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HEVzEKXnsq5Z8R4zLEsCQE85fd.jpg

Saint-Germain ou La négociation (2003)

장르 : 드라마, 역사, TV 영화

상영시간 : 1시간 35분

연출 : Gérard Corbiau
각본 : Alain Moreau

시놉시스

This is the TV adaptation of a novel by Francis Walder. The scene happens in 1570, during the religions wars between catholics and protestants in France. Both sides are decided for a truth, to enable peaceful negociations of a settlement, which will become the peace of Saint-Germain-en-Laye, the same year. The negociation, lead by Henri de Malassise (Jean Rochefort), and the Earl of Biron for the Catholic side, and Mr. d'Ublé and M. de Mélynes for the protestants side.

출연진

Jean Rochefort
Jean Rochefort
Henri de Malassise
Marie-Christine Barrault
Marie-Christine Barrault
Chaterine de Médicis
Rufus
Rufus
M. de Biron
Jean-Paul Farré
Jean-Paul Farré
M. d'Ulbé
Dider Sandre
Dider Sandre
M. de Méylines

제작진

Gérard Corbiau
Gérard Corbiau
Director
Alain Moreau
Alain Moreau
Screenplay

비슷한 영화

유니버셜 솔저 3: 리제너레이션
최강 솔져들의 잔인한 전투가 다시 시작된다! 1960년 죽은 병사들을 특수약물로 회생시켜 만든 완벽한 병기인, 유니솔. 20년 후 모든 유니솔을 폐기 처분하라는 명령이 떨어졌지만, 유니솔을 만들어낸 콜린박사에 의해 신형 유니솔이 도난 당하는 사고가 발생한다. 그 이후 체르노빌 원전을 점령한 테러집단에 의해 대통령의 두 자녀가 납치되는 사건이 발생하고, 그 배후에는 도난 당했던 감정도 고통도 없는 살인무기인 신형 유니솔이 있다. 정치범을 석방하지 않으면 원전을 폭파하고 자녀를 살해하겠다는 테러집단에 맞서기 위해 정부는 냉동되어 있던 4대의 초기 모델 유니솔을 투입하지만 결국 모두 전멸하고, 결국 사회적응 치료 중인 마지막 남은 유니솔인 루크(장 끌로드 반담)을 불러오게 되는데...
바스터즈: 거친 녀석들
2차 세계 대전, 나치의 잔인하고 폭력적인 행태에 분개한 미군 알도 레인 중위는 당한 만큼 돌려준다는 강렬한 신념으로 최고의 재능을 가진 8명의 대원을 모아 바스터즈란 군단을 만들어 나치가 점령한 프랑스에 잠입해 복수를 시작한다. 어느 날 알도 레인 중위는 독일의 여배우이자 영국의 더블 스파이인 브리짓에게 뜻밖의 소식을 듣는다. 나치 수뇌부가 모두 참석하는 독일 전쟁 영화의 프리미어에 히틀러도 참석을 한다는 것. 한 번에 나치를 모두 쓸어버릴 계획으로 바스터즈는 이탈리아 영화 관계자로 분장해 극장으로 향하는데...
내일을 향해 쏴라
1890년대 미국 서부. 부치 캐시디와 선댄스 키드는 갱단을 이끌고 은행만 전문적으로 터는 은행 강도들로, 사람들을 해치는 것을 최대한으로 피하는 양심적인 강도들이다. 보스인 부치는 머리 회전이 빠르고 인심은 좋지만 총솜씨는 별로 없고 반면, 선댄스는 부치와는 정반대로 구변은 별로 없지만 총솜씨는 당해낼 사람이 없다. 미래에 대한 희망도 없이 돈이 생기면 써버리고 없으면 은행을 터는 그들이지만 세상을 바라보는 눈은 매우 낙천적이며 낭만적이기도 하다. 그러다 모처럼 몇차례 열차를 턴 것이 화근이 되어 추적을 받게 된 부치와 선댄스, 선댄스의 애인 에타는 하는 수 없이 볼리비아로 간다. 하지만 볼리비아는 그들이 생각했던 것보다 가난한 나라로 영어가 통하지 않아 부치와 선댄스는 에타에게서 스페인어를 배운다. 볼리비아에서도 털고 도망치고를 반복하는 은행 털이가 순조롭게 이어지는데..
