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2fgb4JU0uLpWTaMFrxPqfQ94Kr.jpg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TWO (2024)

장르 : 액션, 모험, 스릴러

상영시간 : 0분

연출 : Christopher McQuarrie
각본 : Christopher McQuarrie

시놉시스

The eighth instalment of the Mission: Impossible franchise.

출연진

Tom Cruise
Tom Cruise
Ethan Hunt
Rebecca Ferguson
Rebecca Ferguson
Ilsa Faust
Simon Pegg
Simon Pegg
Benjamin 'Benji' Dunn
Ving Rhames
Ving Rhames
Luther Stickell
Henry Czerny
Henry Czerny
Eugene Kittridge
Vanessa Kirby
Vanessa Kirby
White Widow
Hayley Atwell
Hayley Atwell
Grace
Pom Klementieff
Pom Klementieff
Holt McCallany
Holt McCallany
Secretary of Defense Bernstein
Nick Offerman
Nick Offerman
Sydney
Charles Parnell
Charles Parnell
Janet McTeer
Janet McTeer
Marcin Dorociński
Marcin Dorociński
Shea Whigham
Shea Whigham
Jasper Briggs
Esai Morales
Esai Morales
Mariela Garriga
Mariela Garriga

제작진

Christopher McQuarrie
Christopher McQuarrie
Director
Christopher McQuarrie
Christopher McQuarrie
Screenplay
Tom Cruise
Tom Cruise
Producer
Wade Eastwood
Wade Eastwood
Stunt Coordinator
Wade Eastwood
Wade Eastwood
Second Unit Director
Eddie Hamilton
Eddie Hamilton
Editor
Ben Meechan
Ben Meechan
Sound Effects Editor
Glenn Freemantle
Glenn Freemantle
Sound Designer
Fraser Taggart
Fraser Taggart
Director of Photography
David Ellison
David Ellison
Producer
Don Granger
Don Granger
Producer
Dana Goldberg
Dana Goldberg
Producer
Bruce Geller
Bruce Geller
Original Series Creator
Lalo Schifrin
Lalo Schifrin
Main Title Theme Composer
Lorne Balfe
Lorne Balfe
Original Music Composer
Gary Freeman
Gary Freeman
Production Design
Matthew Gray
Matthew Gray
Supervising Art Director
Matt Sharp
Matt Sharp
Art Direction
Cecelia van Straaten
Cecelia van Straaten
Art Direction
Tom Weaving
Tom Weaving
Art Direction
Raffaella Giovannetti
Raffaella Giovannetti
Set Decoration
Chris Munro
Chris Munro
Production Sound Mixer
Lloyd Dudley
Lloyd Dudley
Production Sound Mixer
Ian Lowe
Ian Lowe
Special Effects Supervisor
Rebecca Sheridan
Rebecca Sheridan
Script Supervisor

