처하게 된다. 우여곡절 끝에 살아남은 인간들은 멜라니와 함께 안전한 지역을 찾아 도망치게 되는데… 특별한 소녀 멜라니와 인간의 목숨 건 여정이 시작된다!
"도하"는 병에 걸렸고, 며칠 안에 희귀한 혈청을 받지 못하면, 그는 분명히 죽는 상황. 혈청을 구하기 위해선 지프를 이용하더라도 4일이나 걸리지만, "사라"는 클리프랜드를 가로지르는 더 짧은 길이 있지만 사악한 악마가 출몰한다는 사실을 알려준다. "켄시로"는 클리프랜드로 용감하게 길을 나서자, "세이지"라는 이름의 새로운 전사가 "라스트랜드"에 나타나는데...
Julius Fonteneau has decided to take the law into his own hands after his daughter has gone missing. His only friend supports him while his wife resents him and the police are growing suspicious of his intentions. He must determine right from wrong and make the ultimate decision to kill the man he believes to have taken his daughter
고독을 즐기는 사나이 스미스(클라이브 오웬 분)는 벤치에 앉아 버스를 기다리던 중, 미모의 임산부가 총을 든 킬러에게 쫓기는 것을 목격하고 총격전에 휘말리다가 얼떨결에 갓 태어난 아기의 보호자가 된 채 암살단들에게 쫓기는 신세가 된다. 그가 도움을 청하기 위해 찾은 옛 연인이자 화류계의 여왕인 미모의 퀸타나(모니카 벨루치 분)까지 위협을 당하게 되면서 이 둘은 함께 도주를 시작하는데... 인정사정 없이 추적하는 암살자들을 피하다가, 제대로 성질이 나 버린 스미스의 목숨을 건 반격이 시작되면서 섬뜩한 음모의 베일이 벗겨진다!
무시무시한 전염병이 퍼진 오스트레일리아 내륙. 한 남자가 죽음을 무릅쓰고 황무지를 가로지른다. 목표는 단 하나. 어린 딸 로지를 지켜줄 보호자를 찾아야 한다.
미국 오레곤 주, 한 시골 마을에 있는 낡은 술집에서 공연을 하는 펑크 록 밴드의 멤버 중 한 명이 우연히 살인 현장을 목격하게 된다. 그들은 갑자기 백스테이지 그린 룸에 갇히게 되고 살인사건을 숨기려고 하는 사람들과 목숨을 건 싸움이 시작되는데...
A bright young medical student must solve the frightening mystery that plagues the children of a small Midwestern town.
좀비 바이러스가 급격히 퍼져 문명은 파괴되고 황무지로 변해버린 세상. 살아남은 소수의 인간들만 좀비들의 공격이 시작되는 밤을 피해 낮에 움직이며 간신히 생존을 이어 나간다. 몇몇의 무리들은 바이러스에 면역력이 있는 인간이 있다는 소문을 듣고 찾아 헤매던 중 좀비에게 물렸지만 낮에 움직이는 ‘쏜’이라는 인간을 발견한다. 그를 이용해 치료약을 개발해야 남은 자들이 살아남을 수 있지만 생존자들 간의 치열한 영역다툼 속에서는 그 무엇도 쉽지 않다. 자멸과 구원, 인류의 미래는 어떻게 될 것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