브루스 올마이티
무능한 소시민이 전지전능한 능력을 얻어 능력을 남발하고 다니다 곧 "신의 일에도 여러 가지 힘든 일이 따른다"는 걸 알게 되는 것. 또한 전지전능한 능력으로도 사랑하는 사람의 마음과 자유 의지는 자기 뜻대로 할 수 없다는 것을 깨닫고 자신의 곁을 떠난 애인을 위해 신의 자리를 포기하기로 한다. 그때 마침 휴가 간 신이 돌아오고, 다시 평범한 리포터로 돌아와 깨달음을 얻고 행복한 삶을 되찾는다.
드라큘라
터키의 침공으로 유럽이 위기에 몰리자 드라큘라 왕자는 십자군을 일으킨다. 드라큘라는 피비린내 나는 아비규환 속에서 목숨을 건지고 귀향하지만 아내인 엘리자벳은 남편이 전사했다는 잘못된 전갈에 이미 자살한 후였다. 드라큘라는 추기경으로부터 자살한 영혼은 구원받지 못한다는 말을 듣고 신을 저주하며 복수를 결심한다. 400년이 지난 1897년 런던, 젊고 유능한 변호사 조나단에게 영국에 땅을 사고 싶다는 트란실바니아 영주 드라큘라로의 편지가 전달된다. 드라큘라는 트란실바니아에 도착한 조나단의 책상 위에서 엘리자벳의 환생한 미나의 사진을 발견하고는 눈물을 흘리는데...
데드 캠프 2
리얼리티 서바이벌 TV프로그램에 출연하게 된 6명의 남녀와 방송관계자들이 산속에서 사람들을 잡아 먹고 사는 살인마 가족들을 피해 고군분투하는 내용을 다룬 영화이다.
소서러
1953년 이탈리아 영화인 를 미국에서 리메이크했다. 프랑스의 사업가로 주식 사기에 연루되어 파탄에 이른 남자. 중동의 테러리스트로 동료들이 모두 체포되거나 사살되고 혼자 살아남은 남자. 4인조 강도가 실수로 지역 갱단 보스의 동생을 죽인 후 도주하던 중 살아남은 한 남자. 이렇게 각기 절박한 상황에 처한 세 명이 펼치는 이야기.
석양의 복수
빌은 15년 전 무법자들에게 모친이 강간당하고 가족이 살해당하는 와중에 살아남은 인물이다. 명사수로 성장한 빌은 어린 시절 기억을 더듬어가며 복수를 위해 무법자들을 추적하고 있다. 한편 묘령의 인물 라이언은 한때 무법자들과 한패였으나 배신당하고 교도소에서 강제노역에 시달리며 출소한 후 역시 복수를 노린다. 서로의 심중을 모르는 이들이 동행과 헤어짐을 반복하며 과거의 사건과 연결 되어 있음을 알게 되는데...
바이스로이즈 하우스
1947년, 인도는 독립을 앞두고 영국은 마지막 총독으로 마운트배튼을 보낸다. 인도인들은 독립에 대한 기대를 가지고 있지만 한 편으로는 종교적인 갈등의 모습을 보인다. 이 이야기는 인도의 마지막 총독 마운트배튼과 총독 저택의 인도인 하인들에 대한 이야기
우리는 지금 어디로 가고 있을까?
기독교와 이슬람교가 대립하는 외부 세계와 단절된 한 마을에서 영화 ‘웨어 두 위 고’는 남자들을 지키려는 마을 여성들의 터무니없는 행동을 따라간다. 아들, 남편, 아버지를 잃은 여성들이 함께 힘을 모아 우크라이나 댄서들을 초청해 가짜 기적을 만드는 영리한 방법으로 남성들의 시선을 전쟁에서 돌리려고 한다.
The Great Train Robbery
After the train station clerk is assaulted and left bound and gagged, then the departing train and its passengers robbed, a posse goes in hot pursuit of the fleeing bandits.
팀북투
이슬람 근본주의자들이 장악한 말리의 팀북투. 핍박받는 주민들과 떨어져, 키단은 근처 사막에서 아내 사티마와 딸 토야, 양치기 이산과 평화롭게 산다. 그러던 중 그는 자신의 소를 죽인 어부를 뜻하지 않게 살해하면서 근본주의자들이 지휘하는 법정에 출두하게 된다.
The Grapes of Death
A young woman discovers that the pesticide being sprayed on vineyards is turning people into murderous lunatics.
황야의 7인 3