비슷한 영화

아바타 4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
높은 IQ, 주니어 체조대회 2년 연속 우승! 그러나 학교 중퇴, 해병대 중도 하차. 동네 패싸움에 직장은 가져본 적도 없이 별볼일 없는 루저로 낙인 찍혔던 ‘그’가‘젠틀맨 스파이’로 전격 스카우트 됐다! 전설적 베테랑 요원 해리 하트(콜린 퍼스)는 경찰서에 구치된 에그시(태런 애거튼)를 구제한다. 탁월한 잠재력을 알아본 그는 에그시를 전설적 국제 비밀정보기구 ‘킹스맨’ 면접에 참여시킨다. 아버지 또한 ‘킹스맨’의 촉망 받는 요원이었으나 해리 하트를 살리기 위해 죽었다는 사실을 알게 된 에그시. 목숨을 앗아갈 만큼 위험천만한 훈련을 통과해야 하는 킹스맨 후보들. 최종 멤버 발탁을 눈 앞에 둔 에그시는 최고의 악당 발렌타인(사무엘 L. 잭슨)을 마주하게 되는데…
불가사리 2
멕시코의 페트로마야 유전. 한 인부가 불가사리에 쫓기다가 잡혀 먹힌다. 다시 미국 네바다 계곡의 한 농장. 페트로마야의 유전회사에서 파견된 두 사람이 얼을 찾아온다. 그는 다름 아닌 불가사리를 잡은 영웅으로 멕시코 유전회사의 유일한 희망이다. 회사측에서는 그에게 불가사리를 잡는 조건으로 거액을 제시하며 간곡하게 부탁한다. 멕시코 유전회사의 사무소에 도착하여 추적장치 등 각종 최첨단 장비를 건네받은 얼은 새로운 파트너가 된 그래디, 옛 친구 버트 등과 함께 불가사리 사냥에 나선다. 차근차근 노련하고도 침착하게 불가사리를 처치해 나가던 중 얼 일행은 갑자기 나타난 불가사리의 습격을 받아 궁지에 몰리게 된다. 설상가상격으로 얼 일행은 이전의 불가사리보다 더 가공할 위력을 지닌 괴물을 만나게 되는데.
유령의 성
어느 음산한 밤, 귀신들린 성의 방문자들의 오랫동안 숨겨진 비밀이 드러나면서 질투, 위선, 불길한 꿈과 살인이 벌어진다. 무르나우의 다른 많은 작품들처럼 이 영화 역시 로케이션 촬영, 고유의 분위기, 냉혹한 리얼리즘, 절제된 연기에서 스웨덴 학파의 영향을 보여준다. 안개 자욱한 몽환적인 풍경은 인물들의 감정적 불안을 반영하는 성의 내부 건축과 아름답게 대조된다. (제천국제음악영화제)
부그와 엘리엇
부그(마틴 로렌스)는 400kg가 넘는 엄청난 덩치와는 달리 산악관리인 베스가 키우는 바람에 야성을 잊어버린 귀차니스트 야생곰. TV와 쿠키를 좋아하고 안락한 생활에 젖어있던 부그는 우연히 포악한 사냥꾼 쇼(게리 시니즈)에게 잡혀 사경을 헤매던 사슴 엘리엇(애쉬톤 커쳐)을 구해주면서 상상도 못했던 모험에 동참하게 된다. 집보다 야생생활이 훨씬 짜릿하다는 엘리엇의 유혹에 넘어간 부그는 ‘야생곰한텐 너무도 거친 숲속 생활’에 내던져지고, 초강력 개성파 야생동물들한테도 적응하기 힘든 마당에 사냥시즌까지 시작되기에 이른다. 이제 부그는 밉지만 미워할 수 없는 엘리엇과 다른 동물들과 함께 살아남기 위한 반격을 시작하는데…
열 척의 카누
탐욕에 눈이 먼 동생을 올바른 길로 인도하기 위해 애쓰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과거와 현재를 자유롭게 넘나들며 들려주고 있다. 먼 옛날 부족 시대의 호주 북단, 어린 데인디는 사랑, 복수, 납치, 그리고 마법에 관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Wolf
A story from the wilderness, where conditions of survival challenge the rules of modern society, Wolf is a contemporary drama set in northern Scandinavia. Klemens (Peter Stormare) and Nejla (Robin Lundberg) own a small herd of reindeer. Klemens lives in tune with nature and according to the rhythm dictated by his work. His young nephew, Nejla admires him and wants to follow in his footsteps. But neither his mother nor society will allow that to happen. The herd is attacked and they react without regard for the law. A well aimed stroke of the axe puts relationships to the test. What are the consequences and who will take the blame?
Hunting the Panther
A hunter and his native helpers set up a trap, then taunt and shoot a panther. Next we see the locals skin the animal.
배신의 계절
FBI 요원 케이티(데브라 윙거)는 자신에게 맡겨진 수사를 진행하기 위해 노동자로 속이고 시골로 잠입하게 된다. 그녀는 그곳에서 게리(톰 베린저)를 만나게 되고 그와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게리는 바로 케이티가 찾고 있던 백인우월주의 테러리스트였는데....
비스트 머스트 다이
Wealthy big game hunter Tom Newcliffe has tracked and killed practically every type of animal in the world. But one creature still evades him, the biggest game of all - a werewolf.
천상의 예언
페루에서 발견된 필사본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된 주인공이 인류의 존재에 대한 비밀을 알려 준다는 필사본의 나머지 통찰에 관심을 갖게 된다. 페루로 날아간 주인공은 의식 진화의 결과를 알려줄 아홉 번째 통찰을 찾기 위해 길 위에서 수많은 인연들을 만나고, 도움을 받고 또 영감을 받으며 통찰의 존재들을 하나씩 깨닫게 되는데...
웨이크 인 프라이트
오스트레일리아의 오지 마을 티분다에서 학교 선생으로 일하는 존 그란트는 크리스마스 휴가에 여자 친구를 만나기 위해 시드니로 떠날 계획이다. 존은 시드니로 가는 비행기를 타기 위해 인근 소도시 분든야바에서 하룻밤를 보내는데...
세바스찬
로마 황제의 총애를 받던 젊은 군인 세바스찬은 기독교에 귀의한 후 군사훈련을 거부하다 결국 사형에 처해진다. 데릭 저먼의 이름을 세상에 알리게 한 첫 번째 장편 영화로, 중세 이후 화가들의 꾸준한 관심의 대상이었던 순교자 성 세바스찬에 관한 영화로 화살에 꿰뚫린 누드가 발산하는 에로틱한 매혹이 영화 전편에서 넘실거린다. 이탈리아 사르디니아에서 100% 고대 라틴어로 촬영하였으며 브라이언 이노가 음악을 맡았다.
인 타임
근 미래, 모든 인간은 25세가 되면 노화를 멈추고, 팔뚝에 새겨진 카운트 바디 시계에 1년의 유예 시간을 제공받는다. 이 시간으로 사람들은 음식을 사고, 버스를 타고, 집세를 내는 등, 삶에 필요한 모든 것을 시간으로 계산한다. 하지만, 주어진 시간을 모두 소진하고 13자리 시계가 0이 되는 순간, 그 즉시 심장마비로 사망한다. 때문에 부자들은 몇 세대에 걸쳐 시간을 갖고 영생을 누릴 수 있게 된 반면, 가난한 자들은 하루를 겨우 버틸 수 있는 시간을 노동으로 사거나, 누군가에게 빌리거나, 그도 아니면 훔쳐야만 한다. 윌 살라스는 매일 아침 자신의 남은 시간을 보며 충분한 양의 시간을 벌지 못하면, 더는 살 수 없다는 사실을 깨달으며 눈을 뜬다. 그러던 어느 날, 수천 년을 살수 있는 헤밀턴이란 남자를 위험에서 구해준 윌은 그에게서 소수의 영생을 위해 다수가 죽어야 하는 현 시스템의 비밀을 듣게 되지만, 그 남자가 100년의 시간을 물려주고 시체로 발견되면서 졸지에 살인자의 누명을 쓰고 쫓기게 된다. 사람들의 눈을 피해 부자들만이 모여 사는 뉴 그리니치로 잠입한 그는 끈질긴 타임 키퍼 리온의 추적으로 체포될 위기를 맞지만, 와이스 금융사의 회장 딸인 실비아를 인질로 삼아 간신히 탈출한다. 이때부터 윌은 실비아와 함께 누명을 벗고 전세계를 통제하는 시스템의 비밀을 파헤치려 하는데…
지퍼스 크리퍼스 3
23년 마다, 23일 동안 벌어지는 살육의 항연. 낡은 트럭을 타고 다니면서 사람을 잡아먹는 남자 지퍼스 크리퍼스(조나단 브렉)가 마을에 등장하게 되고, 그를 쫓는 보안관 댄(스탠 쇼)은 23일 안에 그를 잡아 살육의 향연을 막으려 한다. 하지만 그의 살인 행각은 계속되고, 마을의 사람들은 그의 손에 하나 둘 씩 희생되기 시작한다. 한편 오래 전 지퍼스에게 아들을 잃은 게리(멕 포스터)는 아들이 죽기 전에 남긴 물건을 찾아 괴물에 대항하기로 한다. 하지만 키우는 말의 건초를 구입하러 시내에 나간 게리의 손녀 애나(가브리엘 호우)가 지퍼스에게 붙잡히게 되고, 지퍼스의 계속되는 살인 행각에 사람들은 불안감을 느끼게 된다. 시간이 지날 수록 점점 더해가는 지퍼스의 살인들. 과연 괴물에 맞서는 마을 사람들의 운명은 어떻게 될 것인가?
비벌리 힐스 캅: 액셀 폴리
Axel Foley returns to Beverly Hills to investigate corruption within the force of the Beverly Hills Police Department with his daughter and her ex-boyfriend, after the death of an old friend.
팔콘 라이징
봉사활동을 하고 있는 주인공의 친누나 어느날 심한 폭행을 당하게 되고 남동생인 주인공이 범인을 찾으러 다니는 내용의 액션영화
디시에르토
멕시코와 미국의 국경지대를 넘어 아들을 만나기 위해 밀입국을 시도하는 '모세'는 살벌한 국경지대를 넘던 중 사냥으로 끼니를 해결하며 분노와 피해의식으로 살아가는 미국인 킬러 '샘'에게 그의 일행들이 무참히 총살 당한다. 숨을 죽이고, 땅바닥을 기어서 처절하게 도망친 끝에 살아남은 '모세'는 자신을 겨냥한 킬러의 총구를 피하기 위해 숨을 곳을 찾는데... 광활한 사막에서 펼쳐지는 치열한 생존 스릴러가 시작된다!
The National Shotgun
A catalan manufacturer of intercoms travels to Madrid, accompanied by his mistress, to attend a hunt that he has organized. Its main purpose is to mix with people of high society to improve their business. All seems well until the owner of the farm shows full authority over James, who is the real organizer of the meeting. The celebration is diverse characters who live next to absurd situations.
아바타 3
The third entry in the Avatar franchise.