영화는 원작 에서 들려주던 음악을 일부 그대로 사용하면서 소재까지 전편들의 테마와 거의 유사하다. 여인들만 남은 마을을 지키기 위해 멕시코 갱들과의 총격전을 이끌면서 세명만이 살아남는 결말까지 거의 답습하고 있다. 전편들과 차이라면 악을 응징하는 떠돌이 총잡이였던 크리스가 법집행관으로 변신하여 가정을 꾸리고 정착한 인물로 등장한다는 정도일 것이다. 하지만, 주인공 크리스 캐릭터 만큼은 완전히 다르다. 전편들에서 시가를 물고있던 크리스와 달리 파이프 담배를 물고 납치되어 살해된 아내의 복수까지 가미한 그 중심에는 리 반 클리프가 있다. 귀공자 같은 율 브린너(1편,2편)와 악당 같은 캐릭터를 주로 연기한 조지 케네디(3편)가 선한 인물로 등장하던 전편들과 달리 악인인지 선인인지 분간할 수 없는 이미지의 리 반 클리프는 자비와 연민, 동정을 찾아 볼 수 없는 총잡이역과 잘 어울린다고 하겠다. 기존의 일곱명과 완전히 다른 성격의 새로운 캐릭터의 일곱명이 등장하여 기존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복수까지 가미하여 대미를 장식하고 있음에도 뻔한 줄거리로 흐르면서 신선함은 떨어진다. 게다가 사회에서 버림받은 죄수들을 사면을 조건으로 꼬드겨 죽음이 도사리고 있는 멕시코 갱단과의 싸움에 나서는 이야기는 걸작 전쟁영화 의 죄수 특공대를 떠올리게 하는 식상한 면을 엿볼 수 있다. 캐나다에서 TV드라마를 연출하며 경력을 쌓은 조지 맥코원이 연출을 맡았다. 캐나다 출신인 그는 1967년 헐리우드로 이주하여 그대로 미국에 눌러앉아 역시 TV물을 주로 연출했다. 생전에 60여편의 작품을 연출했음에도 극장용 영화는 8편에 불과한 그의 네번째 장편영화 연출작이었다. 시리즈 네편의 영화음악을 모두 작곡한 명작곡가 엘머 번스타인이 영화음악을 담당했다.
론 레인저
인디언의 땅에서 은이 발견되자 무법자들은 인디언처럼 분장하고 지방의 목장을 불법으로 침입하고 약탈한다. 그 무법자들은 인디언들이 갖고 있는 그들의 땅에 대한 권리이자 법을 무참하게 빼앗아 버린다. 고독한 레인저와 톤토는 무법자들을 찾아 나선다.
Grand Theft Auto
A rich girl steals her dad's Rolls Royce and heads off to Las Vegas to get married. However, her angry parents, a jealous suitor, and a bunch of reward seekers are determined to stop her.
Dog Barbos and Unusual Cross
This is the very first silent slapstick comedy short about adventures of Worldly, Coward, and Fool. What's more fun: fishing with worms, or dynamite? Three friends decided to have a blast! Unfortunately their dog Barbos just loves playing fetch. And this time that stick was used for blast fishing. Barbos saw people throwing a smoking stick in a water, and fetched it right back to his owners. The "unusual cross" part begins when owners try to outrun the dog with dynamite.
China 9, Liberty 37
Gunslinger Clayton Drumm (Testi) is about to be hanged when he is given a chance to live if he will agree to murder Matthew (Oates), a miner who has steadfastly refused to sell his land to the railroad company. Matthew’s refusal is a major obstacle to the railroad’s plans for expansion.
더 리치 우먼
An endocrinologist in a dysfunctional marriage with an aging, alcoholic wife journeys to Africa seeking a drug that will restore youth.
빙하기:지구 파멸의 날
운석 충돌 이후의 빙하기를 소재로 한 재난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